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 정규직 전에 용사들이 익숙해져서 이 직업을 선택했다. 많은 기술들은 발차기로 사람을 잡는 것과 방패의 일부 기술을 더하면 PK 를 닦을 수 있다.
대검사: 공격력이 높고 이동속도도 빨라요 (폭력적인 자세에서 방패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방어가 좀 나빠요. 적을 억압하기 위해 싸우는 것은 할 말이 없다.
수호자: 이 직업은 말할 것도 없고 주로 높은 방어와 높은 혈액량을 위주로 한다. 수비할 때는 움직일 수 있고, 나중에 금의위를 물려받을 수 있다. 그 이름은 매우 횡포하다! PK 는 저항 중의 갑작스러운 반격에 의지해서 다시 때렸지만, 그림을 그리는 것은 보통이었다.
광전사: 거검을 들고 공격력이 상당히 높아서 조작이 어려워요. 연습해야 할 유일한 것은 두 포즈 사이의 기교 일치이다. 전투 중 모인 분노점에 의지하여 기술을 발동하는 두 번째 공격상해가 특징이며, 20 시에 한 번씩 움직일 수 있다. 전투와 그림을 그리는 전사가 선호하고 후기에도 더 강하다. 노는 좋은 친구들은 모두 변태이다.
2. 헌터: 레인저, 아시다시피 연날리기는 집단에 대한 강력한 타격으로 당신을 잡기가 어렵고 그림과 PK 가 좋습니다.
조사관, (개인적으로 비교적 싼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소백할 때 그와 싸우다가 그의 배터리와 추적탄에 시달려 죽었다.) PK 를 그리는 것은 맞지만 기술에 너무 의존한다.
암살자, 이것은 조금 더 높은 조작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나는 이 직업을 가지고 노는 사람이 거의 없는 것을 보았다.
총알은 레인저처럼 하이엔드 의식이 필요하며 그림과 PK 를 통해 연날리기를 계속한다. (총알 PK 와 함께 개인적으로는 총알이 레인저보다 더 높은 조작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의 기능 중 일부는 장거리 결합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팬텀, 이름을 보면 PK 가 우세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그림을 그릴 때는 모른다. 조작은 연마가 필요하다.
3. 샤만: 샤먼의 모든 프로브러시 PK 는 정확합니다. 특히 근전 주모자로서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상당히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4. 마검객: 마검객이 PK 에 서 있는 직업인 것 같아요. 특히 검춤이 나오기 전의 종결자입니다. (나는 PK 가 비활성화되고 더 이상 놀 수 없는 종결자를 한동안 놀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파수꾼: 이 브러시는 아주 좋고 범위 공격 기술이 많아요. PK 는 말하지 않습니다. 특히 뒤에 있습니다. 이 직업은 트럼펫 47 지옥으로 돈을 벌 수 있다.
터미네이터: PK 에게 정말 치열하고 골치 아픈 직업이에요. 근신격투는 거의 모든 상대를 억압하는 것은 마치 그림 그리는 것과 같다.
검무: 이 새로운 직업은 잘 모르지만 근전이에요. 그의 PK 동영상 몇 장을 보고, 자신이 하늘을 거스르는 것처럼 느껴졌다. 물론, 조작난이도에 대한 요구는 여전히 매우 높다.
C9 놀이를 시작한 이래로, 나는 하나하나 스스로 장비를 만들었다. 나는 위탁 판매점에서 완제품을 산 적이 없다. 어떤 장비 시스템은 너에게 주지 않을 것이다. 어젯밤 임무가 끝난 후 시스템이 너에게 재료 가방을 만들어 줄 것이다. 모자라면 위탁 판매점에 가서 살 수 있어요. 돈이 많지 않다. 개인적으로는 나 혼자만 하는 것이 더 골치 아픈 것 같지만, 일정한 등급에 이르면, 너를 지옥으로 데리고 가서 장비 한 벌을 바꿀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금화 ~ 임무는 중국 대륙 창고의 파편을 주고 모험가의 소개자에게 지도를 바꿔 한 번에 많은 금화를 준다. 지도를 그리고 금화도 있습니다. 함부로 돈을 쓰지 않으면 뒤에 있는 금화도 싫어하지 않는다. 너에게 도움을 좀 줄 수 있기를 바란다. 게다가, 나의 현재 직업은 광전사이며, 나는 명사수가 될 것이다. 나는 아주 잘 생겼다. 옳지 않다고 생각되면 나를 뿌리지 마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