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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한 마디 꽂기 전에, 나는 이전 게시물에서 작은 잘못을 저질렀는데, 여기서 바로 바로잡았다. 왜 이번에는 전술을 선택할 수 없는가? 팀의 순위가 아니라 선택한 포메이션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이전 게시물에서 사용한 3-4-3 은 공격성 변수비수, 목표인, 공당, 변로과부하로 모든 포메이션을 사용하려면 4-4-2 또는 4-2-2-2 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두 가지만이 모든 전술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선수의 위치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 ! 하하! ! !
첫 번째는 공격 전술입니다.
1: 반격-수비 반격, 사실 이런 전술은 나의 필살 기술 중 하나이다. 특히 내가 빠른 손이 있을 때! 상대방의 공격을 방어하거나 상대 코너볼이 너에게 가로막힐 때 최고가 될 수 있다.
2. 변로타법-문자 그대로 양익이 일제히 날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너의 변봉의 공격과 중계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다고 여겨진다. 사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사실 날개 타격 의도와 직접적인 작용은 격차를 좁히는 것이다. 즉, 경기장의 폭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전체 포메이션이 양쪽으로 펼쳐지고, 선수가 가장자리에 더 가까워지고, 상대의 수비 면적이 늘어나 방어선의 격차를 넓힐 수 있다는 뜻이다. 그래서 개인이 드리블하고 뒤에서 공을 패스한다. 。 。 비교적 쉽다, 단지 밑바닥이 아니다. 물론, 유리하고 폐단이 있다. 일단 잘리면, 아무도 바로 뺏어올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보통 필요하지 않다.
3: 상자 과부하--프론트 공격수 앞으로 압력. 이것은 그것을 본다. 항상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보통 지도자가 많으면 내가 쓸 것이다.
4: 3 릴레이-이런 전술은 실제로 협력+전방 삽입이다. 나는 보통 선택한다.
5: 공격형 변수비수-변백이 잦은 전방 삽입과 어시스트를 가리킨다. 이런 전술은 이전의 변로타법과 약간 다르다. 만약 이런 전술을 사용한다면, 앞의 윙어는 미드필더로 갈 것이다. 변백으로 흐르다.
6: 목표인은 공격수 (이부, 토니 등) 에 적합한 미드필더를 두고 있다. ), 엣지 타법이나 공격적인 사이드 수비수와 함께 사용한다.
7. 홀 스트라이커 (예: 라울, 인사기 등). ) 윙맨과 함께 사용하거나 타겟인처럼 사이드 가드를 공격한다.
8: 변로 과부하-앞서 말한 금지 구역 과부하는 전방에서 공격하는 선수들의 전압을 가리키며, 많은 현지인을 초래하고, 이런 전술도 많은 현지인을 초래하고, 단지 변로만을 가리킨다! ! !
9: 전축구-이 단어를 보면 TV 프로그램인 세계축구가 생각납니다. ᄏ 이 경우, 그것은 모든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하며, 개인에 따라 반드시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다음은 방어 전술입니다.
1: 기준-이전 버전에서는 강제 강도와 영역을 동시에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2: 오프사이드 트랩-오프사이드 트랩이 필요합니다.
3: 지역 방위, 선수 당 한 지역.
4: 평평한 등-평행 자세로 오프사이드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5. 간격-간격을 나타냅니다. 사실 이것은 컴퓨터에 미치는 영향이 분명하다. 네가 통제하는 팀에 대해서는 역시 현실로 돌아가자, 공을 조종하여 반격할 것인가, 아니면 정말로 공을 아웃시킬 것인가.
모든 소개를 마치고 나는 이 세대의 진보에 놀랐다. 물론, 여전히 부족한 점이 있지만, 나는 국제축구연맹이 점점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PC 판은 여러 곳에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추가: 사용자 정의 포메이션이라면 게임의 기본 전술은 처음 몇 개의 공격 전술밖에 없기 때문에 메뉴를 설정하여 다시 선택해야 하지만, 나는 항상 사용자 정의 플라스틱 전술이 기본 포메이션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