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PGC, 우리 PCL 지부는 4 개 팀을 파견했고, 그 중 3 개는 결승에 진출했다. 4AM 전대 30 경기 모두 8.4 점으로 32 개 팀 중 유일하게 8 점짜리 팀이다. 이것이 바로 4AM 이 우승하지 못한 이유다. 많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하고, VC 팀도 7.9 점 높은 점수를 내고, 준결승에서는 하루에 닭 두 마리를 쳤다. 조별 토너먼트의 생선 튀김 공연도 전 세계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전체 평균점수로 볼 때 PCL 경기의 득점은 7. 1 으로 유럽 지역과 한국보다 훨씬 앞서며, 우리가 파견한 이 팀들이 우리 PCL 경기를 치는 수준이 보통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 경기 평균 점수는 5.7 점, 유럽 경기 6 점, 한국 경기 6.6 점에 불과했다. 우리는 사막 지도에서 Faze 전대의 대반전이 기억나는데, 마지막 날 GEN.G 는 사막 지도 두 장을 통해 우리를 끌어냈다. 격차는 거의 40 점, 최종 4 강 팀 중 1, 2, 4 사막의 Gen.G, Faze, EntusF 의 평균 득점은 모두 9.0 이상이지만, 4 팀 4AM 의 사막 지도에서의 득점은 7.6 이다. 설상가상으로 네 번째 팀 7.6 의 성적은 이미 PCL 경기에서 가장 높았고, 다른 세 팀의 성적은 더욱 만족스럽지 못했다. 이런 격차는 이미 매우 뚜렷하다.
유럽 및 한국 경쟁 지역은 한 가지 분명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 팀이 다른 지도보다 사막 지도를 더 잘 연주합니다 (사막 평균 >; 전체 평균 점수), 최고 팀이 되려면 사막 지도가 떨어지지 않아야 합니다. PCL 사구 4 개 팀의 사막 지도는 잘 치든 나쁘든 모두 나쁘다. 사막 지도의 전체 점수는 평균 점수보다 낮고 IFTY 전체 점수는 더 나쁘다. 배틀그라운드 최대 지역으로서 공항과 같은 행운의 지형은 없다. 사막 지도는 세 지도 중 가장 시험팀의 작전력을 시험한다고 할 수 있다. 분명히, PCL 부서에서의 우리의 성적은 이 지도보다 훨씬 못하다.
이것은 우리 국내 경기와 큰 관계가 있을 수 있다. 국내 대회들은 하루에 6 회, 세 장의 지도 비율은 3 (섬): 2 (사막): 1 (열대 우림) 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팀의 훈련 중점은 섬 지도에 있다. 심지어 일부 프로 선수들은 프랭크를 칠 때 섬만 치는 것을 좋아하고, 사막 지도는 종종 마지막에 배치된다. 가도보 감독이 말했듯이, 플레이어는 빨리 퇴근하거나 처음 몇 차례의 훈련으로 인해 좀 게을러진다. 여러 가지 요인의 영향으로 사막 지도의 훈련 품질은 다른 두 지도보다 훨씬 못하며, PGC 결승전의 지도 비율은 5:5:2 로 사막 지도와 섬 지도의 수가 비슷하며, 지도의 게임 순서가 뒤바뀌었다. 이런 배치는 이미 PCL 경주에 익숙한 선수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따라서 PCL 지부에서 사막 지도의 실력을 높이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1, 가도보 감독이 호소한 바와 같이, 우리 팀과 선수들은 모두 훈련 경기를 진지하게 대해야 한다. 필요하다면, 경기 팀은 개입하여 일정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예를 들어, Gadobao 코치는 PGC 합숙 훈련 경기의 일부 팀이 경고를 받았다고 언급했다.
2. 사막지도의 비율을 늘리는 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다. 전체 PGC 경기에서 결승전에는 1 장이 있기 때문이다.
3. 지도 순서를 제때에 바꾼다. 예를 들어 낮장의 사막지도는 마지막 지도이고, 밤장의 사막지도는 맨 처음에 놓을 수 있어 느슨한 상태가 사막 지도에 집중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20 17 제 1 회 아시안게임에서 우리 중국팀이 우승했다. 2065 438+08 PGI 에서 우리 중국팀이 다시 우승했다. 20 19 의 4 개 국제 대회에서 우리 중국 팀은 패배했다. 사막지도의 약점이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2020 년, 만약 우리 중국팀이 다시 세계 정상에 서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