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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유우석 파도 모래 (하나)

(하나) 파도사 구곡 황하만리사, 파도가 하늘 끝에서 요동친다. 지금 바로 은하수에 올라가서 견우직녀 집에 갔다. (둘) 파도는 멈추지 않고, 앞물결은 꺼지지 않고, 파도는 꺼지지 않았다. (둘) 모래는 서너 번이나 신을 맞이한다. (셋) 파도 모래는 햇빛이 맑고, 골드러시는 여친이 만강호에 가득하다. 미인 장신구 후왕인 () 은 온통 모래 속 파도의 밑바닥이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넷) 파도는 8 월 파도소리를 내며 울부짖으며, 머리는 높은 수장이 산에 닿았다. 잠시 후 바다 문으로 들어가 모래더미를 말아 눈 더미처럼 만들었다. (5) 파도 모래는 동쪽으로 호랑이 눈무늬가 흐르고, 청회효색 오리머리 봄이다. 군은 나루터의 모래밭을 보고 있지만, 건너가는 사람은 몇 명입니까? (6) 파도가 깊고, 모옌 이주객이 모래침 같다. 천태만은 힘들지만 광사를 불며 금까지 시작한다. (7) 파도사로수교 변두리 봄날 비스듬하게, 벽류는 경량하게 조안사를 얕본다. 공연히 광풍이 급하여 원앙새가 물보라를 내뿜었다. (8) 파도 앵무조개주 머리 파도 모래, 청루춘망일은 비스듬히 기울어진다. 진흙을 물고 제비를 물고 다투어 집으로 돌아가고, 혼자 광부는 집을 기억하지 않는다. 파도사 (그 9) (당) 유우석 영금강 양안의 꽃, 봄바람이 불고 파도가 모래를 치고 있다. 소녀는 원앙 금품을 자르고 중류로 노을을 향할 것이다. < P > 이 단락의 주어 해석 편집 < P > 파도사: 당교방 곡명, 민간에서 시작한다. 9 곡: 9 는 가상 손가락입니다. 긴 수로를 가리키며, 대량의 진흙과 모래를 운반한다. 쓰레받기: 위아래로 흔들린다. 은하수: 천하, 고대인들은 은하수가 황하와 통한다고 생각했다. < P > 편집본 명구 감상 < P >-"지금 은하수로 곧장 가서 견우직녀집에 갑니다." 이 절구는 골드러시의 말투로 그들이 아름다운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강변에서 생활하고 견우직녀가 사는 천하가 고요하고 아름답지만, 황하변의 골드러시는 하루 종일 풍랑과 모래 속을 뛰어다닌다. 은하수에 올라 견우직녀집에 함께 가서 조용한 전원목가 생활에 대한 동경을 담았다. 이런 낭만적인 이상은 호매한 구어로 토로하는 것은 소박하고 직설적인 아름다움이다. < P > 편집본 저자소개 < P > 류우석 (772-842), 자몽, 한족, 낙양 (오늘 허난성 낙양시) 인, 당나라 문학가, 철학자, 자칭 한중산 정왕후예라고 자칭하며 검열 감찰을 맡았으며 왕숙이었다 당나라 중기와 후기의 유명한 시인은' 시호' 라고 불린다. 그의 가족은 대대로 유학으로 전해 내려오는 서향문제였다. 정치적으로 혁신을 주장하는 것은 왕숙문파 정치혁신 활동의 중심 인물 중 하나이다. 나중에 영정 혁신 실패는 랑주 사마 (현재 호남 상덕) 로 강등되었다. 호남 상덕사학자, 수집가 주신국 선생에 따르면 유우석이 랑주 사마로 강등되는 동안 유명한' 한수성 춘망' 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