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플루트는 약 2피트 길이의 먼지가 없는 오래된 목관 악기로, 수백 년의 역사 동안 많은 변화와 개선을 거쳤습니다. 피콜로는 플루트 중 음역이 가장 크고 크기가 가장 작은 악기이다. 플루트와 피콜로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플루트의 음색은 낮은 D에서 높은 D까지 3옥타브에 걸쳐 있습니다. 피콜로의 음높이는 플루트보다 매우 높고, 더 밝고, 더 날카롭고, 또렷하며, 한 옥타브 더 높습니다. 플루트를 연주할 때 자세, 입 모양, 호흡, 흡입, 스타카토, 비브라토 및 기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플루트와 피콜로의 차이점과 플루트 연주 방법에 대해 편집자와 함께 알아보세요. 플루트와 피콜로의 차이점
플루트는 현대 관현악과 실내악의 주요 고음 멜로디 악기로 여러 개의 소리 구멍이 있는 긴 원통형 관 모양입니다. 초기의 플루트는 흑단이나 코코넛 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현대의 플루트는 일반 니켈은 합금부터 전문 은합금, 9K 및 14K 금 등 대부분 금속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피콜로는 가장 높은 음역을 지닌 목관악기로 교향악단에서 가장 높은 음역을 지닌 악기 중 하나이다. 세 옥타브를 포함합니다. 음색은 날카롭고, 관통력이 있고, 제어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사용하면 전체 밴드의 음악을 더 크고, 더 강력하고, 더 화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승리, 환호, 열광적인 춤을 표현하거나 폭풍우에 휘몰아치는 바람을 묘사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1. 음역의 측면에서 보면
플루트의 소리는 상대적으로 낮은 D에서 높은 D까지 3옥타브에 이릅니다. 피콜로는 플루트보다 한 옥타브 높은 매우 높은 음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운지법에 있어서는
피콜로와 플루트의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3. 음색면에서
피콜로는 플루트보다 더 밝고 날카로우며 또렷합니다. 서양 오케스트라에서는 밴드의 가장 높은 목소리 역할을 합니다.
4. 외관상
피콜로는 플루트보다 길이가 플루트의 절반 정도 짧으며, 플루트 관은 매우 가늘고 플루트 머리 부분만 있다. 플루트 바디와 플루트 테일과 플루트 바디가 연결됩니다.
5. 호흡 활용에 있어서
피콜로는 입이 작기 때문에 플루트보다 연주하기가 훨씬 어렵고 오랜 연습 시간이 필요합니다.
피리 연주 시 주의할 점
1. 피리 잡는 자세
피리를 머리를 숙인 채 연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름답지도 아름답지도 않습니다. 호흡의 원활한 흐름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플루트 몸체가 평평한지 아니면 기울어져 있는지에 대해 어떤 책에서는 플루트를 수평으로 잡는 것을 주장하는 반면, 다른 책에서는 플루트 몸체와 입술이 평행해야 하기 때문에 플루트를 약간 아래쪽으로 잡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플루트가 기울어지면 머리가 기울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기울어짐을 따르게 되는데, 이는 플루트를 연주하는 동안 머리가 기울어지는 주요 원인입니다.
2. 입 모양 문제
입 모양의 질이 톤의 질을 결정합니다. 댐퍼는 어떤 모양이 가장 좋나요? 어떤 책에서는 타원형이라고 하는데 이상적인 모양은 납작한 나뭇잎 모양에 가깝습니다. 댐퍼의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짧은 젓가락을 잘라서 입술 사이에 자주 끼워주면 댐퍼의 모양이 크게 개선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기가 건조한 곳에서는 입술이 갈라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아름다운 톤을 내기가 어렵습니다.
3. 호흡 조절
모두가 이 문제를 이해해야 합니다. 즉, 고음을 연주할 때 입이 강하고 댐퍼가 작고 입이 빠르다는 것입니다. 낮은 음표에 해당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에튀드를 연주할 때 이렇게 하는데, 음악에서 높은 음표를 연주할 때는 자유롭게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연주자에게도 가끔 낮은 옥타브 음표가 섞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핵심은 음악의 음높이가 자주 바뀌고 높낮이가 바뀌기 때문입니다. 음높이의 변화에 따라 댐퍼와 호흡을 제때에 조정할 수 없으면 이러한 현상이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시간에 맞춰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발음과 혀 트위스트를 사용할 때 댐퍼와 입 톤도 피치에 따라 변경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고음과 저음을 연주하기가 어렵습니다.
4. 흡입 배열
어떤 사람들은 음악을 연주할 때 흡입의 합리적인 배열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너무 자주 흡입하여 사람들에게 일관되지 않은 느낌을 줍니다. 악보에 흡입점을 먼저 표시한 후(반드시 원곡과 같은 배열일 필요는 없음) 엄격하게 자신의 배열에 따라 연주하면 효과가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5. 스타카토의 교정
스타카토는 호흡곤란, 불안정한 댐퍼, 플루트의 과도한 진동 등으로 인해 계속해서 연주되어야 할 소리가 끊어지는 경우를 말합니다. 매우 심각하지만 쉽게 간과됩니다.
더 좋은 방법은 플루트를 연주할 때 스타카토 소리의 수를 녹음해 줄 사람을 찾고, 정기적인 연습을 통해 스타카토 소리가 없어질 때까지 그 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6. 비브라토의 질을 높이는 방법
어떤 사람들의 비브라토는 밀도가 낮고, 특히 중지와 중지를 오랫동안 연습해도 결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약지. 편집자는 비브라토 연습의 핵심은 '이완과 진동'의 느낌을 찾는 것이라고 믿는다. 중지와 약지의 비브라토의 경우 손목을 사용하여 빠르게 회전하고 힘을 가하여 손가락을 진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비브라토는 조밀하고 균일합니다. 이 느낌을 찾은 후 손목이 기본적으로 움직이지 않을 때까지 점차적으로 손목에 가해지는 힘을 줄여도 여전히 좋은 비브라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7. 이중 침 연습
한 음과 한 음의 이중 침은 특히 특별한 운지법을 접할 때 어려운 기술입니다. 이중 침을 연습하려면 다양한 음계 조합의 반복 루프를 연습하는 반복 집중 훈련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더 어려운 경우에는 익숙해진 후에는 음악에 맞춰 다양한 이중 침을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8. 리음의 소리샘 문제
리음은 아주 간단한 것 같지만 잘 연주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편집자는 내림차순을 발음하는 것이 더 쉬운 반면, 상승음절은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소리를 놓치기 쉽다는 것입니다. 소리 새는 것을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손가락 사이에 줄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오른쪽 손가락이 왼쪽 손가락을 들어올려 차례로 통과시키다가 6개의 구멍이 모두 풀리기 전에 오른쪽 손가락이 차례로 뒤로 떨어졌습니다. , 여섯 개의 손가락이 파도처럼 움직여 소리 누출을 줄일 뿐만 아니라 플랫 블로우와 오버 블로우의 연결을 더욱 자연스럽게 만듭니다. 또한, 고음역에서 사용해야 하는 상승음에서는 호흡이 단시간에 약에서 강으로 점진적으로 변화해야 하기 때문에,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으면 고음이 상승하지 않으므로 목표 연습이 필요합니다.
9. 리듬감 키우기
리듬은 음악의 영혼이며, 국민음악도 예외는 아닙니다. 꾸준한 리듬이 요구되는 음악에서 리듬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음악감각이 있는 연주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메트로놈이나 전자 키보드를 사용하여 리듬을 연습하거나 음악에 맞춰 음악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10. 준조용한 연습법
플루트 소리가 크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플루트 연습을 하면 다른 사람에게 방해가 될 뿐만 아니라 너무 많이 들으면 지루해질 수도 있습니다. . 준무음 연습 방법과 소리 연주 플루트의 차이점은 불어내는 바람이 매우 가볍고 플루트가 진동하여 소리를 내지는 않지만 바람 소리를 음정으로 들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입의 힘과 풍문을 제외한 다른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남에게 폐를 끼치지 않는 방법이고 실천 가치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