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여자 유도는 한때 잡기 기술을 사용하는 게임의 대표적인 캐릭터였으며, 잡기 기술은 격투 게임에서 항상 힘과 기술을 보여주는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1. 직업 개요
공격 유형 : 물리 독립 공격력 (물리 고정 데미지)
Judoka는 한때 DNF 선수였습니다. 그랩 스킬을 사용하는 대표적인 캐릭터입니다. 공격에 맞서고, 방어를 무너뜨리고, 행동을 제압하는 등 잡는 기술은 항상 힘과 기술을 반영하는 격투 게임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변해 게임이 점점 데미지 퍼팅에 치중하고 액션 상호작용을 경멸하는 환경에서 렉과 맞물려 잡기 스킬은 단점이 됐다. 다행스럽게도 마계 플롯에 들어간 후 광전사 메커니즘은 면역 제어 메커니즘으로 최적화되었습니다. 충전 후 몇 초가 지나면 "당신이 당신을 때릴 것입니다."라는 메시지가 전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잡기 발동 시 항상 무적 상태를 동반한다는 스킬의 특성이 발휘되며, 열악한 환경에서도 자주 출력될 수 있다.
2. 시작하기
유도카는 스킬의 최적화로 인해 풍부한 스킬 세트와 스킬 간의 상호 작용이 매우 재미있는 직업입니다. 타격능력이 핵심이다.
가장 오래된 잡기 직업인 유도카는 잡을 수 없는 적을 공격하는 독특한 (당시) 수단, 즉 잡기 대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잡기 대포에는 네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하나는 뒤로 던지고 던지는 동작이고, 잡기 동작은 양손으로 적을 잡는 동작이며, 다른 하나는 잡기 대포를 발사할 때 앞으로 밀어내는 동작입니다. 빈 윈치, 에어 윈치 및 연속 해머, 잡기 동작은 공중에 있는 두 다리로 적을 고정하는 것이며, 잡기 포격을 발사할 때 세 번째는 나선형 혜성 낙하, 잡기인 파멸의 요람입니다. 액션은 회전하고 잡아서 발사하는 것입니다. 포격할 때 다시 회전하여 뒤틀린 스트레스를 폭발시킵니다. 넷째는 잡기 포격을 발사할 때와 같습니다. , 적을 여러 번 회전시킨 후 대각선으로 걷어차세요. 또는 두 번 클릭하여 최종 공격을 직접 시작합니다.
집게포와 포격포는 스킬 동작을 생략하고 데미지를 일격에 집중시키는 것이 유도카의 스킬 쏟아지는 기반이 되지만, 적의 우위 구축과 면역 조절이 필요하다. 대포를 잡고 포격한 후 다음 공격을 수행합니다. 적들은 행동을 취하기 전에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회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무자비한 그랩은 그랩 봄버 모드에서 발사되는 스킬들을 연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무자비한 잡기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하나는 지상에서 "폭력적인 차단"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즉, 위의 두 가지 상황, 하나와 세 가지 상황은 잡기를 밀거나 회전시킨 후에 실행될 수 있습니다. 폭격기 액션이 시작됩니다. 무자비하게 잡기, 진행 중인 액션을 취소하고 대신 어깨를 사용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이 충격 액션은 1타만 발생하지만 데미지는 없으며, 동시에 그랩 캐논의 대상은 유지됩니다. 작업이 끝난 후 몇 프레임이 지나기 전까지는 제어된 상태입니다. 이때 목베기나 기타 잡기 스킬이 강제로 발동될 수 있다. 두 번째는 공중에서 "그랩 재주넘기"를 하는 것입니다. 즉, 위의 2, 4가지 상황에서 그랩 봄버 액션의 다운킥/비스듬한 킥이 시작된 후 무자비한 그랩을 실행하여 액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집게 대포를 발사하는 물체는 굴리기 작업이 끝난 후 몇 프레임까지 제어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제어 상태를 만들기 위해 이러한 롤링 동작을 시작하면 ① 사이클론 킥, 빈 윈치, 에어 윈치 연속 해머, 암석 파괴 하늘 및 두 번째 수면을 강제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단, 적응 상태의 죽음의 요람과 이글 스텝은 강제로 활성화될 수 없습니다. 이 두 스킬이 실제로 활성화될 수 있는 시간은 회전 동작이 끝난 후 일반 플로팅 상태입니다. ② "폭력 관절"을 다시 활성화(추가, 무자비한 잡기 또는 기본 스킬 키 Z 누르기)하여 빠르게 착지하여 땅에 부딪힐 수 있으며, 그 후 몇 프레임까지 그랩 폭격기의 대상을 제어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충격 동작이 종료됩니다. 이때 목베기나 기타 잡기 스킬이 강제로 발동될 수 있다.
잡기와 폭격 - 무자비함은 유도카의 스킬 연결의 핵심이며, 이 이상의 콤보는 상대적으로 자유로우며 삼의식 패시브는 잔인한 충돌과 공중 방출의 형태를 제공하여 유도카의 그라운드를- air 변환이 매우 자유롭고, 스킬을 고의적인 순서 없이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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