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현주, 또 일찍 집을 떠나 심천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먹고 살기 위한 배경을 가지고 있다. 이 세상에 클래식 음악이라는 아름다운 정신세계가 있다는 것을 확실히 모를 것이다. 클래식 음악 세계에 우뚝 솟은 노인이 바흐라는 것을 알 수는 없다. 하지만 현주를 학뢰 대변하고 있기 때문에' 팔각정 미스터리 사건' 은 그녀의 걱정거리가 호호호호할 때 바흐의' G 현의 아리아' 를 울렸다 < P > 단편이 너무 오래 퍼진 후, 우리는 점점 그것의 출처를 잊어버렸다. 바흐의' G 현상의 아리아' 는 많은 유명 바이올린 연주가 음악회의 복귀곡으로, 많은 영화극에서 배경음악으로 쓰이며, 라디오 클래식 음악 프로그램에서 자주 선정되는 곡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독립적이고 논리적인 곡으로 착각하고 있다. 사실은 그렇지 않다. 이 작품은 원래 바흐의' 제 3 관현악 조곡' 중 제 2 악장' 아리아' 였다. 이 악장 제 1 바이올린 연주의 멜로디가 매우 아름답기 때문에, 1817 년 독일의 유명한 바이올린 연주자 윌리엄미는 D 장조에서 C 장조로 바꿔 멜로디를 모두 바이올린 G 현으로 옮겨 연주했기 때문에, 이 장면은 자신의 곡명,' G 현의 아리아' 를 가지고 있다. 클래식 음악 팬이 아니면' G 현의 아리아' 멜로디에 감동을 받는다. 순수하고 시적이고 신성하며 선율이 장중하고 유장하며, 기복이 구름 흐르는 물처럼 완만하고, 연주자가 반복해서, 하늘의 적운 구름처럼 슬픈 천민인의 정취를 한 송이 꼭 한 송이처럼 떠오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 P >' 팔각정 미스터리 사건' 의 편찬은' G 현의 아리아' 를 아는 연민으로 현주가 등장할 때 가장 필요한 감정이다. 연민을 배워야만 현주가 원생 가정이 가져온 질곡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럼 가족은 현주에 무엇을 가져왔나요? 우리가' 팔각정 미스터리 사건' 을 통해 본 현가는 아버지가 나타나지 않았다. 이후 병으로 기억을 잃은 어머니 외에 큰형 현량, 큰언니 현민, 쌍둥이 자매 현진과 현주가 현가를 구성했다. 현주가 현진처럼 외모가 수려하고 입이 달콤하다면, 현주의 성격은 엄마와 오빠 언니의 소홀함 때문에 이상하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 사랑받는 현진이 뜻밖에 세상을 떠난 후 현가, 특히 현가의 어머니는 원분을 기쁘지 않은 현주에 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바로 이런 상황에서 현주는 학업을 포기하고 고향을 떠나 선전으로 가서 엄마 오빠 언니와의 연락을 끊음으로써 가정을 벗어났다. 그러나 원생 가정이 그녀의 영과 고기 깊은 곳에 낙인 찍힌 자국은 지우면 지울 수 있다는 말인가? 심천의 현주 () 는 우울하고 외강 () 에서 일하며, 다른 사람의 가정에 끼어들어 자멸한다. < P > 마을에서 또 다른 살인사건의 서스펜스로 현주를 고향으로 소환해 리셋한 현진 피살사건을 수사했지만,' 팔각정 미스터리 사건' 은 현주와 현진이의 죽음에 지나치게 얽매이고 싶지 않았다. 미스터리 영화 애호가들의 추격극 집착에도 불구하고 미스터리 사건에서 한 획을 긋고 현주처럼 원생가정에 상처를 입은 사람들 중 이색자를 토론하기도 했다. < P > 같은 논의가 딩요열, 주야메이, 현량 중심의 전략에서도 발생했다. 즉,' 팔각정 미스테리' 의 창작자는 미스터리를 유인해 시청자들을 덜 건강한 캐릭터로 이끌겠다는 생각이 강렬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스터리, 미스테리, 미스테리, 미스테리, 미스테리, 미스테리, 미스테리) 애석하게도 서스펜스는 정신건강이 좋지 않은 극중 사람보다 더 매력적이다. 우리는 이 온라인 드라마에 낮은 점수를 매기는 동시에 이 드라마가 특별히 우리를 위해 마련한' G 현의 아리아' 를 저버렸다. 곡종인이 흩어지기 전에 현주는 조카에게 "나는 돌아가서 일을 처리하겠다" 고 말했다. 8 회 연극에서 가족, 선생님, 옛 친구와의 끊임없는 의사 소통, 현주의 매듭은 더 이상 사조가 아니다. 그녀의 정신세계는 같은 감정적 연민을 가지고 있다. 이런 감정은 바흐의' G 라인의 아리아' 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