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 중국의 관계 도자기와 도자기의 관계 17세기에 서유럽 왕실과 궁중에서는 중국 도자기를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카셀(독일 카이젤)에 있는 청자 그릇에는 카제렌베르그 백작(1435-1455)의 문장 문양이 새겨져 있으며 날짜 표시가 있는 최초의 명나라 도자기입니다. 수년 동안 Hessian 가문의 가보였습니다. 포르투갈이 새로운 운송로를 개척한 후, 도자기는 유럽 사회에서 가장 귀중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Vascar da Gama와 Armanda는 모두 포르투갈의 마누엘 1세 왕의 호의를 얻기 위해 도자기를 사용했습니다. 리스본 호세 코르테스 전시관에 현존하는 마누엘 1세(1469-1521)의 문장이 새겨진 청화백자 그릇은 중국이 서유럽의 특별 주문을 위해 생산한 최초의 수출 도자기이다. Zhengde와 Jiajing 기간 동안 이러한 주문의 대부분은 포르투갈을 통해 유럽으로 판매되었습니다. 1604년 네덜란드인들은 도자기를 유럽으로 싣고 가던 포르투갈의 갤리온선 산타 카테리나(Santa Caterina)를 약탈했고, 이 도자기에 크라크스포레인트(Kraaksporeleint)라는 이름을 붙여 경매를 위해 암스테르담으로 보냈고, 영국의 제임스 1세도 구입에 참여했습니다. . 그래서 중국 도자기의 영향력은 유럽 전역에 들불처럼 퍼졌다. 도자기는 17세기 말에 시작되어 18세기 말 유럽의 로코코 미술 양식으로 이어졌으며, 선명함, 우아함, 가벼움,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며, 도자기의 섬세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중국 예술 스타일은 서로 다른 길을 통해 같은 목적지로 향합니다. 로코코 스타일은 프랑스에서 인기가 있으며, 프랑스인들은 특히 중국 차, 비단, 도자기를 좋아합니다. 당시 프랑스는 유럽의 문학, 예술, 연극, 예절, 의복, 장식 모방의 중심지였기 때문에 '중국 스타일'을 지닌 아이템이 유럽 사회 전반에 퍼졌습니다. 도자기가 유럽에 처음 진출했을 때 프랑스인들은 당시 인기 소설 '에스타나이 양치기'에 등장하는 영웅 청자(Celadon)의 이름을 따서 청자를 불렀습니다. 프랑스 왕 루이 14세는 마자랭 총리에게 중국 회사를 설립하고 광동으로 가서 프랑스 문장이 새겨진 도자기를 주문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베르사유 궁전에는 중국 도자기와 영국 도자기를 수집할 수 있는 특별실이 있었습니다. 17세기에는 '중국 상품'이 직접 사용되었습니다(도자기란 중국산 도자기를 말합니다. 영국의 메리 2세 여왕도 중국 도자기에 푹 빠져 궁전 안에 유리 캐비닛을 많이 설치해 온갖 종류의 도자기를 전시했습니다. 그 결과, 중국 도자기를 장식용과 일상용으로 사용하는 경향이 영국 사회에 확산되었고, 도자기는 점차 거실과 실내 공간에서 없어서는 안 될 가구가 되었습니다. 중국 도자기가 영국과 유럽 대륙에 널리 퍼지면서 중국이라는 단어는 도자기와 동의어가 되었으며, 이로 인해 '중국'과 '도자기'는 분리할 수 없는 말장난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