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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P 크랙 내역

내 것은 위의 것보다 더 포괄적인 것 같고 균열도 3000개나 있습니다.

Wanglouzhu Mingshi

PSP1000은 2004년 12월 12일 송수신 시스템 버전 1.0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PSP는 전용 광디스크 Universal Media Dise를 캐리어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메이저 PSP 플레이어들은 처음부터 UMD 없이 PSP 게임을 운영하는 것을 꿈꿔왔고, 그 꿈은 2005년 3월 24일부터 시작됐다.

이날 SONY는 1.5 펌웨어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PSP 해커를 매우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지금까지 해커는 PSP가 인식할 수 있는 파일 형식이 무엇인지, PSP가 파일을 실행하기 전에 파일을 어디에 배치해야 하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모든 것이 명확해졌습니다.

형식은 PBP이며, 파일은 PSP\GAME에서 실행 가능합니다.

그래서요.

PSP의 크래킹 시대가 시작됐다.

동시에 시작된 것은 소니의 악몽이었다.

2005년 5월 3일은 모든 PSP 플레이어들이 기억해야 할 날이다.

이날 hellopsp라는 자체 제작 소프트웨어가 PSP에서 성공적으로 실행되었습니다.

조작 결과는 "Hello World, PSP"라고 적힌 단순한 그림에 불과하지만, PSP에서 자체 제작 소프트웨어가 실행될 수 있음을 증명하는 것은 이 그림이다.

작은 그림을 보는 것이 PSP 크래킹 길의 시작이 되었다.

다음으로, PSP로 게임 'Wipe Out'이 출시되면서 홈브류 소프트웨어의 면모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해커들은 게임 자체의 커널 브라우저 도구를 사용하여 PSP의 코어에 침투하는 길을 찾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2005년 5월 10일 PSP 역사상 최초의 에뮬레이터인 GB 에뮬레이터가 출시되었습니다.

그것의 출현은 PSP 홈브류 소프트웨어에 절호의 기회가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SONY 1.5 펌웨어가 출시되면서 원래 버전 1.0에서 실행되던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게 되었고, SONY는 시스템 버전 1.5가 필요한 많은 게임을 출시하여 많은 플레이어가 유혹을 견디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1.5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홈브류 소프트웨어는 한동안 일시적으로 휴면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곧 2005년 6월 15일 스페인 해커들은 현지 시간 15시에 Mswaploit 소프트웨어를 출시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두 개의 메모리 스틱을 사용하여 부팅 파일을 빠르게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브류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플라잉 스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메모리 스틱 2개를 사용하면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기기에 손상을 주기 때문에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곧 2005년 6월 22일, 자체 제작 소프트웨어인 "KXploit 도구"의 등장으로 날아다니는 막대기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홈브루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기 위해 원본 1.0 코어 소프트웨어를 %가 있는 공통 폴더와 %가 없는 두 개의 공통 폴더인 두 개의 파일 패키지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PSP의 홈브류 소프트웨어는 마침내 PSP 1.5 버전에서 성공적으로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었습니다.

위의 내용은 가정용 소프트웨어의 문제만 해결한 것일 뿐입니다. 사람들이 정말로 우려하는 PSP 게임의 크래킹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러나"라고 쓰기가 두렵습니다--!) 게임기의 발전 역사를 보면, PC가 등장한 이래로 크랙되지 않은 게임기는 없었습니다. .

SONY는 한때 UMD가 절대 크랙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실제로는 이 아름다운 소망이 기본적으로 실현 불가능하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SONY가 과거의 시민과 같다고 말합니다. 그 당시 시민들은 ***이었고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제공했습니다('브라이트 소드'를 보면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SONY도 마찬가지입니다. SONY는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제공합니다.

1.5 업그레이드 패키지 출시로 PSP에 국산 소프트웨어가 탄생했고, 루미네스 출시로 UMD 크래킹의 시작을 알렸다.

2005년 6월 30일, 최초의 PSP 게임인 루미네스(뮤직 큐브)가 크랙되었습니다.

ISO 로더와 부팅 디스크를 통해 뮤직큐브의 ISO를 PSP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부팅되는 게임도 수정이 필요하고 아직 실행이 안되는 게임도 있지만, 이번 좋은 시작으로 PSP 게임 크래킹의 봄이 멀지는 않았을 것 같습니다.

홈브류 소프트웨어가 계속해서 개선되면서 많은 게임에 크랙이 발생했습니다.

PSP 역사상 유명한 DeveHook의 등장으로 PSP 게임은 부팅 없는 시대를 맞이했습니다.

하지만 소니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크래킹 방지 분야에서도 소니는 베테랑으로 꼽힌다.

2005년 7월 27일 SONY는 웹 브라우저, AVC 형식 지원, AT3 지원 및 배경화면 교체 등 많은 기능을 추가한 펌웨어 2.0을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보안을 강화하여 원래의 홈브류 소프트웨어가 실행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현재 해커들은 새로운 2.0 시스템을 다시 크랙하는 것이 더 이상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방법으로 눈을 돌려 2.0 시스템을 1.5 시스템으로 다운그레이드하려고 했습니다.

실습을 통해 이 방법이 실현 가능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하지만 몇 마디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은 해커들이 다운그레이드 방법을 찾고 있는 바로 그 순간, DeveHook에서는 더욱 강력한 버전의 DH0.22와 UMD Emulator v0.8c도 출시했습니다. 이 두 소프트웨어(버전 1.5 PSP)는 대부분의 ISO 게임을 실행할 수 있으며 UMD VIDEO도 읽을 수 있습니다.

다운그레이드로 돌아가서, 2005년 9월 28일 PSP 크래킹 팀 MPH(MHP 아님!!!)는 2.0 시스템의 그림 버퍼 오버플로 취약점을 기반으로 한 다운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출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PSP에 특수 이미지를 읽도록 요청하여 취약점을 유발하고 다운그레이드합니다.

의외로 작은 그림 하나가 버전 2.0의 보안 보호 기능을 완전히 망쳤고, SONY도 10월 3일에 2.01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출시했지만 안타깝게도 이미 너무 늦었습니다.

이제 SONY가 드디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2005년 말에는 시스템 버전 2.0 이상이 필요한 게임이 대거 등장했다.

버전 1.5의 플레이어는 2005년 10월 13일과 11월 29일에 RSS 및 중국어 웹 페이지를 지원하는 2.5 및 2.6용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그 많은 새로운 기능들은 당시 1.5 플레이어들을 정말로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습니다.

동시에 11월 6일 MPH(역시 MHP 아님!!!) 팀에서는 Firmwave Launcher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는데, 이를 통해 2.0 시스템을 PSP에서 시뮬레이션할 수 있지만 실제 시스템은 아직 1.5였으나 당시에는 소프트웨어가 완벽하지 않아 크랙이 발생한 플레이어는 2005년 말 추운 겨울을 겪었습니다.

3개월 간의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습니다. 2006년 2월 22일, MPH 팀은 UE 0.8c의 협력으로 크랙이 발생한 2.0 이상의 시스템에서 게임이 성공적으로 실행되었습니다. 버전 1.5.

3월 12일에 출시된 DeveHookGL2는 1.0, 1.5, 2. 게임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불과 이틀 후 Dark-AleX(이 이름을 기억해야 함)가 그의 첫 번째 작품인 DAX ZISO Loader를 가져왔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원본 ISO 형식을 압축하여 메모리 스틱에 더 많은 내용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4월 11일 Dark-AleX는 UE와 RUNUMD의 수정 버전인 UMD Emulator(RUNUMD Edit W-Genesis)를 출시했으며 그 등장으로 국민 수준의 PSP 게임인 '몬스터 헌터'가 탄생했습니다. MHP--!) 버전 1.5에서 작동합니다.

하지만 당시 크래킹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특정 특정 게임만을 대상으로 하여 게임이 변경되면 새로운 크래킹 프로그램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번거로운 작업이었습니다.

나타날 때까지.

2006년 7월 14일, 여러 차례 수정을 거쳐 가장 강력한 부팅 프로그램인 DeveHook 0.45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공식 버전 2.71 시스템을 완벽하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팅 디스크. 게임의 모든 2.71(및 그 이하) 버전에 대한 ISO입니다.

드디어 시뮬레이션 시스템의 가장 영광스럽고 정점에 달하는 순간이 도래했습니다.

하지만 시뮬레이션은 결국 복잡한 작업이기 때문에 다른 방법을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2006년 10월 획기적인 작품인 2.71SE 자체 제작 시스템이 출시됐다.

그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취약점을 찾아내는 전통적인 크래킹 방식을 완전히 깨고, '자체 제작 시스템'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창의적으로 제안했다.

저자로서 Dark-AleX는 이 순간부터 진정한 PSP 크래킹 분야의 신이 되었습니다.

곧 2007년 2월 3.03OE 자체 제작 시스템이 출시되면서 PSP 플레이어들은 크랙 부트 시대를 떠나 자체 제작 시스템 시대로 돌입했다.

곧 3.10OE, 3.30OE, 3.40OE가 차례로 등장했고 심지어 시차도 없이 출시될 수 있었다(2007년 4월 20일 SONY 공식 3.40 시스템이 출시된 지 불과 1년 만에). 12시간 후인 4월 20일에 3.40OE가 즉시 출시되었습니다.

) 이는 해커가 얼마나 강력한지 보여줍니다.

하지만 3.40OE 출시 이후 오랫동안 OE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DA가 크래킹을 포기하겠다고 발표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크래킹 선수들은 잠시 당황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곧 새로운 크래킹 팀인 러시아의 M33 팀(은하 밖의 March33 성운의 이름을 따서 명명)이 자체 제작 시스템인 3.51M33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M33 시스템은 더 좋지는 않더라도 OE 시스템만큼 좋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곧 모든 사람들이 M33의 품에 빠졌습니다. 특히 중국 플레이어들은 3.52M33-2부터 마침내 PSP 시스템 언어를 패치 없이 중국어로 직접 선택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곧 PSP2000 모델이 출시됐다.

(동시에 의문의 배터리를 통해 공식 PSP 시스템을 크래킹하는 영상이 인터넷에 널리 유포됐다.

) 얼마 지나지 않아 PSP2000은 크랙에 성공했고, 2000년에 자체 제작한 시스템인 3.60M33이 출시되면서 PSP는 공식적으로 3.XX 코어 시대에 들어섰습니다.

그러나 PSP 플레이어에게 더 좋은 소식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DA가 컴백하며 M33 팀의 일원임을 알렸다.

이로써 자체제작 펌웨어 2종인 OE와 M33이 통합됐다.

더 좋은 소식은 2007년 8월에 DA가 우리에게 "마법의 배터리"를 가져왔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PSP는 운영 체제 없이 "브릭"되어 있어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강제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도 다시 살아날 수 있어요.

이제 PSP 플레이어는 벽돌로 뒤덮인 PSP를 스스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강력한 실시간 아카이빙 기능을 갖춘 4.01M33도 등장했고, 이후 자체 제작 시스템이 4.XX를 맞이하며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PSP 크래킹 이력을 살펴보면 그 과정이 쉽지는 않다.

불법 복제는 칭찬할 만한 올바른 행위는 아니지만 PSP 플레이어에게 많은 이점을 가져다줍니다.

따라서 우리는 Dark-AleX나 MPH 팀뿐만 아니라 PSP 크래킹을 위해 일하는 모든 사람들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PSP 플레이어의 이익을 위해 일하는 해커들에게 여전히 감사해야 합니다.

그들이 없었다면 PSP 플레이어로서 우리는 그렇게 행복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psp3000 크래킹 이력

PSP3000이 2008년 10월 15일 출시된 이후 국내 업체들은 언제 크래킹될 수 있는지에 대한 관심이 적지 않았다.

2008년 말, 포럼 플레이어 corallibra는 지난 6개월간 PSP3000의 크래킹 과정을 녹화하여 모든 사람과 공유했습니다.

2008-10-25

PSP-3000에는 Skype 및 Go 메신저용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동시에 새 콘솔에는 향상된 LCD 화면이 장착되어 사용자가 야외에서 사용할 때 더 나은 색상 효과와 밝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 콘솔은 10월 25일 유럽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2008-10-27

PSP3000 하드크랙의 서막이 나타났다! 해외 플레이어들은 PSP3000 하드웨어를 교체하고 PSP3000 호스트에 PSP2000 CPU를 장착해 미러링 게임을 하는 PSP3000의 이미지를 TV로 출력하는 데 성공했다.

2008-11-18

Dark-Alex 공식 웹사이트의 관리자인 Alek은 오늘 자신의 블로그를 업데이트하고 악성 스팸 게시물을 처리하는 개인적인 방법을 발표했습니다. 일주일 동안의 IP 주소 ! 앞으로는 PSP3000 크래킹에 관해 문의하거나 우리에게 크래킹을 지시하는 플레이어가 더 많아지면 일주일 동안 IP가 차단되어 액세스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이런 접근 방식을 취한 것을 후회합니다...하지만 이러한 댓글은 근본적으로 벗어났습니다.

해외 사이트에서는 다텔이 개발한 매직 배터리에 대한 일부 정보가 공개됐다. 최신 매직 배터리는 LITE BLUE TOOL(블루라이트 머신) 배터리를 사용하면 들어갈 수 있다고 공식적으로 주장하고 있다. PSP2000 PSP3000 기기의 서비스 모드에서 배터리는 11월 28일에 영국에서 £19.99, 북미에서 $29.99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만한 점은 서비스 모드 진입 공식 발표는 배터리를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의미가 아니라 블루매직 배터리를 PSP3000에 삽입한 후 녹색불이 켜진다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PSP3000에 매직 배터리를 삽입하면 응답이 없습니다.) 현재 해당 프로그램이 없기 때문에 자체 제작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은 여전히 ​​불가능합니다.

2008-11-19

Dark-Alex 공식 웹사이트의 관리자인 Alek은 자신의 블로그를 업데이트하고 이 문제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추정 모두가 가격이 명확하게 표시된 새 배터리가 곧 판매될 것이라는 소식을 접하고 홍보했습니다.

나는 받은 일부 이메일에서 제기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이 기사를 사용합니다.

1. 녹색 배터리 표시등이 집에서 만든 시스템을 설치하거나 다른 시스템을 크랙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얘들아, Shendian 88v3 마더보드의 표시등도 켜져 있지만 여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2. 사실처럼 들리며, 제품에 대한 홍보를 위한 활동과 다르지 않습니다.

이는 마치 배터리로 3000을 크랙하는 것이 실제로 가능하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최초의 PSP에 hello world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모두가 배터리를 빨리 구입해야 합니다.

3. 이것을 기억하세요. 녹색 배터리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화면이 검은색입니다. 이것은 DA의 preIPL에 대한 이전 설명입니다.

PSP3000의 암호화 방식은 단순히 배터리 핀의 정보 교환 방식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신호 암호화나 프로토콜 변경 등의 의미 있는 진전이라고 볼 수 있다.

그래서 더 확실한 증거가 나오지 않는 한 절대 서두르지 않을 것 같아요.

DA는 이 '마법의 배터리'에 대해 여전히 비판의 여지가 있는 것 같다.

당일

크래킹을 준비하세요! DA는 Psardumper 프로그램의 새 버전을 19일 오후 출시했습니다. Dark_Alex는 공식 시스템 펌웨어에서 PSP3000 전용 모듈의 압축 해제를 지원하는 Psardumper 프로그램을 출시했습니다.

2008-11-22

최근 Dark-Alex 공식 포럼과 Alek의 BLOG에는 자신을 Brokencodes라고 부르는 정체불명의 해커가 자신이 TA-088v3을 크랙했다고 주장하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관련 증거를 게시했습니다.

동시에 공식 Dark-Alex 블로그에서는 Brokencodes가 TA-088v3 마더보드를 크랙했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2008-12-02

Alek은 Dark-Alex의 공식 블로그 내용을 업데이트하여 이전에 소문이 났던 D@tel 배터리(파란색 배터리)가 PSP3000을 전혀 크랙할 수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냥 PSP3000의 불을 켜면 됩니다.

Alek은 또한 PSP3000 및 TA-088v3 마더보드를 크랙하려면 갈 길이 멀다고 지적했습니다.

2008-12-25

DA 공식 포럼에서 일부 네티즌들은 Shendian을 사용하여 집에서 만든 시스템을 플래시하는 PSP2000 TA-088v3 마더보드 호스트의 크랙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2008-12-28

DA 공식 홈페이지에 입장 표명! TA88v3 마더보드 크래킹 영상은 순전히 거짓입니다.

아직 시간은 흐르고 있는 상황이니, 상황 전개에 주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08-1

경주용 자동차에 충돌하는 사건이 큰 소리를 내고 있지만 DA는 공식적으로 하드웨어 해커가 도울 수 없다면 PSP3000의 크래킹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가 볼 수 있는 HEN 레벨은 정품 UMD 디스크(블라스트 레이싱)를 통해 PSP를 "가상 자체 제작 시스템 모드"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크래킹이 또 다시 물마루에 빠졌습니다.

2009-1-30

Black Devs Team이라는 그룹은 PSP 온라인 업그레이드에서 취약점을 발견하고 Hello World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실행했다고 주장하는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PSP가 온라인 업그레이드에서 타사 코드로 점프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현재 팀에서는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지 않았으며 이 영상이 가짜인지 여부를 판단할 방법이 없습니다.

2009-2-1

평온한 춘절 연휴 이후에도 PSP3000 크래킹에는 진전이 없는 것 같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MaGiXieN이 PSPGEN에 5.02HEN-A의 크랙 파일이 공개되지 않은 이유를 설명하는 기사(프랑스어)를 게시했으며, 현재 PSP3000의 크랙 상황도 설명했습니다. 설명.

이전에 보고한 바와 같이 MaGiXieN의 5.02HEN-A 시스템은 크래시 레이싱 저장 취약점과 미발표 취약점이라는 두 가지 시스템 취약점을 사용합니다. 이제 Sony는 시스템을 5.03 이후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패치가 되었지만, 기타 공개되지 않은 취약점은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MaTiAz와 FreePlay가 Blast Racing 저장 취약점을 공개한 이후 Sony는 이 취약점을 수정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5.03의 출시가 5.02HEN-A 영상과 직접적인 관련은 없고, 단지 출시 시기가 우연히 겹쳤을 뿐입니다.

5.02HEN-A의 문서는 왜 공개되지 않았나요?

전체 프로그램이 미성숙해 PSP3000의 플래시 코어를 실제로 구동하는 것이 불가능하고, 블래스트 레이싱카의 아카이브 취약점에 의존하고 있다.

당연하게도 새로운 취약점이 발표된다면 당연히 차단될 것이기 때문에 완전히 크랙되기 전까지는 관련 파일이 공개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 영상을 공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왜냐면... 결국 우리(MaGiXieN 참조)는 이미 PSP3000에서 ISO와 자체 제작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게 만들었기 때문에 당연히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소식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2009-2-4

2월 4일 AVG 단어 게임을 좋아한다면 적어도 팬이 이식한 사랑 게임(아, 이 게임(우리는 배포한 적이 없음)은 모두 1.5코어 PSP 콘솔에서 실행됩니다.

이전에는 PSP2000이 이러한 게임에 작별을 고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제 DA의 새로운 소프트웨어인 Lade가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비록 PSP3000 크래킹에 큰 진전은 없었지만, 오늘 출시된 Lade라는 소프트웨어는 M33 자체 제작이라면 PSP1000 2000이 1.5코어를 지원하도록 만들 수 있다는 게 분명합니다. 시스템.

PSP M33 시스템은 설치만 하면 1.5 코어 또는 1.0 코어 홈브루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game150 아래에 있든 game3xx 아래에 있든 상관없이 디렉터리를 구분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치 과정:

압축된 패키지의 압축을 풀고 LEDA 폴더를 메모리 스틱의 psp/game 디렉터리에 복사한 다음 PSP를 열고 게임 목록 아이콘에서 Lade를 선택하고 그것을 실행하십시오.

완료 후에는 메모리 스틱의 LADE 폴더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소프트웨어는 아직 베타 버전입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은 친구들은 DA의 발자취를 따라야 합니다.

09-02-17

기대됩니다! PSP3000 업그레이드 모듈 연결 취약점 공개

PSP3000에서 새로운 취약점 발견 참고: 이 번역은 스페인어에서 중국어로 직접 변환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GOOGLE에서 스페인어를 영어로 변환한 후 중국어로 번역했습니다.

Xeiyanide 팀, J3r3mie 및 spimort는 버퍼 오버플로보다 더 유용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성과는 PS를 기반으로 합니다…

09-03-03

DA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PSP3000과 TA088V3 메인보드 크래킹이 예상된다

DA는 PSP 크래킹 시도를 포기하지 않고 PS3 크래킹에 돌입했다.

Ku Klux Klan에 대한 Yi Huanchen의 근거없는 희망의 강력한 BS 다음은 DA 포럼의 상위 기사입니다.

제6조를 살펴보세요. 아래에 간략한 번역이 있습니다! 질문: DA가 아직도 PSP3000과 TA088V3 마더보드를 크랙하려고 시도하고 있나요? 답변: 네, DA는 여전히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성공적으로 크랙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09-03-04

PSP3000이 TA88V3 크래킹 방법을 찾았습니까? 양보하세요!

웹사이트에서 인기 있는 최신 PSP3000 크래킹 뉴스: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마더보드 크래킹은 PC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만 제가 개발한 것은 아니지만 누가 했는지 압니다. , 저 LEE 입니다. 이 사람이 뭘 하고 있는 것 같으니 굳이 설명할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추후 해당 내용은 거짓, 오래된 뉴스인 것으로 확인됨

PSP 크래킹 관련 최신 소식

3월 29일 PSP3000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영상 "라는 글이 인터넷에 유포됐다. 》선디엔(Shendian)을 구동하는 한정판 콘솔의 크랙 영상.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시연자는 'MAX' 브랜드 배터리와 메모리스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모리 스틱을 콘솔에 넣고 매직 배터리를 연결하세요. 콘솔은 공식 PSP 시스템에 들어가지 않고 먼저 매직 배터리 깜박임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마찬가지로 배터리를 꺼내고 호스트를 종료한 후 다른 메모리 스틱을 교체하고 "MAX" 브랜드 Shendian을 사용하여 호스트를 다시 시작하면 다른 홈브류로 들어갑니다. PSP 공식 시스템에 들어가는 대신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이 전지는 정말 마력이 대단한 것 같고, 효율도 기존 마력과 맞먹는 것 같습니다.

이 동영상은 무엇을 설명하나요? PSP3000이 해커에 의해 해킹되었습니까? 공식 Shendian 수리 도구가 유출되었나요? 아니면 네티즌들이 만든 영상이 위조된 걸까요? 그것은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