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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5 기타

음질은 충분히 풍부한지 아닌지에 달려 있지만, 너무 굵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또렷한 소리가 없으면 좋지 않다.

다리, 다리가 너무 높은지 보세요. 너무 높으면 거문고 줄이 높아서 누르는 것이 매우 어렵다.

핑거 보드, 핑거 보드가 구부러져 있는지, 제품 기둥의 품질이 충분히 좋은지, 핑거 보드의 그림이 충분히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거문고 상자, 거문고의 전면 및 후면 패널이 구부러지고 접착이 끊어지는지 확인합니다.

처음 피아노 구입 연습이라면 두 번째는 무시할 수 있다. 더 높은 현은 손가락 힘을 연습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높을 수는 없습니다. 12 품의 위치는 약 3 ~ 4 밀리미터 정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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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 판매를 목적으로 재료, 디자인, 공예, 촉감, 음색의 다섯 가지 측면에서 기타의 좋고 나쁨을 고려하면 편리하다. 적어도 이 다섯 가지 특징을 고찰해야만 기타에 대한 포괄적이고 객관적인 평가를 할 수 있다.

기타 애호가들은 기타 평가가 전체성과 포괄성으로부터 파악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기타의 어떤 작은 측면에 쉽게 빠져서 전모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예를 들어, 일부 팬들은 모든 좋은 기타에' 밀집 대칭' 줄무늬가 있거나' 줄무늬가 촘촘할수록 소리가 좋다' 는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팬들은 이런 지엽적인 문제를 충분히 주시하고 있다.

재료: 사용 된 재료에 따라 기타는 다양한 등급으로 나눌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전체 보드 기타 (예: 50 -400 달러의 저렴한 아시아 기타) 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기타, 전면 패널은 베니어이고 후면 패널은 합판 (가격 400-2000 달러) 입니다. 전판 기타 (시작 가격 1000 달러 또는 1 100 달러).

생산자에게 목재의 경도, 색상, 곡도, 줄무늬 밀도에 따라 실목 패널 한 장의 비용은 대략 10-100 사이입니다.

백플레인과 측면판의 경우 경도는 일반적으로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메자닌 백플레인과 측면판은 보통 8 ~ 30 달러, 실목 마호가니 20 달러, 인도 배나무의 50- 100 달러, 스페인 백향목의 80- 150 달러, 브라질 배나무의 400-800 달러

한 고급 클래식 기타 대리점은 최근 목재 가격에 대한 위의 정보가 잠재적 비용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일부 소비자를 오도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들은 목재가 수집되면 적절한 건조와 노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이는 수년이 걸릴 수 있다.

올바른 건조 공정은 기본 목재의 비용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심쿵한 목재조차도 흠집이 숨어 있어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

목재는 반드시 적절하게 자르고 건조해야 한다. 기타를 만드는 데 쓰이는 목재는 대부분 가마를 통해 건조된다. (가마는 특별히 설계된 건조설비로 목재가 가열되고 건조되는 과정에서 습도를 조절할 수 있다. 만약 목재가 가열 과정에서 습도가 너무 낮으면 금이 갈 수 있다.

가마에서 1 인치 두께의 중간 밀도 목재 (예: 마호가니) 를 건조시키는 데는 약 1 개월이 걸립니다. 자단목이나 흑목과 같이 건조 밀도가 높은 목재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 일부 맞춤형 기타의 대가들은 자연적으로 건조한 목재가 더 좋게 들릴 것이라고 주장하기 때문에 건조된 목재를 좋아한다. 백플레인이 있는 딱딱한 나무는 자연적으로 말리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다. (마드리드의 생산업체인 펠릭스 만자노가 사용한 목재는 이미 30 여 년 동안 자연적으로 건조되었다.)

목재 건조의 중요성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 기타를 만들기 전에 목재가 건조되지 않으면 기타가 불안정해질 것이다. 목재가 결국 건조될 때, 그 결과는 기타의 목이 구부러지거나 기타의 거문고 또는 패널이 깨지는 것일 수 있다.

기타의 다른 부분에는 개성이 다른 목재가 필요하다. 유럽 백송, 겔만 백송, 홍송, 캘리포니아 홍송이 모두 판재로 적합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브라질 꽃배나무, 단풍나무, 그리고 일부 마호가니는 뒷판을 만들기에 적합하다. 스페인 소나무나 쿠바 복숭아나무는 목에 적합하다. 흑목이나 자단목은 지판으로 적합하다.

꽈배기는 가격과 품질면에서 크게 다릅니다. 간단한 니켈 손잡이는 세트당 5- 15 달러 정도입니다. 양질의 황동이나 합금은 약 65438 달러 +05-80 입니다. 수작업으로 조각한 황금 손잡이 (예: 스페인의 fustero 손잡이) 는 세트당 250 ~ 300 달러입니다.

디자인: 디자인은 미학과 실용문제를 다루고, 미학은 기타의 비율과 모양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현대 스페인에서 디자인한 기타는 65,438+02 부터 맨 위 길이 비율은 3: 4, 허리 길이 비율은 2: 3, 맨 아래 길이 비율은 65,438+0 입니다. 아름다운 기타의 디자인은 이런 숨겨진 기하학의 원리를 따른다. 거문고의 윤곽, 거문고의 디자인, 음공고리의 형태도 이미 그레고리-로마의 미학과 비례 관념에 깊이 뿌리를 둔 고전적인 디자인 원칙을 따르고 있다.

공정: 공정에는 목공 및 조립 기술이 포함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공장 기타의 공예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다. 현대적인 설비는 기타의 외관을 완벽하게 만들어 최고의 대사의 솜씨와 견줄 만하다.

공장 기타 생산 시스템은 맞춤형 기타 시스템에 비해 우수한 설계 방안에 따라 맞춤형 기타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의 기타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목재 절단기는 65,438+0 분 이내에 65,438+00 개의 표준과 모양이 균일한 목을 자를 수 있지만, 수동 절단의 경우 목 하나에 65,438+0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반면 기타 사용자 정의의 장점 중 하나는 피아노 제작자가 목재 특성 (예: 패널 두께 또는 사운드 빔 설치) 에 따라 원래 디자인을 수정하여 특정 목재의 사운드 잠재력을 이론적으로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문외한들에게는 기타의 기술 수준을 감별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지만, 물론 오접선, 톱자국, 이음매가 엄격하지 않은 등의 결함은 쉽게 알 수 있다. 목과 몸의 결합이 V 형 연결인지 비스듬한 연결인지 등 다른 문제들은 식별하기 어렵다.

현대기타는 대부분 촉매 아크릴 페인트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며 코팅이 너무 두껍지도 않고 음질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기타 공장에서는 페인트 과정에 5 일이 걸린다. 25-50 년 전 기타는 니트로 페인트를 사용했습니다. 이런 페인트는 오랜 건조 시간과 연마가 필요하기 때문에 페인트 과정은 몇 주가 걸린다.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페인트는 프랑스 페인트 (대부분 셸락) 로 30 시간이 걸리며 완료하는 데 4-8 주가 소요됩니다. 상술한 페인트의 외관은 각각 다르며, 각각은 음질에 약간의 영향을 미친다. 어느 것이' 최고' 인지' 인견지력' 의 문제이다. 일반적으로 고품질의 프랑스 페인트가 가장 비싸다.

촉감: 기타의 손은 목덜미의 각도, 목덜미 구부리기 여부, 음색의 모양과 유창도, 금교의 높이 등 여러 가지 요인의 영향을 느낀다. 。

현거리가 낮은 기타는 연주하기 쉽지만 소리의 장거리와 연속성에는 좋지 않다. 따라서 훈련되고 실력이 풍부한 연주자들은 종종 화음 거리를 높이는데, 이런 기타는 전문 훈련이 부족한 연주자에게 불편할 수 있다. 한 무리의 관중들 앞에서 확성기 없이 연주하려면 기타가 높은 현길이 필요하다. 현거리가 낮은 거문고는 녹음이나 가밀에 더 적합하다.

페르난데스 뮤직 페스티벌에서 나는 각 기타의 현거리를 직접 조정하여 좋은 연주 효과를 얻었다. 이 조정은 클래식 기타 6 이 12 품에 있는 화음이 4 번 미터, 1 품과 현이 3-3.2mm 가 되도록 거문고 기타 6 품은 3.2-3, 1 이 되도록 최소한 거문고 코드를 움직여야 한다 또한 사운드 제품의 높이를 확인하고 세 가지 제품마다 비교한 다음 필요한 경우 다시 설치하거나 마무리합니다.

사운드: 사운드의 품질은 도달 가능성, 균형, 지속성, 선명도 등을 포함합니다. 기타의 음질을 분별하는 능력은 몇 년의 훈련이 필요하다. 기타 소리를 테스트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기타 뒤뿐만 아니라 방의 모든 각도에서 듣는 것이다. 목소리 전체가 잘 전달됐나요? 고음이 우렁차고 선명합니까? 고등학교 저음 균형?

얇은 패널 기타는 풍부한 저음을 쉽게 내뿜기 때문에 고음이 문제다. 완벽한 소리는 패널이 충분히 단단해야 한다.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기타' 와' 나쁜 기타' 의 차이를 들을 수 있지만,' 좋은 기타' 와' 좋은 작품' 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기타를 감상할 수 있는 이런 능력은 전문 지식이 뒷받침되어야 하며, 수년간의 훈련이 있어야 얻을 수 있다. 이 글에서 소개한 기타 평가의 다섯 가지 기준은 단지 몇 가지 기본적인 요구 사항일 뿐이다.

마지막으로, 가격은 품질이 아니라 시장 수요의 구현이며, 사람마다 다른 것에 흥미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우리는 품질 자체가 가격을 결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기타에는 간판이 있어야 하고, 명성은 돈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알 수없는 기타, 제한된 시장; 또 일반 기타 한 자루의 가격은 어떤 유명인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크게 오를 수 있다.

기타 한 자루를 정확하게 평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많은 평가 기준이 서로 모순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품질과 가격은 어느 정도 제조업체의 명성과 사회적 인지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좋은 기타를 확인하는 방법

기타 애호가들은 모두 이런 문제에 부딪칠 것이다. 이 기타는 소리는 좋지만 외관은 매우 나쁘다. 이것은 좋은 기타가 아니다. 다른 기타는 표면이 매끄럽고 아름답지만 좋은 음색은 없다. 이것도 좋은 기타가 아니다. 기타는 악기로서 둘 다 있어야 좋은 피아노라고 부를 수 있다. 바로 이 두 가지 측면 (내부와 외부) 에서 각국 업체들이 끊임없이 생산 공예를 바꾸려고 노력하여 좋은 기타를 많이 생산했다. 이제 기타 제작의 내외 기법으로 제 견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기타 내부의 제작공예를 보면 기계거문고와 수제금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이전에는 기계 거문고가 기계로 완전히 만든 기타라고 생각한 사람들이 많았는데, 수동 거문고는 순전히 손으로 만든 기타이거나 기타 장식에서 헤어짐과 기계 거문고를 구분하는 것은 매우 잘못된 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계금, 기계금, 기계금, 기계금, 기계금, 기계금, 기계금) 수동 피아노와 기계 피아노의 차이는 기타의 본질에서 구별되어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메커니즘 피아노는 기계로 대량 생산되어 크기가 같다. 거문고가 결정되면 그 매개변수도 결정되는데, 여기에는 제작자의 의지가 포함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패널 2.5MM 에서는 가문비나무나 백송을 생산하는 모든 패널이 연륜에 관계없이 2.5MM 로 가공됩니다. 하지만 좋은 핸드메이드 피아노에는 제작자의 피아노 각 부분에 대한 세심한 관찰과 선택이 포함되어 있다. 재료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기타의 주음판 (패널) 과 뒷판이 충분히 진동해 기타가 최고의 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기타는 중음 악기이기 때문에 저음에 비해 고음이 가장 어렵다. 기타의 소리는 사람이 말하는 것처럼 친근함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이것은 기타의 한계이기도 하다 ~ 부피가 비교적 작다. 이러한 약점에 대해 제작자들은 여러 가지 시도를 했다. 그래서 기타는 고대 기타에서 오늘날의 모습으로 발전했고, 프로듀서는 음량, 감도, 접촉도 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소리를 설계했다.

물론 제작진은 기타 패널에서 기타 소리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거문고와 상자의 연결도 세심하게 설계했다. 그중에서도 스페인식 연결과 연미잠금 연결도 흔히 볼 수 있다. 바이어는 음공에서 알 수 있다. 클래식 기타의 경우 스페인 연결을 통해 손가락이 현에 닿을 때 패널이 더 잘 진동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리다, 하야현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타들이 이런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이런 디자인은 제작자에게 비교적 번거롭고, 일정한 기준이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기계화 생산에 적합하지 않다. 가공 효율을 높이고 기계화 생산에 적합하기 위해 일부 제조업체는 연미자물쇠를 채택했다. 그리고 대부분의 민요는 마티니와 같은 연미자물쇠로 연결되어 있다.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기타에 대한 자신의 이해와 자신의 상황에 따라 다른 디자인을 선택하여 다른 스타일과 등급의 기타를 만들 수 있다.

물론 제작진의 이런 고심은 일반 구매자가 이해하기 쉽지 않다. 이것이 기타의 내부 구조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기타 애호가들은 자신의 귀로 들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구조가 합리적인 기타, 소리가 우수하고 고음감도가 좋고 저음이 우렁차고 높낮이가 합리적이며 입자감, 접근성, 연속성, 물론 음준도 중요하다. 결론적으로, 좋은 음색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구체적인 규칙도 설정할 수 없다. 장기간의 실제 관찰을 통해서만 플레이어가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따라서 피아노를 구입할 때 구매자는 피아노 소리를 잘 들어야 한다. 피아노 소리가 피아노의 질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기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기타를 선택하는 첫 걸음이라고 말해야 한다.

두 번째 단계는 물론 기타의 외관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좋은 기타는 소리가 좋을 뿐만 아니라 공예품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바이어에게 비교적 쉽게 식별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눈으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우선, 기타의 등판, 패널이 깨지지 않았는지, 충돌 흔적이 있는지 등 기타의 각 부분이 손상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어떤 거문고는 이런 딱딱한 상처가 있지만, 연습용으로만 쓸 수 있다. 결국 그들의 외모는 완벽하지 않다. 둘째, 피아노의 장식이 매끄럽고 아름다운지 점검해야 한다. 기타의 장식은 섬세하게 만들어졌으며 프로듀서의 공예 수준도 반영됐다. 좋은 기타 한 자루는 실이 끊어지거나 다른 결함이 없어야 하는데, 첫눈엔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타명언)

세 번째는 피아노의 페인트를 보는 것이다. 페인트는 먼저 피아노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동시에 피아노에 장식적인 역할을 한다. 피아노의 칠면은 반들반들하여 매우 섬세한 느낌을 준다. 피아노의 색채는 통일되고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고급 피아노의 경우, 현재 국제적으로 유행하는 것은 나무의 본색을 반영하는 기타, 즉 색칠하지 않은 기타이다. 넷째, 거문고의 각 부분을 봐야 한다. 예를 들면 상품이 유창한지, 지판이 잘 그려져 있는지 여부다. 손잡이가 자유롭게 돌아가는지 여부. 다섯째, 거문고의 감촉이 맞는지 보는 것이다. 기타에 음이 너무 낮은 기타는 연주자에게 매우 불리하다. 너무 높은 감촉으로 게이머를 불편하게 해서 놀기가 어렵다. 그리고 일부 제조업체들은 기타 외부에만 집중하고 피아노 내부에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사실 좋은 거문고, 거문고의 내부는 거문고의 외부만큼 중요하므로 매끄럽고 깨끗해야 한다. 이 점을 무시하지 마세요.

기타의 현 길이, 목덜미의 두께, 각종 장식품의 선택, 거문고의 스타일과 같은 다른 방면은 모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많은 규칙은 없다. 그래서 기타 애호가들은 기타, 특히 고급 기타를 살 때 소재, 음색, 작업 등 모든 방면에서 측정해야 한다. 물론 자신의 실제에 따라 진의 가격을 봐야 한다. (기타의 애프터서비스를 포함해서 기타를 연주한 후 일정 기간 수리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마모된 실크는 교체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만족스러운 기타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