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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에서 개 점프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왜 개처럼 뛰나요?

큰 점프, 이런 점프는 큰 점프를 이용해 공중으로 날아오를 때, 웅크리기 버튼을 이용해 주인공의 발을 조여 원래 접근할 수 없었던 지역으로 점프하는 방식으로, 큰 점프의 단점을 극복한 것이다. 같은 높이에서만 점프하는 점프. 그뿐만 아니라, 맵의 일부 특수 영역에서는 머리 움직임과 결합하여 공중에 쪼그리고 앉거나 점프하는 경우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에서 DE_DUST2의 B 기반 맵에 있는 유명한 "개 구멍"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웅크리기와 점프를 사용하면 "개 ​​구멍"을 건너기 위해 천천히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이는 전투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또한 적이 뒤에서 몰래 공격하기 쉽게 만듭니다. 머리 움직임으로 스쿼트 점프가 완성되면 팀원들의 움직임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도그홀'을 단숨에 통과할 수 있다. 이 점프 방법은 웅크린 점프 방법과 완전히 동일하며, 유일한 어려움은 적절한 시작 거리를 찾은 다음 공중으로 날아갈 때 마우스를 움직여 머리를 약 45도 낮추면 성공적으로 완료됩니다. 또한, 웅크리기로 인한 반력을 줄이고 일어날 때 이동 속도가 느려지지 않도록 웅크리기 점프가 착지할 때 웅크리기 버튼을 해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종 분석에서는 큰 점프와 크라우치 점프가 서로 보완적이며 전장 지형과 전쟁 발전 추세에 따라 다양한 점프 유형을 선택해야만 진정한 사용 편의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