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시티헌터 5' 는 전작에 비해 화질에 질적 비약이 있었다. 지하시티헌터 4' 와는 달리 사실적이고 어두운 경향과는 달리 5 대 전체의 화풍이 더욱 산뜻하고 밝아 편안하고 느긋해 보인다.
던전 헌터 3 의 지도에 비해 던전 헌터 5 의 전투지도가 크게 달라졌다. 더 이상 천편일률적인 어두운 숲과 광활한 설원이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지형을 추가했으며, 이 지형들은 모두 변화무쌍하게 변해 이전의 영원한 평원 전투만큼 단조롭지 않고, 모두 눈과 귀가 새롭다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한 직업상' 지하성 헌터 5' 의 주인공은 전작보다 훨씬 예쁘다. 던전 헌터 4 리, 단 한 보초병만이 볼 수 있다. 전투의 대가나 법사가 견딜 수 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한 인물의 복장 외관은 주로 갑옷 장비에 달려 있기 때문에 어색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던전 헌터 4 에서, 만약 당신이 장비 전환 단계에 있다면, 혼복하는 모습이 정말 못생겼을까요?
게임 운영
던전 헌터 5 의 조작은 2.5D 시야각 전투다. 플레이어는 왼쪽 하단 조이스틱을 통해 캐릭터의 위치를 제어하고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는 공격과 기술 버튼이 전투를 제어합니다. 왼쪽 로커는 인물의 걷기를 제어하고, 오른쪽 마우스 컨트롤 기능은 ARPG 핸드투어의 표준 조작 모드입니다.
전작' 지하성 사냥꾼 5' 에 비해 기능적으로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예전에는 일반 공격+세 가지 기술+한 가지 큰 기술이었다. 현재 기술은 여전히 4 이지만 큰 기술이 없어 뒹굴기 *3 의 기술 슬롯으로 바뀌었다. 개인적으로는 구르는 기술을 갖추면 PVE 와 PVP 전투에서 더욱 민첩하다고 생각한다.
직업 선택
던전 헌터 5 와 전작들은 모두 다섯 가지 직업이지만, 이것은 큰 차이가 있다. 이 작품의 시작 부분에서, 당신은 다섯 가지 무기를 선택할 수 있다: 대검, 도끼, 쌍칼, 석궁, 장총, 각각 다른 직업을 대표한다. 처음 네 명은' 지하 감옥 사냥꾼 4' 의 전투법사, 전쟁법사, 대검사, 보초병에 해당한다. 스님에 관해서는, 허허.
게임 섹션
게임성에 관해서는 먼저 PVE 를 살펴 보겠습니다. 던전 헌터 5' 의 PVE 는 이미 가장 익숙한 푸시 지도가 되었다. 보통, 어려움, 전문가의 세 가지 모드가 있는데, 난이도에 따라 다른 물건을 떨어뜨릴 수 있다. 다만 때때로 병통을 깨뜨리면 더 좋은 놀라움이 있을 수 있고, 더 큰 파인애플처럼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한 4 세대에 비해 신작은 에너지값의 개념을 추가했으며, 각 관문마다 일정한 에너지를 소비해야 한다 (사실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체력). 물론, 당신의 임무가 성공하든 실패하든 에너지 값을 공제해야 한다는 것은 예견할 수 있다. 당신은 가치를 살 준비가 되었습니까?
PVP 의 경우 지하 헌터 5 와 지하 헌터 4 는 PVP 에서 매우 다릅니다. 지하성 헌터 5' 의 PVP 프로젝트는 보루라고 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보루에 병종의 포메이션 (COC 와 비슷함) 을 배치하고, 먼저 두월생을 때린 다음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는 것이다. 컴퓨터로 제어되는 게이머는 유능해 보이지만 항상 그런 긴장감은 없다. PVP 에서 5 세대는 단독으로 고르기를 좋아하는 게이머를 실망시킬 수 있다.
전반적으로' 던전 헌터 5' 와' 던전 헌터 4' 는 같은 시리즈의 작품이지만 둘 사이에는 많은 차이가 있다. 너는 그들을 완전히 두 개의 게임으로 생각할 수 있다. 4 세대는 아주 좋은' 독립여행' 이라고 할 수 있다.
5 세대는 진정한 ARPG 걸작이다. 그것의 화면과 전투 중의 높은 수준의 표현만 보면 놀 가치가 있다.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게임 플레이도 끊이지 않는다. 던전 헌터 5' 는 장면 묘사부터 인물의 동작, 스킬 방출에 이르기까지 여러 방면에서 매우 세심하여 가멜로프의 명성을 위해 도시를 되찾았다.
이 시점에서, 어떤 사람들은 이 게임이 항상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다고 해서 반드시 게임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수없이 많은 인터넷 접속 실패와 재시도로 우리는 이미 핸드폰에 분노를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