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안경정보 - CF에서 FPS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CF에서 FPS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FPS는 물론 유용합니다.

fps는 초당 새로 고쳐지는 프레임 수를 의미합니다. 물론 높을수록 좋지만 사람의 눈에는 그리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40 이상이면 그런 느낌이 들기 때문에 매끄러움의 기준은 보통 40 이상을 기준으로 합니다. 우리는 모두 영화를 보러 영화관에 갔는데, 영화는 초당 25프레임입니다. fps가 25보다 낮으면 사람들은 확실히 지연을 느낄 것입니다.

또한 FPS는 컴퓨터 구성과 게임 설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동일한 작업을 처리할 때 컴퓨터가 좋을수록 처리할 수 있는 초당 프레임 수가 많아지고 FPS도 높아집니다. 높을수록 다릅니다.

그래서 FPS를 향상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하드웨어를 교체하거나 사진 설정을 낮추는 것뿐입니다.

ping

Ping은 데이터 패킷을 보내고 반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나타내며, 일반적으로 "지연"이라고 합니다.

물론 핑이 작을수록 좋습니다. 하지만 핑이 작다고 해서 지연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데이터 패킷은 송수신 과정에서 손실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패킷 손실"이라고 합니다.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할 때 "호스트"라고도 하는 서버는 언제든지 노드와 데이터를 동기화해야 합니다. 물론 온라인 게임에서는 서버가 바로 그 노드이다. 데이터 동기화는 데이터 전송 및 수신을 기반으로 하며, 이로 인해 이전 핑 및 패킷 손실도 발생합니다.

물론 이 데이터 패킷도 다양한 크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데이터 최적화가 좋을수록 패킷 손실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따라서 일부 게임에서는 지연이 발생하고 일부 게임에서는 지연이 발생하지 않는 것은 완전히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1) 비디오 게임 분야에서 "FPS"는 대부분 "FirstPersonShooting"이라는 문구의 약어를 나타냅니다. "FirstPersonShootingGame"은 중국어로 "1인칭 슈팅 게임"으로 번역됩니다. 예를 들어 CS, Quake 시리즈, UT 시리즈 등과 같은 게임을 합니다.

(2) 컴퓨터 그래픽 분야에서 "FPS"는 "FramesPerSecond"라는 문구의 약어입니다. "FramesPerSecond"는 컴퓨터 그래픽의 맥락에서 "초당 전송되는 프레임 수"로 번역됩니다. 보다 정확한 설명은 "1초당 이미지가 채워지는 프레임 수(프레임/초)"입니다. 여기서 "FPS"는 우리가 CS 게임에서 자주 언급하는 "FPS" 값이며, 우리가 자주 언급하는 "재생률(Hz)"로도 이해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