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안경정보 - 중국 소년 이야기 단편을 해석하다

중국 소년 이야기 단편을 해석하다

소년 중국이 말했다 (1)

일본인은 나를 중국이라고 부른다. 하나는 사장제국이고, 하나는 사장제국이다. 언어이기도 하고, 서양인의 말을 번역하는 것도 일종의 엄호공격이다. 오! 나는 중국의 맏이입니까? Liang Qichao 는 말했다: 악, 뭐야? 뭐야! 내 머리 속에는 젊은 중국인이 있다.

국가의 노소를 말하려면 먼저 인민의 노소를 말해라. 노인들은 늘 과거를 생각하고, 젊은이들은 늘 미래를 생각한다. 과거만 생각해서 향수를 느낀다. 미래를 생각해야 희망이 생긴다. 향수만 있기 때문에 보수적이다. 희망만 있어서 분진하다. 보수만 있기 때문에 영원히 늙는다. 오직 진취적이어서 새롭다. 과거만 생각하고, 모든 것이 원래의 모습이기 때문에 평소대로만 알고 있다.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어떤 일을 해도 미래가 없는 사람들만이 규칙을 어기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노인들은 늘 걱정이 태산이고, 젊은이들은 늘 쾌활하다. 그냥 너무 많은 걱정, 그래서 낙담; 쾌감을 위해서라서 잘난 체한다. 낙담만 해서 겁이 나요. 하지만 자부심도 충만해서 호마이다. 나약함밖에 없으니 너희들은 함께 지내라. 용감할 뿐이니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오직 너만이 세상을 파괴할 수 있다. 모험만이 세상을 만들 수 있다. 노인들은 항상 사물에 싫증을 느끼지만, 젊은이들은 항상 즐겁다. 사물에 싫증을 느끼는 사람만이 모든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좋은 것만 있기 때문에 나는 항상 모든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노인들은 석양 같고, 젊은이들은 일출 같다. 노인들은 출산할 수 없는 젖소 같고, 젊은이는 젖을 먹는 호랑이 같다. 노인들은 스님과 같고, 젊은이들은 협객과 같다. 노인들은 사전과 같고, 젊은이들은 오페라와 같다. 노인들은 아편 담배 같고 젊은이들은 브랜디 같다. 노인들은 다른 행성에서 온 운석과 같고, 젊은이들은 바다의 산호섬과 같다. 노인들은 이집트 사막의 피라미드와 같고, 젊은이들은 시베리아의 철도와 같다. 노인들은 가을 뒤의 버드나무와 같고, 젊은이들은 봄전 풀과 같다. 노인들은 사해의 저장과 같고, 젊은이는 장강의 발원지와 같다. 이 노인과 소년은 성격이 다르다. Liang Qichao 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사람들은 내재적이며 국가는 자연적이어야한다.

Liang Qichao 는 말했다: 아아, 보스! 보양강에서 거문고를 타는 여자, 달이 배 주위를 돌 때 단풍잎이 우수수 있고, 추위는 철처럼, 꿈처럼 꿈처럼, 낙양 먼지와 봄꽃의 가을달의 아름다움을 회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궁의 남쪽에는 백발의 궁아와 등불이 쌍쌍이 앉아 개원천보와 채우 사이의 유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녹색문은 호박을 심고, 유유민, 말을 잘 듣는 아이들에 관심을 갖고, 바다와 구슬의 성황을 추억한다. 나폴레옹과 그의 추종자들은 헤미아를 유랑하고, 알라는 실란에 날고, 삼량간수 또는 온 사람을 데리고 단칼과 전마를 데리고 중원을 질주하고, 유럽을 휩쓸고, 피를 흘리며 바다를 헤매고, 각국이 전승을 거두었다 (1 1). 그렇다면 근심이 참담한 것 (13) 외에는 걱정할 것이 없다. 비참함 외에는 살 것이 없다. 퇴폐적인 당나라 외에는 살 것이 없다. 죽음 외에는 한숨 돌릴 것이 없다. 미녀는 영웅이지만 일반인보다 나쁜가? 친지들은 모두 시장의 무덤에 있다. 먹고 살고, 사람을 기다리다. 오늘은 낮이고, 나는 내일을 안다. 올해는 지나갔는데 내년이면 아깝다. 세상에 사장보다 더 실망스러운 일은 없다. 이 사람에게도 욕망은 구름의 수단 (14), 귀천성취 (15), 산과 바다를 압도하는 정신 (16) 위에 세워진 것이다. 가능할까요?

아이고, 내가 중국 맏이야? 오늘은 당유의 전생 3 대 (17) 와 치료 방법 (18) 을 가리킨다. 진황 한무, 어떤 영웅; 한당 이후의 문학은 얼마나 번영했는가; 강건과 강간 사이의 무공은 얼마나 휘황찬란한가. 역사가들은 작사가 노래하는 것은 우리 민족 청년의 역사와 그 아름다운 풍경이 아니라고 말한다! 이제 나는 늙었다! 어제 다섯 도시를 자르고 내일 열 도시를 베었다. 새쥐가 도처에 널려 있고, 닭견은 밤마다 놀란다. 18 도 (19) 의 토지재산은 인민의 품에 안긴 골육이 되었다. 400 조 자녀 (20) 는 이미 이 책 (2 1) 의 노예가 되었다. 이른바' 결국 그녀는 한 상인의 아내에게 자신을 주었다' (22)? 아아, 너는 차마 볼 수 없다, 왜냐하면 너는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기 때문이다! 추 감옥 상대 (23), 아침저녁으로 보장되지 않는다. 사람들은 생명의 위험이 있다. 국가는 죽을 나라이고, 국가의 인민은 죽을 인민이다. 모든 것이 어쩔 수 없고, 모든 것이 사람을 놀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Liang Qichao 는 말했다: 나는 중국의 보스인가? 이것은 오늘날 세계의 주요 문제 중 하나이다. 만약 그 맏이도 중국이 과거의 나라였다면, 즉 지구상에 이 나라가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점차 사라지고 (24) 하루가 지나면 운명이 거의 다 소모될 것이다. 맏이가 아니라면 중국은 미래의 나라다. 바로 이 나라가 과거에 지구에 없었는데, 지금은 점차 발전하여 미래가 매우 길다. 맏이로 오늘의 중국을 깨고 싶습니까? 청소년을 위해? 너는 먼저 한자의 뜻을 이해해야 한다. 남편과 나라는 무엇입니까? 토지와 인민이 있다면, 그들의 땅에 거주하는 인민을 본보기로 삼아, 그들이 거주하는 토지의 사무를 다스리고, 스스로 법률, 주권과 복종, 모든 사람의 주권과 복종을 제정한다. 만약 당신이 남편이라면,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건립된 나라라고 부를 것이다. 100 년 동안 지구상에 완전히 세워진 나라가 있다. 완전히 설립, 성숙한 것들 도; 완전히 건립되지 못하고, 점차 완전히 건립되는 것도 소년사무다. 그래서 저는 한 마디를 하겠습니다. 유럽 국가는 오늘 소수국이고, 중국은 오늘 소년국입니다.

과거 중국에 살던 사람들은 국가의 이름을 가졌지만 한 나라가 되지 않았다. 가족국가, 토스트 국가, 제후봉건국가, 혹은 국왕독재국가 중 하나입니다. 다른 타입이 있지만 그 필요성이 있으며 국가 헌법에서도 부족하다. 한 아기가 배아에서 마지막까지 한 아이로 자라는 것처럼, 그 한 가지 가지 가지 (25) 가 먼저 자라고, 모두 거칠지만 소용이 없다. 따라서 당우는 이전에 배아 시대였고, 상조 시대는 수유 시대였다. 공자부터 오늘까지 남자아이의 시대이며,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지금부터 어린이 나이 이상의 청소년 세계에 진입하기 시작합니다. 만약 그것이 너무 늦게 생긴다면, 역대 도둑들은 그것의 생명력을 말살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렸을 때 병이 나서 노년으로 옮겼다. 아니면 그의 죽음이 다가오고 있다고 의심하지만, 완전히 성립되었는지는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과거가 아니라 미래다. 또한, 나는 중국에서 오랫동안 살았지만, 나는 나라가 하나도 없지만, 나는 궁정 귀가 하나 있다. 나, 염황 자손, 군거. 이 지구에 수천 년 동안 서 있던 사람들은 그들의 나라 이름이 무엇이냐고 물었고, 아무것도 없었다. 남편의 소위 당, 우, 하, 상, 주, 진, 한, 위, 진, 송, 치, 양, 진, 수, 당, 송, 원, 명, 청, 모두 유명하다. 북한 에 가면, 개인 재산 도; 국가도 국민의 공공재산이다. 왕조에는 노소가 있고, 국유에는 노소가 적다. 북한과 나라가 모두 외물이기 때문에 북한의 나이를 국가의 노소를 지칭해서는 안 된다. 문, 오, 정, 강 (26), 어린 시절의 주나라; 여행, 리, 환, 구름 (27), 그 만년에도. 고, 문, 경, 오 (28), 한나라 소년 시대; 위안, 핑, 환, 링 (29), 그 구시대도. 나머지 왕조 이후, 그 외에는 다른 것이 없었다. 궁중 구시대라고 부르는 것은 국가 구시대라고도 할 수 있다. 법정은 늙으면 죽지만, 사람이 늙으면 죽는다. 내가 소위 중국이라고 부르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그리고 나, 중국, 이전에는 세상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지금은 싹이 돋는 시작이다. 천지는 크고 미래는 멀다. 젊은 중국인은 내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마즈니 (30 세), 이탈리아의 3 대 걸출한 남자의 지도자. 국무를 범하고 이국으로 도피하다. 얼마 동안 설립된' 젊은 이탈리아' 는 전국인민들이 구름 속에 안개 속에 모여 그것을 맞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젊은 이탈리아, 젊은 이탈리아, 젊은 이탈리아, 젊은 이탈리아, 젊은 이탈리아, 젊은 이탈리아, 젊은 이탈리아) 죽음은 낡은 물건의 회복으로 이탈리아를 유럽의 선두 국가 중 하나로 만들었다. 이탈리아는 유럽 최초의 국가이다. 로마가 죽은 후 (30 년) 토지는 교황에게 양도되고, 정권은 오스트리아로 반환되며, 거의 노쇠로 불리며, 거의 죽을 위기에 처해 있다. 그리고 마즈니를 하면 나라 전체를 키우고 소년이 될 수 있다. 중국에서 어떻게 소년이 될 수 있습니까? 당당 400 여개 주의 땅, 400 여조 인민들, 사람이 한 명도 없단 말인가!

자진의 문집에는' 너의 남자아이를 여행할 수 있다' (32) 라는 시장이 있다. 나는 그것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의 의도를 좋아한다. 저는 국민입니다. 자칭 그의 나라의 맏이입니다. 저는 곽산의 맏이입니다. 나는 자기 나라를 아는 소년이지만, 나는 소년이다. 서양 속담에는 이런 말이 있다. "위에는 세 살 노인이 있고, 아래에는 백 살 아이가 있다." 노소를 막론하고 국가는 무정형이지만, 국민의 노력에 따라 흥망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마지니가 나라를 젊게 할 수 있는 것을 보았고, 나는 우리 나라의 관리와 학자들이 나라를 사장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그것을 두려워한다. 이렇게 웅장하고 부유하며 절세의 중국 청년이 있는데, 남편은 유럽인과 일본인을 모두 사장이라고 부른다. 왜요 그렇다면 국가 정권을 장악하는 사람은 모두 노인이다. 수십 년 동안 8 주를 쓰지 않고, 수십 년 동안 접지 않고 (33), 수십 년 동안 일을 하지 않고, 수십 년 동안 월급을 받지 않고, 수십 년 동안 공책 (34) 을 내지 않고, 수십 년 동안 노래 (35) 를 하지 않고, 수십 년 동안 일을 하지 않고, 수십 년 동안 벼슬을 하지 않는다. 이 100 명 중 대청 위 (36) 와 감독 위 (37) 의 거의 967, 이목구비가 어울리지 않는 (38) 입니다. 눈이 멀지 않으면 귀머거리가 된다. 떨지 않으면 절뚝거린다. 그렇지 않으면 마비될 겁니다. 설령 그가 먹고, 마시고, 걷고, 듣고, 말하고 있다 해도, 그는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그는 서너 명이 옆에서 그를 잡는 것을 도와야 하지만, 그는 생계를 꾸릴 수 있다. 여기서 그는 국가 대사를 책임져야 하는데, 왜 수많은 꼭두각시가 되어 세상을 다스려야 하는가! 그 세대는 청년시대부터 아시아와 유럽이 어디에 있는지, 한조와 당종은 그 왕조의 황제였으며, 그들의 완고함과 부패가 아직 극에 이르지 않았다고 생각하며 (39) 그들을 문질러서 훈련시킬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의 뇌가 말라 버렸을 때, 혈관은 충혈되고, 숨이 멎고, 귀신과 이웃한 다음, 일거에 나를 죽이고, 4 천만 명의 목숨을 앗아갔다. 오! 사장제국, 정말 그 사장이야! 수십 년 동안 8 주를 쌓고 돈을 잃고 경찰이 되어 녹록을 받고 책을 쓰고, 약속을 부르고, 절을 하고, 예배하는 것이 바로 이 단탑 화릉 (40) 의 시작이자 중당 어른의 이름 (4 1) 이다 과일이 죽어도 열매는 나눠야 하는데, 나는 올해 칠팔십이지만, 1, 2 년 안에 서양인이 오지 않기를 바라며 강도도 먹을 수 없다. 나는 평생 행복했다. 최후의 수단 인 경우, 우리는 이전 두 지방 (43) 의 땅을 잘라 쉔 하경 (Shen hejing) 과 몇 개의 관야 (guya) 를 교환하고, 300 만 명을 노예로 팔아 나의 이 노명을 구속하였다. 왜 안돼? 왜 안돼? 오! 지금 이른바 노신 노리 () 는 수양성 () 을 수양하고, 제나라 () 가 나라를 다스리며, 그 극치를 다 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풍은 사람을 밤새 늙게 하고, 주씨는 시들게 한다.

희끗희끗한 결말. 의사 (44) 가 생일을 축하하는 것을 일깨워주면 너무 아파요! 이를 국가로 삼고, 태평하고, 죽고, 일찍, 늙지 않고 먼저 죽을까 봐 걱정이다.

양계초는 "중국, 오늘의 맏이는 중국의 고령화의 원인이다" 고 말했다. 앞으로 중국 청년을 낳는 사람은 중국 청년에 대한 책임을 지는 사람이다. 호조도, 그 늙은이? 이 세상과 헤어진 날이 멀지 않아, 나의 청춘은 새것이고, 이 세상에 대한 애착이다. 집에 사는 사람이 (45) 살이라면, 그는 내일 다른 곳으로 이사할 것이고, 나는 오늘 이 방에 막 들어왔다. 이사할 사람이 창문을 돌보지 않고 집을 청소하지 않는 것도 당연하다 (46). 만약 내가 소년이라면, 나는 밝은 앞날을 가지고 있고, 나는 창망함을 돌아보고, 중국은 우마의 노예라면, 나는 잔인한 채찍 (47) 을 끓일 것이다. 그러나 나는 소년이다. 중국이 우주를 제패하고 지구를 제패한다면, 그는 지휘관의 영예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 소년이 즐긴다면, 누가 곧 죽게 될 것인가, 귀신의 이웃인가? 그는 무관심하고 말을 할 수 있다. 나는 상관없다, 말할 수도 없다. 만약 나라의 소년이 소년이 소년이 된다면, 중국은 미래의 나라이며, 진보는 측정할 수 없다. 나라 전체의 청년도 맏이라면 중국은 과거의 나라이고, 그 죽음은 미룰 수 있다. 그러므로 오늘의 책임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나의 청춘에 있다. 소년은 똑똑하고, 부유하고, 강하고, 독립적이고, 자유롭고, 진보하고, 유럽보다 우수하고, 지구보다 낫다. 붉은 해가 막 뜨고, 그 길은 밝다 (48); 강 (49), 바다에 설사하다; 용의 깊숙한 곳에 잠입하여 비늘이 흩날린다. 우유 호랑이 포효곡, 짐승 놀라움; 팔콘 시험 날개 (50), 먼지 흡입; 기발한 첫 탄생, 황제 (51); 지도자는 크게 놀란다 (52), 자기 직업이 있다 (53); 하늘은 그것의 창백함을 입고, 땅은 노랗다 (54); 천고의 팔황 (55) 에도 불구하고 미래는 바다와 같고 아직 시간이 많다. 예쁘다, 나는 젊은 중국인이고, 나도 늙지 않는다. 장보이, 중국 소년, 국경없는!

\ "삼십 명성 먼지, 팔천리 구름 달. 청춘이 하얗게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공허하고 슬프다. 클릭합니다 이 악무무의' 만강홍' 어구도 (56). 작가는 여섯 살 때부터 외웠는데, 그 이후로 암송하는 것을 매우 좋아했다. 그때부터 나는' 상객' 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중국 청년의 소년' 이라고 자칭했다. 저자는 지식을 첨부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주석 파일

소년 중국이 말했다.

(1) 이 글은 광서 26 년 (1900) 에 쓰여졌다. 일본과 서방 열강들이 중국을' 가장 오래된 제국' 으로 비방한 것을 반박하는 것부터 중국은 끊임없이 성장하는 중국 젊은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 기사에서 말하는' 국가' 는 이상적인 자산계급 * * * 과 국가이다. 문장 (WHO) 는 봉건전제, 봉건관리가 이미 부패하여 중국의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걸고 있으며, 중국의 젊은이들이 원대한 이상을 가지고 나라를 부강하게 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작가가 조국의 부강을 갈망하는 애국사상과 적극적이고 낙관적인 민족의 자신감을 구현했다. 주제를 문장 밀착시키고, 배비법을 이용하고, 층층이 밀고, 층층이 설명하고, 매우 감정적이고, 기세가 있다.

② 유럽 ​​서부: 유럽과 미국의 서구 세계를 나타냅니다.

③ 악 (wū Wu): 감탄사는 여전히' 아아' 로 부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피라미드: 고대 이집트 왕의 무덤은 석두, 밑부분이 네모난 정사각형, 옆면에' 금' 자 모양의 삼각형 오벨리스크가 있어' 피라미드' 로 번역된다. 피라미드를 다음' 시베리아 철도' 와 비교하면 고색고향은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⑤ 사해: 호수의 이름은 아랄해입니다. 수중에는 소금 함량이 높기 때문에 물고기가 태어나지 않아 이름이 붙었다. 요르단, 이스라엘, 파키스탄 사이에 있습니다. 연못 (주): 고인 물이 흐르다.

⑥ "Xunyang" 6 문장: 바이 주이 (Bai Juyi) "비파 라인 (pipa bank)" 으로 쓴 이야기. 비파녀는 원래 장안 가수 (여기서 낙양 가수로 오인됨) 로, 결국 한 상인과 결혼했다. 그 상인은 그녀를 떠나 장사를 했다. Xunyang 강 머리 밤, 단풍잎이 부스럭거리는 소리, 그녀는 지난 일을 회상하며 어찌할 바를 몰랐다. 오늘 구강북부에서는 장강이 구강시내의 한 구간을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구강강, 강강, 강강, 강강, 강강, 강강, 강강)

⑦' 서궁' 6 구: 당현종, 양귀비에 대한 백거이의' 장한가' 를 참고해 안사의 난을 말한 후 백두궁의 사람들은 당시의 일을 회상하며 처량함을 느꼈다. 서궁, 당태극궁; 남내, 당흥경궁. 이융기는 쓰촨 귀경한 후 흥경궁에 먼저 살다가 서궁으로 이주했다. 채우, 본명 브라만, 원산지인 인도, 개원이 중국에 전해졌다. 전설에 의하면 이롱기는 월궁에서 몽유하고, 선인이 연주하는 노래를 듣고, 그들의 곡조를 기억하고, 깨어나면 악사가 작곡하게 한다고 한다.

⑧ "청문" 네 문장: 한초 소평의 이야기를 사용한다. 소평은 진 말 동릉후이다. 진 () 이 죽은 후 장안 () 동문 () 밖에서 호박을 심어 생계를 꾸렸다. ("삼보황도" 참조) 이 말은 소평이 당시의 번화함을 회상하며 감상적인 뜻을 품고 있다는 뜻이다. 청문, 한대 장안 동문. 유학자, 고대 의사의 아내는 유학자라고 하고, 명청칠관의 아내는 유학자로 봉했다. 구슬 신발, 구슬로 장식한 신발. 매우 지저분하다.

9 나폴레옹: 나폴레옹 1 세, 프랑스 자산계급 정치가, 군사가. 그는 1804 년 프랑스의 황제로 한때 유럽을 통치했다. 18 14 연합군이 파리를 침공했고 나폴레옹은 엘바 섬으로 유배되었다. 에밀: 이탈리아 반도와 프랑스 코르시카 섬 사이에 위치한 엘바 섬입니다. ΢ 아 라피: 민중을 이끌고 영법 식민지 통치를 전복시킨 이집트 민족 해방 운동 지도자 아라비. 1882 년 영국 침략군이 이집트를 공격하고, 아라비군이 싸우고, 패배하여 실란을 유배했다.

(1 1) 위대한 업적: 위대한 업적. 흉악하고 공을 세우다. 자이 "논진": "황제를 시작했을 때, 평생 분투하여 내정을 징발하는 장책을 정했다."

(12) 푸이 (시녀): 삼국 역사? 슈지? 조상' 배인용' 구주춘추': "경주에서 몇 년을 살았고, (유) 책상 위에 변기를 세우고 그릇의 고기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 아직 앉아 있고, 시계가 장비를 갖추어야 한다고 장비는' 늘 안장을 벗고, 콧수염이 없어졌어' 라고 말했다. 오늘은 타지 않고 콧수염에서 태어났다. 일월 통과, 노장, 공업은 아직 건설되지 않았다, 애석한 남자! "수염, 허벅지.

(13) 우울: 깊은 우울.

(14) 계운: 상운의 의미. 이하의 "술집으로" 시: "소년의 근심은 뜬구름이다."

(15) 하늘로 돌아가기: 천지를 뒤바꾸는 것은 국면을 바꾸는 것이다.

(16): 영웅적인 위업. 맹자? 혜량 왕상: "태산에 올라 북해보다 낫다. ""

(17) 당우 3 대: 당요, 우순, 여름, 상, 주.

(18) 지청, 국태민안. 지혜, 서동, 까지.

(19) 18 성: 청초 전국은 18 성으로 나뉜다. 광서 말년에 23 성으로 증가했지만 사람들은 그것을 18 성이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20) 400 조: 4 억. 당시 중국에는 4 억 명의 인구가 있었다.

(12) 등록부의 노예: 호적부에 등록된 노예. 이것은 자유를 잃은 사람을 가리킨다.

(22) 결국 그녀는 한 상인과 결혼했다: 백거이' 비파행' 의 시.

(23) 추옥친: 강적을 만나면 어색하고 무력하다. 진서? \ "왕도전 \", 김원황제, 국가 혼란, 중주 사람들은 강좌에서 혼란을 피했다. \ "사람들은 강을 건너, 모든 한가한 날, 새 파빌리온 음식을 원한다. 주이충은 앉아서 한숨을 쉬었다.' 풍경이 다르면 고개를 들면 다른 강이 있다.' 그들은 모두 서로 눈물을 흘렸다. 그러나 (왕) 가이드는 갑자기 변색했다:' 황족이 중국을 광복하기 위해 분투할 때, 어떻게 초수 중의 친족이 울사할 수 있을까? ""

(24) 멸종: 멸종, 실종.

(25) 관지: 이목구비 사지.

(26) 문, 무, 성, 강: 주초 몇 대 제왕. Zhou wenwang 은 사업을 파괴 할 수있는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저우 wuwang 오프 상인, 저우 왕조 의 설립; 성왕과 강왕은 나라를 매우 강하게 만들었는데, 이는 역사상' 성강의 통치' 라고 불린다. 그래서 다음 문장은 그것을 저우 왕조의 어린 시절과 비교합니다.

(27) 특히 이, 환, 구름: 손가락,, 그리고. 왕우충이 너를 칭찬한다. 쉔 허우 연합 잔류 룽 공격 주 후, 폐기 된 쉔 허우 를 떠났다. 왕우가 살해되고 서주가 멸망하다. 주려왕은 세력을 등에 업고 곤으로 유배되었다. 주환왕 시절 동주 왕실이 쇠락했다. 주부왕이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동주왕조는 멸망했다. (28) 고, 문, 경, 무: 한초의 사황을 가리킨다. 한고조는 진멸초를 없애고 한나라를 세웠다. 문제와 경제는 생산을 발전시키고, 국가는 강성하며, 역사는' 문경의 통치' 라고 불린다. 무제는 중무를 중시하고 국력은 강성하다.

(29) 원, 평, 환, 릉: 한원제, 평제, 환제, 영제. 한원 시대에는 서한이 쇠퇴하기 시작했다. 한평제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왕망이 나라를 찬탈하고 서한이 멸망하였다. 환제와 영제는 동한 말년의 두 황제이다. 그들의 재위 기간 동안 외척환관은 독재와 정치적 어둠으로 동한 멸망에 화근을 묻었다.

(30) 마지니 (1805- 1872): 이탈리아 애국자. 로마제국이 멸망한 후 이탈리아는 오스트리아 제국에 노예가 되었다. 마치니는' 청년이탈리아당' 과' 청년이탈리아보' 를 창설하여 자산계급 혁명을 발동하고 조직하여 이탈리아의 독립과 통일 사업을 완성했다. 그는 가리보, 카폴과 동시에' 이탈리아의 3 대 걸출한 남자' 라고 불린다. 아래의 "옛일" 은 국가의 원시 전승을 가리킨다.

(3 1) 로마가 죽은 후 로마제국은 유라시아를 가로지르며 두 개로 나뉘었다. 서로마는 476 년에 죽고 동로마는 1453 년에 죽었다. 아래의' 토지는 교황에 속하고 정권은 오스트리아에 속한다' 는 18 15 년 후 이탈리아는 여러 주로 나뉘어지는데, 그 중 로마 교황국은 매우 강하여 오스트리아가 통제한다.

(32)' 한 젊은이의 공작여행': 공자진의 시는' 정안 전집' 에 수록됐다. 본의는 사람이 명리를 추구하지 않고 마음가짐을 풀고 젊음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는 젊은 생각을 유지하는 것이다.

(33) 백할인: 청대 과거시험 시험지 중 하나. 성전 시험에서 수재를 뽑은 후, 각각 과거 수여관직에 참가해야 한다. 입학시험은 백절로 백지 통장에 깔끔한 해서체로 쓰는 것이다.

(34) 삿포로: 명청시대 중하층이 상급자를 만날 때 사용한 명첩.

(35) 노래 노 (r) 도발: 오래된 예절. 남에게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입에서 소리를 내며 노래를 불렀다. 약속, "여기" 로. 아래의' 인사' 는 청대 인사의 예절이다. 사람은 천 명을 때리고, 오른쪽 무릎은 약간 무릎을 꿇는다. 그가 성대할 때 무릎을 꿇고 "인사" 라고 불렀다.

(36): 경은 조정 각 부의 주관이며, 둘째로는 부직을 가리킨다.

(37) 감사부: 청대 각 성의 정치사절, 성 판사, 관원은 일반적으로 감사부라고 불린다.

(38) 이목구비가 부족하다: 이목구비가 부족하다는 뜻이다.

(39) 마찰: 마찰, 길고 짧은 것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원래 완벽을 위해 노력하는데, 모서리를 갈아버리는 것을 의미한다.

(40) 단정수화: 대관의 모자 장식. 청대 관원 모자에 관주의 색깔과 소재는 관직의 등급을 나타내고, 1 등 관원은 루비 관주를 사용한다. 공작새 깃털로 만든 모자 악세사리 화령은 가장 비싸고 눈이 많다. 화령은 5 급 이상, 파란 깃털은 6 급 이하에 쓰인다.

(4 1) 본전: 명청대 학사 칭호. 명나라에서, 대학사는 실제로 재상의 권력을 장악하고 내각에서 일한다. 중서는 동서양실에 있고, 대학사는 중간에 있어서' 중당' 이라고 부른다. 이 이름은 청나라가 사용하며 협주국을 포함한다.

(42) 우: 그 사람, 어디 있니?

(43) 3 개 성: 민호주 방언, 3 개 성.

(44) 무상함: 미신은 명암이 산 사람을 귀신으로 삼아 죽은 사람의 영혼을 섭취한다고 말한다. 이런 귀신을 하는 것은 무상이라고 한다.

(45) 길주옥: 세낸 집.

(46) 안뜰 (w 45): 안뜰 복도.

(47) 루안산: 작은 덩어리로 자른 고기로, 여기서 동사로 사용되어 죽이는 것을 의미한다. 바: 막대기 하나. 여기서 동사로 사용됩니다.

(48) 그 말이 크다:' 주역' 이란 말인가? 쉬운: "위에서 아래로, 길은 밝다. "밝고, 넓고, 광대하다.

(49) 저류: 물이 지하에서 흐른다. \ "주? 강: "강은 쿤룬 밖으로 나와 1 만 3 천 리 중간을 흐른다. ""

(50) 팔콘 (S 4N죽순): 독수리 맹금류를 가리킨다.

(5 1) 색상 () 색상: 화사함을 묘사한다. 현정? 십자가 ":"모든 것이 당에 있으니 어색하다. 시마 광 (Sima guang) 은 루 (Lu Ji) 를 인용하는 데 집중했다. "아름답 지 마라. ""

(52) 간장: 고검의 이름, 뒤에 검을 가리킨다. 머리핀 (xíng 형벌): 칼날이 새로 갈아졌다. 숫돌을 갈다.

(53) 뭔가해라: 빛.

(54)' 천복' 이라는 말은 중국 젊은이들이 하늘만큼 크고 지구만큼 넓다는 뜻이다.

(55) 팔황야: 사방팔방의 땅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 "석원? 분별: "8 개의 황무지 안에는 사해가 있고, 사해 안에는 큐슈가 있다. ""

(56) 악무무: 악비가 죽은 후 무무를 죽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