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 번째 공간 측정
도구:
자 (5m), 카메라, 노트북
프로세스:
1, 공간 치수 이해, 하드 설치 기초
2
2. 라이프 스타일 논의
프로세스:
는 다음 네 가지 측면에 대해 고객과 의사 소통하고 고객의 심층적인 요구 사항을 포착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1, 공간 유선형 (생활동선)-인체공학, 규모
2, 생활습관
3, 문화선호도
4, 종교금기
요점:
공간유선은 평면 레이아웃 (가구 배치) 의 핵심
3, 색채요소 검토 < 심냉
3, 세 가지 큰 색상 관계 파악: 배경색, 주체색, 점색 및 그 사이의 비율 관계 < P > 요점: < P
4, 스타일 요소 검토
프로세스:
1, 고객과
2 논의, 하드룩 스타일 존중
3,
4 를 보완하는 척, 하드팩 노드 수집 (사진 고객과 소통할 때는 가능한 인테리어 스타일부터
4, 가구, 부예, 액세서리 등 제품 디테일에 관한 요소 검토를 시작해 고객 선호도 < P > 5, 예비 구상 (포지셔닝 방안) < P > 프로세스: < P >
요점: 첫 번째 측정의 정확성은 예비 구상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6, 2 차 공간 측정
프로세스:
디자이너는 기본 구상 프레임워크를 가지고 현장
에 반복적으로 고려하며 세부 사항을
제품 크기 검증, 특히 가구를 수정합니다 가로세로에서 < P > 가 현장의 합리성을 반복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 P > 요점: 이 부분은 액세서리 시나리오의 실전 관건 < P > 7, 예비 방안 < P > 프로세스: 액세서리 설계 프로세스에 따라 < P > 주의 제품의 비중 관계 (가구 6%) 를 만드는 것입니다. 기타 2%)
8, 설계 계약 체결
프로세스: 예비 방안은 고객이 확인한 후' 소프트 디자인 계약'
1 기 설계비: 설계비 총액의 6% 에 따라
측정비를 1 기 설계비 통합 < p
9, 액세서리 요소 정보 수집
프로세스: 가구 선택:
1, 브랜드 선택 (시장 조사)
2, 맞춤형: 공급자에게 CAD 다이어그램, 제품 목록, 견적
3 일용품 등 < P > 1, 방안 제정 < P > 프로세스: < P > 요점: 이 섹션은 고객이 받아들일 수 있는 여지를 가질 수 있도록 예비 방안이 고객의 기본 인정을 받는다는 전제하에 두 가지 견적 형식 (중급, 고급) 을 만들 수 있는 공식 방안입니다. < P > 11, 시나리오 설명 < P > 프로세스: 고객 시스템에 대한 공식적인 시나리오를 포괄적으로 소개하고 소개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피드백하여 다음 단계에서 시나리오를 수정하고 모든 가족 구성원의 의견을 구하고 요약할 수 있도록 합니다. < P > 요점: 좋은 방안은 3-4 점에 불과하고, 또 6-7 점은 디자이너의 효과적인 표현에 따라 달라집니다. 방안을 소개하기 전에 신중하게 준비하고 잘 안배해야 합니다.
12, 시나리오 수정
프로세스:
고객과 시나리오 설명을 마친 후 고객 피드백에 대한 시나리오 조정을 수행합니다. 색상 조정, 스타일 조정, 액세서리 요소 조정 및 가격 조정을 포함합니다. 방안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심도 있게 분석하다.
요점:
고객의 프로그램 조정은 전문 디자이너와 다를 수 있으며, 시나리오 조정이
13 을 목표로 하고 액세서리 제품 결정
프로세스:
1, 고객과 구매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고객의 이해를 신중하게 분석해야 합니다
2, 액세서리 방안 목록에 따라 하나씩 확인한다.
3, 가구 브랜드 제품, 먼저 고객을 데리고 샘플 결정 /4
4, 맞춤형 제품, 디자이너는 제조업체에게 CAD 다이어그램을 요청하고 방안에 배합해야 합니다. < P > 요점: < P > 이 코너는 액세서리 프로젝트의 핵심이며, 이후 구매 계약의 근거를 제공합니다.
14, 구매계약 체결
프로세스:
고객과 구매계약 체결, 제조업체와 공급계약 체결
요점:
1, 고객과 계약 체결, 특히 맞춤형 가구 부분, 공장에서 발송을 보장하는 시간을 기준으로 15 일을 더 추가해야 합니다
2, 가구 제조업체와의 계약서에 모작 가구 생산이 완료된 후 예비 검수를 해야 합니다.
3, 디자이너는 가구가 페인트되지 않기 전에 직접 공장에 가서 물건을 검사하고 재료, 공예를 점검해야 한다.
15, 옵션 제품
프로세스: 고객이 계약한 후 설계 방안 순서에 따라 액세서리 제품 구매 및 커스터마이징에 관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액세서리 프로젝트의 가구는 먼저 확정과 구매 (3-45 일), 두 번째는 천예와 소프트 소재 (1 일), 기타 액세서리는 커스터마이징해야 할 경우 시간 < P > 의 요점: 세부 사항은 디자이너의 수준을 결정합니다. < P > 16, 제품이 입장하기 전 복척 < P > 프로세스: < P > 가구가 출고되거나 현장에 배달될 때 디자이너는 다시 현장 공간을 복척해야 하며, 이미 결정된 가구와 천 등의 크기가 현장에서 승인된다. < P > 요점: < P > 이것은 제품 입장의 마지막 관문이며 문제가 있으면 조정할 수 있습니다. < P > 17, 입장 설치 배치 < P > 프로세스: < P > 는 소프트 조립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제품의 실제 배치 능력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소프트 소재-가구-부예-화품-액세서리 등의 순서에 따라 배치된다. 제품이 도착할 때마다 디자이너가 직접 진열에 참여해야 한다.
요점:
소프트 어셈블리 장식은 요소의 스택이 아니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액세서리 요소의 조합은 요소 간의 관계와 주인의 생활 습관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18, 장식 후 서비스
소프트 설치 구성이 완료된 후 * * * 1 회 청소.
방문 추적, 보증 조사 및 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