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안경정보 - 관산월의 요점을 연주하다.

관산월의 요점을 연주하다.

이것은 내가 쓴 68 번째 문장 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설날에는 피아노에 행사가 있을 것이다. 그저께 선생님은 관산월과 함께 놀겠다고 하셨다. 이 곡을 그는 이미 배웠지만, 이전에 시험을 준비하고 있었기 때문에 연주의 세부 사항을 연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요 며칠 동안 약간의 세부 사항을 보완하기 시작했다.

현악의 대표작이다.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이 노래를 공연 무대의 보존곡으로 삼고 있다. 이해한 후, 그들은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다고 말한다.

1) 메이암파의 대표극이다.

2) 가사는 이백광이 전해 내려오는 동명 시입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이 곡의 간단한 리듬과 듣기 좋은 멜로디가 주된 원인이라고 생각했다. 일주일 동안 배우고, 품질은 세부 처리 기술을 본다.

대사의 연주 효과는 자신보다 낫다. 음준과 음음 사이의 능숙한 연결은 초보자가 모방하기 어렵고 시간이 걸리는 단련이다.

진보가 더 빨라지려면 유명 전문가의 설명을 들을 필요가 있다. 여기는 주로 의선생님의 지도와 개인의 몇 가지 생각을 기록한다.

우선 이 노래의 감정을 잘 파악해야 한다.

이백의' 관산월' 은 세외시이다.

관산월 (이백)

밝은 달이 질리안 산맥에서 솟아올라 망망운해를 통과했다.

밝은 달이 질리안 산맥에서 솟아올라 망망운해를 통과했다.

호탕한 바람이 만리를 불며 옥문을 통과하다.

호탕한 장풍이 만리와 병사들이 주둔하는 옥문을 지나갔다.

그해 한병은 바로 산길을 가리켰고, 토번은 청해의 광활한 영토를 탐냈다.

그해 한병은 등백산길을 가리켰고, 토번은 청해 블록버스터 강산을 탐냈다.

이것은 역대 전란의 장소로, 살아남을 수 있는 병사는 거의 없다.

이곳은 역대 전쟁이 일어난 곳이며, 전쟁을 하는 병사들은 거의 살아남지 못한다.

사병들은 몸을 돌려 국경을 바라보며 갈망하는 눈빛으로 집을 떠올렸다.

주둔군 전사들은 멀리 변성을 바라보았고, 고향을 그리워하는 그들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사병의 아내는 탑을 바라보며 언제 먼 곳의 친척을 만날 수 있을지 한탄했다.

이때 전사들의 아내들은 고층 빌딩에서 언제 먼 친척을 만날 수 있는지 한탄했다.

그래서 음색이 넓고 서늘해서 연주는 이런 감정을 반영해야 한다.

그런 다음, 처음 몇 음에서는 현을 1 밀리미터 아래로 눌러 소리를 진정시켜야 한다. 경솔하고 황급히 현을 누르는 것이 아니라.

어떤 심미가 어떤 기술 처리를 할 수 있는지는 주관적이다. 많은 노래, 바이두가 설명하는 것은 모두 슬프지만, 나는 모두 담담하다고 생각한다.

둘째, 지법 "당기기" 는 거문고 라디안을 향해야 하며, 순세에 따라, 튕기지 말아야 한다.

셋째, 윤지는 명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입자가 되어야 한다.

넷째, 손가락을 꼬집을 때 손가락을 쭈그리고 앉아 서 있어야 한다. 이렇게 위로 올라가는 각도가 수렴되어 동작이 너무 열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쪼그리고 앉지 않으면 현이 위로 올라가자 소리가 나부끼기 시작했다.

엄마 핑 는 말했다:

수렴 각도:

동작이 너무 크고 각도가 너무 넓습니다.

다섯째,' 엄폐물' 할 때 네 손가락은 들어 시소를 형성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네 손가락을 들어 올리지 마세요.

6. "역사상 유명한 전투가 한 번도 없었기 때문에 모든 전사들을 돌려보냈다. 병사들이 돌아서서 국경을 바라보며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 이 몇 절은 시의 내용을 보면, 이것은 화룡점정의 필이니, 감정의 표현에 주의해야 한다.

여기서는 끊임없이 7 현에서 3 현으로 변경되어야 하는데, 음과 음 사이에는 간격이 있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파악하기는 쉽지 않다. 현이 번갈아 갈 때 포물선이 생기기 쉽고, 부러짐이 빈번하다.

파단 문제를 방지하는 방법:

첫 번째 소리는 고골이 현에 닿고, 한 손가락은 삼현을 눌렀다. 그러나 각 사람의 엄지손가락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짧은 사람은 현을 밀어서 두 현 사이의 거리가1.78mm 이면 현을 몇 밀리미터로 줄일 수 있고, 5 개, 4 개, 3 개 현 사이의 거리도 줄일 수 있다.

현간 거리를 줄이기 위해 현을 밀다.

진정한 쿵푸는 위치를 바로잡는 것이고, 소리는 끊이지 않는다. 곧은 위치는 바로 손가락이 월치를 겨누는 위치다.

팔자 계산 공식을 기억하세요. 충분한 시간을 유지하고, 빨리 문자열을 가로지르세요 (shift). 즉, 각 음의 지속 시간은 충분해야 하고, 문자열은 매우 빠르게 교차해야 소리를 계속 들을 수 있다. 이것은 고공이니 연습해야지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고 고골을 써서는 안 된다.

그중에는 다른 사람이 알아차리지 못하는 비밀이 있다. 엄지손가락이 현을 눌렀을 때, 다른 손가락 몇 개도 현을 누르는 것이다. 마치 운동선수가 허들을 헤치고 좋은 스팬을 떨어뜨리는 것과 같다.

이때 손가락이 너무 높아서 큰 포물선이 생기기 쉽다.

이곳의 세부 사항을 잘 처리하고 슬픈 분위기를 부각시켜야 멋이 나고 감동적입니다.

"연결" 을 연주할 때, 군인들은 돌아서서 국경을 바라보았고, 왼손 손가락은 안쪽 관절로 눌러 3 현, 7 휘장, 9 를 조절한 다음 3 현, 7 휘장, 6 휘장을 돌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