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안경정보 - "밤에 벨이 울리고, 봄날에 비가 내리고, 나는 신경 쓰지 않고, 진료실은 비어 있다"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밤에 벨이 울리고, 봄날에 비가 내리고, 나는 신경 쓰지 않고, 진료실은 비어 있다"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추광희는 문을 쾅 닫지 않고 앉아서 차 소리를 듣습니다. 칭페이 냄새를 맡고 싶으면 그를 만나러 나간다. 저녁이 되면 정원에 종소리가 울리고 봄비가 봄 도시를 지나갈 것입니다. 나는 나 자신을 신경 쓰지 않고 클리닉에서 공허함을 느낍니다.2 이후 :이해합니다.3 공허함 :자기 사랑. 이른 아침, 나는 다층집의 문을 열고 친구를 찾아 안절부절못하며 다가오는 차소리를 들었고, 친구의 옥방울 소리를 듣고 그를 만나러 나가려다가 실수했다는 것을 알았다. 왕실 정원에는 저녁 종소리가 울려 퍼지고 봄비가 봄 마을을 부드럽게 쓸고 있었는데, 나는 그가 연회에 참석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했지만 그를 만나고 싶은 마음이 너무 간절했다. [1][이쪽 편집] 작품 감상 시인은 친구를 보고 싶어 한다. 이른 아침부터 문을 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친구를 태운 마차 소리를 듣고 앉아서 듣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세부 사항은 추상적 인 우정을 생생하게 만듭니다. 물론 자동차 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실내 장식의 공해 제어도 걷기 때문에 선명한 충돌의 친구 인 유페이가 만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첫 번째 커플은 행동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커플은 분위기에 관한 것이며, 실제로는 그리움, 그리움 속의 약간의 불안에 관한 것입니다. 그 모든 것의 중심에는 사랑이 있습니다. 옷깃을 돌리면 사물에 대한 글에서 풍경에 대한 글로 분위기가 전환됩니다. 자연스러운 전환입니다. 기다림의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기다리는 동안 우리는 불안을 피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고 아무리 지루한 풍경이라도 감상하게 됩니다. 목걸이의 표정은 기다리는 사람의 오랜 기다림을 정확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저녁 종소리가 울리고, 시인은 하루를 기다렸고, 실내 공기 오염 관리 시인은 하루를 기다렸지만 친구들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고, 다시 이슬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예상대로 자연광은 사라지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비가 내립니다. 이 음침하고 축축하며 어둡고 조용한 환경과 분위기 속에서 슬픔은 분수처럼 빠르게 커져갑니다. 끝은 수평이며 안도의 한숨입니다. 왕웨이의 시는 듣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첸의 '봄비'에도 "외로운 꾀꼬리는 하루 종일 울고 이슬비는 높은 도시를 적신다"라는 비슷한 대사가 있습니다. 실제로 두 작품을 비교해보면 큰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왕웨이의 두 구절, 밤에 종소리가 울리면 귀를 기울여 들어보세요. 춘추전국시대에 비가 내리면 당연히 귀를 기울인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둘 다 감각 기관에 의해 포착되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반면 첸의 시에서는 새들의 노래가 들리고, 가오청의 비는 젖어 있지만 왕웨이의 가오청의 비와는 다릅니다. 그러나 비의 상태, 움직임의 상태는 젖어 있지만 비의 효과로 쓰여진 하나의 상태만 있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왕안시가 봄바람을 녹색으로 반복해서 바꾼 이유일 것입니다. 그러나 독자들은 왕웨이의 이 두 줄을 원래의 시에서 분리해서는 안됩니다. 목줄의 "저녁 종"이 첫 줄의 "아침이 시작되었다"와 일치하기 때문에 장식 오염 감지의 인공 알, "상태"라는 단어도 이런 식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봄비가 왔지만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아직 여기에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남송 시대의 자오시슈의 작품에는 또 다른 상황이 등장합니다. 송나라는 문인 사회였고, 자오스슈의 '손님'은 일종의 문인이 기다리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시는 순수하고 여성스러운 시로, 용가 사대부의 전형적인 시풍을 반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