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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시대 중원 한족이 점차 각 민족과 융합되었다' 는 거 맞죠?

여섯째, 한민족의 형성 과정

1. 중국 민족의 진화

후예 야오, 이름, 건도 허베이 당현 (후진 서남하 유적지, 국명은 여전히 당). 전욱의 후손인 순호는 유 씨가 (산둥 제성현) 에서 태어나 명조 (개봉 근처) 에서 태어나 동양의 중국인이 되었다.

우순이 후계자로 선정되어 순은 양성에 살고 (오늘 등봉현) 양택 (현재 우주시) 으로 이주했다. 쿤우리 집 성은 디포 () 로, 디구 () 의 도성으로 디구 () 에 설립되어 국보로 추앙받고 있다. 죽기 전에 동이인 백이가 후계자가 되었다. 2070 년 전, 그 아들은 병사들에게 공격을 선동하여 버이 자립을 살해하고, 그 성은 유후 (산시호현) 가 불복하여 살해되었다. 이후 퇴위제는 세습제로 대체되었다. 케이는 양채를 포기하고 대하 () 로 이주하여 안읍 () 을 세웠다. 나중에 동이와의 투쟁으로 그는 조상의 송산과 로이 평원으로 돌아갔다. 황하 중류 양사오 문화와 하류 해대문화 (대모르구 문화를 대표함) 의 융합으로 형성된 하남 진남용산 문화는 하문화의 전신이다. 하인은 황하 중하류의 안지그룹에서 분화되어 황제 동이 등 여러 씨족을 융합하여 형성된 민족이다. 하과의 직속 영토는 중원과 섬남만 포함한다. 이때 황토고원에는 아직 개화되지 않은 원시 한장부족 토호로족이 많이 있는데, 아직 개화되지 않은 한장하인의 통치가 있다. 황제와 동이부족의 주추와 결혼한 것은 명백히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조명자 상토는 마차를 발명하여 남쪽으로 연산을 넘어 발해만 일대에서 발전하였다. 상토의 아들은 상약과 상약자의 아들 양총과 같다. 식량 농왕해는 소달구지를 발명하여 물계곡으로 발전하여 현지 부족과의 투쟁에서 살해되었다. 왕해의 동생 왕항이 남하하수 유역으로 내려가 우의부족에 의해 살해되었다. 상가위는 하버의 도움을 받아 쉽게 졌다. 당시 황하 하류는 허베이 평원을 거쳐 오늘 천진의 발해로 들어갔다. 상가는 태행산 동쪽의 고대 황하 하류에 거점을 세웠다. 당나라 때, 와족은 오늘의 푸양으로 이주하여 상부락으로 개명되었다. 1550 년 전, 상부족이 하조 중부를 소멸하여 중원의 주인이 되었다. 상부족의 영토는 하조보다 더 많은 화하동이 거주지 (루서남, 예동북) 가 있다. 500 년의 통치 끝에 상부족은 완전히 한화되었다. 황제 는 부족 에 결혼, 태사녀 강원 포기 (주 성) 후 태사부족 족장 이 되었다. 하조가 건립된 후 태대는 여름을 관농관으로 삼았다. 상조가 멸망한 후, 태가는 하인과 함께 북서쪽으로 도망쳐 내몽골 이크 소맹 주개거에 도착했다. 그런 다음 상인의 지속적인 추격으로 태 () 하 () 사람들은 계속 서쪽으로 이주하여 돈황 () 지역에 도착했다. 여기서 태가는 하인을 떠나 부담의 지도하에 동남으로 돌아가 간쑤 경양에 도착했다. 인형과 거대 시대에 룽디 사이에는 가문이 있어 그 풍습을 답습했다. 룽디 관습의 영향 외에도, 특히 태태태는 자신이 발달한 청동업, 농업, 축산업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룽디와는 다른 명백한 증거이다. 공류할 때가 되자 유태 가문이 커지기 시작했다. 1450 전, 수도전 (산시 () 성 빈현 서북). 1 150 전, 고대 아버지는 룽디순에 의해 공격을 받아 수도 (산현) 를 강제 이전하여 룽디와의 생명을 끝냈다. 구공은 룽디 풍습을 없애고, 농업을 발전시키고, 오감을 세우고, 태족 주국으로 개칭한다. 구제환공이 죽은 후, 추격되어 태왕, 막내아들 이직으로 계승되었다. 상조에 항복한 후 상조 왕 무의는 임이라는 여자, 즉 어머니와 결혼했다. 이직은 오늘의 제종을 성공적으로 정복했는데, 부분적으로는 그가 주초의 룽디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이유는 산서원이 주전 () 기 () 의 옛 땅이었는데, 산서에 들어가는 것은 단지 낡은 것을 회복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살해당한 후, 그 장남은 늘 왕위를 계승한다, 즉. 문왕은 전영 (), (오늘 간쑤 영태현), 숭 (장안현) 등을 정복한 뒤 수도봉기 (안남 봉하 중류 서안시) 를 옮겼다. 문왕은 죽은 뒤 왕위에 올라 다시 수도 고읍 (풍하 중류 동해안) 을 옮겼다. 1046 년 전 주무왕은 상업을 파괴하고 강력한 주조를 세웠다. 상조보다 주조의 강역에 더 많은 비하 중국인이 거주하는 곳 (관중, 안지의 고향, 황제가 정복한 경기 동쪽 기슭-태행) 이 있다. 전욱의 후손, 딸 쇼가 동이영과 결혼하여 태어났다. 대업은 황제 부락의 딸인 후아와 결혼하여 아들 버이 () 를 낳았다. 백이는 우 () 가 성공적으로 물을 다스리는 것을 도왔고, 순의 친척인 야오옥녀 () 와 결혼하여 순순 () 을 도와 새와 짐승을 길들이는 것을 도왔는데, 이를 백운 () 이라고 불렀다. 백이의 후손은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대염, 새공씨, 하나는 약목, 페르씨다.

대련의 현손중엄은 상조 왕 태무를 위해 차를 몰고, 태무는 결혼을 약속했다. 종추의 현손은 종추라고 하는데, 오늘날의 진산시 국경 지역에서 창족, 룽 잡거와 함께 상조 수변을 하고 있다.

종의의 아들은 필염이고, 필염은 두 아들이 있다. 큰형 후베이 () 가 주에 의해 살해된 후 진 () 에게 죽임을 당했다. 둘째 아이가 시즌을 이겼고, 둘째는 조였다. 기승의 증손자인 조복은 주무왕 운전으로 조성 (현 산서성 조성현) 대위로 봉쇄됐고, 후래의 증손자인 달도 조복의 총애를 받아 조성에 살고 있다. 한 노인의 아들 로다가 그의 백성을 개산 (간쑤리현) 으로 옮겼다. 슈 의 아들이 저우 양 말 에 기여 하지 않기 때문에, 진 (이 간쑤 Qingshui 카운티) 은 여전히 개 산 에 살고, 상속 토스트 상태 로, 도시를 주었다. 기원전 842 년에 서룽은 왕실에 반항하여 개 산로다 그룹을 소멸시켰다. 주선왕은 페르자의 후손인 진종에게 서종을 공격하라고 명령했고, 진종은 전사했다. 장남 장공은 서영을 깨고 개산을 수복하여 진족 도성을 진에서 개산으로 옮겼다. 기원전 778 년에 장공이 죽어서 공복이 되었다. 향공은 여동생을 성희에게 시집보내고, 수도를 희에게 옮겼다 (현재 산시 () 룽현 ()). 77 1 년 전, 서룽이 호강을 함락시키고, 죽이고, 주를 구하고, 동쪽으로 이사를 호위하며, messire 를 대기지로 만들었다. 진나라는 서영이 점령한 관중 영토를 점차 수복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원 제후국은 여전히 동이에서 유래한 것으로, 서쪽으로 이주한 후 잡속이 매우 많다. 그러나, 침공과 그 장례식은 더욱 체면이 깎이는 것으로 여겨진다. 춘추시대 내내 진나라는 모두 룽디로 여겨졌다.

750 년 전, 진문공은 관중을 통일했고, 진 () 과 저우 () 의 후예들은 유목에서 완전히 벗어나 정착 농업으로 전향했고, 주문화의 영향으로 중화문화로 발전하였다. (7 15-704) 에 도착한 후, 수도 산시 바오지시 () 현 평양촌 () 을 이전해 서주 멸망 후 상유민이 세운 영광국을 소멸시켰다. 진덕공 (전 677- 676) 은 산시 봉상현을 이전해 수백 년 동안 진나라의 도성이었다. 처음에는 진무공이 동쪽으로 중원으로 계속 발전하여 정국을 멀리 공격하다가 진국과 강종의 협격을 받아 소산 () 에 패했다. 그래서 그는 서쪽으로 가서 서종 부족을 물리쳤고, 진국의 경계는 이미 간쑤의 동부와 중부에 이르렀다. 앞으로 몇 백 년 동안 서룽 이굴 등 나라가 서멸하고 촉 () 바멸 () 은 친링 남쪽 기슭 () 에서 멸망했고, 우적로 () 는 윈난 () 에서 발전하여 추 () 가 한중 (), 첸중 () 과 동남 () 진나라의 민족 통합 과정은 빠르게 진전되고 있다. 진 () 의 출처는 대체로 다음과 같다. 우세한 진 () 공족은 동이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서쪽으로 이주하여 룽 () 이 되어 관문 () 에 들어가 성화 () 에 들어갔다. 진나라의 두 번째 근원은' 주유민' 으로, 그 수는 우세한 씨족 못지않게 진나라 문화의 가장 높은 부분이다. 진나라 가운데 정복된 서종 (티베트마족의 변강과 토호로인) 도 상당한 수를 차지했다. 진나라가 농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중원의 선진 문화, 경제, 각종 인재를 흡수하는 정책을 채택했기 때문에, 진인의 출처에는 서로 다른 민족의 여러 부분이 포함되어 있지만, 전국 중후기에 이르러 이미 하나가 되어 진룡지역의 한샤인이 되었다.

창설 (일명 장채라고도 함) 은 몽골어계로 제나라, 루, 송, 위 사이에 분포되어 있다. 기원전 607 년에 제나라와 위국에 의해 멸망되었다.

히디는 투르크어족에 속하며, 오늘날의 산시 () 성 장지 () 지역에 위치해 있다. 춘추시대의 실력이 가장 강하고 영향력이 가장 큰 디 부족이다. 그것은 육씨, 고로씨, 유서씨, 재씨, 씨, 괴유씨의 6 대 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원전 660 년, 히디는 진국의 압박을 받고, 동쪽으로는 태행산으로 가서' 벌흥 위위' 를 소멸했다. 정 송 등 한하 국군을 이끌고' 구흥' 으로 가다. 이후 정, 동주, 제나라 등국도 공격했다. 기원전 594 년에 루씨를 멸망시키고 나머지는 소멸했다.

백티는 돌궐어족에 속하며 춘추 초기에는 주로 구옹부 북부 (현재 산시 북부) 에 분포한다. 지난 550 년, 진나라의 억압과 진나라 화해 정책의 유혹으로 동쪽으로 허베이 석가장으로 이동했다. 동쪽으로 이주한 백티는 주로 선우씨, 사비씨, 구시씨, 추유씨 등 4 대 가족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료, 북가, 원수가 금멸된 후. 지난 507 년 선우가 중산국을 건립한 것은 지난 406 년 위문후가 멸망한 선우 조기 중산국이다. 38 1 년 전후' 중산부흥' 은 옥말기 중산국으로 모두 영수 (현재 허베이 평산현) 로, 지난 296 년 조멸했다. 전국 시대에, 저족은 완전히 화하족에 녹아들었다.

주융의 후손은 여중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창족 귀신의 딸과 결혼하여 여섯 명의 아이를 낳았다. 여섯 아들의 이름은 지염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성은 쌀이기 때문입니다. 기련생은 딸려 살고, 딸린 곰은 딸려 산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너구리는 하남 부천현에 살면서 화사로 항복했고, 주봉너구리는 초조였다. 주성왕에 이르러, 빠른 곰의 증손자인 곰이가 초인에게 봉쇄되어 곰의 지위가 향상되었지만 제후와 평평하게 앉지 못했다. 웅일오는 곰으로 전해져 주씨의 쇠퇴기를 타고 남벌호북죽산현, 동징강한평원에서 후베이 오주 시까지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원나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곰 병 리 세 아들, 장남 강 문장 왕 (호북 강릉현), 중성자 빨간색 오왕, 막내아들 (호북 귀현) 왕. 초국의 세력은 이미 고대 삼묘의 중심으로 발전하였다. 기원전 740 년에 초무왕 곰통은 그의 조카를 죽이고 자립했다. 한편으로는 푸인 지역으로 확장하고, 한편으로는 채멸덩을 벌목하다. 6 14 년 전, 모든' 한양 여가족' 이 초나라에 합병되었고, 남방이 비교적 강한 제후국도 초국의 제후국이었다. 기원전 689 년에 초국은 (후베이 익성현) 으로 이주했다. 659 년 전, 그것은 중원의 제후와 동맹을 맺고, 제환공과의 동맹을 맺었지만, 여전히 중원에 의해 야만으로 여겨졌다.

전국 시대에 초남은 호남 중부, 구이저우 중부, 운남에 합병되었다. 동멸베트남, 오월 고향; 토지는 북쪽으로 태산 지역으로 확장되어 노국을 멸망시키고 중원 남부를 점령했다. 초국은 중국 남방 전체를 거의 통일했다. 초나라의 통치계급은 중국 방언을 말하는 화하족 주융의 후예이다. 후베이 사람들은 티베트버마어와 미아오 야오 혼합어를, 호남 사람들은 미아오 야오어를 말한다. 추 () 와 중원 () 의 교류가 강화되고 중원 () 의 수많은 화하소국에 대한 합병전쟁이 이루어지면서 전국시대에 후베이 () 사람들은 한장어계의 추 () 분기를 말하기 시작하면서 서남관어 형성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중국 문화가 없는 후베이 사람들은 토가의 조상이 되었다.

진시황이 전국을 통일하기 전에는 나라가 많을 뿐만 아니라 민족도 많았다. 한 나라는 한 민족이라고 할 수 있다. 하족은 하조 후예가 세운 나라에 살고, 상족은 상조 후예가 세운 나라에 살고, 주족은 주조가 분봉한 나라의 주요 민족이지만, 상족에도 거주한다. 고대 부족이 세운 일부 국가들도 그들 자신의 언어를 말한다. 이 민족들은 모두 주샤라는 자신만의 특색이 있는 중국어 방언을 말한다.

2. 동이의 중국화

원시 동이는 퉁구스와 백월민족의 혼혈종에 속하며 황종인과 극동인종에 속한다. 화북 평원 동부와 산둥 반도 요동반도에 분포되어 있다. 북방의 동이도퉁구스 혈통, 남방의 동이는 백월혈통이 많다. 동이의 수장인 화서씨가 서구의 원시 화하족과 통혼하고 융합한 이후 동이는 점점 더 많은 원시 중국 요소, 특히 화북평원에서 이미 크게 한화화 () 를 섞었다. 동이는 봉황을 조상 토템으로 하여 각종 새를 자식으로 하는 수많은 부락으로 번식했다. 원시적인 동이는 선진적인 하이 문화를 창조했다. 깃털이 달린 활과 화살을 발명하고, 동이문자 (한자의 탄생에 계몽작용이 있음) 를 만들고, 청동기와 야철을 만들고, 배와 차를 만들고, 농업을 발전시키고, 물을 통제했다. 그것은 한하 민족 문화의 발전과 승진에 관건적이고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중원의 한하 문명은 문화가 상대적으로 낙후된 서부 한하 민족이 선진 동이문화를 흡수하여 문명사회에 진입하여 주대에는 동이문화를 추월했다. 복희, 신농, 염황에서 하상까지 동이문화는 중국 동이문화의 상호 작용 발전에서 주도적 역할을 하고 있지만 (주로 과학 기술, 언어 제외) 정치적으로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한하 민족이다. 태호 (즉, 푸) 성 풍은 원시 화하와 동이의 융합된 인물이다. 춘추시대의 임 (지닝시), 쑤구 (동평현), 제로 (평읍현 동, 피현 서북) 는 모두 태호 후예가 복희모계로 돌아간 후 세워진 방국이다. 신농 부락은 태호 부락과 마찬가지로 회양과 산둥 두 시스템으로 나뉜다. 화이양은 화하어를 위주로 하고, 산둥 () 는 동이어 () 를 위주로 한다. 그러나 신농의 모든 부락은 후에 동쪽으로 옮겨진 안지부족 (4 대 산맥 중 하나) 에 의해 합병되었다. 사산 일지동은 루시 예동 접경지로 옮겨갔고, 회양을 도성으로 하여 원래의 신농 영토를 완전히 대체하고 태호그룹과 엇갈렸다. 산둥 4 월에 살면서 원래 중국인이었지만 나중에는 서구화되었다. 태호그룹은 한하 민족의 용 숭배가 있지만, 동시에 동이처럼 새를 토템으로 숭배한다. 치우와 후예는 모두 태호의 후손이다. 소호는 동이에 주둔한 화하인의 식민지 대표였으며, 후에 동이는 동이의 대표가 되었다. 안씨, 춘추시 쑤, 강, 창, 황, 비, 담, 등 나라의 후예. 쑤, 이 안후이 sixian, 장쑤 sihong; 강, 이 허난 성 정양현 남서쪽; 황, 이 허난성 황천현 서북; 창, 이 허난 ningling 카운티; 수수료, 이 산둥 feixian; 탄, 이 산둥 Tancheng 카운티; 탄, 이 산둥 장 치우 카운티; 이중, 오늘 안후이 봉양현입니다. 일부 영성은 서천이고, 산시 () 에 국가를 설립하여 진 () 조 () 의 조상이 되었다.

염제의 시조와 동성이 다르고, 두 글자가 다른 것은 부족 분열로 인한 것이다. 엄성은 서주 (곡부현) 춘추에 선거가 있었는데, 그때는 소호의 수도였다. 영국, 이 안후이 성 jinzhai 카운티; 여섯째, 이 안후이 6 개 카운티; 슈 구, 이 안후이 성 슈청 현; 동이는 모두 성이 엄하다.

신국 (이 산둥 신현) 은 황제그룹에 가입한 소호 부족이다.

하초, 백이 쟁탈 * * * 주도권 투쟁, 후예 (), 한수 () 교체 후 반세기 동안 부족연맹에서 국가로의 과도기, 염황그룹 () 이 부락연맹을 결성한 그룹과의 싸움이었다. 이 부족들은 동이에서 분리되어 중국 프로토타입의 대열에 합류하여 중국 기원 시기 동방체계의 중요한 원천이 되었다. 그것들은 고대의 강과 경제 사이에 분포되어 있는데, 바로 오늘날의 루예지 3 성의 접경 지역이다. 하조에 이르자 또 한 명은 동이에서 분화되어 중국 프로토타입의 대열에 합류했는데, 바로 상조였다. 그들은 연산 지역에서 남쪽으로 내려와 강과 경제 사이에 궐기하여 결국 중국의 제 2 왕조를 건립하였다. 태산과 구제수 유역에서는 안안 (현 곡부), 보구 (현 산둥 보흥현) 를 중심으로 각 나라가 형성되었다. 서주 초년, 동이의 이인과 대국, 사회발전수준은 하상기에 가장 가깝고, 동림해, 남림회상의 태산부족과 왕국은 하상시대에 구이라고 불렸다. 서주 초에 선거와 보고가 멸망되고, 루 () 가 모두 고향에 봉쇄되었다. 지루를 중심으로 산둥 뢰예 만이 춘추시대에는 아직 완전히 한화되지 않았다. 화이수 지역의 야만족은 서주의 강력한 상대이자 서주 중후반 동양야만족의 주체이다. 제나라 () 와 노국 () 은 주변 동이족 () 의 정책에 뚜렷한 차이가 있다. 치치 () 는' 그 속속' 으로, 노공보치루 () 는' 풍속 ()' 이다. 제나라 의 정책 은 중국 문화 와 동이 문화 의 융합 을 촉진 했 고, 동이 문화 는 춘추 시대 에서 주도적 인 지위 를 차지할 뿐 만 아니라 전체 중국 문화 에 영향 을 끼쳤다. 제나라 주변의 동이부족은 곧 그것과 융합되었다. 567 년 전 제나라가 멸망하자 산둥 반도의 동이소국은 모두 제나라에 의해 합병되었다.

노국의 백금은 현지 원주민의 풍속 습관을 바꾸는 것을 중시한다. 루가 주례를 집행하는 것으로 유명했지만 현지 원주민들의 풍습은 여전히 완고하게 남아 있다. 동이문화 발생 발전의 중심지대에서 루는 화하민족의 주문화를 주도하여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치는 공맹유학을 발전시켰다. 공자는 처음에 송조인이었고 상족의 씨였다. 소북, 안후이 북부 지역에서는 서, 강, 창, 황, 응응, 유, 등 파벌의 후예가 전해지고 있다. 그들은 치우가 패전한 후 산둥 이주에서 온 동이족이지만, 남이동 후 백월혈통이 많아졌다. 춘추시대에 그들은 주샤와 결혼하여 연맹에 가입했다. 전국 대합병의 역사 과정에서 추, 루, 오월 합병이 잇따랐다. 그들의 문화적 취향, 루, 추, 오월 모두 영향을 미친다. 정치 통일 과정에서 문화와 민족이 융합되면서 이하 차이가 점차 사라지고 한하 민족의 일부가 되었다. 한대에 이르러서야 동이한화가 완전히 완성되었다고 말해야 한다. 동이는 자신의 과학기술 지혜를 한하 민족에게 충분히 기여한 후, 또 한하 민족에 의해 혈맥과 언어로 내면화되어 결국 한민족의 일원이 되었다. 따라서 현재 산둥, 소북, 안후이 북부의 한족은 모두 퉁구스, 백월혈통을 함유하고 있으며, 순한하 혈통은 아니지만 인종적으로는 한하와 다름이 없어 북방 극동에 속한다.

바슈와 오월 반 중국.

바 슈는 모두 청장고원 동부에서 온 티베트마어족으로 북방 극동민족에 속한다. 창장 중상류에서 무산인, 원모인 등 백만 년 이상 인류가 말기 호모 사피엔스인 자양인의 화석이 발견됐다. 황제의 아들 창읍이 물에 빠져 (지금의 아룡강), 촉산 (촉족) 의 딸과 결혼하여, 생전욱을 낳고, 그것을 촉에 봉양하였다. 태생, 서천 (오늘 북천현), 토산과 결혼, 도하 () 는 수련 () 에서 물을 치료한다. 촉나라의 3 대 왕, 잠총, 흰색, 어현이 연이어 왕유의 왕위를 계승하여 각각 수백 세가 되었다. 잠총대는 묘족의 하나로 싼싱두이 문화를 창조하였다. 기원전 265438 년+기원전 065438 년+기원전 065438 년+기원전 065438 년+기원전 065438 년, 우반 가문 1300 년 전 임준은 후베이 은시현에 바국을 설립했다. 기원전 1 1 세기, 바와 촉이 정복했다. 서주는 그의 조상 우희를 바자로 정했는데, 이것이 바로 바자의 나라이다.

서주는 또한 촉국을 제후국으로 봉하고, 유씨를 대신하여 촉나라에 두예왕조를 세우고, 정도영현을 세웠다. 기원전 7 세기에 경족 (강북초인) 은 거북령을 촉에 깨닫게 하고, 산을 파고, 공을 세우고, 물을 다스리고, 두전을 추방하고, 개명왕조를 세우고, 반드시 쌍류현을 세웠다. 기원전 6 세기에 촉왕명카이 5 세는 청두로 이주하여 오정 제도를 세웠다.

6 1 1 년 전, 바, 진, 추 연합멸용, 추 점령용 센터 죽산군, 진 득안강, 바 분무산 봉절. 36 1 년 전, 파키스탄 입천, 가와동 지방에 따르면 촉국과 쓰촨 사이에 대치가 이뤄졌다. 전국시대에 파키스탄은 고향인 청강 유역에 초나라에 의해 합병되었고, 오서북, 섬남에서의 영향력도 초진에서 쫓겨났다.

3 16 년 전, 진혜왕은 의사 장의와 사마잘못, 모로로부터 촉을 공격하여 촉망했다. 같은 해, 진천이 공격, 바졸을 공격했다.

3 14 년 전 진나라는 바군, 군치강주 (현재 충칭) 에 정착했다. 진나라는 촉태자를 촉후로 봉하였다. 기원전 285 년,, 촉은 촉군이었다.

256-25 1 진나라 년 동안 이빙은 촉수장으로 뚜지앙옌 건설을 주재하며 우물을 파서 할로겐을 빨아들이는 것을 주장했다. 22 1 이전에 진시황이 전국을 통일했다. 시바와 시바에 속한 두 군, 두 군을 관할한다. 서남 역참을 뚫기 위해 무적로 건설을 명령했다.

바촉이 진나라에 합병된 후, 진 () 나라가 관직을 세우고 파병하여 주둔하여 관중 65438+ 10 만 화하 () 를 이주시켜 쓰촨 () 를 풍성하게 하였다. 쓰촨 () 는 이미 초보적으로 한화되었는데, 말하는 티베트버마어는 점차 한어계의 촉어와 섞였다. 오의 황족은 주의 아들 태백화인데, 그들은 중국의 주말을 한다. 민족 오 () 는 백월민족 () 으로 오월어 () 를 한다.

오태버에서 수맹 19 세대까지 5 세기가 넘었다. 584 년 전, 수맹은 하하 중하류의 동이 부락을 추에서 오로 바꾸었다. 수맹이 죽은 후 황위가 쟁탈의 대상이 되었다. 서기 5 15 년, 공자광이 암살되어 왕호루가 되었다. 추 () 의 우 () 와 제나라 () 의 손우 () 를 중용했다. 지난 506 년 채, 당, 초결전과 함께 초나라 도성을 점령한 뒤 오국을 퇴각했다. 호루가 월국에서 부상을 당해 죽고, 그 아들 복찰이 건립되었다. 부차는 월간에서 대패했고, 이후 여러 차례 북상하여 벌치를 하였다. 월왕 군웅은 기회를 틈타 오 () 를 공격하고, 오 () 가 죽었다. 대부분의 영토와 인민은 모두 악속에 속한다. 월왕의 조상 우월은 하조 소강왕의 후예이고 우월은 백월민족이다. 월주는 지금의 저장성이다. 20 대 이상 후, 유 유 루 는 종종, 왕 루 와 경쟁 할 수 있도록 했다. 윤창이 죽자 그의 아들 군웅이 왕위를 물려받았다. 군웅은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우 () 를 파견하여 서주 () 와 제나라 () 진 () 나라 () 와 만나 주공 () 에 조공을 바치다. 군웅이 군웅을 칭송한 이후 수도 랑야 (현재 산둥 제성현) 를 옮기고, 지난 379 년 수도 쑤저우를 옮겼다. 기원전 334 년, 초위왕은 출병하여 월왕의 국경없는 () 을 죽이고 월월 () 을 소멸하였다.

춘추 말기에 오국과 월국이 중원에서 패권을 다투지만 중원이든 오국이든 모두 오국이 야만족 () 이라고 생각한다. 백월의 다른 가지와 같은 문화적 특징을 오월 유지하고 있으며, 경제생활은 논농사민족에 속한다. 현재 알려진 최초의 재배 벼는 하무도 문화에서 발견되었고, 주월이 거주하는 간란식 주택도 이미 하무도 문화에 나타났다. 청동 문화는 중원과 동시에 발견되어 중원보다 늦게 발전했다. 하지만 춘추시대에는 오월 주검 기술이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차, 군웅, 오야자의 주검 기술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오월 문신, 치아 추출, 치아 절단은 모두 같은 백월문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중원과의 잦은 접촉, 특히 초나라에 합병된 후 오월화는 점점 반한화되어 중국어를 하기 시작했다. 초어지와 백월어족의 혼합어가 점차 중국어어계의 오어지로 융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