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잖고 우아하며 가구는 대칭성이 강하며, 항상 조각화 진열품과 성형발을 장식하고, 마호가니 가구를 위주로 하고, 모조 선반 위에는 조각화 칸막이, 바닥 깔개, 칠화병풍, 서화, 공예품 등 골동품이 있다.
유럽의 전통
실내의 레이아웃, 선종류, 색상, 가구 제작은 모두 전통적인' 모양' 과' 신' 을 흡수하고, 각국의 각기 다른 스타일과 각국의 여러 시기에 대표적으로 진열된 진열품의 배치로도 이 시기의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유럽식 도자기, 고대 로마 원통, 서양식 테이블, 벽난로 등이 있다.
바우하우스 스타일
기능과 형식의 결합을 중시하며 블랙 위주의 무색 효과를 제창하며 스타일이 간결하고 명료합니다.
전원스타일
자연 생활 방식은 시골과 들판에서 영감을 받아 목재, 직물, 대리석, 화강암, 자갈, 화강암, 붉은 벽돌, 삼나무 널빤지, 원목, 등나무, 대나무 커튼, 대나무 화분, 반제품 도자기, 금천을 많이 사용한다.
상봉 대륙
캐주얼하고,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하며, 개성이 넘치거나, 따뜻하거나, 조용하거나, 편안하며, 개인의 주관적인 취향은 주로 덴마크 가구와 자연스럽고 창의적인 불빛에 나타난다. 가구는 많지 않지만 구조가 합리적이다. 스스로 진열품을 만들 수도 있다.
뉴 웨스턴 스타일
단일 노란색을 기조로 천장은 흰색과 연한 노란색을 위주로 하고, 연한 노란색 벽면에는 회색 파란색으로 그린 흰색 가구가 곁들여져 있습니다. 벽면과 색깔이 비슷한 카펫, 소파, 안락의자는 모두 현대적인 스타일로 많은 옷감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커튼의 색채가 풍부하다.
중국 고전 스타일
궁전 건물을 대표하는 중국 고전 건축물의 인테리어 디자인의 예술 풍격, 웅장함, 호화, 고공간, 종심, 조각양화동, 금벽휘황찬란하고, 조형이 대칭이며, 목재를 주요 장식재료, 용, 봉황, 거북이, 사자 등이 있다. 그것은 조각이 정교하고 화려하고 웅장하다. 중국 고전 스타일의 인테리어 비용은 비교적 높고 현대적인 기운이 부족하여 집안의 장식품으로만 쓸 수 있다.
고대 이집트 스타일
고대 이집트의 장식 스타일은 고풍스럽고, 석두 위주이며, 원통은 그 풍격의 상징이다. 기둥머리는 활짝 핀 파피루스 꽃과 같고, 기둥 몸은 곧고, 가운데에는 케이블 홈, 상형문자, 엠보스, 아래에 기둥 받침대가 있고, 고풍스럽고 무겁다. 매끄러운 화강암은 깔아놓은 상용재로, 거친 화강암 블록은 TV 벽의 주배경, 문화벽이라고도 한다.
그리스 고전 스타일
절 건물은 그리스 고전 스타일의 소박함, 우아함, 조화를 구현했다. 도리크, 오네크, 콜린스는 전형적인 그리스 스타일의 기둥이자 서양 고전 건축물의 인테리어 디자인 특징의 기본 구성 요소이기도 하다. 도리크 돌기둥은 거칠고 단단하며 바닥에는 세 개의 돌계단이 있다. 기둥몸은 아래 폭이 좁은 돌북으로 이루어져 있고, 기둥머리는 정사각형과 원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장식 패턴은 없다. Ai Onek 기둥의 전체적인 스타일링 스타일은 견고하고 아름다우며, Doric 보다 기둥 기초가 하나 더 많고 세로 24 개의 홈이 있습니다. 각 그루브의 모퉁이에 동그란 면의 일부를 디자인했는데, 가장 특색 있는 것은 기둥머리이며, 좌우에는 각각 화려하고 정교하며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는 두루마리 장식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콜린스 기둥은 고양이 발톱의 잎으로 장식되어 화초로 가득 찬 바구니 모양의 기둥머리처럼 보인다. 표준, 정교함, 활력, 기둥 높이, 기둥 지름 비율, 그루브 및 Onek 기둥과 동일합니다. 거실의 칸막이는 고대 그리스 스타일의 세 기둥으로 자주 사용된다.
고대, 로마 스타일
고대 로마 스타일은 사치와 화려함이 특징이다. 우표의 주형은 고대 로마인의 창조이다. 두 기둥 사이에 우표 구멍이 하나 있는데, 우표와 기둥을 대담하게 조합한 장식 기둥이 서양 실내 장식의 가장 뚜렷한 특징이 되었다. 널리 유행하고 실용적인 것은 로마 도라크, 로마 태즈메이니아식, 로마 에오닉식, 로마 콜린스식, 그리고 로마 혼합기둥에 대한 발전과 창조이다. 로마 스타일의 기둥은 한때 한 시대를 풍미했는데, 지금도 여전히 가정 인테리어에 자주 쓰인다.
고딕
고딕 스타일은 로마 스타일에 대한 선형 상속으로, 그 기본 스타일은 매스컴이 빠르게 상승하고 공간이 갑자기 지나가는 기세다. 창장식은 컬러 유리로 상감하는 것을 좋아하고, 색상은 파란색, 진홍색, 보라색을 위주로 12 컬러의 복합운용, 화려하고 정교하며 환각적이다. 고딕 컬러의 유리창 장식은 매우 유명하며 가복의 천장에 국부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환상적인 장식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이슬람 스타일
이슬람 스타일은 동서벽 결합, 점프, 대비가 선명하고 화려한 실내 색채가 특징이며, 그 표면 장식은 파스텔 페인팅으로 두드러지고, 색유리 벽돌이 박혀 있고, 문과 창문은 조각화와 통조각판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석고 돋을새김은 흔히 장식으로 쓰인다. 벽돌제 종유석은 이슬람 스타일 중 가장 특색 있는 기술이다. 컬러 유리 모자이크는 현관이나 집 칸막이에 사용할 수 있다.
이태리 스타일
이탈리안 스타일은 기둥 체계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여 기둥과 아치, 아치, 벽 인터페이스를 유기적으로 결합한다. 경쾌한 오픈 갤러리, 아름다운 아치, 곧은 발판, 투시법을 이용하여 건물, 조각, 그림을 한 방에 융합시켜 강한 투시감과 조각감을 갖게 합니다. 고대 그리스의 우아하고 수려하며 고대 로마의 호화롭고 아름다운 실내의 새로운 풍격을 만들어 인간의 개성해방과 인문적 사상에 더 가까운 간결, 명랑, 조화를 구현했습니다.
바로크 양식
바로크 스타일의 주요 특징은 힘, 변화, 운동을 강조하고 건축 회화와 조각과 실내 환경의 종합성을 강조하며 과장, 낭만, 열정, 비이성, 환각, 환상의 특징을 강조하는 것이다. 균형을 깨고, 평면이 변하며, 수준과 깊이를 강조한다. 다양한 색깔의 대리석, 보석, 청동, 금 등 화려하고 장관인 장식을 이용하여 르네상스 고전주의의 일부 절차와 원칙을 돌파했다.
로코코 스타일
로코코 스타일의 전반적인 특징은 가볍고 화려하며 정교하며 섬세하다. 실내 인테리어는 키가 크고 날씬하며 비대칭이다. 모양과 방향이 다양한 곡선과 호, 예를 들면' C',' S',' 소용돌이권' 등이 자주 사용되고, 큰 거울은 장식으로 자주 쓰이며 화환, 꽃다발, 활과 조개껍데기 패턴이 널리 사용되고 있다. 금과 아이보리를 잘 이용하세요. 밝은 색상, 부드러운 색상, 가벼운 색상, 럭셔리. 실내 장식이 우아하여 공예, 구조, 선이 완곡하고 부드러워 가볍고 명랑하며 우호적인 공간 환경을 조성한다.
신고전주의 스타일
신고전주의는 자연 존중, 진리 추구, 고대 예술 형식 부흥을 목표로 한다. 특히 문명의 전성기 고대 그리스, 로마의 작품은 점잖거나 우아하지만 고전주의를 그대로 따르지 않고 추상적이고 절대적인 심미관념과 졸렬한 예술적 이미지를 버리고 16 과/Kloc-과 구별한다. 신고전주의 스타일은 가구, 돌 조각 등도 가져왔다. 실내 가구와 장식에 들어가 흰 회색과 대리석을 칠하는 사용으로 실내 장식은 재료의 변화와 공간의 무결성에 더욱 신경을 쓴다. 가구의 선이 곧게 변해서 더 이상 동글한 로코코 스타일이 아니다. 청동으로 장식한 것은 부채꼴, 잎 모양, 장미꽃 장식, 스핑크스 등이다.
민첩하다
현대 장식 예술은 현대 추상 예술의 창작 이념과 성과를 인테리어 디자인에 도입한다. 모던 스타일은 고대 로마에서 로코코에 이르는 일련의 오래된 전통 풍격을 강력하게 반대하며, 공업시대 정신에 적응하고 독창적인 심플한 장식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디자인은 간결하고, 대중화되고, 신선하며, 사람들의 생활에 더 가깝다. 그것의 장식 특징은 꽃줄기, 꽃봉오리, 덩굴, 곤충 날개, 자연계의 다양한 아름답고 물결 모양의 형체 패턴과 같은 곡선과 비대칭적인 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벽, 난간, 창문, 가구의 장식에 나타난다. 어떤 선은 부드럽고, 어떤 선은 두껍고 리듬감이 풍부하며, 전체 입체형태는 질서 정연하고 리드미컬한 곡선과 하나가 된다. 철부품, 유리, 타일 등 신기술과 철예제품, 도자기제품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실내에서 종합적으로 응용한다. 실내외 교류를 중시하고 실내 장식 예술에 새로운 이념을 도입하려고 노력하다.
하모니 스타일
하모니 스타일은 목재 구조로 장식되지 않고 간결하고 명료하다. 강렬한 공간감을 가지고' 작고 정교하며 교묘한' 모양을 형성하며 처마와 벽당을 이용하여 특정한 부드러운 그림자를 만들어 낸다. 선이 또렷하고 벽화가 순수하며 두루마리 글씨화는 문화적 내포가 넘치고 실내에 궁등을 달고 우산을 들고 조경을 하며 풍격이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조화로운 스타일의 또 다른 특징은 집과 뜰의 투과성, 천인의 조화, 회랑과 돌출부의 운용을 중시하여 회랑 공간을 밝고 자유롭게 만드는 것이다.
지방스타일
현대인들은 햇빛, 공기, 물 등 자연환경에 대한 강한 복귀감과 시골에 대한 애착으로 향수와 토양에 대한 사랑을 실내 환경 공간, 인터페이스 처리, 가구 가구 및 각종 장식 요소에 쏟았다. 목재, 돌, 죽기 등 자연재료와 자연부호를 대량으로 적용해 자연물상과 자연정취에 직접 뛰어들어 실내 환경에서의' 원시주의',' 소박함' 의 심리상태와 분위기는 향토풍의 자연적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이런 스타일은 문인의 추앙을 받는다.
작문 스타일
구도 스타일은 입체, 평면, 색채의 세 가지 원칙을 이용하여 단순한 기하학적 모양, 점, 선, 면을 결합한다. 다양한 조합을 통해 직선, 구부리기, 구부리기 등의 디지털 모델링 패턴을 디자인에 적용하고 단색 원색을 부여하여 강한 이성과 상징성을 보여 주며 뚜렷한 주관정신을 가지고 있다. 구도 스타일은 보편적으로 젊은 세대의 환영을 받아 E 시대 사람들의 강렬한 개성에 대한 추구에 영합하였다.
소위 유럽 스타일이란 일반적으로 유럽 대륙의 건축 스타일을 가리킨다.
그 중: 프랑스, 독일식, 이탈리안, 영국식, 고대 그리스.
프랑스는 낭만이 주도한다. 독일은 단순함을 주체로 한다. .....
이탈리아의 웅장함, 영국의 정원, 고대 그리스의 원통.
사실 스타일이란 단순히 인테리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더 많은 것은 건축 자체의 풍격을 가리킨다. 사실, 일부 개발자들은 유럽식 스타일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여 기둥, 아치권 등의 건축 원소로 투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유럽식 건물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안쪽에서 하나의 체계적인 언어 기호로 표시되어야 한다는 것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는데, 결과는' 호랑이를 그리지 않고 개를 그리지 않는다' 는 것뿐이다. 유럽 건축가들은 유럽 스타일이 무엇인지 모른다.
건물은 종종 한 도시의 문화적 배경을 대표한다. "건축 스타일은 일종의 문화적 침전이다. 만약 우리가 문화적 배경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면, 이것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해를 끼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