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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춘기 이후의 시 감상

오월천/트랙 소개

0 1' 갑자기 보고 싶다' 가사/아신

가장 유감스러운 것은 너와 함께 늙어갈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가장 찬란한 것은 함께 연소한 후 영원히 재현되지 않는 불꽃입니다.

가장 부드러운 아쉬움은 누구에게 선물해야 할지 모르는 것보다 더 아쉬워요!

"이 앨범의 처음 세 곡의 타이틀곡은' 하늘에서 내려오다',' 너는 정말 행복하지 않다',' 갑자기 보고 싶다' 였다. 처음 세 곡에는 속곡이 없다. 사실 이전의 홍보 방식과는 달리 걱정이 된다. " 괴물이 걱정하다. 하지만 앨범의 전반적인 개념이 강하기 때문에 첫 타이틀곡이' 폭간' 이라면 후사춘기가 아니라 사춘기를 축하하는 것, 과거에 대한 그리움이다. 가이드가 좋지 않으면 앨범의 개념에 편차가 생길 수 있다. \ "라고

LT 나는 갑자기 당신이 > 화면 가득한 추억을 가지고, 우리는 이미 익숙해져 있는 견고한 껍데기를 벗기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습관명언)

02' 생활 위에 살면서 살다' 라는 단어/아신/마사

게을러진 영혼이 마침내 옷깃을 풀자 점프의 선율로 나왔다!

불순한 마사의 초조하고 불안한 영혼의 멜로디, 5 월의 연주와 편곡은 마치 일상생활의 숨겨진 판본과 같다.

"사랑을 위해 태어난 후에 어떻게 인생을 낭비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전 앨범 계속

"이 노래는 환경음을 많이 써서 생명의 교향곡이라고 할 수 있다. 괴물은 이 노래의 신비를 지적했다. 들으면 물부음, 자명종, 바람소리, 전화소리, 거리의 자동차 소리, 엔진 시동 소리 등도 발견할 수 있다. 모든 환경음은 사실 노래 자체의 리듬에 대응할 수 있고, 주변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보통 목소리와 쌓여 매일 규칙적으로 반복되는 무미건조한 일상을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가사를 꼼꼼히 비교해 보면 이를 닦는 소리가 앞뒤를 꿰뚫는다. 발자국 소리를 언급하면 앞뒤 모두 들을 수 있다. 이 노래가 녹음되는 동안, 아신은 작사를 하고 있는데, 둘은 서로 영향을 주어 최후의 모습으로 변했다. \ "라고

"결국 나의 기타 독주가 환경음에 밀려서 나는 매우 화가 났다!" 괴물이 고함치다.

"모든 것은 아신의 영감에서 나온 것이다. 저는 몽타주 콜라주를 좋아하고, 각종 전자실험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해서, 한 박자에 딱 맞습니다. " 스톤이 말했다.

"이를 닦는 사람은 잇몸까지 피가 날 뻔했어요!" 아신이 농담조로 말했다.

"세안, 양치질, 버스 타기, 출근 카드 펀치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적인 작업이다. 하지만 벗긴 후에 당신의 생활은 무엇이 남았습니까? 이 노래를 쓴 마사는 큰 문제를 던졌다.

"우리는 원래 이 노래를 기준으로 앨범 전체에 환경음을 많이 넣거나, 노래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심지어 각 노래에 자신의 역할을 설정하고 싶었다. 돌이켜보면 개념 앨범의 한계를 넘어 관객의 상상력을 너무 억누르고 이 생각을 포기했다. \ "라고

03' 넌 진짜 행복하지 않아' 가사/아신

가장 고통스러운 울음은 반 방울의 눈물을 흘릴 수 없고, 가장 깊은 외로움은 군중 속에 서서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이다.

가장 마음에 드는 첫 치료부는 내상 깊은 곳의 현악 전주와 같다. 첫 번째 음표를 듣자마자 자신의 내면의 소용돌이에 빨려 들어갈 수 없었다. 마지막 음표가 뚝 그칠 때까지 눈물이 떨어졌다.

사춘기의 시에는 서로 호응하는 가사가 많다. 때로는 슬픈 한숨을 앞에 내던지고, 차분한 석방을 해 매듭을 풀고, 노래처럼 노래하고, 서로 하소연하기도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너는 정말 행복하지 않다." "너는 정말 행복하지 않다. 너의 상처는 영원히 완전히 아물지 않을 것이다."

"잊혀진 노래": "우리에게 속한 노래를 한 곡 부르면 우리의 상처가 서서히 아물게 된다."

"당신은 정말 행복하지 않아요." "당신은 정말 늙어가는 것을 후회합니까?" "

"웃음소리를 잊을 수 없다": "언젠가는 우리 모두 늙어갈 것이다. 잘 지낼 것이다. 아쉬움이 없다."

04' 폭간' 가사/아신

절망은 온통 상처투성이가 되고, 소리 잃을 때까지 열심히 노래하는 것이 청춘의 가장 큰 특권이다!

음악을 위해 싸우는 오월천 묘사는 목숨을 바친 모든' 오혈가족' 이 최고다!

이 세대의 젊은이들에게 익숙한 생활 장면이다. 그들은 밤새도록 그물을 끊고, 노래를 부르고, 카드놀이를 하고, 기말고사까지 놀았다. 젊고 가장 큰 자본은 강력한 간이다.

후사춘기의 시는' 폭간',' 야방 뱀파이어',' 아래 생명 위에 살고 있다' 를 포함해 한눈에 편안하고 즐겁다. 가사를 자세히 씹으면' 미친 세상' 처럼 다른 맛이 난다. " 괴물이 말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피와 살이 있는 노래를 좋아합니다. \ "라고

이런 리듬감은 록 음악과는 달리 기존의 록 리듬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오월천,< 가 지구 표면을 떠난 이후 > 나는 음악 연주를 좋아하기 시작했다.

05 "호마 현상금" 가사/아신

더 많은 눈물과 웃음, 더 많은 불평과 꿈은 친구들 앞에서만 나눌 수 있는 비밀이다!

오랜 친구 규단이 KTV 에 가서 오월천 콘서트를 하고, 신세대 개주가 노래를 부른다!

목기타를 주체로 하고 빈티지한 드럼과 건반 소리를 곁들여 운동장에서 달리던 추억을 떠올리며 눈앞에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예전에는 우정에 관한 노래인' 쓰레기차' 도 썼습니다. 가끔 이런 노래를 태백하게 쓰면 정말 징그럽다. " 괴물은 유머러스하게 말했다. "하지만' 비천한 구매' 는 정말 5 월과 하늘의 관계를 말하는 것 같다. 나는' 돌아갈 수 없지만 너희들은 함께 왔다' 라는 가사를 좋아한다. \ "라고

06 「초기」 가사/아신

너의 이빨을 때려라, 너의 피를 삼켜라! "우민" 은 항상 "출세일" 이 올 때까지 기다린다!

전 세계가 바닥으로 떨어지기 전에 전 세계가 웃을 수 없었던 뒤 7 년 후 민남 두 번째 강심제 노래였다.

"나는 수년 동안" 어리석은 사람 "이라는 노래를 썼다. 클릭합니다 아신은 회상했다. "평생 이런 노래만 쓸 줄 알았는데 요즘 사회에 그렇게 많은 소동이 일어나는 것을 보고 우울증 환자들이 격려할 수 있는 올바른 노래라고 생각하기 시작했고, 그래서' 조기' 를 쓰기 시작했다. \ "라고

07' 내 마음은 무너지지 않는 곳' 가사/아신곡/괴물

망명자들이 황량한 곳에서 방황하더라도, 내 마음은 결코 굴복하지 않는 성전을 굳게 지키고 있다.

중화음악계의 존재감과 항명감이 가장 강한 독립현상-감히 메이데이에 반성하는 시.

내 마음이 무너지지 않은 곳에서' 라는 노래는 주곡이 5 박자, 후곡은 6 박자로 리듬 변화에 힘썼다. 5 박자 행진곡' 도 오월천 창작에서 처음으로 도전적인 시도였다.

형식상의 박자 외에도 이 가사는 당대 대중음악의 잔인하고 현실적인 측면을 가리키며 경쟁이 치열해지는 음악권에 대해 가장 날카롭고 심오한 비판과 반성을 했다.

"오늘날의 음악 환경은 종종 창작자를 무력화시킨다." 아신어 띠가 무겁다. "새 앨범을 부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출시 후 이 앨범을 홍보하고 싶을 때, 사람들은 음악 자체와 무관한 부분을 처음 알아차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 "라고

"하지만 환경이 어떻게 변하든 시장이 어떻게 변하든 음악을 하는 사람은 버텨야 한다. \ "라고

2008 년 봄의 외침/아신/괴물

구르는 차'' 먼저 불러' 에 이어 오월천 다시 어린 양을 타고 복고적인 멜로디로 세계에 전쟁을 선포했다!

시원하게 소리쳐! 만약 네가 행복하지 않다면, 너는 반드시 큰 소리로 외쳐야 한다! 가사를 보면 더 비명을 지른다! 오월천 Agogo 음악이 [지구 표면을 떠나다] 를 처음 리메이크한 뒤 더 멋진 록 댄스 실험을 진행했다.

봄의 외침은 매년 봄에 모든 오케스트라들이 꿈을 가지고 으르렁거리는 조계를 가리킨다? 아니면 인생에서 사춘기의 반항을 겪어야 하는가? 아니면 둘 다 있나요?

"오월천 록이 록의 성격을 음악에서 더 즐기고, 내성적이고, 더 충동적이길 바란다. 음악 제작에 있어서, 아무도 오월천 속박을 한 적이 없다. 속박이 있다면 그것은 우리 자신일 뿐이다. 이제 우리는 단숨에 속박을 깨고 싶다. " 괴물 읽어보기.

사춘기 이후의 시는' 사랑 만세' 와 마찬가지로 동시 녹음의 형식을 채택한다. 이 노래의 드럼을 녹음할 때, 일본의 녹음사들은 독특한 녹음 기술을 채택했고, 드럼의 음색은 폭발력이 매우 뛰어나, 금속 타악기 소리가 지나치면 너무 귀에 거슬린다. 그래서 나는 심벌즈를 할 때는 조심하고 북을 칠 때는 평소보다 더 큰 힘을 써야 한다. 관우가 지금까지도 기억이 생생하여 가슴이 두근거린다.

"심벌즈와 드럼은 두 가지 다른 힘을 사용해야 한다. 각 심벌즈의 크기와 모양이 다르다. 하나하나 미세 조정해야 한다. 이로 인해 온몸이 매우 불편했다. 이것은 매우 조화롭지 못한 연극이다. 녹음사는 또한 일본에 드러머가 거의 한 명밖에 없어서 내 마음이 곧 식었다고 말했다. \ "라고

"하지만 최종 결과는 나를 매우 만족하게 했다. \ "라고

09' 야방 뱀파이어' 사곡/아신송/관우

뱀파이어는 달빛 아래서 우아하게 고독한 재즈 스텝을 밟으며 천 년 동안 고독을 다하며 단지 같은 종류의 그림자를 찾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친구의 독특한 멜로디에 대한 기발한 생각이 없으면 새로운 혈마 재즈 록이 없다.

& lt 수퍼맨 >; ,< 향수 >,< 야방뱀파이어 > 관우의 노래를 만날 때마다 아신은 영화 노선을 쓰는 가사와 같다.

내가' 밤방뱀파이어' 를 쓸 때 즐겁지도 않고 햇빛도 없었지만, 내 마음속의 더 어두운 면을 가지고 나왔는데, 좀 슬프고 괴로운 것 같다. 나는 자라서 좋은지 나쁜지, 현재 사회의 풍조인지, 아니면 이전과 현재의 사상의 차이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노래 원작자 관우어 중심으로 길게 말하다.

"17 살 때, 어른으로부터 온 선생님은 이것이 우리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기라고 끊임없이 말씀하셨다. 당시 우리는 이런 말을 전혀 무시했다. 지금 돌이켜 보면 모두 충고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젊은이들이 지금 직면하고 있는 문제는 우리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매우 총명하여 처리할 방법을 찾을 것이라고 믿는다. 요즘 젊은이들은 사회에서 더 많은 현실적인 얼굴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조숙한 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지만, 약간의 경험을 통해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 \ "라고

야방 뱀파이어' 가사는 주변의 모든 친구들이 한 명씩 가족으로 들어와 주위를 둘러보고, 한 명만 남았고, 동류들이 먼저 떠나 뱀파이어가 너무 오래 살았다고 감탄하게 한다는 뜻이다. 아신은 이 노래의 의미를 자세히 설명했다. 클릭합니다 담배' 는 정반대로 사람의 일생이 너무 짧아서 해야 할 일이 너무 많다고 한다. \ "라고

야방 뱀파이어' 는 "청춘은 우리를 잊고 추억의 아름다움을 준다. 장미의 학대가 피를 흘리며 여생을 보내듯" 이라며 "담배" 에서는 "시들지 않고 자랑스럽고 완벽하며 타협하지 않는 장미 한 송이가 없다" 고 말했다. 이 두 곡은 여러 수준에서 서로 호응한다. \ "라고

"내가 이 노래를 쓰기 시작했을 때, 나는 그것이 단지 표준 록 각색곡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관우가 설명했다. " 야방 뱀파이어' 는 편곡도 가사도 이전 작품과는 크게 달라 오월천 노래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다. \ "라고

"밤에 뱀파이어를 방문하는 것은 매우 다른 오일절 시도로 다른 리듬을 가지고 놀았다." 괴물이 보충했다. 처음의 가벼운 재즈 맛부터 순식간에 화제가 다시 바뀌고, 중록이 쏟아져 나오는데, 스타일은 단 한 곡에 각양각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특히 시작은 얻기 어려운 저음독창이라고 할 수 있다. 앨범 한 장에 저음독창만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괴물이 농담을 하며 멀지 않은 마사가 즉각 항의했다. "마사가 지쳐서 연주할 수 없을까 봐 두려웠지만, 나는 일반 컴퓨터 스피커에서 저음 표현의 차이를 들을 수 없었다. \ "라고

10 "연기" 단어/아신송/돌

노래 한 곡의 시간, 천회백전, 생과 죽음, 번화함과 시들음, 맑고 둥글고, 눈 깜짝할 사이에, 나는 다시 한 번 인생의 무상함을 경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아마도 이 작품 중 반복률이 가장 높은 노래일 것이다. 스톤+아신이 이 노래를 공동 창작했다.

가사를 반복하는 윤회시

한 사람의 일생은 천 세기의 확대된 시야에서 보면 사실 그렇게 짧지만, 그 속에서 경험한 생로병사를 자세히 보면 반복되지 않는 서정시처럼 길다.

"이 노래의 가사는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되지 않았다." 괴물이 탄복하다. "아신은 과감한 시도를 했다. 대부분의 대중음악들은 팬들이 기억하기 쉽도록 하고 싶었지만, 그는 일부러 반대 방향으로 행동했다. 확실히 이런 표기법만이 이런 큰 명제를 진정으로 묘사할 수 있다. \ "라고

무추측순진',' 웃음망세상의 고통',' 봄',' 장미',' 살아 있거나 살아 있다', 이 노래는 앨범 속 에피소드를 회상한다. 마치 전설이 죽음이 올 때, 인생에서 경험하는 여러 가지 장면이 우리 눈앞에서 재연된다.

1 1 사춘기 이후의 시/아신

먹구름을 헤치고 생활의 모든 의문은 기타와 현이 쓴 가장 순수한 시로 바뀌었다.

가장 짧은 시, 가장 긴 한숨.

"나는 침대 앞에 앉아서 내 손끝을 바라보았다." 손끝이 점점 투명해졌다. 원래 죽음은 단지 꿈의 예연일 뿐이다. 이 노래에서 나는 현실 세계로 돌아갔다. "밥 짓는 연기가 아침 햇살에 흩날릴 때. \ "라고

작별 갑자기, 이것은 내가 다시는 갑자기 아무도 그리워하지 않을 나이다.

가사의 의미 사이의 호응과 대비 외에도, 오월천 간의 청각 연결도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예를 들어' 뱀파이어 야방' 의 현이' 연기' 를 받아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연기' 와' 사춘기 후의 시' 사이에 멤버들은 공기음을 삽입하여 노래 이름을 호응했다. 사춘기 후의 시' 의 결말과' 웃음망가' 의 전주곡은 모두 마사의 하모니카로 연결되어 있다. 주의 깊게 들어야 우리는 교묘한 안배를 발견할 수 있다.

LT 여추 > 시든 장미 꽃잎을 막을 수 없다. 우리는 레드카펫을 깔고 미래를 맞이한다. 우리는 노래를 부르고 있다.

12' 웃음소리 잊기'/아신/괴물

슬픔과 이별을 보고, 아무리 큰 고통도 입술의 미소로만 변할 수 있다. 나는 손을 잡고 이 낭랑한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대장은 괴물이다. 영원히 아이의 머리가 되어 다른 네 아이와 우리 마음속의 그 아이를 옥상으로 불러라. 이 세월의 노력은 즐겁지 않다. 마치 정말 모든 슬픔을 잊은 것 같다.

"이 디지털 시대에는 음반 한 장만 사면 바로 컴퓨터로 MP3 로 변환할 수 있어 앨범의 개념이 점점 약해지고 있다. 독립된 노래로 잘라서 모든 것이 단일화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사용자 개인의 선택이다. 창작자로서, 나는 아직 탐구할 수 있는 많은 개념이 있다고 믿는다. " 괴물이 설명했다.

예를 들어 만화' 강태의 초밥' 에서는 스승이 초밥을 빚을 때 각 줄의 맛이 그의 입에 있는 다음 초밥의 맛에 영향을 미친다고 언급했다. 노래를 듣는 순서는 음식을 따라가는 순서만큼이나 중요하다. \ "라고

"가사의 의미를 자세히 씹지 않으면 너무 긍정적이고 밝아서 혼자 들으면 이 노래를 잊어버릴 수 있다. 그러나 어둠 이후 빛이 나타난다는 것은 그 가치를 보여 주고 관객들도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라고

생명의 끝에서 나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어쩌면 평범한 행복이 최종 답일지도 모른다.

"사춘기란 끝이 없다." ~ 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