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천은 원래 지구의 자전을 일컫는 말로서 낮과 밤의 순환을 뜻하며, 나중에는 내부의 기가 인경과 도경을 순환하는 것을 가리키는 내부 연금술 방식으로 확장되었다. 몸, 즉 내부의 기(氣)는 하부 단전에서 시작하여 회음부를 통과하여 항문을 통과하고 척추의 두 자오선을 따라 태로(tailu), 지아지(嘉絲), 유전(玉陣)의 세 통로를 거쳐 상부의 니완(Niwan)에 이른다. 귀와 볼에서 분리되어 혀끝까지 이어져 인맥과 연결되고, 가슴과 배를 따라 가운데 아래 부분이 단전으로 돌아간다. 그 범위가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Xiao Zhoutian이라고 불립니다. 능선을 취하고 틈을 메우며 물과 불을 합하고 옥액으로 비약을 되돌려주는 등 자오주천(子吳傳况)이라고도 한다. 태양이 지구를 공전하고 있습니다. (당시에는 천문학이 아직 초기 단계였습니다.)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더 나아가 고대 기공의 주요 학파 중 하나인 내적 연금술의 두 번째 단계를 말하는데, 이는 기를 수행하여 정신으로 변화하는 과정입니다. 소주전(周堂) 단계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내연금술은 대주천을 통해 정신과 에너지가 밀접하게 통합되고 분리될 수 없으며 생명 연장의 목적을 달성한다고 믿습니다. 내부의 기(氣)가 임경과 도경 외에 다른 경락을 따라 순환하기 때문에 대경이라 불린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소주천(Small Zhoutian)보다 범위가 더 크기 때문에 대주천(Great Zhoutian)이라고 불린다. 내부 연금술 이론에 따르면 획득된 정수는 소주천 단계를 통해 풍부해지고 점차 본성으로 돌아갑니다. 따라서 대주천에서는 선천 팔괘 차트가 지침으로 사용됩니다. Xiantian Bagua 다이어그램에서 북쪽과 남쪽 위치는 이미 Qian과 Kun의 두 개의 육각형이지만 실제로 내부 연금술에서는 Kan과 Li의 두 개의 육각형에 항상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Kan과 Li의 두 개의 육각형은 이미 모택동과 당신의 입장에 있으므로 대주천은 천지의 결합, 또는 모유주천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