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기타 정보 - 798 아트 존 미래 계획

798 아트 존 미래 계획

베이징 발전의 목표는 일류 국제 대도시를 건설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북경은 중국의 수도, 전국문화센터, 국제교류센터입니다. 그에 따라 일련의 보조시설과 보조구역도 있어야 한다. 798 예술구를 발전시키고 보완하는 것은 베이징 문화센터와 국제교류센터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확대하고, 베이징이 전국, 전 세계 문화방사선 작용을 발휘하는 중요한 조치이다. 798 예술구를 특색이 뚜렷하고 국제화도가 높은' 문화예술특구' (예술특구) 로 만들어야 한다. 따라서 질서 정연하고,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교통이 편리하고, 도로가 깔끔하고,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서비스가 충분해야 한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큰 힘을 들여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과학 계획은 사람들의 마음을 안정시킨다

798 예술구의 위치는 공업단지이다. 전자공업구 (시) 로서 중관촌 하이테크 전자원의 일부였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전자도시는 발전하지 않았다. 오히려 정부가 생각지도 못한 예술 구역이 되었다. 따라서 798 예술구가 안정되고 지속적으로 뿌리를 내리려면 이 지역을 재배치하고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계획을 세워야 한다. 베이징시 계획위와 조양구 계획위가 798 예술구에 대해 논증하고, 이곳의 60 여만 평방미터의 면적을' 예술특색 구역' 으로 명확하게 정의해 보호하고 이용할 것을 건의합니다. 동독이 1950 년대에 원건한 공장 (바우하우스 스타일의 건물) 은 엄격한 보호를 받아 철거를 허용하지 않았다. 소음, 먼지 등 심각한 오염을 일으키는 기업 (75 1 공장 포함) 으로 이동합니다. 대형 트럭이 이 지역에 출입하는 것을 금지하다. 각종 오염을 일으키는 기업과 회사가 798 예술구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다. 대중교통, 지하철, 고속도로 설정에서는 가능한 798 예술구의 접근성을 고려해 관람객이 798 예술구에 도착하는 편리성을 높인다.

아울러 예술구 내부도 계획하고, 구역 내 예술공간, 예술 유형, 도로, 교통, 주차장, 은행 (ATM), 상점, 식당, 호텔, 화장실 등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 설계를 진행해야 한다. 예술공간 인테리어는 원래 공장의 창문, 지붕, 벽, 각종 실외 또는 실내 파이프를 철거해서는 안 되며, 가능한 공장의 본래의 맛을 유지할 수 있다. 관광객 편의를 위해 택시와 관광버스가 예술구역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했다. 자전거 대여소를 설립하여 관광객들이 더 많은 예술 공간을 방문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여 관광객의 수고를 줄이다.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이 빠르고 쉽게 자신의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이 지역의 다양한 예술 공간을 소개하고 안내한다. 관광객들이 어디를 가든 자신의 위치와 예술공간의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안내도를 몇 개 설치하다.

798 예술구의 대략적인 위치를 파악해 시청과 구청에 해당 지역을 장기적으로 예술구역으로 만들어야 예술가들의 정서가 안정될 수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예술창작에 집중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매일' 뜯어야 한다',' 해서는 안 된다' 는 뜬소문은 예술구역을 위축시킬 뿐, 점점 더 불가능해질 뿐이다.

재산권 교체, 전문화 관리

798 예술구 관리에는 관광시설이 없거나 조직되지 않은 등 많은 문제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소음과 공기 오염이 심하고 지저분한 문제가 더 심각하다. 임차대행으로 연예인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거의 제공하지 않고, 임대료는 해마다 오른다. 예술가와 예술구 관리의 기본 규칙과 요구 사항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를 금지시키거나, 그냥 내버려 두거나, 아랑곳하지 않고, 택시를 798 예술구에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등 많은 부자연스러운 조치를 취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러한 상황은 칠성그룹이 798 예술구를 관리하는 것이 매우 부적절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자공업기업으로서, 우리는 그들에게 더 잘할 것을 요구할 수 없다. 회사와 기업으로서, 그들은 먼저 돈을 버는 방법, 더 나은 경제적 이익을 얻는 방법, 재직 직원과 퇴직 직원의 이익을 보장하는 방법, 더 많은 수입과 연금을 확보하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다. 그들에게 798 과 같은 국제적 영향력을 가진 예술 지역을 관리하라고 요구하는데, 좀 억지스럽다.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지금 그들에게 공부에 박차를 가하고 예술구에 대한 고위층 관리를 요구하기에는 이미 늦었다. 노공업 기업 부동산 관리인의 관리 이념은 바꾸기 어렵고 시대를 따라잡기 어렵다.

그렇다면 798 예술구의 영향력이 크고, 관리수준, 관리수준, 관리의식이 낮은 갈등을 어떻게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까?

시나리오 1: 칠성그룹 (칠성그룹이 관리하지 않는 75 1 공장 포함) 은 원래 7 18 연합공장에서 이전했고, 국가는 오환 밖에서 토지 보상 교체를 찾았다. 원래 7 18 공장의 재산권과 경영권을 강력한 실력과 풍부한 문화예술구 관리 경험을 가진 문화관리기관 (예: 갈화회사) 에 완전히 할당해 문화예술구 관리의 목표와 방법으로 해당 지역을 완전히 관리하고 관련 사항을 조율한다.

두 번째 방안: 칠성그룹이 798 예술에서 완전히 이전한 공간이 너무 크고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는 점을 감안하면 오염과 소음이 심한 기업이 아니라면 이 지역을 떠나지 않고 798 예술구와 함께 살 수 있다. 예술공방과 공업기업을 같은 공장에 두는 것은 아름다운 풍경일 수도 있고, 798 예술구의 특색일 수도 있다. 한편, 798 예술구의 부동산 관리권과 기획권을 칠성그룹에서 분리해 문화구 관리 경험이 있는 문화기관이 통일된 계획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칠성그룹이 경제적 손실을 입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국가가 배상할 수 있다.

만약 첫 번째 방안을 채택할 수 없다면, 두 번째 방안은 좋은 방안이지만, 관리제도를 개선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798 예술구를 망칠 것이다!

특색을 유지하고 관광이 개입하다.

798 예술구가 관광객들에게 큰 매력을 느끼는 주된 이유는 798 예술구 예술가의 예술창작 공간이 프라이버시, 청량성, 신기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일부 사람들이 예술가의 생활과 근무 상태를 이해하려는 심리를 만족시켰다. 둘째, 798 예술구의 예술작품은 현실 생활에 대한 독특하고 개성적인 생각으로 가득 차 있어 상당수의 관람, 재미, 구매에 대한 흥미와 취미를 불러일으켰다. 셋째, 798 예술구의 작업장은 1950 년대 동독이 지원한 바우하우스 건물이다. 그것은 높고, 벽이 두껍고, 채광이 좋고, 보온성이 좋고, 간결하며, 견고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관람객이 일단 들어오면 갑자기 명랑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예술가는 이 작업장의 원래 생태 장식을 통해 작업실의 건축 특색이 더욱 두드러지고 손님에게 더욱 매력적이라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 바로 이 세 가지, 798 예술구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고 계속 핫하다.

많은 손님을 끌어들이는 798 예술구는 베이징에서 얻기 어려운 독특한 문화예술자원일 뿐만 아니라 베이징의 독특한 관광자원이기도 하다. 예술가예술창작환경을 조용하고 예술창작 생태조건이 양호한 기초 위에서 798 예술구의 관광산업을 촉진하고 발전시켜 더 많은 관광객들이 패션예술의 영향을 받고,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예술품의 거래액을 늘리고, 관광소비를 늘릴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관광관리부, 관광기업, 관광전문가의 참여로 지역 외 교통계획, 지역 내 발전계획 등 몇 가지 핵심 부분에 개입해야 한다. 관광개입의 장점은 예술구가 관광객의 수요를 더 많이 고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면 상점이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화장실이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주차장이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도로 건설이 버스 출입 요구를 어떻게 충족시킬 수 있는지이다. 예술구는 A 급 관광지, 관광 시범점 요구 사항에 따라 798 예술구 건설을 계획하는 등 높은 요구와 높은 기준에 따라 설계계획을 세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환경을 최적화하여 오염을 방지하다.

예술구의 환경문제는 관람객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으며, 798 예술구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의 핵심 요소이기도 하다. 내부 환경은 주로 혼란 통제, 더러운 통제, 오염 통제의 세 가지 방법으로 통치된다.

혼란의 측면에서 볼 때, 먼저 회사, 기업, 호텔이 아니라 입구를 엄격히 해야 한다. 필요한 상업적 존재는 필요하지만 진입자의 유형을 엄격하게 통제해야 한다. 문화예술회사만 예술구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하고, 인테리어는 때때로 현대적이지 않은 것은 개업할 수 없다. 상점, 식당, 화장실, 휴게소, 통로 등은 예술 내포와 패션 요소를 곳곳에 반영해 예술구 크리에이티브 전시 공간의 패션 스타일과 일치한다. 둘째, 예술공간의 장식성을 보장하고, 장식에 대한 엄격한 요구가 없는 현상을 피하고, 바우하우스의 건축 스타일과 건축 구도를 파괴해야 한다. 일부 개인과 회사는 인테리어 과정에서 원래 공장의 창문, 유리, 지붕, 난방기를 철거하고 교체하여 원래 공장의 원래 풍미를 파괴하여 실제로 예술구역의 가치를 떨어뜨렸다. 앞으로 개조에 대해 엄격하게 감독하여 원래의 건축 근리의 파괴를 방지해야 한다. 셋째, 교통 질서를 통제하다. 예술구역에 정규주차장이 없는 상황을 극복하고 필요한 주차장을 건설하고 자동차가 난잡하게 방치되는 것을 금지해야 한다. 단방향 차선과 속도 제한 표지판을 설치하여 자동차가 예술구역에서 좌충우돌하는 것을 금지하고 관광객의 안전을 보호한다.

오염관리 방면에서 우선 예술구역의 환경위생을 잘 하고 예술구역의 지저분한 문제를 극복해야 한다. 예술구의 위생에 대해 구체적인 요구를 하고, 전문가를 배치하여 청결을 진행하다. 관광객들이 쓰레기를 버릴 수 있도록 예술디자인의 쓰레기통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위생 상태가 좋은 예술 화장실을 좀 더 건설해야 한다. 예술구역에 나무를 심고 풀을 심고, 예술구의 작은 환경을 미화하고, 분진 오염을 방지해야 한다.

오염 통제 방면에서, 주로 소음과 공기 오염을 일으키는 기업을 예술구에서 이전해야 하며, 대형 화물차는 예술구역에 들어갈 수 없고, 예술구 밖으로 이전하는 공장의 손실은 국가가 부담해야 한다. 예술구는 조용하고 예술구는 파란색이다.

느슨한 정책과 저조한 임대료.

패션예술구 (예: 미국 뉴욕의 소호 예술구) 는 798 예술구와 같은 오래된 공장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임대료가 낮은 역사를 가지고 있어 30 여 년 동안 계속 발전해 왔다. 798 예술구는 자발적으로 형성된 패션 특색을 지닌 예술구역이다. 이곳의 특색 있는 낡은 공장 외에 저렴한 임대료는 패션 예술가가 이 지역에 진입하는 주요 요인이다. 전반적으로 패션, 전위, 전위 예술가는 종종 돈이 없는 가난한 예술가이고, 집세의 빠른 상승은 많은 패션 예술가들을 예술구역에서 날려 뿌리를 내리지 못하게 하고, 예술 창작과 전시회에 착실하게 종사한다. 36860.6868686666

798 예술구가 적어도 30 년 동안 존재하게 하기 위해 정부는 패션 예술가들이 이곳에서 살아남도록 장려하는 특별한 정책을 채택해야 한다. 따라서, 세금과 대출 방면에 일정한 경사를 주어 예술구 문화예술회사의 세금을 감면하고 문화예술회사에 저리 또는 이자 대출을 실시해야 한다. 일정 역사 기간 동안 예술가에 대한 임대료는 낮은 수준으로 유지해야 하며, 낮은 임대료와 임대료 보조금 정책을 실시해야 한다. 만약 임대료를 늘려야 한다면, 낮은 증가율도 규정해야 한다. 정부는 공석에 보조금과 지원을 준다. 이러한 일련의 특혜와 특별 정책을 시행해야만 798 예술 특색 구역이 오래 보존되고 계속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