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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시도 방법
스케치에서 가장 기본적인 모양은 큐브입니다. 스케치를 할 때 큐브의 표현은 대부분 세 면을 관찰하여 결정됩니다. 또한, 표면 사이의 구분선이 만들어내는 각도는 원근법과 관련된 물체의 깊이를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원근법은 1점 투시(평행 투시라고도 함), 2점 투시(각도 투시라고도 함), 3점 투시라는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 1점 투시는 정육면체를 수평면에 놓고 앞면(앞면)의 네 변이 도화지의 네 변과 평행할 때 깊이쪽으로 향하는 위쪽 평행 직선이 와 일치한다.
(2) 2점 투시법은 큐브의 네 변을 화면 위에 그리는 것입니다. 화면을 기준으로 일정 각도 기울어지면 깊이와 평행한 직선을 따라 두 개의 소실점이 생성됩니다. 이 경우 위쪽 및 아래쪽 수평면에 수직인 평행선도 길이가 감소하지만 소실점은 없습니다.
(3) 3점 투시는 큐브가 기준점을 기준으로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림 면과 능선이 평행하지 않은 경우 면의 가장자리가 세 개의 소실점으로 확장될 수 있으며 큐브를 내려다보거나 올려다보면 3점 투시가 형성됩니다.
스케치 교육의 "점, 선, 면, 몸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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