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안경정보 - Ui 디자인은 주로 어떤 과목을 공부합니까?

Ui 디자인은 주로 어떤 과목을 공부합니까?

1 단계: 모두가 시작해야 합니다. UI 디자인의 초기 단계에서는 시각적 인터페이스 효과를 실현하는 방법을 배우기 때문에 PS 소프트웨어가 비트맵 처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시각 효과를 설계하는 것입니다. 디자이너의 근무 시간의 80% 가 이 소프트웨어와 교제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 중요성은 자명하다.

2 단계: 시각적 인터페이스 효과를 간단히 실현할 수 있을 때 전문 컨텐츠 웹 인터페이스의 디자인을 "WUI", "웹", "PC" 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주요 학습 내용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인터페이스 디자인, 엔터프라이즈 웹 사이트 인터페이스 디자인, 게임 웹 사이트 인터페이스 디자인 등입니다.

3 단계: 성장 후 기술이 더욱 포괄적이기 때문에 이동측의 인터페이스 설계를 이해해야 합니다. 주요 학습 내용은 APP 인터페이스 디자인, 아이콘 디자인, 자르기 표시 등입니다.

4 단계: 위의 세 단계를 배우면 거의 독립적으로 시각 효과를 디자인할 수 있지만 디자인일 뿐, 더 깊은 것도 많이 알지 못한다. 이것은 뒤에서 배워야 할 UE 상호 작용 디자인입니다. 인터랙티브 디자이너는 프로젝트를 더 간단하고 유창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렇게 하찮은 일은 많지 않았다. 이런 효과를 내야 사용자가 디자인한 프로젝트를 좋아할 수 있다. 주요 학습 내용은 사용자 경험, 프로토타입 설계, 논리입니다.

5 단계: 학습 전 4 단계의 설계 프로젝트는 문제가 크지 않지만 5 단계도 중요하다. 제가 배운 것은 H5 의 간단한 프로그래밍입니다. 디자이너가 인터넷을 해야 디자인 프로젝트를 실제로 실현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그래밍은 코드 온라인에 필요한 요구 사항이다. 설계상의 간단한 코드를 이해하면 배경과 도킹할 때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동시에, 일부 디자인 효과는 현재의 프로그래밍 기술 분야에서는 실현할 수 없지만, 설계만 하고 어떤 프로그래밍은 알지 못한다면, 어떤 것이 실현될 수 있는지, 어떤 것이 실현될 수 없는지를 알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높이 올라갈 수 없는 디자인 효과를 설계한다면, 그것은 실현될 수 없다면, 온라인으로 실현될 수 있을 때까지 많은 수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문제도 많은 디자이너들이 골치 아픈 문제다. 만약 프로그래밍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우리는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많이 줄일 것이다. 주요 학습 내용은 HTML5+CSS, JS JQ 애플리케이션, CMS 온라인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