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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고모 자넷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그녀가 살아있을 때, 친구와 가족들은 모두 다정하게 그녀를 니니라고 불렀다. 그녀는 생명의 마지막 수십 년 동안 중국의 왕실 예술을 연구했다. 불행히도 우리 고모는 일을 마치기 전에 돌아가셨다. 1996 그녀가 죽은 후, 나는 그녀의 일을 계속하고 그녀의 유산을 출판하기로 결정했다. 우리 고모는 이 일에 많은 시간과 정력과 열정을 쏟았다. 그녀가 한 모든 일과 이 임무가 완성해야 할 중요성은, 원고 (그리고 그녀의 노력) 가 이모의 죽음에 따라 비극이 될 것이라고 믿게 했다.
재닛 이모의 원고 대부분은 새로 고치고 편집해야 하고, 불완전한 각주는 확인이 필요하며, 일부 사실 자료는 보충해야 한다. 다행히 대부분의 원문에는 초안이 있다. 그녀는 5 장과 6 장과 결론을 완성하지 못했고, 앞의 몇 장 사이에도 약간의 연결이 원활하지 못했다. 특히 제 6 장은 건국 후 (1949-) 고궁의 역사에 관한 것으로, 이 장에서 추가 삭제와 수정이 가장 필요한 장이다. 제 연구 방향은 중국의 현대문화예술이 아니지만, 신중국 역사를 연구하는 학자로서 이 장을 완성하는 일은 여전히 저를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저도 제가 전문적인 견해를 제시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우리 고모가 원인을 연구하고 있을 때 ...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