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안경정보 - 기타 시추기 3 사용?

기타 시추기 3 사용?

기타 드릴링 장비 전문 기타 소프트웨어 효과 사용 소개 (회전)

시간 추가: 2005- 12- 17

품목 분류 소프트웨어 사용 설명서

문장 작가 문

문장' 현대음악가' 잡지에서 왔습니다.

일렉트릭 기타의 전통 녹음은 마이크를 이용해 기타 스피커를 직접 고르는 소리로 알려져 있다. 이런 녹음 방법은 자연스럽게 사실적으로 들린다. 그러나 좋은 음색이 반드시 녹음되는 것은 아니다. 좋은 스피커, 마이크, 주변 장치가 없으면 일렉트릭 기타의 소리는 녹음하기 어렵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는 일반적으로 좋은 녹음 환경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BOSS GT 시리즈, 라인 6Pod 시리즈 등과 같은 일부 하드웨어 스피커 시뮬레이터가 유행하고 있어 믹서에 직접 연결하여 녹음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우리 컴퓨터도 이러한 하드웨어 스피커 시뮬레이터의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 언급한 기타 시추기는 소프트웨어 기타 효과의 최고급' 장비' 이다.

Guitar rig 는 소프트웨어 및 페달 컨트롤러 (아디) 를 포함한 NI 에서 제조한 래크 소프트 효과 장치로, 초모듈식 기타 효과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전문 스튜디오에서 찾을 수 있는 각종 선진 설비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기타 rig 에는 독립적으로 실행하거나 직접 연주할 수 있는 두 가지 작업모 모드가 있습니다. 또한 VST, RTAS, DXi 등 다양한 팝 음악 제작 소프트웨어에 의해 오디오 유닛 플러그인으로 호출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최신 버전은 제 3 판이다. 10.10

우리는 NUENDO 를 열고, 트랙을 만들고, 기타 드릴을 플러그인 효과로 호출한다. 구체적인 방법은 소개하지 않는다.

봐라! 이것은 주로 네 부분으로 구성된 기타 선반의 주 인터페이스입니다.

기타 장치 주 인터페이스

1. 랙 인터페이스는 스튜디오 표준 랙을 모방하여 만든 효과 모듈 "상자" 입니다. 왜곡, 균형, 과부하, 왜곡 등이 여기로 옮겨집니다. 흥미롭게도 상자와 마이크의 배치도 추상적으로' 효과기' 로 추상화되어 이 상자에 로드되어 있다. 이것은 뒷말이니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2. 효과 저장 및 읽기 인터페이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전 설정 효과와 조정된 효과가 모두 여기에 존재할 수 있다.

메트로놈, 레귤레이터 및 레코더가 여기서 튜닝됩니다. 그것의 위에는 투입과 산출의 수준이 있는데,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4. 조정 모드에 사용되는 세 개의 버튼은 사전 설정 효과, 시험관 선반 이펙터 전입 및 시스템 설정입니다.

글쎄, 나는 모두가 기다릴 수 없다고 믿는다. 먼저 음색을 연주하고 기본 상자와 마이크를 끕니다.

상자와 마이크를 끄고 "효과 장치" 를 배치합니다

효과 옆에 있는 작은 "포크" 를 눌러 끕니다. 이 두 이펙터를 닫으면 빈 시험관 선반을 얻게 됩니다.

빈 선반

이 랙의 이펙터를 삽입해 보겠습니다. 초기 계획은 표준 왜곡 음색을 만드는 것이었다.

테스트 파이프 랙 이펙터 호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케이지 이펙터 호출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암페어 (박스)

비틀기 (변형)

Mod (주변 장치)

필터 (이퀄라이제이션)

볼륨 (볼륨 관련)

기타 (기타, 지연, 반향 등). ) 을 참조하십시오

먼저 왜곡이 하나 있는데, 허허' 왜곡' 을 클릭하면 아래에 세 개의 효과기가 있는데, 노란색은 왜곡, 녹색은 과부하, 빨간색은 고주파 인센티브입니다.

이펙터 3 개

이펙터를 선택하면 이펙터에 대한 소개가 아래에 나타납니다. 영어를 잘하는 친구는 볼 수 있다. 여기, 내가 너에게 비밀을 하나 알려줄게. 기타 rig 의 효능기는 모두 하드웨어 프로토타입을 가지고 있지만 저작권 문제로 이름이 다르다. 어떤 하드웨어를 모방하느냐에 관해서는, 너의 귀를 봐라!

그래서 우리는 왜곡을 선택했습니다. 어떻게 랙에 추가할 수 있을까요? 이 이펙터를 누르고 오른쪽 선반 위로 마우스를 움직이면 이펙터가 설치됩니다! (꼬지 마, ㅋㅋ):

마우스를 오른쪽 랙 위로 이동하고 이펙터를 설치합니다.

이 왜곡을 살펴 보겠습니다.

왜곡 모듈

왼발에 있는 버튼은 bypass 입니다. 우리 모두는 많이 말하지 않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른쪽의 드롭다운 상자가 기본 옵션입니다. 예, 효과 장치의 전체 음색뿐만 아니라 각 효과 장치의 음색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조정 후 작은 화살표를 눌러 저장을 선택합니다. 이제 저녁 식사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세 개의 손잡이는 다른 왜곡 효과기와 정확히 같다. 기타리스트인 네가 낯설지는 않겠지만, 사실 이 효능기는 세 개 이상의 버튼이 있다. 맨 오른쪽에 있는 세 개의 작은 버튼이 보이십니까? 근접, 최소화,' 더하기' 입니다. 더하기 기호란 무엇입니까! 허허, 안심하세요. 클릭 한 번으로 시도해 봅시다.

더하기 기호를 누르면 3 단 정서가 보입니다.

하하! 원래 가장 기본적인 세 개의 버튼 외에, 안에는 삼단 정서가 숨어 있었다! 여기서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이 효과 장치 일뿐만 아니라 기타 rig 의 모든 효과 장치에는이 작은 더하기 기호가 있으며 확장 버튼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왜곡을 조정한 후 eq 를 추가합니다. 마찬가지로, "필터" 를 선택하면 여기에 세 개의 eq 가 있는데, 그 차이는 주로 세그먼트의 수와 패턴 (파라메트릭 및 그래픽) 에 반영됩니다. 무작위로 하나를 선택합시다.

이퀄라이저 효과 설치

왜곡을 추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eq 를 프레임 위로 드래그하여 왜곡 위 또는 아래에 추가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할 때 마우스 위치를 조정하면 됩니다.

이 방정식을 보면 확장된 더하기 기호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EQ 의 확장 더하기 기호

그러나 이 더하기 기호는 아까와는 달리 미세 조정할 수 없는 그래픽을 보완하는 것이다.

다른 두 방정식도 마찬가지다. 단, [필터] 에는 EQ 외에 두 가지 wow 효과가 있습니다.

두 개의 wow 효과 장치

그것들의 용도는 하드웨어와 똑같다. Wow 소리가 왜 eq 와 함께 있어야 하는지, 여과 원리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알게 될 것이고,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 글의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박스 시뮬레이션을 추가하면, 일부 친구들은 상자를 추가하기 전에 거문고를 꽂는 것을 참을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분명 보기 어려울 것입니다. 사실 고급 효과라도 상자를 추가해야만 들을 수 있습니다. 기타 시추기의 상자 시뮬레이션은 상당히 강력하다. 상자를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자에 마이크 위치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Amps" 를 선택하면 ***5 상자 시뮬레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호출합니다.

한 상자에 전화를 걸어 시뮬레이션하다.

우리는 상자 머리와 알 수 없는 패널을 볼 수 있다. 먼저 상자 머리를 살펴 보겠습니다.

상자형 헤드

이 상자의 머리에는 네 가지 패턴이 있는데, 서로 다른 상자의 머리 왜곡에 해당한다. 아래 손잡이는 이퀄라이저 및 볼륨의 일부 설정입니다. 더하기 기호를 켜서 다른 설정을 살펴 보겠습니다.

기타 설정

가장 중요한 것은 전원 옵션으로, 서로 다른 전원 전압으로 인한 소음을 제거할 수 있다. 국가마다 전압 표준에 따라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조정 후 그 아래의 이펙터가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상황

이게 뭐야? 마이크 스피커와 관련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 아까 저것은 상자이고, 이것은 상자체이지만, 상자와 상자체는' 브랜드' 를 쓰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브랜드명언) 선택할 수 있는 14 가지 상자가 있습니다. 스피커 옆에 있는 위/아래 화살표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각 스피커는 아래의 슬라이드 바를 통해 크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각 크기의 상자는 서로 다른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가운데 마이크/스피커 배치 옵션을 보십시오. 스튜디오에 있는 마이크와 스피커의 각도를 아는 것은 매우 신경을 쓰는 것이다. 위치와 각도에 따라 다른 효과를 기록합니다. 우리는 몇 가지 고정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멀리, 가까이, 구부리기, 매우 구부리기, 그리고 돌아오세요.

마이크 피커

오른쪽 마이크 유형을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는 선택할 수 있는 5 개의 마이크가 있다. 이 마이크들은 모두 유명한 스타 마이크이다! 구체적인 효과에 관해서는 ... 네가 시도하지 않으면 알 수 없다.

마이크 유형

마지막으로 맨 오른쪽에 있는 다섯 개의 버튼, 즉 볼륨, 변환, 저주파, 고주파, 공간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추가 버튼이 보이십니까? 즉, 다른 상자, 같은 상자 헤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상자와 마이크를 추가하고, 마지막으로 이 신호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

무수한 상자와 마이크의 신호를 혼합하다.

상자가 두 개 이상 추가되면 각 상자에는 추가 "위상" 손잡이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통해 이 상자의 다른 상자와 관련된 위상을 바꿀 수 있다. 마이크 아래의 "위상" 이라는 단어는 위상 반전을 나타냅니다. 이제 우리는 음색을 얻습니다.

새로운 음색의 모듈 배열과 조합.

만약 당신이 몇 가지 효과를 더하고 싶다면, 우리는 그것에 외곽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변 효과 추가

비브라토, 위상, 합창/가장자리, 후렴구 등이 있습니다.

각 이펙터에는 조정할 수 있는 많은 매개변수가 있으므로 이 문서에서는 해석할 수 없지만 해당 동작은 일반적입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역시 친구가 스스로 와야 한다.

"나는 와우 소리를 냈는데, 어떻게 수동으로 와우 소리를 조절할 수 있을까?"

"왜 합성 효과 장치처럼 효과를 전환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허허, 나는 이것이 많은 친구들의 문제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이를 달성하기 위해 기타 시추기 자체의 하드웨어 페달이 필요하다. 제어할 버튼 (또는 조정할 수 있는 다른 것) 을 선택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제어할 디딤판을 선택합니다.

제어 디딤판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진짜' 페달로 이 버튼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컨트롤은 midi 제작에서는 "자동 제어" 라고 합니다.

이렇게 기타 rig 의 기본 조작이 완성되었고, 이 소프트웨어의 강력한 기능은 개발에 시간을 할애할 만한 가치가 있다. 마이크와 스피커 위치의 시뮬레이션은 일종의 믹스 훈련이다. 피아노 연습은 피곤해서 가지고 놀 수 있고, 화실 액자 사용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기타 rig 의 전문 음색은 전문 음악의 기타 녹음을 완벽하게 감당할 수 있다! 아직 부족할 수도 있지만, 소프트웨어가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점점 더 전문적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기타 시추기 시스템이 있으면 너는 더 이상 만원기타 스피커와 고급 마이크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음향 장식이 잘 된 스튜디오는 일렉트릭 기타를 쉽게 녹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신기한 세상이다! 신기술은 지금이 2 1 세기라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기타 rig 는 우리의 2 1 세기의 녹음 도구입니다!

자, 최고의 기타 효과 여행을 시작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