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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분의 물 부족을 영리하게 판단하십시오.

물을 주는 것은 화훼 재배의 통상적인 관리 작업이며, 분토가 물이 부족한지 아닌지는 파악하기 어렵다. 화훼재배 전문가들은 물이 부족한지 판단한 경험이 다음과 같다: 1, 할교법.

손가락 관절로 화분의 상벽과 중벽을 가볍게 두드린다. 맑은 소리가 나면 토양이 건조하다는 뜻이므로 즉시 물을 주어야 합니다. 답답한 탁음이 있으면 대야의 흙이 젖었으니 잠시 물을 주지 않을 수 있다.

2, 육안 측정법

눈으로 분토 표면의 색깔이 변하는지 관찰하다. 색이 옅거나 회백색으로 변하면 분토가 건조해서 물을 줘야 한다는 뜻입니다. 색이 진해지거나 갈색으로 변하면 분토가 촉촉해 일시적으로 물을 줄 수 있다.

3. 지법

4. 반죽 방법

손가락으로 대야토를 짜다. 만약 토양이 가루 모양으로 되어 있다면, 분토가 건조하다는 것을 설명하면, 즉시 물을 주어야 한다. 토양이 조각이나 입자형으로 되어 있다면 분토가 촉촉함을 나타내면 일시적으로 물을 주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위의 테스트 방법은 모두 경험에 의거해 사람들에게 분토의 건습상황을 알릴 수밖에 없다. 대야토의 건습도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면 토양습도계를 사서 습도계를 토양에 꽂고 눈금에 건조하거나 젖은 글자를 볼 수 있어 언제 물을 주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다.

연애고백법 고백법 1: 직접 외치법

네가 좋아하는 여자를 골라서 등산할 때 소리지르거나, 그녀를 안고 귓가에 속삭이며, XXX, 나는 너를 좋아한다. 만약 그녀가 고민하지 않고 얼굴이 붉어지는 표정이 없다면, 그녀가 너에게 약간의 흥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으니, 너는 잘 파악해야 한다. 이것은 너와 좀 애매한 여자들에게 적합하다. (용기 없음) 고백 방법 2: 일출 고백법

그녀와 함께 해돋이를 보고 해돋이의 아름다운 풍경이 낭만적으로 나타나는 순간 사랑하는 사람에게 정중히 고백하는 것은 얼마나 낭만적인 일인가.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리고 아름다운 풍경의 렌더링과 전날의 만남에서 여자들은 당신의 마음을 더 민감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쉽게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런 방법은 낭만을 사랑하는 여자들에게 적합하다. 여기 일출이 있습니까? 나는 본 적이 없다.

고백 방법 3: 대 군주 하드 활 방법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여자를 만나고, 그녀를 잘 이해하고, 적절한 순간에 그녀를 안아주고, 빨리 키스하고, 당신의 깊은 사랑을 입맞춤에 집어넣고, 그녀가 진정으로 당신의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녀가 당신을 밀지 않고 응답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이번에 성공했다는 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어떤 친구들은 그녀를 밀치고 나서도 강경한 방법을 계속 시도할 수 있지만, 이 방법은 더욱 위험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강렬한)

고백 방법 4: 그루터기를 지키며 토끼를 기다리는 법

당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이미 남자친구를 가지고 있는데, 당신이 놓아주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녀의 방법을 기다리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감정에 허점이 생길 때까지, 그녀와 남자친구가 문제가 생길 때, 당신은 그녀가 문제를 분석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을 더욱 배려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섬세한 마음도 점차 불균형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천천히 당신 쪽으로 기울어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런 방법은 그런 작은 여자의 여자에게 적합하다. (까칠하다)

고백 방법 5: 학문적 추구법

그녀가 어떤 일을 잘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그녀에게 접근하여 그녀의 성격을 이해하고, 그녀와 불가분의 관계를 맺고, 적당한 순간에 자신의 생각을 보여주는데, 이런 여학생은 평소에 공부를 잘하고, 감동과 동화에 취약하기 때문에 공부는 매우 강력한 방법이고, 남자는 잘 이용해야 한다. 어험? ) 을 참조하십시오

팁: 고백 후 소녀의 반응 설명.

1, 안된다고 합니다.

만약 한 여자가 좀 무뚝뚝하게 너를 거절한다면, 그것은 단지 그녀가 너에 대한 느낌이 없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여자가 고집이 세서, 만약 그녀가 정말 너에 대한 느낌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나타낸다면, 남자에게 쫓지 말라고 권고해도 소용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때 여학생은 감동하지 않지만, 너의 끈기는 그녀를 혐오스럽게 할 것이다. 반대 방향으로 가는 것을 기억하라. 때로는 적당한 손을 놓아도 다른 효과를 불러일으킬 때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얼버무리는 명확한 답을 주지 않았다

이런 반응은 그녀가 너에게 감정이 없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결코 너를 배척하지 않는다. 그녀는 복잡하고 기쁘고 두려운 심리를 가지고 있다. 너는 그녀가 만족과 거절을 시도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사실, 그녀는 고의가 아니다. 그녀가 너를 시험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녀는 단지 자신과 싸우고 있을 뿐이다, 왜냐하면 그녀는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때, 그녀가 너를 거절한다 해도, 너는 주동적이고 견지해야 한다. 너는 항상 성공할 것이다.

3, 어떤 문제는 비교적 어렵다.

사실, 이 반응은 분명히 그녀가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여자이고, 신중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과 몇 라운드를 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 거절이 너를 거절한 것은 아니다. 몇 번이나 너를 거절한 후에 그녀는 너에게 한 번 기회를 줄 것이다. 거절에는 이익이 가득하다. 이런 사랑은 너에게 다른 느낌을 줄 것이다. 마음에 들어요?

자신을 과거에서 해방시키고 계속 나아가는 유일한 방법은 뒤돌아보지 않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술에 취했을 때 나에게 전화를 걸면, 설령 그가 중요하지 않은 말을 많이 한다 해도, 그가 나의 좋은 꿈을 깨워도, 나는 조용히 그의 말을 들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그에게 매우 중요한 존재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모두 먼 길을 떠나 결국 미성숙한 자신에게 작별을 고하게 된다. 해자, 네가 다른 사람을 위해 우산을 쓸 때, 뒤돌아봐, 빗속에 바보가 있어.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대신,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쓸쓸한 진, 누가 머리끝을 헝클어뜨리고, 누가 유년의 삼생 강변을 만들었는가. 나이하교에서 누가 맹파탕을 마시고 이 먼 그리움을 새겼습니까? 잊어버리세요, 다정다감해요! 악로의 손에 잘못 묶인 붉은 선은 수천 년 동안 떫다. 물처럼, 나는 그것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다. 나비꽃이 떨어지면 너의 일생을 부드럽게 한다. 보름달이 완전하지 않아 서원을 하다. 결국, 그 1 세는 꽃이 피고, 이생은 꽃이 떨어진다.

셋째, 인생은 즉흥적인 공연이다. 이룰 수 없는 꿈은 없고, 일찍 깨어나지 않는 사람만 있다. 놓친 사람은 뒤돌아보지 마라. 사랑은 일시적이거나 평생일 수 있다. 누구나 서로 다른 시간에 서로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 인생은 차와 같아서 한평생 고생하지는 않지만, 늘 한동안 고생한다.

넷째, 눈물로 꽃을 묻고, 꽃은 말을 이해하지 못하고, 붉은 파리는 도처에 널려 있고, 하나는 두 가지 근심을 생각하고 있다. 고불은 멀고, 파란 등불은 쉽게 허무하고, 퉁소 소리는 맑고, 눈은 쓸쓸하다. 내세는 유리심, 안팎이 해명되어 인간의 춘추를 바라보며 미소를 머금고 서길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붉은 먼지의 상승과 하락을 보면서, 나는 붉은 먼지가 사라진 것을 기억한다. 나의 그림자는 비가 내리고, 나의 셔츠는 춥고, 나는 실망하고 있다. 슬픔과 이별, 인연이 왔다갔다하며 영원한 미련을 떨어뜨리고 있다. 평생 연우, 꿈; 일생의 붉은 먼지, 한 곡. 1 물론 인생의 길은 순조로울 수 없다. 누구나 좌절과 실패를 겪을 수 있고, 뜻대로 되지 않는 일도 만날 수 있다. 문제는 네가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달려 있다. 낙관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평상심을 유지하고, 명리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일부러 추구하지 마라. 너는 편안하고 차분한 태도를 가져야 한다.

5. 생활이 늘 우리와 농담을 한다. 네가 기대하는 사람은 너에게서 더 멀어질 것이다. 나는 너에게 단지 사고일 뿐이다. 너는 나의 애인이다. 뼈에 사무치는 기억은 사실 이미 다른 사람에게 잊혀졌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연애를 하면 연애를 한다. 오직 한 사람만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한 사람을 좋아할 때 한결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여섯째, 항상 몇 가지 이름이 있는데, 지나간 흔적 때문에 차마 삭제할 수 없다. 항상 잊지 못할 것이 있다. 따뜻한 교집합에서 비롯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평생 다시 연락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평생 기억할 것이다. 더 이상 심장 박동은 없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가슴이 아프다. 영원히 변하지 않는 자리를 남겨두고, 보고, 읽어라. 멀지만 또렷한 이름을 기다리며 기억하고 간직하세요. 내가 참을 수 없는 것은 이름이 아니라 사람이다. 네가 잊을 수 없는 것은 과거가 아니라 감정이다.

일곱째, 사람이 핍박하는 것이다. 세태가 서늘하여, 너는 계속 놀 수는 있지만, 외출할 수는 없다. 인심은 예측하기 어렵고, 인면은 알기 어렵고, 감정은 파악하기 어렵다. 어떤 자기도 모르게 위장하는 것은 세상사에 대처하기 위해서일지도 모른다. 진실하지 않은 입꼬리가 올라가는 것은 걸림돌이 되는 힘일지도 모른다. 눈물, 도울 수 없지만 도울 수는 없습니다. 고난, 삼킬 수 없다. 잘못된 인연은 놓을 수 없으면 내려놓아야 한다. 생활의 무거운 짐을 지고, 무엇을 잃어야 하고, 무엇을 주워야 하는가.

8.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몇 번이고 만나고 싶다면, 그와 함께 있을 때 항상 말할 수 없는 달콤함이 있고, 당신이 그를 위해 뛰고 싶다면, 당신은 그 사람을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만약 당신이 한 사람과 함께 있다면, 당신은 억압을 느낄 것이고, 당신은 억울함을 느낄 것이고, 당신은 마음이 불편할 것이고, 그러면 당신들의 관계는 끝날 것입니다. 가끔은 연애가 간단해서 너와 함께 있고 싶어.

9. 청춘에는 항상 열심히 해야 할 일이 있고, 항상 필사적으로 추구해야 할 꿈이 있다. 득실을 따지지 않고, 청춘이 후회를 하지 않는 한. 세상에 과거를 만회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눈앞을 소중히 여기고, 잃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과거를 후회하지 마라. 옳고 그름을 듣고, 남의 험담을 하고, 너를 비판하고, 나쁜 소리가 나오면 나오기 때문에, 나는 고민을 들을 수 있다. 많은 일은 모르는 것보다 못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신이 말하는' 사물은 사람이 아니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게시판을 뒤에서 앞으로 뒤집으면 계속 같이 있을 거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더 이상 연락하지 않습니다. 진심으로 지불하면, 진정한 수확이 있다. 정성을 다해 보살펴야 마음이 함께 할 수 있다. 내 인생에서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을까? 누군가가 얼마나 추운지 알기만 하면 충분하다! 많은 사랑은 말할 필요도 없고, 마음으로 느끼기도 한다. 많은 느낌은 들을 필요가 없다. 시간은 이미 증명되었다. 동행, 후회 없음; 전심전력으로 바치다.

때때로, 당신은 모든 진정한 사랑을 바쳤지만, 얻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때때로, 당신은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자신은 보잘것없다. 감정에서 가장 큰 실망은 당신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 당신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잘못된 마음을 주는 고통은 세상을 잃는 고통이다. 아무리 오래 해도 내 마음속의 아픔을 치유할 수 없다.

내가 원하는 사랑은 간단하다. 내가 말할 때 너는 들어야 한다.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는 내 곁에 있을 것이다. 내가 돌아섰을 때 너는 여전히 있었다, 이것으로 충분하다.

13. 자신을 과거에서 해방시키려면, 앞으로 나아가는 유일한 방법은 뒤돌아보지 않는 것이다.

14. 인생은 경주가 아니라 여행이다. 너는 가는 길의 풍경을 감상할 줄 알아야 한다.

15. 사랑은 항상 감동과 감동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서로 감사하지 않고 감동만 있으면 연인이 될 수 없다. 마음만 있고, 지속적인 관심과 책임이 없고, 짧은 사랑만 거둘 수 있다. 진정한 사랑은 감동이나 감동으로 시작되지만, 관심과 책임을 지탱하고 감상과 유치를 지도해야 결혼의 전당으로 나아갈 수 있다.

열여섯, 공허한 마음, 머나먼 꿈, 누가 내 목숨을 끌고 있어, 내 평생 그녀를 위해 졸려; 긴 사랑과 긴 그림자, 누구야, 내 마음을 사로잡아, 지금까지 그리웠어. 시간은 살금살금 과거를 희석하고, 지난 일은 몽롱하고, 세부 사항은 모호하며, 흔적은 곳곳에서 노쇠하다. 세월이 점차 낭만적인 신경을 굳혀서 더 이상 흥분할 수 없고 우정은 한 번 얼어붙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17. 사랑에서 다치지 않고 강인함을 배우는 사람.

화훼의 사계절 관리 방법 분재 화훼는 어떻게 실내에서 겨울을 지나나요?

화분의 봄 번식은 무엇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1) 찬바람을 피하십시오. 분재 꽃은 실내에서 긴 겨울을 보냈다. 이른 봄에 사람들은 보통 앞뒤 문과 창문을 크게 여는 것을 좋아한다. 이때 찬 공기가 꽃나무를 직접 습격해 밀라노 등 고온을 좋아하는 열대화초를 감기에 걸리게 해 낙엽을 초래하고 심지어 전체 그루의 사망까지 초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래서 이른 봄에는 맑은 날 정오 전후에 문과 창문을 열고 찬 공기가 화분에 직접 부딪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창문을 여는 횟수는 적은에서 많음으로, 시간은 짧은에서 길며, 점진적으로 단련하여 적응력을 높인다.

(2) 온도가 갑자기 변하는 것을 방지한다. 우리나라의 광대한 지역, 특히 북방에서는 봄철 기온이 변화무쌍하여 한파가 수시로 습격한다. 화분에 심은 꽃은 봄추위를 가장 무서워한다. 일부 남방의 현지 꽃들은 너무 일찍 방을 나가면 건조한 바람의 영향을 받기 쉽다. 화분에 심은 꽃의 적정 출실 시간은 기후조건뿐만 아니라 출실 후 화훼종의 특성에도 달려 있어 바람을 등지고 양지 쪽에 두고 악천후를 만나 제때에 실내로 옮겨야 한다.

(3) 물을 너무 많이 붓지 마라. 봄이 대지에 돌아오면, 겨울을 나는 꽃들은 성장이 느리거나 휴면 상태에 있고, 어떤 것은 방금 수싱, 어떤 것은 막 싹이 나기 때문에 일정한 수분이 필요하다. 그러나 너무 많이 부어서는 안 된다. 물을 너무 많이 주면 가지와 잎이 하얗게 자랄 뿐만 아니라 꽃이 피는 결과에도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대야는 오랫동안 습하고 토양은 산소가 부족하여 뿌리가 썩기 쉽다. 따라서 봄에 물을 주는 것은 적당히 해야 한다. 즉, 건조가 젖는 것을 보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식물이 자라면서 점차 물의 양이 증가한다. 하지만 봄철에는 기후가 건조하고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잎에 물을 자주 뿌려야 한다.

(4) 두툼한 비료를 주지 마라. 분재 화훼나 분재 묘목은 월동 후 비교적 쇠약해 잘 익은 묽은 액체 비료나 각종 전용 화학 비료를 적용하는 것이 좋다. 비료를 주는 양은 적음에서 많음으로 해야 한다. 봄철에는 10 15 일마다 1 회를 찜질할 수 있다. 비료를 준 후에는 물을 주는 송토에 주의해야 하며, 분토를 푸석하게 하여 뿌리 발육에 도움이 된다. 이때 두꺼운 비료를 주면 어린 뿌리의 성장에 해롭고 불에 타 죽을 위험도 있다.

5 1, 봄이라 겨울이 오는 게 뭐지?

사람들은 장기간의 양화 실천에서 두 가지 경험을 총결했다. 하나는 봄이 영원히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겨울입니다. 봄이 오기 전에 꽃을 방에서 나오게 하려고 서두르지 마세요. 북방의 봄에는 기온이 변하기 때문에, 바람을 자주 말리고, 한파가 수시로 습격한다. 방을 너무 일찍 떠나면 건조한 바람, 새싹, 잎이 자주 타 오르기 쉽다. 동시에 후기에 동해를 입기 쉬우므로 갑자기 대량의 낙엽이 생기고, 심할 때 전체 그루가 말라 죽을 수 있으니, 너무 일찍 방을 떠나서는 안 된다. 중국 북방의 대부분 지역에서는 청명과 장하 사이에 겨울 꽃이 실내에 머무르는 것이 가장 좋다. 꽃은 방을 떠나기 전에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보통 방을 떠나기 10 여 일 전, 정오에 창문을 열고 통풍을 하고, 점차 운동을 하고, 방을 떠나 바깥의 온도에 적응한다. 출국 후 만서리나 강풍 날씨를 만나면, 여전히 제때에 실내로 옮겨야 하고, 날씨가 호전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옮겨야 한다. 겨울이 안 들어온다. 즉 날씨가 막 추울 때 서리가 없다면 대부분의 꽃에게 화분을 실내로 옮기는 것을 서두르지 마라. 이 때 기온이 반복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추울 때 더워지기 때문이다. 꽃을 너무 일찍 실내로 옮기면, 그들의 성장과 발육에 불리할 것이다. 이때 꽃은 바람을 등지고 태양을 향하는 곳에 놓아야 하고, 일정 기간 동안 저온운동을 하면 대부분의 꽃에 도움이 된다. 그러나 종류에 따라 화초의 온도 요구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실내로 들어가는 시간이 일찍 늦기 때문에 같은 법칙을 따를 수 없다. 일반적으로 군자란, 자홍, 부상, 거꾸로 김종, 선인장 등이 있습니다. , 온도가 약 65438 00 C 로 떨어지면 실내에 있어야 한다. 재스민, 밀라노, 동백꽃, 금귤, 만청년 등. , 온도가 약 5 ℃로 떨어질 때 실내로 들어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분재 포도 장미 무화과 등. -5 C 에서 일정 기간 냉동한 후 냉장실 (0 C 정도) 으로 옮겨서 보관해야 합니다. 방에 막 들어온 꽃은 통풍이 잘 되어야 한다.

52. 여름에는 화분을 어떻게 관리합니까?

화북 등지에서는 여름 기후가 덥고 강우량이 많아 대부분의 화훼의 성장과 발육이 왕성한 시기이자 꽃나무를 꽂을 수 있는 좋은 시기이지만 병충해가 대량으로 발생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관리를 강화해야 하며, 다음과 같은 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1) 일광 음영: 여름철 고온에서 뜨거운 태양은 많은 화분의 성장과 발육에 해롭다. 그래서 꽃의 생활습관에 따라 다르게 대해야 한다. 마젠타, 상호엽, 석류, 무궁화, 무화과, 장미, 밀라노, 브랜디 등과 같은 희광의 꽃. , 햇볕이 잘 드는 곳에 유지해야 한다. 한여름에는 밀라노, 브랜디, 부상, 국화가 약간 그늘을 져야 한다. 동백, 두쥐안, 치자나무, 군자란, 남점 대나무 등. , 여름 이후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 보관된다. 난초과, 옥비속, 남천성화는 약한 빛이나 난시 아래에 유지되어야 한다. 동시에 햇빛을 차단하고, 물을 뿌리고, 대야를 덮는 등의 조치를 취하여 더위를 식혀야 한다.

(2) 물과 시비: 여름에는 기온이 높고 수분이 빨리 증발한다. 화분에 심은 꽃은 제때에 물을 주어야 한다. 그러나 꽃 종류에 따라 특징이 다르고 물에 대한 요구도 다르다. 수선화, 거북등죽, 말굽련 등 습한 꽃을 좋아해요. 충분한 물이 필요합니다. 밀라노, 재스민, 대나무 복숭아, 부상 등 촉촉한 꽃을 좋아하는 대부분의 경우 일반적으로 오전에 물 1 회, 오후에 물 1 회를 찾는 것이 좋다. 물을 주는 양은 주로 식물의 크기, 날씨의 변화, 분토의 실제 건습도에 달려 있다. 여름 천연두는 빨리 자라기 때문에 우리는 제때에 충분한 비료를 제공해야 한다. 수정도 따로 처리해야 한다. 보통 화분, 7 10 일마다 1 두 배로 익힌 묽은 액체 비료. 산성 토양을 좋아하는 꽃의 경우 10 일마다 1 배의 명반 비료를 줄 수 있다. 비료를 줄 때 살찐 물을 잎에 튀기는 것을 피하라, 그렇지 않으면 잎에 손상을 입히기 쉽다. 여름 시비는 저녁에 진행해야 한다. 비료를 주기 전의 의도는 토양을 푸석하게 하는 것이다. 뿌리가 비료와 수분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되고, 미생물의 번식과 성장에 도움이 되며, 토양 중 유기물의 가속 분해를 촉진하고 분재 꽃의 성장과 발육에 다양한 영양을 제공하는 것이다. 수정 후 다음날 물을주십시오.

(3) 통풍 손질: 여름철 화분을 다듬는 데는 주로 핵 제거, 싹 닦기, 잎 따기, 스파, 소과가 포함된다. 일부 봄에 파종하는 초화의 경우, 그들이 일정한 높이까지 자랄 때, 제때에 꺾어 더 많은 가지와 꽃을 촉진해야 한다. 금귤과 같은 일부 목본 꽃의 경우, 일년생 가지가 1.5 cm 까지 자라면, 20 cm 길이일 때도 핵을 제거하고 영양을 집중하여 개화 결과에 도움이 된다. 여름에는 일부 화훼의 줄기 밑부분이나 줄기에 불정아가 자주 나타나 영양을 소모하고 주형을 교란하므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국화, 동백꽃, 장미 등과 같은 관상용 꽃들의 경우. , 여분의 새싹을 제거하고 꽃을 다채롭게 만드십시오. 관과 화훼 (예: 석류, 금귤, 불수 등) 에 대해서도 제때에 어린 과일을 따야 한다. 일반적으로 짧은 결과 가지에는 하나의 열매만 남아 있고, 열매는 크고 아름답다. 또 나뭇가지를 제때에 잘라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다듬을 때 꽃의 형태 특성과 개인적 취미에 따라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4) 절단 파종: 여름은 초수, 재스민, 두쥐안, 부상 등 상록수 꽃나무에 적합한 시기로 생존하기 쉽다. 삼복일은 싹이 나는 매화, 복숭아, 브랜디와의 도킹과 같은 싹이 나기에 좋은 시기이기도 하다. 여름에도 화분을 재배하기에 적합한 시기입니다. 예를 들어 7 월에 심은 팬지는 국경일 전후에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국화는 7, 8 월에 파종하고 꽃이 적은 한겨울에도 꽃을 피울 수 있다. 대엽해동과 카네이션은 8, 9 월에 파종하고 이듬해 여름에 꽃이 피었다.

53. 여름에는 휴면 꽃을 어떻게 관리합니까?

수선화, 시클라멘, 거꾸로 김종, 튤립, 대엽가시통, 말굽련, 해바라기, 소창란, 연꽃 등 일부 꽃들은 여름철에 휴면 상태나 반휴면 상태에 있는데, 이때 그들의 신진대사가 느리고 성장이 정체되어 있다. 따라서 여름철 보양에서는 상술한 꽃의 생리적 특성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정성껏 간호하여 휴면기를 순조롭게 넘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주요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휴면 식물을 서늘한 통풍에 두어 강한 빛과 비를 피하지 않으면 뿌리 부패와 심지어 전체 그루의 사망을 초래할 수 있다.

(2) 물의 양은 엄격히 통제되어야 한다. 이때 물을 너무 많이 주면 대야의 흙이 너무 젖어서 썩기 쉽다. 물을 너무 적게 주면 뿌리가 수축하기 쉬우므로 대야토를 약간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3) 시비 중지. 휴면기는 생리활동이 매우 약하기 때문에 비료를 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료를 주지 않아도 된다. 그렇지 않으면 썩은 뿌리, 썩은 공, 심지어 한 그루의 죽음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시클라멘, 튤립 등 구근도 여름 수면 후에 파내어 시원하고 통풍이 잘 되는 건조한 곳에 보관할 수 있다.

가을 화분에 심은 꽃은 어떻게 관리합니까?

가을에는 기후가 시원함에서 추위로 변한다. 이때 화분 관리는 다음과 같은 관리 업무에 주의해야 한다.

(1) 적당량의 물비료: 물비료 관리는 가을철에 다른 꽃의 습성에 따라 다르게 대해야 한다. 일 년에 한 번 열리는 추국화, 계화, 동백, 두쥐안, 밀랍 등에 대해서는 인비 위주의 액체 비료를 2 ~ 3 회 적시에 적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꽃이 적고 작을뿐만 아니라 낙뢰 현상도 나타난다. 장미, 밀라노, 재스민 등에 대해서. 매년 여러 차례 꽃이 피면, 우리는 계속 충분한 물과 비료를 공급하여 그들의 지속적인 개화를 촉진해야 한다. 대부분의 꽃들에게 북방 지역의 한로절 이후에는 일반적으로 비료를 줄 필요가 없어 겨울을 넘기는 데 도움이 된다. 기온이 낮아짐에 따라 가을겨울이나 이른 봄에 꽃이 피고 가을에 파종하는 풀꽃을 제외하고는 각 꽃의 실제 필요에 따라 계속 정상적으로 물을 주고, 다른 꽃에 대해서는 점차적으로 급수 횟수와 양을 줄이고, 물과 비료가 과다하게 되는 것을 피하고, 가상 길이를 초래하고, 꽃 봉오리 분화에 영향을 주고, 동해를 입게 된다.

(2) 손질성형: 가을 들어 기온이 20 C 정도 되면 대부분의 꽃은 싹트고, 나머지는 제때 잘라서 양분 소비를 줄여야 한다. 비축한 새싹도 제때에 꺾어야 한다. 국화, 달리아, 장미, 재스민 등. , 가을에 싹이 돋은 후 싹이 일정 크기까지 자라면 꼭대기 1 대순의 성장이 비교적 좋은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옆싹을 모두 제거한다.

(3) 제때에 채종: 많은 화훼의 씨앗이 추석 전후에 속속 익어 제때에 수확해야 한다. 수확하고, 잡일을 제거하고, 말리고, 포대를 넣고, 저온통풍에 보관하다.

숨기다. 모란, 모란, 목련, 웃음 등과 같은 종자 코트가 두꺼운 씨앗의 경우. , 젖은 모래로 씨앗을 묻어야 하고, 수확 후 층화 모래로 숨겨야 한다.

(4) 적기파종: 1 ~ 2 년 동안 재배한 이년생이나 다년생 초화, 예를 들면 금어초, 카네이션, 데이지 등 노지꽃, 국화, 선객, 대엽해동화 등 온실꽃, 수확기 이후 발아능력을 잃기 쉬운 아프리카 국화, 날연초, 보춘화, 해당화 등 꽃

(5) 제때에 실내로 들어간다: 북방 지역의 화훼들은 대부분 내한성에 따라 실내로 옮겨 겨울을 나게 하여 동해를 방지해야 한다. 구체적인 입방 시간은 꽃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꽃에게 날씨가 바뀌자마자 방으로 돌진하지 마라. 조기 진입이 영양축적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내년 성장과 발육에 불리하다. 따라서 동해를 입지 않는 한 조금 늦게 실내로 들어가는 것이 좋다. 각종 꽃의 실내 적정 시간은 본 책 5 1 문제를 참고하세요.

화분에 심은 꽃은 어떻게 실내에서 겨울을 나나요?

북방에서 재배한 화분화는 열대 지방이나 온대 원산지로 따뜻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늦가을이나 초겨울에 실내로 옮겨야 한다. 방에 들어온 후의 위치는 각종 꽃의 습성을 고려해야 한다.

보통 겨울봄에 꽃이 피는 꽃 (게발란, 시클라멘, 과엽국화, 일홍색, 동백 등). ) 와 가을에 파종한 풀꽃 (카네이션, 금붕어초 등. ) 그리고 희광희따뜻한 꽃 (밀라노, 재스민, 프린, 부상 등). ), 창턱 또는 창턱 근처의 양지 쪽에 놓아야 한다.

어떤 꽃들 (예: 군자란, 거꾸로 김종 등). ) 여름 반 그늘, 겨울 햇빛이 충분하고 햇빛이 잘 드는 곳에 놓아야 한다. 꽃 (예: 아스파라거스, 베고니아, 두쥐안 등). ) 이와 같은 따뜻한 반광은 창턱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놓을 수 있다.

햇빛을 좋아하지만 저온에 내성이 있는 상록꽃과 나무 또는 휴면 상태에 있는 꽃 (예: 계수나무, 감귤) 은 그늘에 두고 산란광 (0 C 이상) 을 가질 수 있다. 기타 꽃 (예: 분재 연꽃, 수련, 옥비녀 등). ) 저온에서 낙엽을 떨어뜨리거나 조명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지 않은 경우에만 빛을 피하는 추운 곳에 놓을 수 있습니다.

석류, 장미, 무화과 등. 휴면을 촉진하기 위해 실외-5 C 에서 일정 기간 냉동한 다음 냉방 (0 C 안팎) 으로 옮겨서 빛을 피해야 한다.

실내는 통풍에 주의해야 한다. 꽃이 처음 들어올 때뿐만 아니라 겨울 내내 맑은 날 정오에 통풍을 해야 한다. 병충해 발생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꽃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된다. 입동 후 기온이 계속 떨어지면서 꽃의 신진대사가 느리거나 휴면 상태로 들어가면 필요한 물과 비료가 매우 적다. 따라서 가을 겨울이나 이른 봄에 꽃이 피는 꽃 (예: 멜론, 국화, 다화, 가을에 파종하는 풀꽃) 을 제외하고는 보통 화분화는 물과 비료를 엄격하게 통제해야 한다. 휴면이나 반휴면 상태에 있는 꽃의 경우 수정을 중지해야 한다. 대야 토양이 너무 건조하지 않다면 물을 주지 마라. 특히 그늘이 내거나 실내의 추운 곳에 놓여 있는 화분은 물을 너무 많이 주면 썩은 낙엽이 생기는 것을 피해야 한다. 매화, 금귤, 진달래꽃 등 목본화분화도 겨울철에 엄격하게 통제해야 한다. 어린 가지가 하얗게 자라지 않도록 꽃 봉오리 분화에 영향을 주고 앞으로의 내한성을 약화시킨다. 선인장과 다육식물은 비료를 주는 것을 멈추고 물을 적게 주어야 한다. 겨울에 꽃에 물을 주는 물은 반드시 말려야 하고, 수온이 실온에 가까울 때 다시 써야 한다. 물을 주는 시간은 1000 정도여야 합니다. 밤에 물을 주면 밤에는 매우 추울 것이고, 꽃의 뿌리는 동해하기 쉽다. 겨울에는 실내 공기가 건조하다. 문죽, 밀라노, 동백, 브랜디 등 습기를 좋아하는 상록화꽃의 경우 실온에 가까운 물로 잎에 물을 뿌려 먼지를 제거하고 잎을 청소하여 광합성을 해야 하지만, 분수는 대야의 수분을 증가시켜 뿌리 부패를 막을 수 없다. 실내 분재 화훼는 진딧물, 흰가루병, 개각충 등 해충이 생기기 쉽다. 제때에 예방과 통제에 주의해야 한다.

56. 간단한 온실을 만드는 방법?

가정용 화훼는 겨울에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간이 온실을 건설해야 한다. 소형 온실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닐하우스: 정원이 좁은 조건에서 남평실 앞에 약 15 미터, 폭이 약 4 미터인 비닐막을 지을 수 있습니다. 제작 방법은 두께 약 1 cm, 너비 약 4 cm 의 대나무 조각을 50 cm 간격의 대나무 활에 넣고 대나무 활에 플라스틱 박막으로 단단히 덮는 것이다. 낮에는 햇빛이 맑고 습도는 약 25 C 에 달할 수 있다. 밤에는 보온지 (상하로 폐시멘트 포대나 크라프트지, 중간에 폐신문 7 층을 추가) 를 덮고, 아랫부분의 대나무는 밧줄로 조여 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이런 플라스틱 창고는 불을 쓰지 않고, 온도는 일반적으로 0 C 이상을 유지할 수 있다. 겨울 최저 온도가 0 C 이하가 아닌 꽃나무 (예: 장미 석류 무화과 협죽도 금귤 모란 계수나무 등) 를 보관할 수 있다. 중온을 좋아하는 꽃을 놓아야 한다면 6 월 하순 10 부터 이듬해 4 월 상순까지 굴뚝이 달린 연탄난로를 설치해 온도를10 C 이상으로 유지할 수 있다.

(2) 반지하 간이 작은 온실: 마당이 바람을 등지고 양지를 향하는 곳을 선택해 폭 3 ~ 4 미터, 길이 7 미터, 높이 0 ~ 6 미터의 작은 온실을 만든다. 구체적인 방법: 먼저 양쪽에 50cm 깊이의 도랑을 파낸 다음 화분의 크기에 따라 양쪽에서 가운데로 계단이랑을 하나 파는데, 가장 낮은 곳은 통로입니다. 상부에 헤링본 틀을 세워 지면에서 60cm 떨어져 있다. 지붕은 안팎으로 나뉘며 층간 거리는 약 15cm-20cm 입니다. 각 층마다 플라스틱 박막을 팽팽하게 펴서 흙으로 단단히 조여 바람에 날리지 않도록 한다. 동쪽의 작은 문을 열다. 온도가 너무 높으면 솔기를 열어 통풍을 풀고 열을 식힐 수 있다. 이 작은 온실은 겨울에 5 C 이상 유지될 수 있다. 웃는 얼굴, 재스민, 치자꽃, 부용, 봄맞이, 매화, 복숭아꽃 등 온도가 적당한 화훼는 모두 이곳에서 안전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다. 겨울에는 추운 지역이 있는데, 3 ~ 5 일 정도 종이 한 층을 덮고 보온하거나 굴뚝이 달린 연탄난로를 설치해야 한다.

(3) 플라스틱 창고: 건물 남평방이나 발코니를 향하는 창문을 이용하여 대나무 활로 비닐창고 (대나무 활이 베란다에 얹혀 있고, 아래는 베란다 회전문의 아랫부분에 눌릴 수 있음), 밤에는 커버 종이로 보온하고, 온도는 3 C-5 C 정도 유지할 수 있다.

(4) 창문 앞 실내 온실: 나무막대로 약 140 cm, 너비 30 cm, 높이 65 cm 의 직사각형 나무틀을 박고 겉면은 플라스틱 박막으로 단단히 감쌌다. 온실의 작은 프레임을 창문 앞에 설치하고 받침대는 히터 상단과 평평합니다. 화분을 넣은 후, 옷걸이로 커튼을 집었다. 소형 온실 꽃 보전은 다음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 겨울철 작은 온실은 꽃에 물을 주는 데 반드시 실내에 밤낮으로 보관하는 온수를 사용해야 하며, 찬물로 꽃에 물을 주는 것을 피해야 한다.

(2) 화훼의 채광에 도움이 되도록 플라스틱 박막 밖의 더러움이나 흙을 맑은 물로 자주 씻는다.

③ 종종 바닥에 물을 뿌려 공기 습도를 증가시킨다.

(4) 실내 습도가 높기 때문에 급수 횟수를 적절히 조절해야 한다. 물을 줄 때는 건조해야 하고, 약간 건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