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 최강' 은 아름답고 귀여운 궁수로 성사수가 되거나 악마 사냥꾼이 될 수 있다. 두 직업의 격차는 사실 상당히 크다. 플레이어에게 이 두 직업의 기술 속성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출력 기술
신성한 사수 소환: 핵심 기능 부름은 용병을 불러 자신을 위해 싸울 수 있다. 용병의 생존 능력은 매우 강하여 공격 시 감속 효과를 제공할 수 있다. 용병의 속성과 기능 등급이 관련이 있기 때문에 용병의 전투 능력을 효과적으로 반영하려면 높은 수준의 기술이 필요하다.
성사수 5 화살: 주요 수출기능, 사정거리가 멀고 수출능력이 좋습니다. 라운드 후 갑옷 무시 효과를 활성화하면 출력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신성한 사수 천국의 화살: 보조 출력 기술로 공격 범위가 넓어 지속적인 출력 능력을 제공할 수 있다. 1 라운드 후 갑옷 파괴 효과를 활성화하고 명중 후 갑옷을 줄였다. 여러 번의 적중은 단위의 물리적 방어 능력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다.
사냥꾼의 불 붓기: 단일 출력 기술은 핵심 기술로 단일 출력이 높고, 사정거리가 멀며, 잠금 명중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단점은 중단 효과를 두려워하는 지속적인 시법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두 가지 기술은 기능이 다르다고 할 수 있다. 신성한 사수의 강력한 용병의 역할은 캐릭터가 대량의 상처와 괴물 증오를 흡수하고 신성한 사수가 먼 곳에서 출력되도록 돕는 것이다. 사냥꾼은 다르다. 불은 목표 단량체의 지속적인 출력에 속하지만, 말뚝을 세우는 주조는 오히려 자신의 결점이 되었다.
자기 보호 기술
신성한 사수의 얼어붙은 화살: 주요 통제 기술로 사정거리가 멀고 냉각 시간이 짧다. 팀에 원격 제어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단점은 시법은 힘을 축적해야 하고, 기술을 끊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이다.
사냥꾼은 공중에서 비행한다: 근거리 통제 기술의 경우, 너는 근거리 적을 발로 차서 공격할 때 그들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다. 장점은 제어력과 출력능력이 강하며, 단점은 가까운 거리여야 명중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림자 단계 (Shadowstep), 마법 사냥꾼: 돌입 기술의 경우 앞으로 나아가면 자신에게 피신 속성을 제공하고, 마사냥꾼이 적의 인파를 오가는 데 충분한 유연성을 제공하여 능공 사격의 명중 출력을 보조할 수 있다.
홍박배의 소용돌이 사격: 명중 시 중단되고 감속 효과를 낼 수 있는 사정거리 제어 기술로 적을 줄일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사냥꾼의 자기 보호 기술이 무섭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근신육박으로 적을 타격해야 하는 것은 자신의 위험성을 증가시켰지만, 사실 우수한 이탈은 당신에게 좋은 수출공간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성사수의 얼어붙은 화살보다 훨씬 유연합니다.
요약: 기능적인 특징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신성한 사격수는 여학생에게 더 적합하고, 한 팀이 보조하는 위치에 속한다. 원격 제어 기술을 통해 팀을 위한 좋은 출력 환경을 만들 수 있으며, 원격 기술로 피해를 보완할 수 있다. 악마 사냥꾼은 플레이어의 조작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 물론 근전 피해도 상당히 상당하여 제각기 천추가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