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안과 정보 - 거의 90% 의 여주 할아버지가 심전도를 측정할 때 비디오 게임을 한다. 비디오 게임은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거의 90% 의 여주 할아버지가 심전도를 측정할 때 비디오 게임을 한다. 비디오 게임은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나는 비디오 게임의 매력이 매우 크다고 생각한다. 나는 20 년 동안 비디오 게임을 해왔다. 초등학생부터 늙은 이모까지 나는 반평생 게임을 했다. 때때로 나는 왜 게임을 좋아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본다. 게임이 여전히 나의 사업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하지만 놀지 않으면 많은 즐거움을 잃을 수 있기 때문에 인생은 단지 경험일 뿐이다.

게임은 도대체 얼마나 매혹적인가? 저는 여러 방면에서 매력의 원천이라고 생각합니다.

첫째, 좋은 게임은 예술이다

좋은 게임은 사실 예술품으로 문학 예술 음악 디자인 등 각 방면의 전문가들이 합작한 결과이다. 디아블로 2 와 같은 외국 게임은 오래된 게임이다. 업계에는 폭설 제품이 반드시 명품이라는 말이 있다. 사실입니다. 이 게임은 이야기, 음악 배경, 장면 배치, 기술 업그레이드 등에서 엄밀하다. 국내의 선검기협전과도 같다. 이야기는 감동적이고, 인물은 멋있고, 대화는 재미있다. 김용 소설처럼 한참 동안 봐도 참지 못하고 이름조차 정교하고 귀엽다. 이소요, 임월루, 조링아, 아누는 작가의 기교와 의도를 보여준다. 이런 게임을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둘째, 게임은 우리가 다른 삶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평화로운 시대에 자란 우리는 전쟁을 만난 적이 없다. 우리 대부분은 전쟁이나 전쟁의 삶을 경험할 수 없지만 게임은 할 수 있다. 최초의 CS, 우리는 총알이 빗발치는 것을 경험하고 AK 와 AWP 를 사용하는 법을 배웠다. 나중에 인터넷은 세계 3 위가 되어 책에서 본 무협 세계로 들어가게 되었다. 너는 검객, 사격수, 살인자, 법사가 될 수 있다. 너는 행복하게 미워하고 전쟁터에 가서 싸울 수 있다. 이것은 현실에서 불가능하다.

셋째, 게임은 비용 효율적인 레저 방식이다.

나는 인터넷 게임회사 사람들과 중국인들이 왜 게임을 좋아하는지 토론한 적이 있다. 그들이 말하는 것은 사실이다: 중국의 젊은이들은 부담이 매우 크다. 대부분의 돈은 집을 사고, 아이를 키우고, 노후하고, 생활하는 데 쓰이며, 오락을 위한 돈은 매우 적다. 노래 몇 백, 여행 수천, 출국 수만. 사람마다 스트레스가 많고 돈을 모아야 하기 때문에 게임은 많은 사람들의 오락이 되고, 돈이 많이 들지 않는다.

요약하자면, 비디오 게임은 매우 매력적이지만, 많이 놀아서는 안 된다. 만약 모든 것이 너무 지나치면 부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이다. 술처럼 술을 적게 마시면 몸을 상하게 하고 물건을 망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이 시작될까요? 고독? 시간의 동반자! 아니면 일종의 기탁일지도 모른다! 비디오 게임의 매력에 대한 제 개인적인 견해와 견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