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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랑왕국은 호남성 신황현에 있습니까?

네, 신황은 야랑이라고 하고 야랑고국이라고도 합니다. 회화서남, 서린 구이저우옥평, 동과 한대의 더 큰 서남이족에 위치해 있다. 그래도 남예예요. 원래 거주지는 구이저우 서부, 구이저우 북부, 윈난동북부, 쓰촨 남부 일부 지역이다. 진 () 한초 야랑 () 은 이미 정착한 농업 사회에 들어갔다. 토지는 비가 많이 오고, 가축은 적고, 누에는 기르지 않고, 바, 촉, 추, 남월과 경제적 관계가 있다. 쓰촨 수분가루 등 토산물은 종종 야랑에서 남월로 운반된다.

서한초에 대부분의 죽왕은 적수 (현재 구이저우 북반강) 에서 발돋움하여 자립문을 열었다. 건원 6 년 (전 135), 양무제는 당몽을 야랑으로 보내 도통, 원광 4 ~ 5 년 (전 13 1 ~ 전/KLOC-) 서남이에 대한 한국의 통치는 그때부터 시작됐다. 원광 6 년, 한은 교통 편의를 위해 서남이구에 역참을 설치하였다. 같은 해, 시마 xiangru 등. 한무제 정원 5 년 (전 1 12) 남쪽으로 진군했지만 야랑 등이 지휘를 듣지 않아 이듬해 서남이의 절반을 내려 장크군 (오늘 구이저우 관령 경내), 야랑 등 10 여군을 배치했다. 서한말년에 야랑 왕흥, 갈고리진 왕우, 누굴후옥이 연년 원정을 했다. 평화 2 년 (27 년 전), 장크 현 진립이 야랑 왕흥, 야랑국 멸망을 죽였다. 야랑건국 삼사백 년. 야랑국을 세운 사람들의 종족에 대해서는 이족, 묘족, 물람족, 부이족의 조상을 포함한 여러 가지 설이 있다. "이순신의 가계",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구이저우구이어 경전은 "이순신은 자식을 낳고, 대부분 함께 키운다", "대부분 동권, 대부분 같은 천궁주", "조성산죽, 산대나무는 조상이다" 라고 기록되어 있다. 전설에 의하면 다통은 김주공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이족 사람들이 다통을 자신의 조상으로 여긴다는 것을 설명한다. 또 위닝현에서 출토된 한대 도자기에는 40 여 종의 조각 부호가 있는데, 그 중 28 종은 보통 구이어로 여겨진다. 역시 이족의 조상은 한나라에서 구이저우 서부에 살았고, 문화는 매우 높았고, 야랑국은 이족에 의해 세워졌다. 이야랑과 그 주변 부족은 전국시대부터 진 추 남월과의 무역 왕래가 있었다. 서한이 한군이 된 후, 그들은 점점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았다. 중원의 철강 제품, 수공예품, 생산 도구, 관개 기술이 곧 야랑 지역으로 전해졌다. 최근 몇 년 동안 고고학자들이 이 지역에서 발굴한 많은 한묘 유적이 충분한 증거이다. 그러나, 이 유적들은 또한 일부 원주민들의 풍습과 문화 유적들도 남아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역사적으로 야랑왕은 "한, 누가 나보다 크니? 클릭합니다 세상을 천 년 동안 웃게 하다. 야랑오만' 은 오만하고 비굴하지 않은 전고로 구이저우인의 대명사가 되었다.

고고학이 끊임없이 발견됨에 따라 야랑은 문명고국으로서 중화민족의 찬란한 문화의 일환으로 인문적 가치가 세인들에게 중시되고 있다. 한동안 호남, 운남, 구이저우, 쓰촨 등지에서 줄곧 야랑을 빼앗고 있다. 야랑 왕국은 도대체 어디에 있습니까?

코카콜라, 영원한 비밀

야랑국의 역사는 전국시대에 시작되어 서한에서 평화제가 된 지 약 300 년 동안 계속되었다. 그리고 고대 야랑 왕국은 신비롭게 사라졌다. 이 오래된 문명은 역사 기록에 안개를 남겼다. 혁장 콜라' 서남이' 무덤의 고고학 발굴은 신비로운 야랑 문화를 위해 휘황찬란한 구석을 열었다.

중국 문화는 다문화의 종합체이다. 한문화가 중원에서 궐기했을 때 변경지역에 다민족 문화가 생겨났는데,' 서남이' 가 그 중 하나였다. 사마천의' 서남이사기' 에는 "서남이가 얼마나 길고 야랑이 가장 크다" 고 기록되어 있다. 역사적으로 서남이순신은 운귀고원과 가와시 지역의 고대 민족을 가리키며 야랑문화는 서남 지역의 고대 민족문화의 대표이다.

악코묘 고고학 발굴을 담당하는 구이저우성 박물관 연구원 양태화에 따르면 1958 년 혁장현 악코민족향에서 첫 출토된 유물을 발견한 이후 고고학 부문은 연이어 9 차례 발굴을 진행했지만 2000 년 고고학 발굴은 다시 한 번 국가와 고고학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요 몇 년간의 발굴과 조사는 몇 가지 방면에서 주목할 만하다. 첫째, 코크스 무덤은 3.5 제곱 킬로미터가 넘는 넓은 지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둘째, 무덤이 밀집되어 있다. 300 제곱미터 범위 내에서 80 여 개의 무덤이 발굴되었는데, 그중 여러 시기의 무덤이 함께 쌓여 있는 것은 성 내 고고학에서 보기 드문 일이다. 셋째, 계속되는 시대가 길다. 전국 서한 동한 시대에 대량의 문화재가 나타났다. 넷째, 풍부한 문화 유산을 구현했습니다. 대량의 출토 문물은 전국 ~ 진한시대의 독특한 야랑 민족 문화와 진한시대 한문화와 야랑 민족 문화의 융합의 특징을 반영한다.

콜라' 는 독특하고 풍부한 지역 문화 속성으로 200 1 년' 중국 10 대 고고학의 새로운 발견' 중 하나를 수상했다. 악코 유적지와 고분장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종합사서 기록과 고고학적 성과, 야랑국은 구이저우에서 이미 논란의 여지가 없는 역사적 사실이 되었지만 야랑국의 도성은 어디에 있습니까? 양태화는 더 많은 고고학적 발굴이 필요하다고 밝혔고, 락코' 서남이' 묘군의 발굴은 고대 야랑씨족과 지역문화를 탐구하는 중요한 근거를 제공했다.

신비한 Clothom

콜라, 이문 고서, 고대에는' 콜라나무' 라고 불렸는데, 이는' 중심 도시' 를 의미하며 지방지에는' 락코' 로 기재되어 있다가' 콜라' 로 발전했다. 오늘 콜라에 사는 이족 묘족 부이족 등 소수민족 중에서 이족이 가장 많다. 현지인들은 이순신이 최초로 콜라에 들어갔는데, 그들은 이' 서남이족' 무덤을' 인묘' 또는' 인동' 이라고 불렀다고 말했다.

"크로무" 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집에 가서 돼지우리, 화장실의 벽돌을 지었는데, 뜻밖에도 진벽돌, 한와였다. 인간 동굴 (무덤) 에서 파낸 냄비와 바가지 대야는 악으로 여겨져 함부로 버리는 것은 사실 값진 국보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놀라움과 감탄으로 가득 차 있다. 구이저우 () 는 줄곧 야만족의 땅으로 여겨져 온 이 땅은 사실 두터운 고대 문명을 침전시켰다.

고대 이족 문헌에 따르면 서남 지역은 청두 (구락휴무), 충칭 (추치 휴무), 쿤밍 (레보 휴무) 등 유명한 도시로 당시 구이저우 콜라와 함께 이름을 올렸다. 구이저우 고고학자 송세곤 연구원은 역사 발굴과 문헌 비교를 통해 전국 시대부터 진한 시대까지 악코 지역은 야랑국의 중요한' 진집' 이나' 인근 마을' 일 가능성이 높다고 결론 내렸다.

송세곤은 코카콜라가 운귀국경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발달했다고 말했다. 문헌에 따르면 이곳은 구이저우에 들어간 이족 마보 (서북족의 조상) 의 정치 경제 문화 센터 중 하나였다.

야랑은 구이저우에 어디에 있습니까?

야랑 왕국의 강역은 얼마나 됩니까? 야랑이 도시 콜라를 건설할 때 이미 절정에 이르렀다는 분석이 나왔다. 지역을 확대하기 위해 야랑왕은 연이어 운남, 쓰촨, 구이저우 등의 지역에 도시를 지었다. 야랑왕이 이 도시들에 거주하는 시간이 비교적 짧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이 고대 야랑국을 다투는 이유가 되었다.

양태화는 콜라' 서남이' 의 무덤에서 볼 때 당시 콜라의 번화함, 야랑의 도성이 어디에 있는지, 영토가 얼마나 큰지, 발굴이 이제 막 시작되었다고 말했다. 현재 코크스 유적지 외에도 주변 지역에서 발굴된 유적지에서 지방적 특색을 지닌 야랑 시대의 중요한 유물들이 출토되고 있다.

양태화는 야랑 문화가 주변 발굴 연구의 성숙한 바촉, 운남, 추, 남월문화에 비해 독특한 지역 문화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감개했다. 그러나 자금과 인재의 부족으로 고대 야랑 문화의 발굴과 연구가 더디게 진행되었다.

따라서 구이저우의 고고학자와 역사 문화 연구자들은 각급 정부에 야랑 역사 문화의 발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을 촉구하는데, 이는 구이저우의 문화경제 발전에 중요한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중국 문화의 완전성을 채우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