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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향상 분석 비율 직업 향상 50%+

Dnf 의 강화판은 모든 사람들이 떠들썩하게 볶았고, 많은 게이머들은 백분율이 높아져 몇 블록 뒤처졌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DNF, DNF, DNF, DNF, DNF) 그럼 정말 그런가요? 다음 편편은 한 플레이어가 개편을 강화하는 것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공유한다.

탄도-뮤디 카라가 흔들리고 있어, 팬

이 수치들은 단지 이론적 추론일 뿐이라고 엄숙히 선언하다.

번호가 없어 강화로 인한 기초공격이 무기 기초와 같은 모든 장비에 추가되었는지 확인할 수 없기 때문이다.

모든 기술이 추가되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론적으로는 백분율과 정상이 같지만.

하지만 이번 개편 이후 직업의 비율은 훨씬 앞서야 한다.

최근 소문난 밀집 개편판이 드디어 한복에 입주했다. 이번 개편은 백분율 직업에 큰 승진을 가져왔다고 할 수 있다. 이때 고상이라는 직업은 다소 불공평할 수 있다. 사실 나는 고상에 대해 잘 모른다. 이번에, 나는 너에게 내가 강화판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가져다 줄 것이다. 타당하지 않은 점이 있으면 양해해 주십시오.

먼저 수정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세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는 변화에 기반한 공격을 무시하는 것이다. 둘째, 강화율은 12 이하의 무기로 올라가면 깨지지 않고, 세 번째 이중공격장비의 수치는 독립장비와 같다.

백분율과 고지를 논의하기 전에, 우리는 무시된 공격의 비율을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12 의 무기를 예로 들면 1000 정도에서는 무시됩니다. 고급지도에서 무시는 80% 에 불과하고 괴물 감면률은 90% 정도다. 8000 패널 공격과 맞먹지만 무시하면 강하다. 지도 300 의 강도에 관한 것입니다. 1000 은 3400 패널과 동등한 홍보를 무시합니다. 끊임없이 10w 공격을 받는 사람에게는 승진이 크지 않다. 3w 패널에 있는 사람이라도 10% 의 승진만 있을 뿐이다.

개편된 강화도 12 의 무기로 700 의 이중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개편된+13 의 무기가 표준이 될 수 있다. 즉, 우리의 이중 공격 승진은 800+ 입니다. 만약 우리의 장갑이 이중 공격 ss 커버를 추가하지 않는다면. 일반적으로 한 플레이어의 기초가 1600- 1800 정도인지, 아니면 무기 기초가 높고 노조가 완비된 사람을 겨냥한 것이다. 분명히 13 의 수정무기는 40 ~ 50% 의 직업비율을 높일 수 있다.

이 상승은 가짜 돼지 세트의 생산량을 85 개의 서사시 세트의 범위로 직접 올리는 것과 같다. 철근이 높을수록 가격 대비 성능이 낮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13 이후 1 등급의 상승폭이 5% 미만이었다. 최선을 다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고상 () 에 대해 말하자면, 고상 () 이 이렇게 크게 높아지면 틀림없이 기분이 나쁠 것이다. 결국 강화는 상한선이 없다.

먼저 부상과 퍼센트의 차이를 정하다. 지능의 백분율과 정형 부상의 비율이 동일하기 때문에 같은 프로젝트가 직접 삭제되었다. 마지막으로 기술 비율 * 기본 공격 = 독립 배수 * 독립 공격.

스킬 백분율과 독립 배수는 모두 자신의 스킬 설정이며, 물론 직업 수치에 따라 다르다. 일반적으로 1000 독립 배수는 10w 백분율 기술과 같습니다. 하지만 현재 버전의 캐릭터 기본 공격은 1600 정도입니다. 하지만 독립은 2600 정도다. 이후의 장려에서, 고정 기술은 더 크게 향상될 것이다.

그래서 이번 수정은 기초공격을 독립공격과 같은 위치로 올리는 것이다. 그래서 직업상해는 참을 수밖에 없다.

내 추산에 따르면, 우리는 현재의 정상 직업 피해가 낮다고 생각할 것이다. 주로 편리함 때문이다. 첫째, 이 직업인 buff 는 비교적 적을 수 있고, 둘째, 많은 직업이 무기에 정통하고, 셋째, 세 번째 개혁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개혁 후 아수라, 귀읍, 모란 등 직업상해가 훨씬 높아질 것이다. 그때 우리는 어떤 직업이 확실히 약간 약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