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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 송리, 저자 소개

송리 (약 1 190- 1264), 절강 전당인. 젊었을 때 목수로 일한 뒤 선화년 동안 화원에서 부름을 기다리는 (1101-1126) 역대 남송광녕 이종 양조화원, 인물 산수화 화훼가 모두 길다. 아름답게 짜여진 등나무 바구니에는 동백꽃, 수선화, 녹색조각, 라일락, 프놈펜 서향 등 꽃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어 새해의 행복과 길조를 상징한다. 그린 꽃, 잎 반등, 자연스러움, 색채가 단아하고 짙어 전형적인 남송화풍이다. 명가의 풍격과 명대 소장가 (1430- 1458) 와 항목 (1525- 1590) 을 보여 준다 12, 13 세기에 항주 부근에는 이미 전문적인 원예 사업이 있었다. 유명한 시인 육유 (1125-1210) 는 "작은 건물은 봄비가 어젯밤 깊은 골목에서 살구꽃을 파는 것을 들었다" 는 시를 썼다. 이 꽃바구니에는 살구꽃은 없지만 보라색의 기운이 송대인의 꽃꽂이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2. 앨범, 실크판, 컬러, 세로 19. 1cm, 가로 26.5cm.

액자의 왼쪽 하단 모서리에는' 송리의 그림' 이라는 기호가 있다. "샹즈 정갑집" 을 소장하고 봉인하다.

대나무 바구니는 오크라, 치자꽃, 백합, 목련, 석류 등 다양한 꽃이 들어 있는 아름답게 짜여져 있다. 작은 꽃바구니는 꽃다운 자연, 즉 아름다움, 다양성, 창력, 활력을 굴절시켜 보는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느끼게 하고, 화가의 자연과 생명에 대한 사랑과 배려도 실크에 나타난다. 화폭은 크지는 않지만 섬세하고 섬세하며, 선은 표현력이 풍부하고, 색채가 화려하고 우아하며, 구도가 안정되고 충만하다.

소개에 따르면, 이것은 남송의 유명한 화가 송리의 필체로, 비범하다.

현존하는 이송화란토끼는 베이징 고궁박물원, 타이페이고궁박물원, 일본에서는 모두' 송려의 그림' 이라는 책이 새겨져 있다. 모두' 샹즈경갑집' 으로 새겨져 있다. 표현이 같지만 꽃바구니 배치가 바구니의 꽃과는 다르다. 북경 고궁에 숨어 있는 바구니에는 촉바라기, 선화, 치자꽃, 석류, 야래향 등 여름꽃이 있다. 타이베이의 꽃바구니에는 동백, 매화, 수선화 등 동꽃이 있다. 일본인의 바구니에 복숭아꽃, 해당화 등 봄꽃이 있다. Li shunhua blue rabbit 에는 춘하 가을과 겨울의 네 가지 장면이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