2, 아이와 컴퓨터 놀이를 하는 규칙을 제정해 아이들이 컴퓨터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그가 노는 것을 용인하는 것이 아니다. 아이가 컴퓨터를 할 때는 반드시 정도가 있어야 하고, 아이가 잘 놀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은 아이가 컴퓨터를 가지고 노는 규칙이다. 예를 들면, 매주 7 일 중 어느 날 놀 수 있고, 어느 날은 놀 수 없다. (마하트마 간디, 컴퓨터명언) 놀 수 있는 그 날들, 매일 얼마나 놀 수 있습니까? 어떤 게임을 할 수 있는지, 어떤 게임을 할 수 없는지 등등.
3, 아이들이 더 많은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아이들이 컴퓨터를 가지고 놀려면 어른들도 아이들이 더 많은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어떤 아이들은 늘 컴퓨터를 하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그는 지루하고 할 일이 없기 때문이다. 만약 그가 더 재미있는 일을 할 수 있다면, 그가 컴퓨터를 가지고 놀고자 하는 바램은 그렇게 강하지 않을 것이다.
4, 아이' 인지불균형감' 을 이용해 균형협의를 달성했다. 앞서 언급했듯이, 아이들은 인지부조화로 자책, 긴장 등 불편한 심리를 갖게 돼 심리와 행동의 조화를 이루게 된다. 우리는 이런 심리를 이용하여 아이들과 균형 잡힌 합의를 이룰 수 있다.
5, 학습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고, 우리가 취한 몇 가지 조치는 결국 공부하기 위해서라는 것이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방법은 학습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는 것이고, 좋은 학습 습관과 학습 흥미는 부모가 장기적으로 의식적으로 키워야 한다. 예를 들어, 아이들과 함께 좋은 학습 방안과 보상 제도를 마련하고 학습 방법과 법칙을 총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