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를 배우는 것과 특정 플랫폼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완전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언어는 추상적이며 API 기능은 운영 체제에서 게시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일한 C 문 int * pa = (int*)malloc(sizeof(int))는 WINDOWS에서 호출되는 최종 인터페이스만큼 데이터를 할당하고 얻습니다. Linux는 달라야 합니다. 이것이 커넥터의 역할입니다.
그래서 프로그래밍을 배울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언어의 특성을 배우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시스템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물론 이러한 특성을 준수해야 합니다. 특정 플랫폼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려면 언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플랫폼의 기능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예를 들어 API는 많은 기능 중 일부일 뿐입니다). , 회사에서 무언가를 작성하는 경우 회사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도 있고, 다른 타사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경우 원칙도 비슷합니다.
우리의 다양한 언어를 생각해 보세요. 빨간색, 검은색, 불순물 등을 포함한 다양한 잉크와 페인트로, 만년필과 볼펜을 포함한 다양한 펜은 먼저 다른 코팅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불순물이 많은 펜을 사용한다면 이 페인트의 불순물을 견뎌야 합니다. 볼펜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시스템의 컴파일 커넥터의 기여도, 펜을 사용하여 글을 쓸 때 더 많은 물이 함께 제공된다는 것도 알아야 하며 특정 시점에서는 이 논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시스템: 올바른 플랫폼과 언어를 선택하세요.
제가 이해하는 것은 그게 전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