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거리 헤게모니 시스템 소개;
1. 아라드 대륙과 천거리타운에서는 자격을 갖춘 인물이 서로 도전하고 결투장에서 다양한 PK 방식을 경험할 수 있다.
2. 플레이어가 서로 도전할 때 금화를 걸지 않거나 금화를 걸고 승부를 결정할 수 있고 승자는 금화를 얻을 수 있다.
3. 도전의 승자는 양측이 베팅한 금화 (양측이 모두 금화를 걸 경우) 뿐만 아니라 명예보상도 받을 수 있다.
4. 플레이어는 각 지역에 설치된 게시판 (기존 헤튼마르/앨빈 방어선, 서해안, 천국의 게시판) 에서 도전기록을 볼 수도 있다. 매월 도전자 레코드 번호 1 을 초기화하고 플레이어 도전/승리 횟수에 따라 영예 칭호를 발급한다.
DNF 거리 헤게모니 시스템 규칙:
1 및 Lv30 이상 인물은 도전을 시작하거나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2. ctrl 키를 누른 채 도전할 캐릭터를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바로 가기 메뉴에서 [도전] 을 선택합니다. 대화상자에서 캐릭터 이름을 클릭하면 바로 가기 메뉴에서 [challenge] 를 선택합니다.
3. 도전하는 캐릭터가 도전 요청을 받아들일 때까지 도전은 시작되지 않는다. 도전을 시작하거나 받아들이는 쪽이 팀을 떠나면 도전은 시작되지 않는다.
4. 도전초청을 받아들일 때 상대가 한 팀이라면 상대 팀에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가 있는지 알려준다.
5. 도전을 받아들이면 8 초 동안 망설이며 모든 팀원들에게 모든 대원들이 동의해야만 도전이 시작된다. 8 초 이내에 수락/거부를 선택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거부됩니다.
6. 도전할 수 있는 지역은 도시로만 제한되며 같은 지역에 있어야 도전할 수 있다.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이동할 수 없는 지역에서는 도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7. 개별 역할이나 팀 구성원에서 도전하는 역할 간의 Lv 차이가 Lv20 을 초과할 경우 도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8. 도전을 시작할 때 금화를 걸 수 있습니다. 0 만에서 50 만까지 다양합니다. 여러 사람의 도전에서, 모든 사람은 같은 수의 금화를 걸었고, 우승자는 모든 금화를 똑같이 나눌 것이다.
9. 도전이 끝난 후 도전기록을 기록한다 (승자는 도전점 3 개, 패자는 1 점, 도전점 보존 1 개월, 영예칭호는 매월 1 초기화와 동시에 우편으로 발급된다)
10, 게이머가 더 많은 도전을 할수록 스트리트 파이터가 확인할 때 선수 아바타 이름의 배경색이 더 빨갛다.
1 1, 장비 향상은 통일적으로 +0 으로 조정되고, 애완동물 속성이 유효하며, 애완동물 활성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 소모품을 사용할 수 있고, 보석 속성이 유효하지만, 일부 효과는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인형 (용호 사용 가능) 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용감한 시리즈 장비 세트
12, 상해 판정은 PK 장의 상해 판정이 아니라 복사본에서 플레이어의 상해 판정으로 EX 시리즈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13, 약세는 100% 이상에서만 도전할 수 있다. 승자는 마을로 돌아갔고, HP 와 MP 는 도전 후 남은 HP 와 MP 로 마을에서 천천히 피를 흘렸다. 지는 쪽의 HP 와 MP 는 1% 가 된다. (승패가 없을 경우 쌍방의 HP 와 MP 도 1% 가 되어 쌍방이 모두 마이너스로 기록된다.)
14. 연결이 끊어지면 쌍방이 담보한 금화는 우편으로 반송됩니다.
15, 같은 캐릭터는 하루에 다섯 번만 도전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아니라 1: 1 과 리더만).
16. 악마 계약에서 도시가 피로를 회복하는 것은 적용되고, 지하성이 자동으로 피를 흘리는 것은 적용되지 않는다.
17, 괴물이 성을 공격할 때 거리에서 헤게모니를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