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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D 시험지 "답변 포함"

정답이 있는 CAD 시험지

전문적인 설계 및 개발 분야에 종사하는 CAD 애호가는 CAD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므로 관련 지식을 많이 배워야 합니다. 지속적인 학습만이 당신을 군중 속에서 돋보이게 하고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아래는 제가 모은 CAD 시험지에 대한 답변입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CAD 시험지

1. 그리기 영역의 배경색을 변경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A: "도구" 메뉴 → "옵션" "옵션 → "표시" 라벨 버튼

B: "도구" 메뉴 → "옵션" 옵션 → "파일" 라벨 버튼

C: "도구" 메뉴 → "옵션" 옵션 →"열기 및 저장" 라벨 버튼

D: "도구" 메뉴 → "옵션" 옵션 → "시스템" 라벨 버튼

2. 정다각형 테이블 3~3개의 막대 등이 있습니다. 긴 변이 있는 닫힌 폴리라인

A: 1023B: 1024C: 1025D: 1026

3 3차원 개체를 관찰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다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p>

A: 조감도 B: 뷰포트 C: 3차원 보기 D: 3차원 동적 뷰어

4. 여러 개의 불연속적인 파일을 동시에 열 때 사용되는 키 조합은

 A: AltB: CtrlC: ShiftD: Esc

 5. 기본 설정에서 레이어 색상은

 A: 검정 B: 흰색 C: 레이어 D: 검정/흰색

6. "참조선" 명령의 매개변수 항목 "반 나누기"는 균등하게 나눕니다

A: 길이 B: 각도 C: 너비 D: 변의 수

7. 개체 선택을 위해 오프셋 명령을 사용할 때 개체를 한 번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A: 상자 선택 수 B: 1개 C: 2개 D: 임의의 수

8. 너비가 있는 선을 그리고 각 선 세그먼트가 동일한 객체에 속하도록 하려면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A: LineB: MLineC: XlineD: Pline

9. 아래는 속성 블록을 만드는 올바른 작업 프로세스입니다.

A: 그래픽을 그립니다. → Attdef 명령을 사용하여 속성을 정의합니다. → Wblock을 사용하여 전체 블록 만들기

B: 그래픽 그리기 → Attedit 명령을 사용하여 속성 정의→WBlock을 사용하여 전체 블록 만들기

C: 그래픽 그리기→사용 속성 정의를 위한 Attedit 명령→BbloCk를 사용하여 전체 블록 만들기

D: 위에 해당 사항 없음

 10. 다음 중 올바른 설명은 무엇인가요

A: 닫힌 레이어는 더 이상 화면에 표시되지 않고 편집할 수 없지만 인쇄는 가능합니다.

 B: 고정되어 있습니다. 잠긴 레이어는 화면에 계속 표시되지만 편집할 수는 없습니다. 인쇄할 수 없습니다

C: 잠긴 레이어가 화면에 계속 표시되지만 편집할 수는 없지만 인쇄할 수는 있습니다

D: 위의 내용은 모두 틀렸습니다

11. 다음 기능 키는 "객체 추적"을 켜고 끄는 데 사용됩니다.

A: F9B: F10C: F11D: F12

12. 명령을 사용하면 그려진 모델을 사실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A: 숨기기 B: 평면 음영 C: 볼륨 음영 D: 렌더링

13. 시스템 기본값 호를 그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시계 방향 B: 시계 반대 방향 C: 사용자 정의 D: 무작위

14. 그리기 공간의 좌표 표시 모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서로 수직인 두 개의 화살표 B: 세계 좌표계 C: 삼각형 D: 3차원 좌표계

15. 모든 치수는 공통 치수선을 공유합니다.

A : 기준선 치수 B: 연속 치수 C: 지시선 치수 D : 공차 치수

16. 확대/축소 명령에서 "all" 옵션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A: 그래픽 창에서 일부 객체가 범위를 벗어나더라도 모든 그래픽 객체를 표시합니다. 그리기 제한

B: 이전 보기 복원

C: 그리기 제한 내의 모든 그래픽 개체 표시

D: 중앙에서 그래픽 확대

17. 미러링 시 텍스트 뒤집기 여부를 설정하는 명령은

 A: MTEXTB: TEXTMC: MIRRTEXTD: TEXTMIRR

 18. 채우기 모드를 채우기로 설정하는 경우 Fillmode 값 는

 A: 0B: 1C: TD: F

 19입니다. 3차원 도면에서 은선을 제거하는 명령은

 A: UndoB: RegenC입니다. : RegenallD: HiDe

20. 선은 선 그리기 명령입니다. A: True B: False

21. 정의된 블록을 현재 그래픽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A: True B: False< /p >

22. 필터는 투명 명령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True B: False

23. F8 키는 직교를 여는 데 사용됩니다. A: True B: False

24 . F5는 아이소메트릭을 그릴 때 다른 면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A: 참 B: 거짓

25. 돌출은 영역 개체를 개체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A: 참 B: 거짓

26. 분해 명령의 바로 가기 명령은 XA: True B: False

27. CTRL+E는 F5와 동일한 기능을 갖습니다. A: True B: False

28. cal 명령은 언제든지 계산할 수 있으며 계산된 결과는 현재 명령줄에 입력할 수 있습니다. A: 참 B: 거짓

29. pedit 명령을 사용하여 여러 줄 세그먼트를 함께 편집하면 원본이 삭제됩니다. A: 참 B: 거짓

30. 요소를 모따기할 때 기본 표면의 가장자리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 참 B: 거짓

31. [모따기]의 측면 두 개체의 모따기 거리가 0인 경우 모따기 작업은 모따기 선을 그리지 않고 만날 때까지 두 개체를 자르거나 확장합니다.

A: 참 B: 거짓

32. 오프셋 명령은 닫힌 객체를 오프셋할 수 없습니다. A: 참 B: 거짓

33 기본적으로 타원은 점 A에 접하도록 그려질 수 있습니다. 참 B: 거짓

34. 도구 모음을 통해서만 명령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 참 B: 거짓

35. 평면 음영 처리 후 영역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A: 참 B: 틀림

36. 각 레이어에는 특정 색상이 있으며 색상 값은 0~255 사이의 정수입니다. 레이어에는 256가지 색상 중 하나만 할당할 수 있습니다. A: True B: False

37. 0 레이어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A: 참 B: 거짓

38. 개체를 늘일 때 경로로 사용되는 개체는 직선 또는 폴리라인이어야 합니다. 경로는 현재 개체에 수직일 필요는 없습니다. A: True B: False

39. 영역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명령은 A: RegionB: TrimC: reCtangleD: Polygon입니다. p> 40. 기계 도면의 세 가지 기본 형태

A: 정면도, 평면도, 왼쪽 보기 B: 정면도, 하단 보기, 왼쪽 보기

C: 후면도, 하단 view, left view D: Rear top view Left view

41. 원을 그리는 명령은

A: ArcB: aC:CD:r

42. 외접하는 정다각형을 그리는 작업 단계

A: Polygon.5.IB: Rectang.5.IC: Polygon.5.CD: Rectang.5.c

43. 무한 직선을 그리는 명령은

A: lineB: plineC: mlineD: xline

44. 반올림 명령은 A: chAmferB: FilletC: TrimD: scale

45.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직선과 호 그리기를 변환하는 명령은

A: 스플라인 B: 멀티라인 C: 폴리라인 D: 구성선

46. 선의 끝점을 캡처하는 데 사용합니다. 명령은 A: MidB: EndC: EdgeD: 요소

47. AutoCAD에서 WCS는 A입니다: 세계 좌표 B: 사용자 정의 좌표 C: 보기 좌표 D: 상위 좌표

48. UCS의 "S" 약어는

A: systemB: seBacateC: systaltiCD: Sybaris

49. 약어 부울 연산의 교차점 명령은 A: UNTB: SUC : IND: SUB

50. regeion 명령이 사용됩니다.

A: 영역을 생성하려면 B: 자르기 C: 직사각형 그리기 D: 다각형 그리기

51 CAD로 만든 그래픽은 한 가지 유형입니다.

A: 벡터 B: 비트맵 C: 불확정 D: 위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p>

52. CAD에서 가능합니다. 빼기 명령은

A: 스플라인 B: 표면 모델 C: 솔리드 모델 D: 등각 도면

53. CAD 중 기능 키, 좌표점 표시가 제어됩니다. 기능 키는

A: F5B: F6C: F7D F8:

54. 부울의 차이 설정 명령은

A: S B: SuBtractC: UNID: EXT

55. "자동 컴퓨터 지원 설계"는 Autodesk에서 제작한 소프트웨어입니다.

A: AutoCADB: 3DSMAXC: 3DSVIZ D: MASCAM

56. 다음 명령에서 보조선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선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A: 두꺼운 실선 B: 가는 실선 C: 점선 D: 점선 라인

57.

다음 명령 중 보조선을 만드는 데 흔히 사용되는 명령은 A: mlineB: splineC: xlineD: pline

58. 다음 그리기 명령 중 "chamfer" 옵션이 포함된 명령은 A: 다각형 B: 직사각형 C: 타원 D: 스플라인

1. A; 2. B; 4. B; 7, B; 10, C; 13, B; >

18.B; 21.A; 23.A; , 27.A, 30.A, 33.B; 38. A; 41. C; 43. B; 47. A; ; 50. A; 51. C; 54. B; 57. C; p >

CAD 도면 사양

(1) 기본 요구 사항

1. 설계실에서 제작한 모든 도면에는 도면 표지, 도면 설명, 도면 카탈로그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 도면의 표지에는 사업명, 도면범주(시공도, 준공도면, 구성도), 도면일자를 기재하여야 한다.

베. 도면 설명에는 프로젝트 개요, 프로젝트 이름, 건설 단위, 건설 단위, 설계 단위 또는 건축 설계 단위 등을 추가로 설명해야 합니다.

2. 각 도면에는 도면 제목, 도면 번호, 비율, 시간 등을 기재하여 작성해야 합니다.

3. 필요에 따라 도면을 인쇄하고 크기에 맞게 도면을 제작합니다.

(2)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그리기 방법.

1.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율

1:1, 1:2, 1:3, 1:4, 1:5, 1:6, 1:10, 1:15 , 1:20, 1:25, 1:30, 1:40, 1:50, 1:60, 1:80, 1:100, 1:150, 1:200, 1:250, 1:300, 1 : 400, 1:500

CAD 도면 사양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에 적용 가능)

2. 선 종류

1. 굵은 실선 : 0.3mm

1) 평면도 및 단면도(건축계획)에서 잘라낸 본관 구조물의 윤곽선

2) 실내외 입면도의 윤곽선 .

3) 건축 장식 구조 세부 사항의 건물 표면 라인.

2. 중간실선 : 0.15~0.18mm

1) 평면도와 단면도에서 잘라낸 2차 건물 ​​구조물의 등고선.

2) 실내 및 실외 평지붕의 건물 구성 요소 개요, 수직 및 단면 보기.

3) 건축장식구조의 상세도와 구성요소의 상세도에는 일반개요가 기재되어 있다.

3. 얇은 실선 : 0.1mm 1. 채워진 선, 치수선, 치수 제한, 색인 기호, 입면 기호 및 괘선.

4. 가는 점선 : 0.1~0.13mm

1) 실내 평면도와 평면도에서 잘리지 않은 주요 등고선입니다.

2) 건물 구조 및 건물 장식 구성요소의 보이지 않는 윤곽선.

3) 확장될 건물의 윤곽.

4) 바깥쪽 문의 입면도에서 문이 열리는 모습을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5. 가는 점선과 점선: 0.1-0.13mm 1. 중심선, 대칭선, 위치 지정 축.

6. 얇은 절단선 : 0.1-0.13mm 1. 완전한 절단선을 그릴 필요는 없습니다.

END

3. 펜 번호 1~10 선 너비 설정을 인쇄합니다.

1번 빨간색 0.1mm 6번 보라색 0.1-0.13mm

p>

2호 노란색 0.1-0.13mm 7호 흰색 0.1-0.13mm

3호 녹색 0.1-0.13mm 8.9호 회색 0.05-0.1mm

4호 연한 파란색 0.15-0.18mm 10호 빨간색 0.6-1mm

5호 진한 파란색 0.3-0.4mm

10호 추가 두꺼운 와이어:

1) 외관 바닥 라인

2) 인덱스 컷 기호

3) 아이콘 위쪽 라인

4) 짧은 색인 그림이 이 사진에 있음을 나타내는 색인 아이콘의 선

END

IV. 색인 기호 자르기

1. m: ?12mm(A0에서) , A1, A2, 도면)

2. m : ?10mm (A3, A4 도면에서)

3. 굵은 선부터 색인선까지가 단면 방향입니다

4. A: 문자 높이 5mm(A0 및 A4 도면) A1, A2, 도면) 글꼴 높이 4mm(A3, A4 도면)

5. B-01: 글꼴 높이 3mm (A0, A1, A2, 도면) 글꼴 높이 2.5mm (A3, A4 도면) A4 도면)

6. A는 색인 도면 번호, B-01은 색인 도면 번호 , B-01은 " "입니다. 이는 색인이 이 도면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5. 평면 및 고도 색인 기호

1. m: ?12mm(A0, A1, A2 도면에서)

2. m: ?10mm(A3, A4 도면 기준)

3. A1-A4: 문자 높이 4mm(A0, A1, A2 도면) 문자 높이 3mm(A3, A4 도면)

4. B-01--B-04: 문자 높이 2.5mm(A0, A1, A2 도면) 문자 높이 2mm(A3, A4 도면)

5. 화살표는 뷰 방향을 나타냅니다.

6. 대형 샘플 사진 색인

대형 샘플 리드아웃 상자

1. m: ?12mm(A0, A1, A2 도면에서)

2. m: ?12mm(A3, A4 도면 기준)

3. A: 문자 높이 4mm(A0, A1, A2 도면) 문자 높이 3mm(A3, A4 도면)

4. B-01: 문자 높이 2.5mm(A0, A1, A2 도면) 문자 높이 2mm(A3, A4 도면)

7. 아이콘

 1

 1. 그림명 : 글자높이 7mm (A0, A1, A2 도면에서) 글자세로 5mm (A3, A4 도면에서)

2. 비율 및 영문 그림명 : 글자높이 4mm (A0에서) , A1, A2 도면) 문자 높이 3mm (A3, A4 도면의 경우

8. 텍스트 주석

1. 선행 선은 화살표 또는 점이며 선행 선은 라인은 단일체이며 명령 리드 제작으로 표시됩니다.

2. 텍스트 설명: 문자 높이 4mm(A0, A1, A2 도면에서) 문자 높이 3mm(A3, A4 도면에서)

9. 고도 기호

1. 숫자: 문자 높이 2.5mm(A0, A1, A2 도면) 문자 높이 2mm(A3, A4 도면)

2. 기호는 이등변 직각삼각형입니다.

3. 숫자는 소수점 세 자리를 제외하고 m 단위로 표시됩니다.

4. 영점 표고는 ±0.000 이어야 합니다. 양수 고도의 경우 " "가 없고 음수 고도의 경우 "-"가 없습니다.

5. 동일한 위치가 다른 높이로 표시됩니다.

10. 축 기호

1. n: ?10mm, 문자 높이 4mm(A0, A1, A2 도면에서)

2. n: ?8mm, 문자 높이 3.5mm(A3, A4 도면)

11. 치수 기호

1. 치수 기입은 통일된 치수 본체입니다. 치수 번호를 조정해야 하는 경우 편집(ed)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치수선과 표시된 물체 사이의 거리는 2-3mm이고, 첫 번째 치수선과 표시된 물체 사이의 거리는 10-12mm이며, 인접한 치수선 사이의 거리는 7-10mm입니다.

3. 반경과 직경을 표시할 때 화살표 스타일은 닫힌 실선 화살표입니다.

4. 표시된 문자 높이는 2.5mm(A0, A1, A2 도면)이고 문자 높이는 2mm(A3, A4 도면)입니다

5. 치수선으로부터 텍스트 거리를 1~1.5mm로 표시

초보자를 위한 CAD 도면 입문

CAD 도면 학습에 필요한 도구/재료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컴퓨터

초보자를 위한 CAD 도면 학습 입문 지침

컴퓨터 조작에 능숙해지는 첫 번째 단계

CAD 사용법을 배우려면 능숙해야 합니다. 컴퓨터, 마우스, 키보드를 사용할 때 CAD에는 단축키를 사용해야 하는 명령이 많기 때문에 학위는 필수이므로 컴퓨터에 익숙해질수록 학습이 더 쉽고 원활해집니다. CAD를 접한 후에는 바로 가기 키가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나중에 CAD 바로 가기 키와 그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CAD의 두 번째 단계는 메뉴 모음, 바로가기 도구 모음, 그리기 영역, 명령줄, 상태 표시줄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를 통해 컴퓨터에서 정밀한 그리기가 가능합니다. 메뉴 표시줄, 바로가기 도구 모음 및 명령은 실제로는 동일한 내용이지만 소프트웨어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호출이지만 구현 방식이 다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소프트웨어에 너무 많은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기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이제 많은 디자이너가 요약 한 후 디자인을 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능이 주로 집중됩니다. 대신에 이 두 메뉴의 기능을 익히면 그래픽을 그릴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단계는 실제로 CAD의 대부분의 기능은 기본적으로 함수 호출, 개체 선택, 동작 확인 등의 몇 가지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CAD는 호출할 때마다 누구나 도움이 됩니다. 함수를 실행하고 명령을 내리세요. 프롬프트를 따르고 이를 수동 그리기 단계와 결합하면 그리기가 매우 간단해집니다.

다섯 번째 단계, 간단한 시도 후에도 여전히 불분명한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 좋은 선생님이 있어야 하지만 주변에 친구가 없을 수도 있지만 인터넷은 좋습니다. 플랫폼. Baidu를 사용하여 기본 CAD 튜토리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분류가 포함된 웹사이트를 찾고 비디오를 시청하여 소프트웨어를 더 빨리 시작할 수 있습니다.

6단계. CAD의 단축키

앞서 단축키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지만 실제로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만이 CAD 도면에서 단축키의 중요성을 알 것입니다. 그리기 속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고객의 눈에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만들어 줍니다. 예:

F1: 도움말 보기

F2: 그리기 창과 텍스트 창 간 전환

F3: 자동 개체 캡처 구현 여부 제어

F4: 디지타이저 제어

F5: 등각 투영 평면 전환

F6: 상태 표시줄의 좌표 표시 모드 제어

F7: 그리드 표시 모드 제어

F8: 직교 모드 제어

F9: 그리드 스냅 모드 제어

F10: 극좌표 모드 제어

F11: 객체 추적 모드 제어.

위의 6단계를 통해 단시간에 CAD드로잉을 익힐 수 있다고 믿습니다. 소프트웨어. 현재 시중에는 다양한 CAD 버전이 있지만 기본 작동 습관과 기능은 동일하므로 컴퓨터 구성에 맞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면 됩니다.

7단계. 점점 더 인내하고 연습하세요

어떤 튜토리얼을 배우더라도 3일 낚시와 2일 그물 건조 모델은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한걸음에 하늘에 닿을 수는 없다.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서만 더 큰 성공을 이룰 수 있다. 물론, 복사를 많이 연습한다면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도면을 구해 복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서두르지 마세요.

2. 자주 사용하는 명령의 단축키를 숙지하고 몇 가지 명령을 이해하세요.

3. 실습을 통해 학습한 후, 사용 시 학습할 자료를 복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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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교과서를 차근차근 따라하며 반복하고, 반드시 되돌아보고 더 생각해 보세요. 5. 레이어 사용법을 익히세요

6. 최대한 많이 메모해 보세요. 공부하면서 교과서부터 시작하세요. 배울 수 없다면 처음부터 다시 배우세요. 이 방법의 장점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고전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7. 압박감은 학습과 발전의 원동력이기도 합니다.

CAD 가져오기 ps 튜토리얼

가져오기 단계:

1. "파일" 메뉴에서 "플로터 관리자"를 엽니다.

2. "플로터 추가 마법사"를 실행하십시오.

3. "다음"을 클릭하고 오른쪽에 있는 옵션에서 "내 프린터"를 선택하십시오. ", "다음"으로 계속 진행하여 "프린터 모델(PlotterModel)" 선택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4. 왼쪽의 "제조업체"에서 "래스터 파일 형식(Raster File Format)"을 선택합니다. 형식) ", 오른쪽의 "모델"에 익숙한 그래픽 형식이 많이 나열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JPG 형식을 사용하는 데 익숙합니다. "독립 JPEG 그룹 JFIF"를 선택하고 완료될 때까지 "다음"을 클릭합니다.

사용 방법:

CAD를 사용하여 그림을 만든 후 "파일" 메뉴 "인쇄(플로터...)"를 엽니다. 인쇄 대화 상자에서 "독립"을 선택합니다. JPEG 그룹 JFIF"를 프린터 유형으로 방금 설치하고 아래 "파일로 플롯"에 생성을 추가합니다. 파일 이름과 경로, 이 파일은 Photoshop에서 편집할 수 있는 그래픽입니다. 페이지에서 필요한 크기를 선택합니다. 설정 및 기타 방법은 실제 프린터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하며 몇 초만 기다리십시오.

알림: 시스템 기본 페이지 크기는 1280*1600이므로 우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습니다.

CAD가 2004 이상인 경우 인쇄 장치에 "PublishToWeb JPG.pc3" 프린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냥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