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일반적으로 12 항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외삽 알고리즘은 다음과 같습니다.
1.f 외삽 알고리즘;
F 화음의 정상적인 상향 이동으로 인해 F 에서 D 까지의 모든 주요 3 화음이 발생합니다.
Fm 화음은 정상적으로 위로 올라갑니다. Fm 에서 Dm 까지의 모든 작은 화음입니다.
F7 ~ ~:F7 7 7 개 화음 모두 ~ ~ D7
2.b 외삽 알고리즘;
B 화음은 규칙적으로 위로 움직입니다. 모든 대삼화음은 B 에서 G 로 이동합니다.
Bm~: Bm 에서 GM 까지 ~ ~ 작은 화음;
B7 ~: B7 부터 G7 까지의 칠화현 ~ ~;
3.d 외삽 알고리즘;
D 화현법 (검지손가락은 가로로 2 품, 중지는 2 품 3 품, 약지 4 품 4 품, 새끼손가락 5 품 5 품) 위로 이동: D ~ B 대 3 화현.
Dm 화현압법 (검지지지지수평압압 1 품목, 가운데 손가락 3 품 2 품, 약지 4 품 3 품, 새끼손가락 2 품 3 품) 위로 이동: Dm 에서 Bm 까지 모든 작은 화현;
D7 현압법 (Dm 압압법과 마찬가지로, 눌러주지 않고 새끼손가락을 들어 올리는 것) 위로: D7 부터 B7 까지의 7 개 화음.
A 현과 검지손가락 수준은 5 품으로 하면 됩니다. 예를 들면 F 가 낮은 곳에 있고, 다른 것은 천천히 밀면 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같은 음조의 화음을 세 가지 방법으로 밀고, 같은 지역 근처에서 완전한 화음을 찾아야 연주를 쉽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실 몇 가지 고정 도안이 있는데, 여기서는 그릴 수 없다. 그것들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번거롭다. 스스로 요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