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load-com)
(defun c: line _ txt (/ptpt1 pt2 ent line hes) N 첫 번째 점 지정: ")
(setq Pt2 (getpoint "\ N 다음 점 지정: ")
(setqpt (list (/(+(carpt1) (carpt2)) 2) (/(+(cadrpt1) (
(command "._ line" pt1 pt2 "")
(setq ent line (ent last))
(setq vla obj ( VLA-Object EntLine)'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선을 VLA 객체로 변환
(setq hand txt' ((. "text"))
handtxt (append hand txt (list (append') ))
handtxt (append hand txt (list (cons 4 (getdist "\ N 높이 지정: ")))
handtxt (appendhandtxt (list (cons72 1))
handtxt (appendhandtxt ()
handtxt (append handtxt (list (cons 5 (angle pt1 pt2)))
handtxt (append handtxt (list) ))))
(entmake hand txt)
(setq hand txt (cdr (assoc5 (entget (entlast))))
(vlr-pers (vlr-object-reactor vla obj hand txt' (:vlr-modified.linemodefy)))) Ptpt1 pt2)
(setq ent txt (entget (handent (vlr-data ent txt)))
(setq ent line (entent) Ename ent line))
(setq pt1 (cdr (assoc 1 ent line)) pt2 (cdr (assoc 11 ent line))
(+(cadrpt1) (cadrpt2)) 2) (/(+(caddrpt1) (caddrpt2)) 2))
(setq ent txt
enttxt (subst (append' (1) pt1) (assoc 1 ent txt) enttxt)
enttxt (subst (appent)
또한 속성 블록으로 구현하고, 문자와 선을 속성 블록으로 정의하고, 블록 편집기를 열고, 매개변수 팔레트에서 점 및 회전 매개변수를 설정하고, 동작 팔레트에서 수행할 동작을 정의하고, ..., 속성 블록을 참조하는 구체적인 작업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