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안경정보 - Dota2 매칭 메커니즘 계산 방법

Dota2 매칭 메커니즘 계산 방법

첫째, 일치 시스템에서, 문자열 순위라는 매우 중요한 것이 있다. 당분간 Match Ranking 이라고 부르자, 그것의 초기 값은 0 이다.

Valve 에서 개발한 IceFrog 가 기획한 Dota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2009 년 중반 개발, 20 1 1 출시.

도타가 워크래프트 3 과는 별개인 업그레이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도타 2 전체 게임은 원래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어느 정도 DOTA2 는 기존 DOTA 기술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DOTA 에서 100 을 초과하는 영웅은 점차 DOTA2 로 이식된다. DOTA2 는 워크래프트 3 에서 실행되는 DOTA 와 매우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품목, 기술 및 업그레이드 경로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구식 워크래프트 엔진보다 어떤 영웅들의 기술은 더 잘 달린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그러나 DOTA2 는 원래 DOTA 와 같은 느낌을 보장한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2016,6543810 월 8 일 DotA2 는 20 15, 1765438 년 클래식 온라인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 16 65438+ 10 월 28 일, DOTA2 는 20 16 의 겨울전사 영장형을 발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