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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중국 발렌타인데이는 언제입니까?

올해 중국 발렌타인데이는 2007년 8월 19일, 음력 7월 7일입니다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유래

"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는 우리나라의 오랜 전통입니다. 민족 명절은 치교절, 딸의 날, 소녀의 날, 친앙절, 쌍칠절, 향교절, 교절절이라고도 합니다. 음력 7월 7일은 그 밖에도 계성제(巨興祭), 도서전시제(書祭祭), 선녀제(七祭祭) 등이 있는데, 치시수제(端施節祭), 판고왕제(7월祭祭), 겅우탄신일(老七結日) 등 축제의 이름도 다양하고 그 방식도 다양하다. 명절을 기념하는 것은 이름이 다르기 때문이다. 감정적인 요소와 사람들의 삶에 대한 해석이 너무 많이 축적되었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치시절'의 발전사를 살펴보면 포기하기가 가장 쉽다. 혼란스러운 시기에 사람들의 경시를 받고, 안정되는 시기에 가장 우려되는 날입니다. 이제 중국의 발렌타인데이에 다시 주목해야 할 때입니다.

1. Day

중국의 발렌타인 데이는 사람들의 자연 숭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적어도 3~4천년 전, 천문학과 섬유 기술에 대한 이해가 나타나면서 알타이르와 베가에 대한 숭배가 시작된 것 같습니다. 동쪽, 서쪽, 남쪽, 북쪽의 방향을 나타내는 7개의 별이 있으며, 그 중 북두칠성이 가장 밝아 밤에 방향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북두칠성의 별은 Kuixing이라고 불리며 지도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나중에 황실 시험 시스템이 있었고 최고 학자는 "Dakui Tianxiashi"라고 불리며 학자들은 중국의 발렌타인 데이를 "Kixing Festival"이라고도 부릅니다. 중국의 발렌타인데이가 고대 별을 숭배하던 시절의 흔적을 이어가는 '책 말리기 축제'. '치시축제' 역시 고대인의 시간 숭배에서 유래했다. "기"는 달과 일을 모두 "기"로 하여 사람들에게 시간감을 줍니다. 고대 중국인은 태양, 달, 물, 불, 나무, 금속, 흙의 다섯 행성을 결합하여 "기"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기야오". . 7이라는 수는 시간에 따라 단계적으로 표현되며, 시간을 계산할 때 "7 7"을 끝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옛 북경에서 죽은 자를 위한 도장을 할 때 "7 7"의 완성은 현재의 "주"는 여전히 일본어로 일부 예약어가 있습니다. "Qi"는 "吉"과 동음이의어이며, "Qiqi"는 또한 이중 길조를 의미합니다. 상서로운 달. 필기체에서 'xi'라는 단어의 모양이 '일흔일곱'을 연속해서 쓴 것과 같기 때문에 일흔일곱의 나이를 '서수'라고도 합니다. '기시'도 숫자 숭배 현상입니다. 고대에는 3월 3일, 5월 5일, 7월 7일, 9월 9일과 2월 2일과 3일, 6월 6일의 "7일"을 한 해의 첫 번째 달로 여겼습니다. 일렬로 늘어선 구슬의 수는 낭만적이고 엄격하여 사람들에게 신비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Qi"는 "아내"와 발음이 같기 때문에 Qixi 축제는 주로 여성과 관련된 축제가 되었습니다. Qixi 축제는 음력 7월 7일 밤입니다. 왜 이 전통 축제를 "중국 발렌타인 데이"라고 부르나요? 말하자면, 진저우(陳州), 후난(湖南)과 관련이 있는데, 진저우(陳州)는 한나라 초기에 귀양현(貴陽縣)으로 확립되었고, 한나라, 위나라, 진나라, 남조, 북조, 수당시대에는 귀양으로 불렸다. 귀양은 선인과 신화가 탄생하는 곳이다. 서한시대에는 『귀양선인전』에 『성무정』이라는 유명한 선인이 있었다. 『선인전』, 『선인전』, 『태평광기』, 『중국신화사전』에 모두 그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견우와 직녀의 만남 날짜가 그가 밝혀졌다. 남조의 기이한 소설집 《서기개기》에 기록되어 있다: "귀양의 성무정은 불멸의 길이 있어 항상 세상에 있다. 갑자기 그가 동생에게 말했다. '7월 7일, 위버 소녀는 강을 건너고 모든 불멸자들은 궁전으로 돌아갈 것이다. 나는 당신을 궁전으로 보낼 것이다. 그래서 나는 멈출 수 없고 당신에게 작별인사를 할 수 없다. 강을 건너는 소녀가 왜 돌아가야 합니까?" 그는 "위버 소녀가 잠시 전우를 방문합니다. 내일 돌아올 것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단, 성 우딩이 그곳에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7월 7일 위버 소녀가 나팔꽃과 결혼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 마오둔 선생은 자신의 저서 <중국 신화 연구>에서 이 이야기를 인용했다.

기원전 208년. 전국시대 항량은 초회왕 미회(密懷)의 손자인 흉신(匯興)을 회왕(淮王)으로 받들었다. 기원전 206년 항우는 흉신을 의제(의제)로 모시고 도읍을 펑청(지금의 강소성 서주)에서 진현으로 옮겼다. 같은 해 가을, 초회왕 흉신이 진현(陳縣)에서 처음으로 기희절을 거행한 직후, 항우는 비밀리에 주장(九江) 영부왕(永寶王)을 보내 그를 진주(陳州)로 쫓아가 이제(皇帝)를 죽였다.

현재 진저우(陳州)에는 이순신릉이 남아 있다. 『중국 장강 문화 시리즈』 제2장에 따르면 현대 학자들은 견우와 직녀 신화로 형성된 민속 축제가 전국시대에 있었다고 연구했다. 시대와 장소는 호남(湖南) 초(楚)나라 초(楚)나라 초(楚)의 회왕(淮王)이 발렌타인데이를 제정하고 나중에는 전국적인 명절로 삼았다. "Qiqiao Festival이라고도 알려진 Qixi Festival은 현재 "중국 발렌타인 데이"의 전통 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국가 문화 걸작입니다. Hunan Chenzhou Guidong에있는 Xianyuan Bridge는 견우와 직녀가 현실 세계에서 만나는 곳. 지역의 '치시 축제' 풍습과 귀동 셴위안 다리에서 만나는 '소우와 직녀'의 이야기는 이 지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

2. '칠시축제'의 발전

축제는 아무리 출현 이유가 많아도 사회의 발전과 함께 발전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문화현상이다. 중국 국가의 오랜 역사 속에서 "치시 페스티벌"이 존재하고 발전할 수 있었던 데에는 몇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1) 중국의 상위 통치자들의 참여와 홍보가 공식적으로 지정되었습니다. 한나라 무제(吳帝) 원년(기원전 104년)의 국경일로 달력에 절기를 정하고 설날, 설날, 등불절, 상시절, 한시절을 명시한다. 청명절, 단오절, 중국 발렌타인 데이, 중구절, 춘추절, 겨울절 등이 한나라의 중요한 경축일을 이루고 있는데 이는 한나라의 무제(吳皇)가 7월 7일에 태어났기 때문이다. 의요년(기원전 156년), 원풍 5년(기원전 110년)에 태후가 한나라 무제를 만나러 궁궐에 가서 기희제에도 하사했다고 전해진다. (2) 신화적 설화의 내포. 견우와 베가의 이야기가 유래되었을 때, 구전전설의 연대를 특정하기는 어렵다. 문헌에 따르면 견우와 직녀가 서로 사랑하고,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은하수를 사이에 두고 헤어지고, 중국의 발렌타인데이에 만나는 이야기는 모두 1990년대에 이루어졌다. 남북조 시대는 사회가 혼란스럽고 전통 유교가 공격을 받았던 시기로, 학문적 사상이 비교적 자유로웠고, 민속문학이 크게 발달하였다. 사람들은 통일되고 안정적인 삶을 염원했고, 견우와 직녀가 강 양쪽에서 인위적으로 분리되는 비극은 공감을 불러일으켰고, 전설의 내용이 풍부해질수록 더욱 널리 퍼졌다. 더욱이 많은 문인들의 작품 속으로 들어가게 되면서 칠석제는 한나라의 궁궐을 중심으로 한 축제에서 민속적 감성의 축제로 진화하여 7월 7일의 민속행사는 더욱 생생하고 구체적이게 되었으며, 전설도 전해지고 있다. 예를 들어 직녀는 여자를 능숙하게 만들 수 있고, 암표상은 사람을 부자로 만들 수 있고, 신은 땅에 내려와 사람을 데려와 고통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세계의... 견우와 직녀가 까치다리에서 만나는 시간을 연장하기 위해 일부 장소에서는 다음과 같은 풍습도 나타납니다. 7월 7일 낮에 수탉을 죽여 견우와 직녀를 깨우지 않도록 하십시오. 위버걸이 모임을 할 때 어떤 사람들은 서양의 축제는 주로 종교에 관한 것이고, 중국의 축제는 주로 가족 간의 유대에 관한 것이라고 말하는데, 이는 제물과 종교적인 내용이 침투하는 것이 일리가 있습니다. 남북조 이후 당나라가 통일되고, 사회가 안정되며, 당송시대에는 견우와 직녀가 번영하였다. 더욱 신격화되어 세상의 농사와 직조를 관장하는 신이 되었고, 낮에는 당나라 궁궐에서 악티노라이트를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숭배하는 신이 되었다. 밝은 색으로 물들여 천 송이 이상의 백합꽃을 마당에 흩뿌리며 밤에는 '강을 건너는 상서로운 꽃'으로 떠다니며 꽃과 과일을 배열하고 굽는다. 그것들을 포도주에 취하고 두 별에게 경배할 자리를 마련하였느니라. 송나라에서는 견우와 직녀라는 쌍신을 불경의 '모라'와 연관지어 중국 발렌타인데이마다 견우와 직녀를 토우로 만들어 탁자 위에 놓았다. 예배를 위해. 모라로 대표되는 견우와 직녀를 숭배하는 것은 명나라 시대에도 여전히 큰 인기를 끌었지만, 점토 외에도 목각품, 심지어 금은 제품도 있었다. 청나라에서는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민속 활동이 더욱 성숙하고 풍부해졌으며, "다섯 아들"에게 제사를 드리는 전통을 따르고, 이중 별을 축하하고, 손재주를 기원하고, 물 위에 바늘을 띄우고, Qiaoyun을 지켜보는 등의 전통을 따랐습니다. , 그리고 Kuixing을 숭배합니다... 과거 왕조에서 전해 내려온... 또한 "천하비" 및 "영생궁" 시즌 드라마 공연도 추가되어 중국 발렌타인데이를 매우 재미있는 전통 축제로 만듭니다.

3. '칠시축제'의 문화적 특성

축제는 민속문화현상으로서 문화정신, 축제도구, 축제용어, 축제음식 등에 초점을 맞추어 연구해야 한다. 이 축제의 축제 문화는 금기 사항, 축제 날짜 및 기타 측면에서 시작됩니다. 각 축제마다 고유한 문화적 특징이 있는 것 같아요.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가장 큰 특징은 남편과 아내 사이의 사랑에 대한 중국인의 태도와 이상을 표현하는 '사랑'이라는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사람들은 "오랜 이별 끝에 결혼한다"고 말하는데, 송나라의 진관은 "까치다리 불멸"에서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함께 있을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천년 동안 싸움은 없다'는 삶의 철학을 담고 있으며, 가족과 사회의 관계를 반영하고 있다. 견우와 직녀가 만나 천하의 까치들이 서로의 꼬리를 물고 다리를 놓아주며 천하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은 하늘과 사람이 화합하는 장엄한 그림이요, 선과 승리의 노래이다. 협동 단체. 중국인이 추구하는 것은 일시적인 즐거움이 아니라 사랑의 영원함이며, 남녀 간의 일시적인 상호 매력이 아니라 남편과 아내 사이의 상호 감정과 사랑의 교환입니다. Bai Juyi는 "영원함은 결국 끝날 것이며,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영원을 추구하는 것은 중국의 발렌타인 데이 축제 문화의 특징입니다. (1) 사람들이 은하수를 볼 수 있는 한 그들은 견우와 직녀의 아름다운 전설을 생각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는 늦여름과 초가을에 해당하며 낮에는 구름이 하늘을 덮고 밤에는 밝은 별을 보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최근에는 도시화의 가속화로 인해 가로등의 밝기가 하늘 감상 효과에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결국 '자연으로의 회귀'를 추구하게 됩니다. 중국 밸런타인데이에 야외로 나가서 하늘을 보는 것은 축제의 '패션'이 될 것입니다. 중국 밸런타인데이는 천상의 현상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중국 발렌타인데이는 남편과 아내의 사랑, 조화, 안정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가족이 있는 한, 함께 늙어가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을 추구하는 일입니다. 사회의 경쟁이 치열할수록 부부는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요즘에는 은혼, 금혼식, 다이아몬드 웨딩... 모두 부부의 삶을 찬양합니다.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문화적 의미는 사회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커플로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는 현대에 더욱 유행합니다. (3) 전통 명절은 중국 문화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매체이며, 중국의 부흥은 문화 번영에 반영되어야 합니다. Qixi 축제의 포괄성과 독창성은 중국 축제 문화를 대표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축제 문화가 풍부하고 다채로우면 축제 문화의 온전함을 잃게 됩니다. 그러니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Qixi Festival은 진나라 이전부터 현대까지 수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 역사적 이유와 사회적 이유 때문에 이 축제는 부침을 겪으며 계속해서 변화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사회와 사람, 자연 만물의 다양한 관계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귀중한 정신적 재산입니다. 이제 우리는 먼저 존중하고, 두 번째로 연구하고, 세 번째로 발전시켜 전통 명절이 중화민족의 단결을 단결시키는 데서 본연의 역할을 발휘하도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