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장비의 지원이 있으면 모든 영웅이 적의 샘물 속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드래곤 하트의 혈액 재생, 시와의 갑옷 보너스, 버터플라이의 회피 이러한 장비의 보너스로 얼음 소녀도 적의 샘물에서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일반 게임에서는 적의 스프링에 들어가는 것을 강력히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는 실제로 매우 심각한 조롱 행위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반적인 상황에서 어떤 영웅이 지역 샘물에 가장 오래 서 있을 수 있을까요?
유령은 지역 샘물에 달려가는 전형적인 영웅이어야하며, 일부러 장착 할 필요는 없습니다. 드래곤 하트와 나비는 유령의 핵심 장비입니다. 특히, 유령은 데미지 감소 굴절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25레벨에 특성을 탭하면 유령이 받는 데미지를 30%만큼 감소시킬 수 있는 상당히 무서운 스킬입니다. 버전 업데이트 이후에는 방어탑과 샘물이 빅약의 회복 효과를 방해하지 않게 됩니다. 따라서 귀신은 큰 약을 먹고 샘물에서 춤을 추는 동시에 기본적으로 부상을 입을 수 없습니다.
도끼왕섬에서 테스트한 적이 있는데, 만리부처의 HP는 20만 이상에 달할 수 있는데, 더 무서운 건 저항력이 99%에 바로 도달해 기본공격과 마법데미지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더 이상 그 사람에게 해를 끼치 지 마십시오. 그런 정육점 주인이 반대편 스프링에 누워 있는 것은 그다지 큰 일이 아닙니다. 오직 몇 퍼센트의 데미지 스킬만이 그에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에서 강력한 도살자가 되기는 어렵지만, 바람이 부는 상황에서는 특정 장비 보너스와 함께 힘을 수백 포인트 증가시키는 것이 여전히 가능하며, 샘물을 견딜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뼈 기술과 마찬가지로 그는 자신의 공허함과 녹색 지팡이로 바람을 불 때 샘물의 얼굴을 "과시"할 수 있습니다. 도타 1 시절에는 스프링 분해가 가능했는데, 머스킷은 스프링 분해에 능숙했던 기억이 납니다. 공격 범위가 엄청나게 길고 인내심만 있으면 반대쪽 스프링도 분해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집이 있고 돌아갈 수 없는 상황이 됩니다.
DOTA2의 샘물은 DOTA1에 비해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우선 DOTA2의 샘물은 무적입니다. DOTA1과 달리 상대를 쓰러뜨린 후에는 샘물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DOTA2이지만 DOTA2에서는 샘물의 공격력도 수정되었습니다. 200포인트 미만의 공격력은 카오스 피해가 아니지만 공격 간격이 0.3으로 빨라져 많은 영웅들이 작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적의 샘물을 공격합니다.
샘물 공격은 그리 심하지 않지만, 연속 공격으로 인한 데미지는 낮지 않다. 상대 샘물에 서 있으려면 수단이 필요하므로 오늘은 그렇게 하겠다. 영웅이 적의 분수대에 가장 오랫동안 서 있을 수 있는지 보여주세요.
먼저 언급할 장비가 바로 그린스태프다. 녹색 지팡이는 샘물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자신을 마비시킬 수 있으며, 녹색 지팡이의 통합 시간은 4초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CD는 30초입니다.
크리스탈 메이든
첫 번째로 언급된 영웅이 마법사라는 사실에 조금 놀랐나요? 아이스 메이든은 연약한 몸을 가지고 있지만 아이스 메이든의 두 번째 스킬인 아이스 컨피네먼트는 샘물을 얼릴 수 있습니다. 얼음 감금 4레벨인 프리즈는 3초 동안 샘물을 가둘 수 있으며, 이 스킬의 쿨타임은 6초이며, 그러면 녹색 지팡이를 장착한 얼음 소녀가 먼저 샘물을 얼린 후 녹색 지팡이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스킬이 해제된 후 3초 동안 공허에 녹색 지팡이를 추가하고 7초 후에 다시 주문을 시전하고 3초 동안 다시 샘물을 가둘 수 있습니다. , 얼음 소녀는 피해를 입지 않고 최소 10초 동안 적의 샘물에 서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Ice Confinement가 몇 번 더 출시될 때까지 기다리기 위해 고기 같은 장비를 추가하면 Ice Girl이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잊혀진 마법사
두 번째로 언급된 영웅은 또 다른 마법사입니다(놀랍지 않습니다!). 뼈 방식의 작동 방식은 아이스 걸과 비슷하지만, 뼈 방식에는 고유한 공허 스킬이 있습니다. 뼈법의 두 번째 스킬인 노화는 무와 같은 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지속 시간은 3.5초이며 CD도 6초입니다. 마찬가지로, 본백 방식을 사용하면 샘물에 손상을 입지 않고 11초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PS는 얼음 소녀와 협력하기 위해 뼈 방법을 추가합니다. 뼈 방법은 얼음 소녀를 계속해서 노화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협력이 좋으면 다 치지 않고 샘물에 설 수 있습니다.
스틸백 비스트
엉덩이를 들어올린 후 일부 고기 장비를 사용하면 데미지를 40% 줄일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적의 샘물, 드래곤 하트, 어썰트, 시바, 심지어 더블 드래곤 하트까지 방황할 수 있습니다. 혈액량이 충분히 높으면 회복도 충분히 빠르고 방어구도 충분히 높으면 됩니다. 물론, 샘물을 향해 엉덩이를 대고 있으면 문제가 없습니다. 아, 네, 녹색 지팡이를 추가하고 때때로 공허가 저절로 치유되면 더 오래 서 있을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팬텀 어새신
PA는 이 목록에서 상대적으로 다른 존재입니다. 그가 봄에 서고 싶은 것은 고기도 무도 아닌 캐릭터입니다! PA의 세 번째 스킬은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35%입니다. 캐릭터가 충분히 좋다면 스프링으로 달려가서 빗나가고, 원하는 만큼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공허의 가면
공허의 가면 역시 캐릭터를 바라보는 예이지만 PA에 비해 PA의 회피로 인해 나비를 발생시켜 공허의 회피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허의 회피 메커니즘이 다르기 때문에 나비가 가져온 회피와 PA의 회피는 중첩될 수 없습니다. 나비가 공허에서 나온 후 먼저 나비의 회피 확률이 30%가 되며 공격을 받으면 통과합니다. 이 첫 번째 판단이 공격이 유효하다고 판단되면 자신의 스킬 회피 판단이 25% 더 늘어나게 되는데, 이는 공허의 회피 확률이 중첩될 수 있다는 의미이므로 PA보다 회피 효과가 훨씬 좋습니다. .
유령
마지막으로 언급해야 할 것은, 최대 데미지의 22%를 반사할 수 있는 우리의 유령신이며, 공격을 받은 후 자신의 높은 체력 성장과 높은 체력이 추가됩니다. 드래곤 하트 퀄리티와 나비의 회피 능력이 결합되어 이때 유령은 지역 샘물에 완전히 설 수 있으며, 솟아오르는 샘물 공격의 반사 피해로 상대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헛되지 않습니다.
오빠가 샘물을 깨뜨렸다는 전설은 샘물 밖에 서 있는 것으로 오늘날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
상대의 스프링을 가장 오래 버틸 수 있는 사람은 충분히 살이 쪘거나 충분히 소심해야 합니다. 샘물을 죽이고 그 자리에 영원히 서든지, 아니면 샘물에 죽임을 당하고 집으로 돌아가서 부활하든가.
1. 레전드 브라더(드워프 저격수) 진실은 대포의 범위 안에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업그레이드가 가득 차면 샘물을 녹일 수 있다고 합니다. 최대 레벨에 도달한 후 레전드 브라더는 샘물의 방어 범위 밖에 서서 때때로 샘물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어떤 e스포츠 선수가 행인 게임을 하던 중 여자친구가 비웃음을 샀고, 다음 게임에서는 전설의 형을 선택해 성검을 가져와 상대의 용수철을 막고 물을 날려버렸다.
2. 아이스걸(크리스탈 메이든). 얼음소녀의 두 번째 스킬은 샘물을 얼릴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가 가득 차면 CD가 10초, 샘물이 10초 동안 얼게 됩니다. 올바르게 작동하고 손 속도가 충분히 빠르면 Ice Girl은 죽거나 유니콘 팔이 피곤해지지 않고 샘물을 영구적으로 얼릴 수 있습니다.
3. 정육점과 소음기. 도살자의 힘과 소음기의 지능에는 상한선이 없습니다. 이 두 사람이 충분한 사람을 죽일 수 있고, 그들의 힘과 지능이 무한한 높이까지 증가한다면(한 게임에 1년이 걸릴 것으로 추정), 그들은 봄에 서서 봄의 공격에 저항할 수 있다.
레벨 25 스틸 백, 장비 측면에서 피를 훔치는 재능, 드래곤 하트 + 링롱 하트를 선택하고 스프링에 등을 대고 서십시오. 이때 스프링과 끊을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 그리고 샘물 공격은 매우 높고 패시브를 무제한으로 발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쉽게 샘물을 취하고 도망가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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