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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인제 경기, 왜 청어린이 축구 훈련에서 가장 추앙을 받습니까?

왜? 왜 2 인제, 3 인제, 5 인제, 6 인제가 아닌가요? 하필 네 명이야?

일반적으로 11 제 경기 수부터 감소해 경기장 수가 적을수록 경기 강도가 커지고 3 대 3 시 경기 강도가 최대치에 이른다.

만약 3 대 3 에서 경기 강도를 계속 높인다면, 다른 수단을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한 발로 공을 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단위 시간 동안 각 선수가 기술적인 동작을 하는 수가 늘어난다.

반면 구장 면적 차원에서 구장이 클수록 경기 강도가 높아진다고 말했다. 표준 축구장에서 5 인제를 찼다는 것을 믿지 않으면 10 분 이상 지쳐서 쓰러질 수 있다. 경기장 면적이 커지면 개별 선수의 달리기 거리와 달리기 시간이 늘어나 에너지 소비가 빨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 P > 이에 따라 훈련수업의 장소 면적이 연수 인원과 비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선수들의 체력 소모가 너무 빠르거나 (장소 면적이 너무 커서 연수원이 너무 적음), 선수들의 기술동작 발전이 제한된다는 것을 설명한다.

위의 질문으로 돌아가서, 서로 다른 인제 훈련 경기를 보면 어떤 미묘한 차이가 있을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대 1 또는 2 대 2 일 때 선수들은 순발력, 혼자 맞서는 팔다리 힘 (체력) 과 가짜 동작 (기술) 을 더 많이 사용한다.

< P > 우리는 이제 인원수가 적을수록 경기 강도가 높아지고 가속이 자주 사용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1 대 1 또는 2 대 2 에서는 선수들의 체력 소모가 빨라진다.

훈련에 넣는다. 코치가 1 대 1 또는 2 대 2 를 연습하려면 선수들의 휴식 횟수를 늘려 선수들의 체력을 회복해야 한다는 뜻이다.

그리고 1 대 1 또는 2 대 2 에서 선수들의 운동은 무산소 운동 형태로 주로 근육의 ATP/CP 와 소량의 탄수화물을 소비하기 때문에 이러한 에너지는 빠르게 회복될 수 있기 때문에 휴식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관련 지식은 본 시리즈를 참조하십시오).

전술적 관점에서 볼 때 1 대 1 또는 2 대 2 의 패스 라인은 매우 제한되어 있어 전술 함량이 매우 적다.

3 대 3 또는 4 대 4 에서는 경기 강도가 최대에 이른다. (우리는 선수의 심박수로 경기 강도를 측정하고, 강도가 높을수록 선수의 심박수도 높아진다.) 1 대 1, 2 대 2 에 비해 개인당 터치 횟수는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만 공이 없을 때 달리기 거리와 기간이 늘어났다.

전술적 관점에서 볼 때, 이 시점에서 패스 삼각형의 입석을 형성하기에 충분한 인원수가 있어 전술적 함량이 증가하기 시작했고, 선수는 패스 라인 선택, 패스 시기 선택에 대한 판단을 내려야 했고, 팀 친구가 없는 무구 달리기도 중요해지기 시작했다 (무구 달리기 의식 배양).

하지만 이 시점에서 인원수는 여전히 고정 위치, 고정 임무를 형성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모든 선수 (공이 있든 없든) 에게 높은 경기 투입도를 요구해야 한다 (한 선수가 서 있는 경우는 드물다).

선수들의 체력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때 무산소 운동과 유산소 운동이 자주 번갈아 나타나는 가운데 탄수화물과 지방이 이 시기의 주요 에너지원이다. 1 대 1 과 2 대 2 에 비해 선수들의 체력이 지탱할 수 있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