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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련도" 의 예술 감상과 감상?

"도련도" 는 중국 당대의 명화이다. 색채가 재설정된 공획은 귀족 여성 칼련이 옷을 꿰매는 작업 장면을 표현했다. 성당 시대의 중요한 풍속화로 후세 화풍에 큰 영향을 미쳤다. 당대의 벼슬녀화의 독특한 작품으로 당대의 화가 장헌의 작품이다.

이 그림은 당대의 도시 여성들이 빻고, 감고, 다림질하고, 바느질하는 등의 노동 조작 때의 정경을 묘사하였다. 장권화에는 12 명의 인물이 그려져 있으며, 노동 과정에 따라 탬핑, 편집, 다림질 세 그룹으로 나뉜다.

그림 속 인물의 동작은 자연스럽고 디테일이 생생하여, 그들이 실을 뽑을 때 약간 뒤로 젖혀지는 것을 볼 수 있게 하여 작가의 세심한 관찰을 보여 주었다. 그 라인은 섬세하고 도톰하며 색채가 풍부하다. 그' 비료' 인물의 조형은 전형적인 당대의 벼슬녀화 스타일을 표현했다.

이 그림은 원래 원명원 소장에 속해 있었다. 1860 년' 화원명원' 이후 약탈을 당해 해외로 유출돼 현재 보스턴 박물관을 소장하고 있다.

"도련도" 는 당대 화가 장헌의 작품이다. 이 그림은 당대의 여성들이 만지작거리고, 감고, 다림질하고, 바느질하는 등의 노동 조작 광경을 묘사하였다. 실크에 속하는 범주조차도 하얗고 뽑아낸 것이다. 노란색, 질감이 단단하다. 요리, 표류, 유봉, 파마를 거쳐 깨끗하고 부드러운 백련이 되었다.

그림 속의 인물 동작은 자연스럽고 디테일이 생동적이다. 그림 속 인물 라보를 그릴 때, 또한 약간 뒤로 젖히고 뒤로 젖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들은 모두 화가의 세심한 관찰을 보여준다. 전체 화권 라인은 섬세하고 두껍고 색채가 풍부하며, 그' 비료' 캐릭터 조형은 전형적인 당대의 벼슬녀화 스타일을 표현했다.

탬핑 그림' 은 탬핑 과정에서 비교적 정적이고 캐릭터 자세를 표현하기 쉬운 몇 가지 과정을 표현 대상으로 선정했다. 고대에는 대마 등 단단한 직물을 끓여 표백제를 넣어 희고 부드러워지게 한 다음 다리미로 다림질했다. 장선 그린 12 명의 연령대가 다른 여성들이 모두 성당 시대의 전형적인 의상을 입고 있다.

세 가지 노동 장면으로 나뉩니다. 처음 네 명의 여성이 막대기를 들고 연습합니다. 장권의 중간에서, 연로한 여성들은 연습을 보충하기 위해 그림을 그리고 있다. 두 번째 그룹과 세 번째 그룹의 전환은 선동적인 여학생이다. 곱슬머리 두 여자가 연습하고 있는데, 하나는 중간에서 연습하고, 하나는 콜라통으로 데우고 있다.

또 한 개구쟁이 소녀가 백련 밑으로 파고들어 백련을 통해 출근하는 사람을 보면서 그림에 재미를 더했다. 이 세 부분은 자연스럽고, 품위 있고, 서로 호응하며, 상호 연관된 노동 장면을 구성한다.

이 그림은 곽부인 유춘도와 마찬가지로 노동에 필요한 물품 외에는 여전히 배경이 없다. 화가는 자신의 인물을 표현하는 능력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있는 것 같다. 인물 자체의 표정, 의상, 움직임, 인물 간의 호응에 따라 화면을 조직한다.

각 조의 인물의 구도나 옷의 주색의 조화, 심지어 나치마에 있는 도안의 선택과 묘사까지 화가들은 그 앞에서 오랫동안 발을 디딜 수 있을 만큼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는 현대에 많은 그림이 추구하는 허무와 실화, 대대와 부적절과는 크게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너는 그 장난꾸러기 아이에게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 어린아이는 화가에게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어린아이의 비율을 잘 파악하지 못하면 늙은 얼굴의' 어른' 을 쉽게 그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장헌은' 선화도' 에 아기를 쓰는 것이 특히 어렵다. 이 어린 소녀의 묘사로 볼 때, 이 평가는 사람을 속이는 것이 아니다.

확장 데이터:

장헌화의 벼슬녀들은 대부분 짙고 두터워서 성당' 곡미부 뺨' 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이는' 도련도' 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초당 () 성당 () 시대 일부 당묘 발굴 () 에 따라 출토 벽화 () 도소 () 돈황 벽화를 비교하면 당대의 벼슬녀화 조형과 풍격의 전승 관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당대의 두루마리 그림에 나오는 인물은 동시기나 이전 시대의 벽화와 조각의 영향을 받아야 한다. 초당 시절,' 주마도' 속 궁녀의 이미지는 비교적 얇고, 상승수는 위진 남북조에서 성행하였다. 그러나 초당돈황 벽화에는 이미 풍만한 여성들이 나타나 성당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당대의 의덕태자 무덤 벽화 속 인물은 초당돈황의 인물과 비슷하다. 바로 성당 시절 시녀의 이미지가 크게 바뀌었고, 장선 중 상당한 역할을 했어야 했다.

이와 함께 이 시기에야 순수 궁중 여성의 생활을 소재로 한 벼슬녀화가 대거 등장했다. 이 그림들의 기능은 설교든 기념이든 최소한으로 약화되고,' 태진교 앵무새' 와 같은 화면에서 얻을 수 있는 즐거움은 마음의 세례가 아니라 시각적인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Xi 안시가 서문 부근의 작은 광장에는 당대의 청동주조를 모방한 여성 동상 네 개가 있는데, 이들은 당대의 명화' 단조도' 에 따라 만들어졌다.

조각상에서 실크를 든 여자의 그림자가 약간 뒤로 젖혀져 마치 약간 힘을 주는 것 같다. 다림질하는 여성의 진지한 표정과 아름다운 외모는 그들의 부드럽고 평화로운 심정을 적절하게 표현했다. 이 조각상은 당대의 여성들이 노동 조작을 하는 장면을 표현하여 당대의 정취가 짙게 배어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도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