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DNF 원소 폭발총에 기술을 추가할 수 있을까요?
DNF 폭파 요소 기술 상세 정보 (기본 기술) 1, 연발-백본 기술-학습 수준 5, 학습 수준당 소비 SP 15- 기술 수준 상한선 30 레벨-공격력 업그레이드당 1 단계 증가/KLOC CD 시간은 증가하지 않습니다-레벨 3 연발은 강제 연발의 앞잡이이고 10 은 연속 발사를 강화하는 앞잡이입니다. 강제 연속 발사 SP 는 50 개의 후속 기술이 필요합니다. 연속 발사 강화-각 단계마다 공격력 증가10%-각 단계당 소비 이 기술 상태는 폭파원소 XXX 와 맞먹는다. 우리가 쓰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이 기술을 석방할 때 스스로 움직일 수 없고, C 키를 눌러 취소할 수 있고, 공중에서 석방할 수 있고, 뛰어내릴 수도 있고, 석방할 수도 있다. 패널에 적힌 각 등급마다 1% 의 공격력이 높아지는 것은 실제로 초기 요소구의 피해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연발 부상은 다음과 같다. 초기 요소구 부상+요소구 상해를 주는 제안: 3 급은 강제된다. 매우 추구하지 않는 한 30 급으로 더해지고, 강화-연발 2. 마술 총-기술 상한 28, 계약 등급 30-SP20-CD 는 1 급당 5 초가 걸리고, 지팡이가 있는 마술 총은 CD-10 등급을 늘리지 않습니다. 마총의 앞자리는 말할 것도 없고 공격 패턴이 비교적 약하다. 유일한 하이라이트는 광 속성 요소를 사용하여 이를 부여할 때 인덕턴스 확률이 높고 인덕턴스 손상이 상당하다는 점이다. 이 기술의 전기 상해, 확률, Lv 는 원소가 주는 등급과 관련이 있으며, 마총 자체와는 무관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기술은 공중에서 석방될 수 있고, 뛰어올 때 석방될 수 있으며, 공중에서 석방될 때 스스로 약간 떠다니게 할 수 있다. 제안: 단지 1 급일 뿐, 단지 인덕턴스 효과를 위한 것이다. (주문을 하는 효과가 좋다. 먼저 전기포는 전기를 감지한 다음 XXX+ 폭발한다. ) 때때로 공중에 머물러야 할 때, 이 기술도 공중에서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3. 요소부여-상태기술-20 급 기술, 직업을 바꿀 때 1 등급-등급당 소비 25SP 등급 제한 26, 계약등급 28-CD 시간 8 초, 8.8s 지팡이-기간은 360S 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 기술 수준 2 는 원소 방패 화염의 길의 마법 폭행의 앞입니다. 레벨 5 는 레이저 체인의 얼음 결정 잔치 어두운 폭발 화염의 소용돌이 앞입니다.-1 레벨 0 은 원소총이 원소파괴총에 도달하기 전-레벨 20 은 60 주동 ex 집중 폭격과 70 주동 EX 요소 공습의 앞입니다. 이 기술을 석방한 후 위, 아래, 왼쪽, 왼쪽, 오른쪽 키를 눌러 속성을 선택합니다 (위 -26 급 속성:-불 속성 공격력: 670%- 물 속성 공격력: 469%- 물 속성 동결 등급) 1 1.6%- 어두운 속성 저주 기간: 4.63 초-밝은 속성 공격력: 603%- 밝은 속성 감지 수준: LV76-밝은 속성 감지 확률:/kloc- 공격력: 7 10%- 수계 공격력: 497%- 수계 동결 등급: LV8 1-수계 동결 확률:12./ 확률: 12. 1%- 어두운 속성 저주 기간: 4.84 초-밝은 속성 공격력: 638%- 밝은 속성 인덕턴스 수준: lv81 폭파 원소의 핵심 기술이다. 직접 연결 일반 공격, 연발, 마총, 원소 방패, 60EX, 70EX 의 속성으로 수동적인 각성불을 붙일 수 있다. 공격력이 가장 높고, 괴물과 장애물을 치면 폭발하고, 땅과 벽을 치면 폭발하지 않는다. 광속성 공격력 2 위, 공격 시 전기를 느낄 확률이 있다. 공격할 때 적에게 더 큰 강성을 초래할 수 있으며, 총 피해는 화재 속성보다 높다. 다시 한번 암흑 속성의 공격력은 공격 시 적과 장애물을 관통하는 효과가 있다. 얼음 속성 공격력은 가장 낮지만 공격 시 어느 정도 얼어붙을 확률이 있어 솔탑은 APC 를 상대하는 유리한 도구이다. 보통 그림을 그릴 때, 보통 광성이나 불 특성을 사용한다. 빛의 특성은 녹색괴괴를 상대하는 데 매우 유용하고, 불 속성은 대량의 작은 괴괴를 상대하는 데도 매우 유용하다. 그러나 어두운 속성은 공격이 낮기 때문에 비교적 적게 사용하지만, 초기에 어두운 속성이 있는 전환은 좋다. 낮은 수준의 지도를 닦을 때 어두운 속성도 효율적이다. 추천: 만점. 명품의 핵심 기술은 반드시 완전해야 한다. 패왕은 괴괴를 다 쓰고, 비패왕은 불이나 어둠을 사용한다. 4. 요소의 방패-상태 스킬-학습소비 SP20, 학습등급 LV25- 기술등급 상한선 23, 계약등급 26 -CD40 초. 지팡이가 있으면 CD 시간이 증가하지 않습니다.-기간은 30S- 로 고정되어 있습니다.-이 기술 10 향상-요소의 방패 앞-요소의 방패 속성이 요소에 지정된 속성과 같습니다.-레벨 23 속성:-속성 보호 필름이 없는 손상 방지:15% 시간: 2. 1 초-어두운 속성 보호 필름 패시베이션 확률: 90%- 어두운 속성 보호 필름 패시베이션 수준: LV76-어두운 속성 보호 필름 패시베이션 시간: 5.2 초-후속 기술: 향상-요소 방패-각 단계당 TP2 점 소비 0%- 화재 속성 보호 필름의 화재 속성 공격력: 10%- 물 속성 보호 필름의 전체 방어 주기: 1- 광 속성 보호 필름의 강성 시간: 0.5 초-어두운 속성 보호 필름의 패시베이션 확률: 3%- 어두운 속성 보호 필름 여기서 얼음 속성 방패의 방어 횟수는 1 (1), 1 1 (2), 21입니다 제안: 시나리오 1, 1 레벨 (시스템 제공), SP 가 극도로 부족할 때 이 기술을 버리고 이동으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시나리오인 1 1 레벨은 EX 를 제공하고 SP 를 절약하고 TP 로 효과를 높입니다. 1 1 레벨 빙상에는 두 개의 완전 방어+레벨 3 EX3 완전 방어가 있어 충분하다. 방안 3, 만급 +EX, 광방패의 가장 긴 하드효과를 추구하고, 이계 고효가 좋다. 적을 속여 강경하게 공격하고 안심하고 수출한다. 5. 마법 폭주-상태 스킬-학습소비 SP30 학습등급 LV25- 기술등급 상한선 23, 계약등급 26 -CD8S, 지팡이 8.8S- 기간고정 30S- 수준당 공격력 증가 1% (초기/KK 6, 순간-학습 전용 1 레벨-학습 소비 SP25 학습 레벨 LV 10 -CD 1.5S (지팡이/kloc-0 포함) 제안: 남법사만의 금자 간판 기술은 반드시 배워야 한다. 7. 속성 보호-작업 변경 시 포함-모든 속성 저항 증가 10 포인트. 8. 영생-역사상 가장 BUG 기술-캐릭터를 만들 때의 수동적 기술-HP 가 0 으로 떨어지면 10HP 에 답합니다. 언데드 상태로 들어간 BUFF- 이 BUFF 에서 입은 피해는 50% 증가했습니다.-영생 기간 동안 천천히 회복됩니다. HP- 언데드 상태에서 손실된 HP 는 언데드 상태에서 혈액량을 회복할 수 없는 약입니다. 예를 들면 파라다이스 치료약입니다. 하지만 파라다이스 MP 약을 먹을 수 있습니다. 레미 등의 약품을 동시에 사용하여 HP 와 MP 를 답장하면 MP 만 답합니다. 보혈요정을 먹으면 HP 에 답장을 하지 않고, 쌍가요정을 먹으면 MP 가 HP 에 답장을 하지 않는다. 영생의 기간은-일반지도:15s-고대지도: 60s-다른 지역지도/죽음의 탑 (한계 제외): 60s-CD 필요 없음, 무제한 망령 기술-매 지팡이 22 초-소비 1 무색 작은 결정체-이 기술은 적의 몸을 파괴하는 효과가 있습니다.-이 기술은 10 급에서 향상되었습니다.-극지방 광전벽 전면은 16 급입니다. 속성:-공격력 4272%- 이능감지 확률 60%- 이능감지등급 Lv88-이능감지시간 3. :-공격력 46 18%- 인덕턴스 확률 63%- 인덕턴스 등급 Lv88-인덕턴스 시간 3 초-인덕턴스 상해 4276-18 +EX 속성:-공격력 5726% -속성 증가:-공격력 24%- 감응력 확률 10%- 감응력 등급 2Lv 는 또 좋은 기술이다. 놓을 때 몸을 괴롭힐 수 있고, 손속도도 빠르다. Z 축 높이 전체 화면, x 축 추진 거리 무제한. 한 번의 상처가 매우 높아서 몸을 깨뜨릴 수 있다. 기술의 길이는 꿈이 아니다! 유일한 단점은 Y 축의 범위가 작고 폭이 200px 정도이며 위/아래 그림에 비해 약하다는 것입니다. 제안: 전체 +EX. 5. 원소포 -45 기술등급, 기술등급 상한선 13, 계약 16 -CD 시간 40 초. 지팡이 44 초-무색수정 2 개 소비-마법구 수 고정 20- 본 기술 10 향상-원소포 도착 전-13 급 속성:-마법구 수 20- 대마법구 영향/KLOC 0- 대마구 충격 12 12%- 대마구 공격력 4000%-16 급 +3 급 EX 속성:-마구 번호 26- 대 한도 2 급, 계약 3 급-매급 속성 상승:-마구 수 2- 대마구 충격 상해 12%- 대마구 공격력 14%. 원소포는 무작위 수의 다양한 속성을 만들어내는 공에 도달해 총 ***20 개로, 수량은 원소천부와 무관합니다. 공격력은 다양한 속성의 원소천부와 같고, 패널상해는 각각 충격과 폭발을 가리킨다. 네 가지 속성의 수동적인 각성은 원소포가 올 때 동시에 트리거됩니다. 전체 +EX 적중은 공격력의 약 14000% 입니다. 마지막 큰 공 명중에 약간의 피해가 발생했고, 폭발도 약간의 피해를 입혔다는 것을 주의해라. 테러 공격력과 테러실패율 ... 실패율에 대해서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앞의 공은 실제로 같은 X 축의 적들만 칠 수 있고, 공의 사정거리는 실제로 분산되어 있어 적에 대한 공격이 낮고 적들이 뛰어다닌다. 그래서이 기술은 실제로 매우 구덩이입니다. 그러나 그것의 공격 방식을 바꿔 이륙 높이를 크게 낮추고 전진 공격으로 바꿀 수 있는 고대 3 ~ 6 건이 있다. 그것은 매우 강할 것이다. 제안: 추가 또는 추가 1 등급 판매 멩; 물론, 만약 당신이 강한 팀 동료 통제장을 가지고 있다면, sp 는 매우 부유하고, 만도 가능합니다. -.최고 기술 수준 1 1, 계약 수준 13. 학습 수준당 SP80 -CD 120 초, 참모 132 초-무색수정 5 개 소비-1 1. 공격력: 매번 폭발 10. 매번 폭발하는 고정 13598 -4 속성 순서는 요소 재능과 연계되어 있고, 마지막 타격 속성은 동일하며, 폭발 횟수는 1 2 배 정도 증가합니다.-능동적인 각성은 수동적인 각성 범위를 밝힐 수 있고, 상처는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기술 CD 가 너무 길어서 우리 SP 가 너무 길다. 만약 네가 아주 좋아하는 아동화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을 채워라. 추천하지 않습니다. 수동적 각성: 원소체인-50 급 스킬, 상한선 8 급, 계약 10 급 (3 급마다 한 번)-학습 1 급마다 SP30 이 특정 속성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다른 3 가지 속성 강화, 레벨 4 점 강화, 수동적 향상, 레벨 8 강 번갈아가며 다른 속성의 기술을 사용하면 지속을 보장할 수 있다. 그러나 60EX70EX 의 지속적인 발사를 요소 할당 상태에서 사용하면 요소 할당과 다른 세 가지 속성 향상이 모두 켜집니다. 제안: 자진각성은 배우지 않고 수동적으로 각성한다. 7. 마지막으로 우리의 주동적인 EX: 60EX: 집중 폭격 (PS 감속 1 회) -CD20 초, 지팡이 22 초 -SP80 -3 등급 소비 각 등급: 초격1 두 번째 타격 4200%-속성은 원소와 마찬가지로 70EX: 원소가 공기공격 (PS 감속 1 회) --CD50 초, 지팡이 55 초-SP1 8. 논란의 여지가 있는 기술 분석: -45? -45: 비행기를 타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까? -SP 는 결코 무의미한 기술에 낭비해서는 안 된다. 왜 45 를 클릭하지 않나요? 그 큰 괴물을 말하는 거야? -내 불도가 그것보다 낫다-각성-정상+깡패를 만나는 것이 목표생명이다-폭파는 폭발하지 않는다. 아껴 두어라. 연발' 기술의 부상 증가에 대해 요소 재능을 사용하면 1 30 급이 5% 정도 증가하고, EX 와 3 급 손상이 없으면 5% 정도 증가한다는 결론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