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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PG 크로니클: 1990 년대의 혁신과 디아블로 신의 복제.

액션 클래스 RPG 에 대한 문장 속도는 느리지만 안정적인 업데이트입니다. 전편의 내용은 주로 90 년대 후반 작품들을 다루며 많은 노게이머들이 과거를 되새기게 했지만, 자신의 90 년대 대표작과 유산을 지적했다.

폭설암흑파괴신의 출현으로 90 년대 후반은 ARPG 의 가장 중요한 시기 중 하나일 것이다. 영향력은 얼마나 됩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친구, 00 년대 게임이 답을 줄 겁니다. 이 글은 여전히 5 년을 경간으로 하고, 내용은 주관적이다. 필자가 주목할 만하다고 생각하는 게임에 대해 주로 말해 보세요. 만약 당신이 마음속의 경전을 놓쳤다면, 나의 노인성 건망증을 용서해 주십시오.

엘더 스크롤 3: 아침 바람

2000 년이 가까워도 ARPG 의 유파 유형은 여전히 불투명하다. 같은 종류의 게임 수가 크게 증가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상고 두루마리' 시리즈는 즉각적인 시스템과 동작 대립이 특징이지만, 그 강력한 CRPG 원소는 종종 이를 이 파로 밀어 넣는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것을 ARPG 로 분류했습니다. 최근 쾰른 게임 전시회에 등장한' 상고 두루마리: 하늘' 도 이를 증명했습니다. 그러나 유형적인 한계로 볼 때, 여기서는 여전히 장로 두루마리 시리즈로 들어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장로, 장로, 장로, 장로, 장로, 장로) 악마성 X: 월하의 밤' 의 핫으로 일부 가로판 두루마리의 ARPG 는 독립자족할 수 있게 됐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잘 아는 시기일 것이다. 액션 -RPG 는 디아블로와 달리 고공 시각에서 끊임없이 클릭하여 전리품을 얻는다. 이수처럼 3 인칭 모험이다. 물론 1 인칭 게임도 충분한 공간이 있다. 그들이 더러운 지하 감옥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다른 모든 것은 RPG 원소가 있는 XX 게임으로 분류될 뿐이다. 아래에서, 우리는 몇 가지' 가장자리' 게임도 언급하지만, 단지 표면을 건드리고 첫 번째 작품을 언급할 뿐이다. 결국, 더 많은 주류 ARPG 대표들이 우리가 발견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디아블로 2

2000 년, ARPG 의' 삼마차' 는 새로운 세기의 울음소리를 맞았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작품은 당연히 폭설의 정의성 속작' 디아블로 2' 이다. 디아블로 2' 는 첫 소설의 성과보다 더 큰 반향을 일으켰다. 그 이유도 간단하다. 이 게임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게임 플레이를 확장할 뿐만 아니라,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전투. Net' 플랫폼은 RTS 가 핫한' 스타크래프트' 에서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Diablo2 에 더욱 풍성한 성과를 가져왔다. 또한 수많은 후발자들이 Diablo2 의 발걸음을 따랐는데, 그중에는 웨스트우드의 Nox 만 언급할 만한 가치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포위망을 뚫다

밀레니엄 출시의 또 다른 APRG 호환 컴퓨터 게임은 Deus Ex 라고 합니다. 1998 에 발표된 Valve 의 반감기는 FPS (1 인칭 사격) 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과거에는 FPS 가 게임에 가능한 많은 동작과 장애 요소를 채우는 경우가 많았고, 모든 게임은 다른 거울로 성공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사이버 기병' 은 많은 호평을 받았고, 작품 속의 사교적 풍격은 심지어 시대를 넘겼다. 하지만' 반생명' 은' 사격' 이 FPS 대작의 톱니바퀴일 수 있다고 말했다. 워렌 스파크트, 하비 스미스, 그리고 이온 폭풍에서' 포위 공격' 을 개발한 수많은 청년들이 또 다른 가능성을 제시했다. 1 인칭 동작, RPG 의 역할 과정, 개편된 게임 플레이를 결합해 당시 가장 유명한 ARPG 가 됐다.

드림스타 온라인

호스트 게임을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거대한 변화가 계속되고 있다. 1999 년 말, 세카 Dreamcast 호스트가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소니의 PS2 도 미친 판매의 길을 열었다. 세가가 아무리 노력해도 단명한 Dreamcast 는 저주받고 실패한 것 같지만, Dreamcast 는 여전히 많은 ARPG 대작을 즐겼다. 몽환의 스타 온라인 ARPG, 어두운 색채의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ARPG 로 자신의 작은 시장을 개척하는 데 성공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드림스타 온라인' 의 개봉 시기와 특징에 따르면 카푸공의' 몬스터 헌터' 탄생에 영감을 준 것 같다. 얼마 지나지 않아 드림스타는 PC, Gamecube, 심지어 Xbox 플랫폼으로 이식되었습니다. Dreamcast 는 또한' 로드아일랜드 전쟁' ARPG 의 탄생을 목격했다. 물론 원작이 허가한 것이다.

먹구름

그 당시 PS2 는 많은 APRG 음식을 요리할 시간이 많지 않았다. 결국, 2000 년에 막 출시되었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미국판 게임' 소환사' 에서 많은 즐거움을 찾았다. 더 중요한 것은 새로 설립된 개발자 레벨 5 가 2000 년 말 첫 게임' 먹구름' 을 발표했다는 점이다. 당시의 일부 ACT 게임과 비슷하기 때문에, 그 예술적 스타일은 많은 플레이어에 의해 비난을 받았지만, 정확한 시간에 올바른 게임을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몇 년 후, 레벨 5 는 품질이 높지만 판매량이 낮은 암운 2 를 발표한 뒤 Square Enix 에 채용되어 드래곤 8 개발을 지원하여 회사의 운행 궤적을 완전히 바꾸었다.

포드의 문: 다크 얼라이언스

이와는 대조적으로 200 1 대작이 없다. 닌텐도 GBA 는' 록인: 인터넷대전' 으로 정식 발매돼 얼마 지나지 않아 팜 플랫폼에 전투 동작 특색을 지닌 록인 RPG 가 등장했다. 록맨' 의 과거 습관에 따르면 거의 모든 작품이 일 년에 한 번 출간돼 전작의 인기가 완전히 소진될 때까지' 인터넷전' 1 2 의 빠른 온라인은 여전히 우리를 기쁘게 한다.

어둠에 대한 열광이 마침내 호스트 플랫폼에서 피드백을 받았다. 보드문: 암흑연맹' 은 이전의 복잡한 CRPG 유형과 나쁜 적응성을 버리고 디아블로 신에게 경의를 표했다. 이 작품은 매우 재미있어서 판매량이 매우 좋다. 호스트 플레이어가 PC 의 이식 작품에 대해 여전히 관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딕 양식

200 1 의 내용이 거의 다 왔습니다. PC 플랫폼, Diablo2 의' DLC', 품위 있는 동작 -RPG 와 시대에 잊혀진 동작 -RPG 복제물을 보세요. 디아블로 신 1 의 확장판과는 달리 북방 폭설로 제작된' 파멸의 왕' 은 빠르게 모든 플레이어의 필수 버전이 됐다. 허무주의' 뱀파이어: 탈무도회' 는 사교적인 스타일을 게임 세계에 대입하려 했지만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했다. 독일 Piranha Bytes 가 개발한 고트 왕조는 CRPG 요소와 3 인칭 액션 게임을 융합했다. 그들이 2002 년에 제작한 고트 왕조 2 가 더욱 성공했다. 이것들은 모두 복습할 만한 고전 작품들이다.

왕의 이름으로: 지하 감옥 포위 이야기

고트 왕조 시리즈 외에도 2002 년 PC 측에는 디아블로 같은 또 다른 두 가지 게임이 등장했다. Gas Powered 게임으로 제작된 지하 감옥은 거대하고 디테일이 풍부한 세상에서 빠른 리듬의 모험 경험을 선사한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시리즈에는 많은 속편과 나쁜 개편이 있을 것이다. Larian 이 제작한' 신역' 도 어두운 스타일을' CRPG' (컴퓨터 RPG) 에 녹여넣었고, 이는 이전 작품을 반복하는 것만은 아닌 것 같다.

올해 Arkane 스튜디오가 정식으로 데뷔했고, 그들의' 지하성 영웅' 은' 지하창세기' 를 연상시킨다. 이 1 인칭 게임은 Xbox 와 PC 플랫폼 모두에서 출시됩니다. 어쩌면 시대를 초월하는 경전은 아닐지 모르지만, 너에게 가끔 충격을 주기에는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국의 마음

2002 년 말에도 홈그라운드로 끝났다. 하지만 디즈니가 제작한 Square Enix 와 kingdom hearts 는' 최종 판타지' 와 디즈니 캐릭터를 결합하여 거의 알아볼 수 없는 돈벌이 기계를 만들었다. "왕국의 마음" 과 같은 게임 유형은 이전에는 없었다. 게임 메커니즘은 이후 출판된 시리즈 곡에서 끊임없이 개선되고 발전하였다. 이것은 큰 게임인데, 기본적으로 펑 하는 버튼과 함께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를 결합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우리가 일반 게임의 정의로 판단한다면, 왕국의 심장 시리즈는 ARPG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게임일 것이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게임은 GBA 플랫폼이 발표한' 하늘의 전쟁' 이다. 전 개발팀과 헤어진 후 세가는 ARPG 형식으로 이 시리즈를 부흥하기로 했다. 네, 왜 그랬는지 아무도 몰라요!

Ysvi: 나피슈팀의 방주

2003 년 유럽 및 미국 시장에는 흥미로운 진전이 없었지만 일본 ARPG 에게는 매우 이상한 해였습니다. Falcom 의 이즈 시리즈는 휴면한 지 여러 해가 지난 뒤' 이두의 왕 6: 나비스틴의 방주' 로 복귀해 먼저 PC 플랫폼에서 발표한 뒤 몇 년 동안 각 메인 호스트에 올라 전 세계에 퍼졌다. 다소 실망한 Yisu 5 에게 Yisu 6 은 아름다운 전복전이다. 게임 엔진은 곧 다시 업그레이드된다. Gamecube 플랫폼에서는' 최종 판타지' 의 득실이 공존한다. 최종 판타지: 크리스털 연대기는 이미 닌텐도로 돌아왔는데, 이것은 훌륭한 멀티플레이어 ARPG 이다. 하지만 게임의 하드코어 플레이는 원래의 RPG 플레이에서 벗어나 작품이 원래 높이에 이르지 못하게 했다.

우리의 태양

GBA 는 2D Sprite 기술의 천국으로, 많은 개발자들이 비교적 건강한 소프트웨어 시장을 이용하고 있다. SE 는 재판' 선검기협전-최종 판타지 모험: 선검기협전 2' 를 발표했다. 마치 초시대 이후 발표된 모든 선검기협전처럼 플레이어가 찾는 게임이 아닌 것 같다. Konami 는 많은 호스트 게임의 기능을 핸드헬드에 통합하고 My Sun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게임 카세트와 햇빛 센서도 있는데, 우리는 그것을 햇빛에 넣어 주인공의 무기를 충전해야 한다. 오늘은 구름이 많습니까? 그럼, 나는 너의 성격이 보이지 않기를 바란다. 이것은 매우 이상한 장면이지만, 작은 섬 수부의 작품은 매우 재미있다. 이상한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용기' 는 절대 무시할 수 없는 SE 작품이다. 이 PS2 플랫폼의 ARPG 는 드디어 올해의 폭발적인 YoRHa 2 호 B 형을 탄생시켰고, 공전, 저공전, 해병대는 플레이어의 상상을 초월했고, 횡미태랑의 극본과 게임의 기본 요소는 처음부터 인심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화, 귀신 우화

ARPG 팬들에게 2004 년은 확실히 흥미진진한 해였다. 보드문: 다크 리그 2, 노라 전사, 빙성 전설, 방사선: 철강 형제회, 엑스맨 전설은 디아블로의 액션 게임에 기여한다. PC 플레이어도 훌륭한' 피난처' 를 즐길 수 있다. 디아블로의 복제물에 더 이상 관심이 없다면,' 뱀파이어: 혈족' 에 관심이 있을 것이다. 더 오랜 조정 끝에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제품이 된 것 같은데, 토리카의 대작으로서 명심해야 할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CRPG 컬러가 얽힌 1 인칭 게임이지만 미완성 형식으로 발표됐다. 최악의 경우, 개발자와 함께 역사의 장하 속에서 침묵했다.

호스트 RPG 도 2004 년 들어 유일한 대표작이 사자머리 스튜디오의' 귀신우화' 로 그해 9 월 Xbox 플랫폼에서 발매됐다. 피터 모이노 (Peter Moyneux) 의 투기로' 귀신우화' 는 많은 비판을 받았지만 게임 자체의 질은 매우 좋았다. 당시 일본에서 제조되지 않은 고품질 RPG 게임은 극히 드물었다.' 귀신우화' 는 ARPG 플랫폼에서 가장 대표적인 예외일 수 있다.

광명의 눈물

세가는 여전히 평범한 ARPG 를 만드는 길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그들은' 빛의 힘 시리즈' 제작에 대해 이루 말할 수 없는 끈기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 빛의 눈물' 이 PS2 에서 탄생했다. 가장 현명한 것은, 그들은 유명한 공업 화가를 초빙하여 인물과 예술 스타일을 설계했다는 것이다. 물론, 이 작품의 판매는 참담했지만, 그것의 주변은 오히려 매우 뜨겁다.

말하자면, 2004 년, 나는 GBA 에서' 왕국의 마음' 시리즈의 속작' 왕국의 마음: 기억의 사슬' 을 목격했다. 결국, 이 작품은 여전히 ​​평평한 무대에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시험수일 것이다. 그리고 SE 는 그 틀에 고품질의 작품을 냈다.

왕국의 마음

2005 년에 우리는 그를' 속편의 해' 라고 부를 수 있다. 메인 플랫폼에서' 왕국의 마음 2' 는' 창' 과' 캐리비안의 해적' 과 함께 선반에 올랐고, 또 다른 작품인' 빛의 힘 Neo' 는 빛의 힘으로 탄생했다. 그것은 TRPG 가 아니다. 팔콤은' 이즈: 페르간나의 서약' 과' 이즈 6 의 엔진 상실국의 다음 편' 을 출품해 속작의 걸출한 대표다.

던전 포위 2',' 엑스맨 레전드 2',' 챔피언: 무기 복귀' 는 여전히 각자의 어두운 스타일로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거두었다.

RPG 제작에 주력하는 두 명의 개발자가 기회를 포착하여 그들이 오랫동안 양성한 호스트 플랫폼에 그들의 최종 작품을 발표했다. 5 급은' 협도사냥꾼 은하수' 를 PS2 의 구름으로, 공상 과학 ARPG 로, 여러 차원에서 5 급 스타일 특징을 구현했다. 캐나다 개발업체인 Bioware 는' 스타워즈: 구 공화국 전사' 의 Xbox 에서의 성공으로' 비취제국' 이라는 매우 다른 스타일의 작품을 시도했다. 원시적인 결함이 있지만, Bioware 는 곳곳에 ARPG 물을 뿌려 회사의 미래 발전에 대한 지도적 의의가 있다.

에메랄드 제국 특별판

지난 몇 년 동안 밀레니엄의 처음 5 년은 메인프레임, PC, 심지어 손바닥에도 매우 중요하다. 호스트 차원에서 점점 더 많은 유럽 개발업자들이 시장에 진출해 좋은 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PS2 의 판매 기록은 전무후무한 것 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엑스박스 판매량은 그리 많지 않지만, 많은 돈을 벌었다. 대조적으로, PC 게임 시장은 약간 황량합니다. 몇 개의 과두가 게임 시장의 양분을 모두 빨아들이고, 소프트웨어 소매업도 쇠퇴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조차도 Windows 게임에서 새로 발견된 게임기로 새로운 흥미를 옮겼다.

뱀파이어: 은둔한 피족

물론, 혁명이 조용히 진행되고 있으며, 우리는 PC 시장의 회복을 목격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출판사에 대한 매력도 이전보다 더 커질 것입니다. 인기 영화' 반생명 2' 를 출간한 Valve 는 소매 유통의 대안까지 시작했다. 모래시계' 가 2005 년에 끝나갈 무렵, Valve 는 외부 출판사와 첫 번째 협의를 체결했다. 그렇습니다. PC 게임의 구원의 손길이 왔지만, 호스트와 손주들은 큰 타격을 입고 귀중한 교훈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수많은 ARPG 개발자들이 이미 알고 있던 이치, 즉 단순 판매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출처: toucharcade.com

저자: 숀 마스그레이프

ARPG 크로니클 (완료):

1 그리고 80 년대: ARPG 의 기원

2.90 년대에 별들이 반짝였다.

3.90 년대: 고전, 모방 및 유산.

4.20 1990 년대: 혁신과 디아블로 신의 복제

500 년, 세 번째는 평생에 해당합니까?

6, 10 년, 광활한 미래로 날아가다.

10 만 개의 "무엇" 은 무엇입니까?

1. 우리가 흔히 말하는 SLG 게임은 무엇입니까?

게임 개발자의 말:

1 모바 게임 분석: MOBA, LOL, 농약의 유사점과 차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