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전체 직업 수출 능력을 살펴보자.
도난 _ 월 보스 이론 10 대 비율 테이블
사실 SP 요인으로 인해 60 기술을 다 채울 수 없고, 처음 8 개 배수는 영향을 받지 않고, 처음 10 개 배수는 약 6W 로 줄어들어 영향이 크지 않다.
이전의 한복 기능 비율 개요에서는 노예총이 아니라 용총의 상위 8 개 비율이 이미 상위 10 위권에 달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국복의 특색 아래 용총비율은 더 마음대로 하고, 게다가 무한한 노예총과 1280 의 중무기 기수를 더하면 최고 비율의 요원보다 그리 나쁘지 않다고 할 수 있다.
혈검파 8 강 330W 정도, 마녀는 380W 정도입니다.
개인 가산점
용총의 가입은 사실 매우 유연하여, 대부분 각각 장점이 있다.
루크의 버전은 주로 날카로운 날, 화염총, 심장을 꿰뚫는 세 가지 기술에 있어서 견고하고 든든한 수단이 될 수 있다.
참, 용총의 60 냉각은 25 초, 70 냉각은 40 초입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기술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독수리 펜던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기술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과속 공연 시간, 간단하고 난폭한 클릭, 다른 직업 7580 급의 확대율, 단 25 초의 CD 시간,
제어력이 강하고 커서가 움직일 수 있습니다 (화면을 실행하지 않고 커서를 직접 이동하는 것도 성능상의 이점입니다)
이 기술은 전신의 우세라고 할 수 있으니 포기하기 전에 정말 심사숙고해야 한다.
그 다음에는 화염총, 심장을 꿰뚫는 칼, 칼 세 가지 작은 기술이 있다.
이 세 가지 동작은 모두 우수한 연기로, 모두 내면의 독립을 통해 이루어졌고, 다른 두 가지 동작은 빠르고 시원했다.
날카로운 블레이드 CD 15S, 화염총 CD 12S, 천자 CD 10S.
칼의 장점은 사정거리와 약간 높은 폭발력에 있다. 단일 확대율은 세 가지 기술 중 가장 높지만 CD 도 가장 길며 15S 입니다.
심장을 꿰뚫는 장점은 독립 성능이다. 주기술이 순간적으로 폭발해 CD 가 가장 짧지만 (10S), 단발 부상도 가장 낮기 때문에 남은 부총을 모두 소모한다.
화염총은 가장 온화하고 중간 CD 와 상해이다.
개인은 현재 버전의 검이 더 우세하고, 폭금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용총의 생명은 정말 나쁘지 않다.
화염으로 죄수를 죽이는 것에 대해서요.
국복으로 포로를 죽이는 것은 아주 우수한 기술이다. 쉽게 벗어나고, 고배 확대, 20SCD 이지만, 현재 한 가지 문제가 있다.
루크의 4 인팀 중 나의 불꽃 죄수들은 영원히 1 ~ 2 명중만 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3 명중을 안정적으로 칠 수 있는데, 아마도 인터넷이나 팀의 원인일 수 있을까?
따라서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포로를 포기하거나 화염총으로 그를 죽이거나 마음을 꿰뚫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용총 기능, 조작, 관련 팁.
상관관계를 통제하다
엽총: 포식은 용총의 작은 기술 통제이다. 이 기술이 강한 이유는 마음을 꿰뚫는 것과 같은 독립적인 연기 기술이기 때문이다.
용총은 쌍감 기술이나 공격을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공중 (범위가 약간 넓음) 과 지면이라는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이 제어 기술은 무뇌한 것은 아니지만, 훨씬 민첩하다.
독수리 공중 투하의 범위를 결정할 때 문제가 있다. Y 축이 긴 괴물이라면, 가능한 한 먼저 치지 말고 쉽게 삽입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그런 큰 얼음 공격에 속한다고 느끼며, 뇌 통제가 없다. 아그네스를 잡는 것은 쉽다.
둘째, 국복의 특성상 먼저 엽총 한 자루를 쏘아 보스를 통제할 것이다. (개인이 불필요하고 약탈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통제 또는 첫 번째 수단을 깨뜨릴 수 있다.)
조각 종속성
심장을 관통하는 것은 이상한 것을 함께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당길 수 있는 괴물들에게는
화염 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장을 통과하다
빠른 독수리 하강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포로가 죽이거나 독수리가 떨어지거나 포로가 죽이거나 3hit 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사정거리에 도달한다.
75 기술 두 번째 클릭은 직접적으로 해를 끼칠 수 있으며, 다른 기술을 사용해도 눌러도 된다.
그래서 여러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살 (공연할 때 동시에 75 누르기) 은 일정 기간 동안 폭발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낡은 수법과 관련이 있다
용총은 쌍감 이외의 기술은 거의 깨질 수 있고, 표현이 깔끔하고, 상당히 잘 파악된다.
특히 45 의 용림은 분열된 것으로, 이전의 20 타가 상당히 밀집되어 위조무뇌수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총 (엽총) 과 관련이 있습니다
포상에서 가장 변화무쌍한 용총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으니 한 열만 가져가세요.
첫 번째는 두 가지 형태의 포식이다.
공중 형태는 범위가 더 넓고, 표현이 더 화려하며, 낯설지 않은 특징이 있다.
개인적으로 심연 효율성의 충돌에 맞춰 사용하는 것이 더 많다. 이 형식은 고급 사본의 기본 형식보다 의미가 없습니다.
지상 조형은 우스워서 노예총의 모든 특징을 회복했다. 첫 번째 상처가 캐릭터 뒤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고블린은 오른쪽으로 날아갔다.
심장을 뚫고 지나가면 사용할 때 모든 종속 총을 소모한다.
80 기술, 사용 시 모든 종속 총 소비, 완료 후 모든 종속 총 복구 (그러나 사용 시 종속 총 정상 발포에 영향을 주지 않음).
쌍감과 독수리 펜던트를 사용할 때 부총을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부총 충전 시간 0.85 초, 사격 간격 1 초, 한 번에 최대 2 발.
즉, 부총의 출력 효율성은 장기화 기간 동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중 1 에서 단일 1 으로 변경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부총의 수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즉, 쌍발)
현재 루크 버전은 영향이 크지 않지만, 미래의 워크래프트 버전은 장기전 총에 맞는 비율이 크게 높아질 것이다.
간단한 순서를 보세요: 날카로운 칼 (두 개의 종속 총 발사)
독립 공연의 핵심을 통해 (나머지 모든 종속 총 소비)
약탈을 독립적으로 실행 (모든 노예 복원)
이런 연결은 순식간에 이뤄질 수 있으며 천자 소비 문제는 부총의 정상적인 발포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사실, 이 아이디어에 대해 말하자면,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총 수가 적을 때는 약식이나 80 으로 보충한다.
사용할 때 부총을 트리거하지도 않고, 부총의 모든 기술을 소모하지도 않는다. 가능한 한 부총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사용하면 부총 보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위의 두 가지 점을 종합하면 부총이 대부분의 경우 두 발로 최대 출력 효율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드래곤 건 기술을 보여주는 공연 시간 (70 공격 속도)
10 이중 감각을 제외한 기술은 단 7 초 만에 모두 검게 할 수 있습니다.
절대의 총 공연 시간도 7 초이며, 전체 직업에서 빠르지는 않지만 느리거나 중간은 아니다.
단시간 내에 가장 큰 돌발,
죄수를 살해하다
독수리 펜던트
70EX
총에서 독립하여 공연하다.
총으로 심장을 통과하다
총에서 빼앗다
종속 총
이 시리즈는 2 초도 안 되는 시간에 7 가지 기술을 발휘할 수 있는데, 대략 160W W 인데, 물론 포식은 보통 주요 출력으로 쓰이지 않는다.
스크린샷의 손속도가 너무 느리기 때문에 이 짧은 시간은 자르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직업에 대한 나의 전반적인 평가를 말해 보자.
초고 확대 배수, 쿨한 기술, 쿨한 감촉, 풍부한 기능, 뚜렷한 특색, 국복 특색이 뒤덮여 있다.
독특한 타악기 소리, 보기 드문 독립 연주 기능
거칠고 간단하지는 않지만 숨겨진 기교가 많아 재미있는 직업이다.
공률을 먹고 종백처럼 돼지 사료의 감촉을 먼저 말하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