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는 매우 특별한 직업이다. 대부분의 스킬이 직접 출력되지 않으며, 출력하려면 먼저 기계를 소환해야 한다. 이는 기계 작업이 다른 직업에 비해 극도로 번거롭고 종종 속도가 느리다는 것을 결정합니다.
조작이 번거롭고 공격이 직접적이지 않으며 피부가 얇아서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격투 게임에서는 매우 이상합니다. 이로 인해 기계공은 매우 인기 없는 직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계는 모든 직업 중에서 무시무시한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소환보다 강력한 필드 컨트롤 능력을 가지고 있어 지속적인 추격과 자멸이 가능합니다. 어떤 적에게도 위협이 되는 G 시리즈는 연약한 육체의 생존을 보장하고, 건담과 팩토리를 소환해 전투를 돕습니다.
좋아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제가 기계식 칫솔질을 사용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실제로 지도를 브러싱할 때 일반적으로 추적 지점을 완전히 최대화해야 자폭하기 위해 너무 높게 클릭하거나 전혀 클릭하지 않아도 됩니다. 결국 이런 메카니컬 시그니처 스킬이 필요하지 않은 PK 분야는 아니다.
개인적으로 폭파 스킬은 PK 스킬이라고 생각하는데, 맵을 브러싱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BOSS를 노리려면 추격자가 자폭할 수 있도록 지점 2~3개를 클릭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G 시리즈는 개인 취향에 따라 G2, G3 모두 주문 가능하다고 봅니다.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G2는 근접 전투와 자기 방어에 사용되며, G3는 맵을 매우 빠르게 새로 고치는 데 사용됩니다.
개인적으로 바이퍼 캐논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적 AI의 움직임을 예측하기 어렵고, 필드를 장악해야 하는 PK 필드도 아니기 때문에, 그러니 그냥 포기하세요.
건담, 팩토리... 대소환 2개... 배불러요...
다른 스킬은 취미에 따라 다릅니다.
은총알, 라운드 킥, 그레네이드 3가지 스킬을 풀업하고, 공격방식을 마법으로 변경했습니다. 기계적인 능력까지 겸비해 마치 탄약 전문가 같은 느낌을 준다.
제 생각에는 그림이 여전히 매우 강력하다고 생각하는데 정확한 언급은 할 수 없습니다. 비유만 드릴 수 있을 뿐입니다.
저도 대형 전투 마법사를 갖고 있는데 다들 아시죠. 이것도 마찬가지다. 지속적으로 공포감을 내뿜을 수 있는 직업. 개인적으로 채색 속도는 둘이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기계식 트럼펫이 조금 더 빠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결국 포스마법의 대규모 출력은 작기 때문에 브러쉬맵은 하나씩 밀어넣는 것이 일반적이다.
위 내용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댓글을 달지 마세요.
그냥 게임이니 재미있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