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머니즘 강화는 70 급급으로, 영혼의 무기는 기본적으로 SAOT 강화 문제를 해결했다. 분노가 65,438+00% 를 방출하고 근전군이 다투다. 쌍무기 천부적인 재능은 샤먼의 수출을 강화시켜 변비를 멈추게 하고, 전체 공격 속도는 난무로 가득 차 있다. 정신 예민한 천부적인 재능은 30% 공격 강도를 법상으로 바꾸고, 샤먼은 블루소비 감소에 집중하고, 궁극의 천부적인 천부적인 샤먼의 노여움은 60 급 향상 Sa 가 가장 부족한 블루지구력을 제공하고, Sa 를 근전 영동기로 전환시킨다.
2. 균형 윤리
균형미덕은 꿈과 강천부적인 재능이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지적하고, 활성화는 치료를 할 수 있고, 요정의 불을 강화해 팀 전체에 3% 의 명중을 보장하고, 첫 번째 후광은 팀 법체계에 5 폭발을 제공하고, 충군은 BOSS 의 2% 명중을 줄일 수 있으며, 전체 기능성과 DPS 는 동행보다 약간 낫다.
3. 승마를 징벌하다
징계승차는 Sa 강화와 같지 않다. 블루로 돌아갈 수 없고, 공격도 조율할 수 없다. BUFF 는 팀에 2% 의 상해인상과 3% 의 폭행률을 제공한다. 또한 PVE 의 방어 재능은 전사의 좌절감에 해당하며 십자군 타격은 기사단 전체의 시련을 새로 고칠 수 있다. 독특한 혈인으로 부족 징계가 타는 2 차 피해는 연맹 징계기보다 약 200 정도 높다. 놀고 싶으면 부족을 골라라.
4. 어두운 방목
단륜 출력, 암목은 상위 3 개 혼합직업의 적수가 아니지만, 70 급 판에서는 어떤 팀도 반드시 암목회를 가져와야 한다. 뱀파이어는 작은 팀에 파란 피를 제공하고, 비극적으로 전체 단술 상해를 5% 증가시켰다. 암영파는 흑술사에게 추가적인 10% 암영상해를 더했다.
5. 도둑
도둑들은 전체 TBC 버전 중 가장 강한 직업이며, PVE 와 PVP 에서의 경험은 다른 직업과 비교할 수 없다. PVE 는 근전 DPS 의 벤치마킹으로, PVP 는 22 도둑법이든 33 도둑법이든 줄곧 도둑이 부족하고, 55 경기장은 프랑스식 식칼을 제외한 모든 구성에 도둑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