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엽씨의 기원

엽성의 유래와 역사는 어떻게 되십니까?

1, 전욱제 후예 심씨에서 왔습니다. 전승에 따르면 전욱제의 후손인 여중은 귀신방의 딸과 결혼하여 여섯 아들을 낳았고, 여섯 번째 아들은 기염이라고 불리며 성을 갈았다. 기염이의 후손은 주문왕의 선생님이 될 수 있다. 나중에, 주성왕의 증손자인 웅일은 경주산 (오늘 호북성 서부) 에 형국을 세우고 단양 (오늘 호북귀귀) 을 정한 후 수도자영 (오늘 호북강릉) 을 이전해 국호를 초호로 바꾸었다. 춘추시대에는 증손서, 초평왕 때 심은욱이라고도 불린다. 그의 자손 중 일부는 심씨를 성으로 삼았다. 초소왕은 심윤욱의 아들 심제량에게 엽공을 봉했다. 예공이 국왕의 이익을 위해 평정한 반란. 추 리 칸 말 신용, 남양 밀봉, 재즈, 퇴거 잎 을 제공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성을 씨로 하여 잎이라고 부른다. 그것의 조상은 예공 예 주량이다.

2.' 성씨 시험' 에 따르면 중국 고대의 이른바 나만 (남방 소수민족의 총칭) 에도 엽을 성으로 하는 사람이 있었다. 춘추시대에 오국의 엽웅은 남만엽성의 후예였다.

라는 성을 가진 소수 민족:

청대 만주족 엽성. 《청나라 통지》에 따르면? 족보 소개에 따르면 만주족에는 엽씨가 있어 심양에 살고 있다. 이 밖에 청대 만주팔기 중 나라, 예화, 예화악 등 성씨 중에는 성을 석페이지로 바꾼 사람도 있다. 청초의 장군과 엽은 모두 만주족이다.

이순신 예 성. 이순신은 우리나라 서남 지역의 역사가 유구한 민족으로, 주로 운남, 쓰촨, 구이저우 () 3 성, 광서장족 자치구 북서부에 분포하며, 크게 분산되고 작은 집거가 특징이다. 이순신은 많은 지부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 대부분은 자칭' 소노',' 나수',' 네수' 라고 부른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정식으로 쉽게 이름을 지었다. 이족 사람들은 자신의 성을 가지고 있다. 윈난위산족 성씨 분포 조사에 따르면 조사된 8377 1 이족 중 * * * 에는 149 개의 성이 있는데, 그중에는 엽성이 있지만 수량은 많지 않다.

덕앙족 엽성. 덕앙족은 서남변경에서 가장 오래된 민족 중 하나로, 고대의' 일반인' 에서 기원했다. 사서에 기재된' 망만부족' 은 덕앙족의 선민이다. 건국 후 붕룡이라고 불린다. 1985, 본민족의 뜻에 따라 덕앙족으로 개명. 주로 윈난성 덕홍주 여서현과 린창진강현에 흩어져 다이, 경포족, 와족, 와족, 한족과 엇갈려 살고 있다. 붕룡족은 원래 자신의 성을 가지고 있었지만 20 세기에 들어서면서 한족의 성을 채택했다. 덕앙족 사회사 조사' 라는 책에 따르면 윈난성 서현 삼대산 덕앙족 향방 외촌에는 엽이라는 사람이 한 명 있다고 한다.

또한 몽골, 투지아, 시버족, 보안족, 회족, 묘족은 모두 엽성을 가지고 있다.

원나라 이전

엽씨는 처음에는 발전이 더디고, 사적중엽에는 유명 인사가 많지 않다. "중국 인명대사전" 에 수록된 엽씨 유명인 중 엽소소 한 명밖에 없다. 고금 도서의 융합? 족보' 에 수록된 당대의 유명 인사는 4 명에 불과했다. 각각 엽만춘, 삼국 오인엽웅, 인엽사우, 엽만춘은 회남왕 유안우 팔선 중 하나인' 자명' 으로, 그 성이 반드시 엽일 필요는 없다. 엽웅은 엽조국의 후손이다. 따라서, 우리는 현존하는 일부 족보 자료에서 잎 이주의 한 점만 엿볼 수 있다. 청광서 6 년 (1880) 남양당 엽씨 족보에 따르면, 이후 엽씨는 대대로 예우를 일으켰다. 예성의 시조 심제량 () 은 춘추 () 시대의 초나라 예디 () 에 살면서 죽을 때까지 살았다. 잎에는 두 아들이 있다: 장남, 이름이 무겁고, 주추의에서 명령을 받고, 동행하고, 성녕이 초의사다. 둘째 아들이 유명하다. 그는 아버지를 공격하고, 글자' 필영', 장남명' 희망', 그 뒤에 사마가 있다. 그 제 1 1 임엽숙과 진 창사 (현 호남) 지사; 제 20 대 엽충, 서한 () 의 잉천 () 현. 25 일 잎은 창사 (현재 호남) 지사로 수여되었다. 잎이 있고, 제 47 대, 모영이라고 합니다. 동한 치우, 남양 (오늘 허난) 에 살고 있다. 그는 여섯 가족으로 나뉘었다.

예씨인의 남천은 동한 말년에 시작되었고, 그들은 조업왕으로 이주했다. 청광서 6 년 (1880) 안후이현 남양당, 저장송양현의 엽남천, 조상으로 여겨진다.

왕 도, 단어 shixian, yanmen 현. 한말 은 광록 의사, 영제 때 벼슬을 버리고 은둔했다. 그는' 루주 씨' 라고 불린다. 건안 2 년 (197), 청주에서 강을 건너 남쪽으로 내려가 예남천 시조 주용영 (오늘 장쑤 주용영) 에 정착했다.

잎의 후손들은 계속 외향적으로 발전하여 저장 안휘 등지로 이주했다. 절강 송양 "... >>

예씨 가문의 기원과 발전 역사? 엽씨의 출처는 다음과 같다.-유명인들이 배출되고, 잎이 무수히 많고, 뿌리가 깊다.

신시, 전욱제의 후손. 역사서에 따르면, 전욱제의 후손인 여중은 아들, 이름 기염, 성미를 주었다. 그의 후손인 웅길은 학문이 많고 문왕의 선생님이다. 나중에, 왕이 그의 증손자 Xiong 이순신 을 쫓아 jingshan (이 후베이 서부) 에 징 (jingguo) 을 설립하고 추 (Chu) 라는 이름을 지었다. 춘추시대에는 심윤욱이라는 증손자가 있었다. 그의 자손 중 일부는 심씨를 성으로 삼았다. 심윤욱은 나중에 추국의 사지마로 임명되었다. 그는 사람됨이 정직하고, 사람됨이 독하여 추인의 존경을 받는다. 예 (이 허난 예 카운티 남쪽 고향) 에서 18 년 추 자오 왕 사망 아들, 역사 는 말했다. 예공은 일찍이 백의 반란을 평정하여 혜국군을 위한 것이다. 추 jiangong, 밀봉 남양, 밀봉 공개. 나중에 사후를 아들에게 맡기고, 잎에게 은퇴했다. 후세 사람들은 시 땅을 씨로 하여 예씨라고 부른다. 이로써 심씨와 엽은 같은 족속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남 잎집을 위한 것입니다.

성에 대한 고증에 따르면, 중국 고대의 이른바 그 만중에서 엽을 성으로 하는 사람도 있었다. 예를 들어 오국의 엽웅도 춘추시기이다.

마이그레이션 분포

예 라는 성 조상 쉔 zhuliang, 봄과 가을 추 의 잎 땅 (이 허난 성 예 카운티 남쪽) 에 살고, 죽을 때까지. 진나라의 엽숙화 () 는 창사 () 현 () 으로 이주하였다. 서한엽종은 잉천임 현, 기마 장군에 있다. 마흔 일곱 번째 임유엽, 한태위, 남양에서 시작하여 여섯 족으로 나뉜다. 동한 광록 의사 왕도 영제 때 벼슬을 버리고 은거했다. 나중에, 그는 dixian 강을 건너 후아 양 카운티 (현재 안후이 dangtu 카운티 북동쪽) 로 이사했다. 55 세기에 예국화는 전당 (현재 저장항주) 에 정착한 후 현지 명문족이 되었다. 57 세기는 세 가지로 나뉜다: 잎이 있어 푸젠닝부 건안현으로 이사한다. Yuanye, 허난 신안으로 이동; 창우 현 엽견 () 이 절강성 진운 () 으로 이주하다. 77 세기, 엽괴는 진운에서 호주로 이주했다 (현재 절강). 예강, 79 세, 장쑤 소주로 이주; 82 세기 엽장은 변량 (오늘 하남 개봉) 에 거주했다. 메이저우 엽씨의 시조 손엽대정은 광둥 () 메이저우 () 에 살았고, 후예는 광둥 () 푸젠 () 에 흩어져 있었다. 푸젠에는 주로 두 개의 엽씨 가문이 있다. 하나는 선유고시예 가문이다. 하나는 장주 연계의 잎집이다. 청강희 말년부터 푸젠과 광동의 예씨 가문이 잇달아 대만성으로 이주한 후 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이주했다. 예멘 (고향이 인도네시아 자바 또는 수마트라에 있음) 동한 영건 6 년 (서기 13 1) 에 사절을 파견하여 우호 관계를 맺었다. 엽띠아한 중국인이 중국에 오면 엽을 성으로 한다. 동한 때 남군현 경계 밖에 많이 분포되어 있다.

대만성의 엽성은 매우 무섭다. 대만성의 성씨는 20 위보다 순위가 높다. 대만성 엽성은 2 ~ 300 년의 번식을 거쳐 타이베이 신주 묘리 가이 타이난 등지에서 인구가 가장 많다. 그들은 두 개의 큰 부족이 있다. 하나는 선유의 잎집이고, 하나는 취안저우 연계의 잎집이다. 산지로 볼 때 전자는 하남인이고 후자는 하북인이다. 그러나 그들의 원래 출생지는 허난성 예현이었다. 그래서 그들은 같은 조상이고, 같은 종동족이다. 대륙의 엽은 청강희년 사이에 대만으로 이주했다. 그들이 처음 대만에 도착한 지 300 년 만에 대만에서의 활동은 강희말년에 엽씨가 동보엽자촌에 들어가 그곳에서 고양이를 키웠다는 기록이 있다. 60 년 동안, 주일귀는 봉기를 이끌었고, 광동은 익민 예운성 등을 빌려 단수항에 묵었다. 건륭 초년, 예오들은 늘 가의서부르크로 들어가 영원히 도랑 마을을 가로지른다. 광둥 () 인 곡야 (), 남 () 이 건륭 () 후기에 항구 동중 (), 야포 () 가 타이베이현 서직진 ()

홀의 이름

숭신당: 송나라, 한림 학사예몽은 조정 남도에서 강동사자로 일하며 강진에 군대를 이끌고 유목민이 강을 건널 수 없게 했다. 법원은 관문전에서 그를 학사로 승진시키고 푸젠안복사로 전근했다. 그는 김병을 50 여 차례 물리쳤고, 당국은 우리 시대를 믿었다.

국가통계청 1987 에 따르면 상위 100 의 성씨 중 엽은 42 위, 인구는 약 550 만 명으로 전국 인구의 1.62% 를 차지했다. 인민일보' 2006 년 1 월 1 1 일의 백가성 새 순위에 따르면 엽성이 42 위에 올랐다. 엽성은 세 가지 출처가 있다. 기원은 심성이 주요 원천이고, 우리는 모두 후손이다.

잎은 심심에서 기원한다.

예성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예공 용호라는 전고를 떠올릴 것이다. 그는 엽성의 조상이다. 본성은 심씨, 본명, 글자가 높고 춘추시대 초나라 사길마 심은욱의 아들이다. 심윤훈은 오국군과의 전쟁에서 사망했고, 조초봉심제량은 엽은 은으로 존칭되어' 엽공' 으로 불린다. "공" 은 제제 5 품 중 1 품이자 최고품이며, 뒤이어 그 표지를 씨, 즉 잎으로 삼았다. 동한 () 는' 관협' 에서 "초심의생량, 식채엽, 그 집 때문에" 라고 적었다.

남방 소수민족 엽씨

역사에는 남방 소수민족에서 온 엽성도 있다. 송대 던은' 고금의 성변증법' 에서 "한나라 이후 왜화남은 외족 야인 잎을 넘겨주고 금인, 자색 리본을 주었다" 고 썼다.

동한 일남현 국경에서 한 소수민족이 엽조국을 세우고 매년 동한 황제에게 공물을 바치며 동한 조정에 금질관인 보라색 리본을 달았다는 뜻이다. 유라시아 대륙 동남부에 사는 동남아 사람들은 지리적 위치가 중국에 가깝기 때문에 중국의 영향을 받는다. 일찍이 전국 말기에 중국에 거주하는 일부 백월인들이 기근을 피해 베트남으로 도피하여 한가의 출현을 초래했다. 기원전 207 년에 진 2 세가 멸망했을 때, 중국 진나라의 장군 조타가 남월을 건립한 것은 그의 관할의 일부였다. 나중에 한무제는 남월이라는 나라를 평정하여 주야 남해 창우 함포 교발가락 일남 구진 구군으로 나누어 베트남이 중국의 판도를 포함시켰다. 한족의 성씨 문화가 베트남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면서 굴곡, 양, 잎, 오, 정, 리, 리 등의 성이 나타났다. 그래서 베트남이 중국 영토로 분류되는 시기에 많은 베트남 성이 급증했다고 할 수 있다. 나중에 일부 군현은 할거왕조를 세웠는데, 일남군은 그 중 하나인 야조국이라고 불린다. 동한 황제 유

보영건은 6 년 동안 사절을 중국에 파견하여 우호 관계를 맺었다. 이후 엽조국의 사람들이 중국에 와서 정착하고, 잎을 씨로 삼았다.

엽성으로 바꿨다.

성씨의 기원과 명명예술' 에 따르면 당말천하대란, 5 대 10 개국 난란이다. 광주구시인 왕초, 왕형제가 봉기를 이끌고 남하하다. 예라는 많은 사람들이 이왕을 따라 푸젠에서 8 년 동안 전쟁을 벌였고, 왕은 푸젠에' 팔민국' 을 세웠다. "민팔국" 이 멸망한 후, 푸젠황족은 정적의 추격을 피하기 위해 이름을 바꾸고, 낙엽을 취하여 최종 분석을 하고, 잎을 성으로 삼았다. 오늘날까지도 동남연해와 해외의 일부 지역에는 연립이 설립되어 시와엽이 한때는 가족이었고 그들의 후손들도 결혼하지 않는 풍습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성이' 할아버지' 의 유래인가, 아니면' 할아버지' 의 유래인가? 예씨의 본적은 하남 엽현이다. 예씨 성의 출처는 주로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시 (국가) 를 씨로 한다. 춘추시대에는 초국의사 심제량 () 이 엽기 () 에서 봉쇄되었다. 사람들은 고 () 라고 불리며, 그 뒤를 이은 사람은 성을 씨로 삼고, 예 () 의 시조 () 로 칭송받았으며, 지금까지 이미 2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나뭇잎은 처음에는 소리 (SH é) 로 기록되었다가 나중에는 나뭇잎의 소리 (Y é) 로 변했다. 둘째, 외국인이 예라고 이름을 바꿨다. 동한 때 예조라는 고국이 있었는데, 그의 고향은 오늘 인도네시아의 자바나 수마트라에 있다. 동한 영건 6 년 (13 1), 사절을 파견하여 중국에 우호 관계를 맺고' 금인자리본' 을 받았다. 그중 중국에 남아 있는 사람은 대부분 엽을 성으로 한다. 또한 남북조 시대에는 예정이라는 선비 왕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잎을 씨로 삼았다. 북송 시대에는 서하 당항목에도 잎이 있었다. 청대 만주팔기 중 나라씨, 예혁씨, 예혁씨는 모두 예씨로 바뀌었다. 셋째는 외성을 엽성으로 바꾸는 것이다.

엽이라는 성은 어떻게 나왔습니까? 인구는 얼마입니까? 분포 영역은 무엇입니까? 전욱의 후손 심제량, 일명 엽공. 엽공은 성어' 엽공 용호' 의 엽공이다. 본명은 심제량으로 춘추시대 초국조기마 심윤부의 아들이다. 그는 재능이 출중하다. 초혜왕 통치 기간에 그는 초나라 북부 도시 엽기의 행정장관으로 임명되었다. 초군의 은통은' 공'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공' 이라고 불린다. 엽공이 엽기에 수리공사를 건설하여 현지의 생활환경을 크게 개선하여 엽기라고 하는 사람들은 "입기를 꺼린다" 고 한다. 그는 백공의 반란을 평정하여 요직에 있으면서 권력을 사랑하지 않았다. 그는 용감하게 퇴직하여 엽기로 퇴직했다. 그 후 사람들은 이이를 씨로, 예조지로, 엽시조로 삼았다.

엽씨는 허난성 엽현에서 유래한 것으로 인구는 약 660 만 명으로 주로 광동, 절강, 푸젠, 대만성, 장쑤, 강서, 쓰촨, 안후이, 후베이, 광시, 하남, 허베이 등에 분포한다.

위의 논평은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감사합니다!

예 성은 무슨 내력입니까? Baike. Baidu/view/39717 # Sub8279569 사람들은 바이두 백과사전의 정보가 여전히 완전하다고 생각한다.

제 성은 엽입니다. 잎이 수백 개의 성 중 몇 위인지 알고 싶습니다. 잎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예성의 역사는 어디에서 기원했습니까? 백가성 중 43 위를 차지했습니다.

잎은 심씨에서 나온 것으로 전욱제의 후손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전욱제의 후손인 여중은 아들, 이름 기염, 성미를 주었다. 그의 후손인 웅길은 학문이 많고 문왕의 선생님이다. 나중에, 왕이 그의 증손자 Xiong 이순신 을 쫓아 jingshan (이 후베이 서부) 에 징 (jingguo) 을 설립하고 추 (Chu) 라는 이름을 지었다. 춘추시대에는 심윤욱이라는 증손자가 있었다. 그의 자손 중 일부는 심씨를 성으로 삼았다. 심윤욱은 나중에 추국의 사지마로 임명되었다. 그는 사람됨이 정직하고, 사람됨이 독하여 추인의 존경을 받는다. 예 (이 허난 예 카운티 남쪽 고향) 에서 18 년 추 자오 왕 사망, 아들, 역사 는 말했다. 예공은 일찍이 백의 반란을 평정하여 혜국군을 위한 것이다. 추 jiangong, 밀봉 남양, 밀봉 공개. 나중에 사후를 아들에게 맡기고, 잎에게 은퇴했다. 후세 사람들은 시 땅을 씨로 하여 예씨라고 부른다. 이로써 심씨와 엽은 같은 족속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남 잎집을 위한 것입니다. 성에 대한 고증에 따르면, 중국 고대의 이른바 그 만중에서 엽을 성으로 하는 사람도 있었다. 예를 들어 오국의 엽웅도 춘추시기이다.

마이그레이션 분포

예성의 시조 심제량 () 은 춘추 () 시대의 초나라 예디 () 에 살면서 죽을 때까지 살았다. 진나라의 엽숙화 () 는 창사 () 현 () 으로 이주하였다. 서한엽종은 잉천임 현, 기마 장군에 있다. 마흔 일곱 번째 임유엽, 한태위, 남양에서 시작하여 여섯 족으로 나뉜다. 동한 광록 의사 왕도 영제 때 벼슬을 버리고 은거했다. 나중에, 그는 dixian 강을 건너 후아 양 카운티 (현재 안후이 dangtu 카운티 북동쪽) 로 이사했다. 55 세기에 예국화는 전당 (현재 저장항주) 에 정착한 후 현지 명문족이 되었다. 57 세기는 세 가지로 나뉜다: 잎이 있어 푸젠닝부 건안현으로 이사한다. Yuanye, 허난 신안으로 이동; 창우 현 엽견 () 이 절강성 진운 () 으로 이주하다. 77 세기, 엽괴는 진운에서 호주로 이주했다 (현재 절강). 예강, 79 세, 장쑤 소주로 이주; 82 세기 엽장은 변량 (오늘 하남 개봉) 에 거주했다. 메이저우 엽씨의 시조 손엽대정은 광둥 () 메이저우 () 에 살았고, 후예는 광동 (), 광서 (), 푸젠 () 에 흩어져 있었다. 푸젠에는 주로 두 개의 엽씨 가문이 있다. 하나는 선유고시예 가문이다. 하나는 장주 연계의 잎집이다. 청강희 말년부터 푸젠 광동의 예씨 가문이 잇달아 대만성으로 이주하여 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이주했다. 예행국 (고향은 오늘 자바나 수마트라에 있음) 동한 영건 6 년 (서기 13 1) 사절을 중국에 파견하여 우호적인 관계를 맺었다. 엽띠아한 중국인이 중국에 오면 엽을 성으로 한다. 동한 때 남군계 외부에 많이 분포되어 있다. 엽성 () 의 가지인 엽일성 () 은 지금까지 허베이 () 성 남피현 () 의 엽삼백 () 으로 이주하였다. 후손은 15- 18 세대로 창주, 청현, 대도시, 보정 등에 분포한다. 엽공일성릉원도 후세 사람들에게 봉헌되어 하북성 엽성의 시조로 존칭되었다.

왕군 당호

홀의 이름

숭신당': 송대, 한림 학사예몽드가 조정 남도에 있을 때 출사 강동을 맡고 강진에 군대를 이끌고 유목민이 강을 건널 수 없게 했다. 법원은 관문전에서 그를 학사로 승진시키고 푸젠안복사로 전근했다. 그는 김병을 50 여 차례 물리쳤고, 당국은 우리 시대를 믿었다. 잎도 남양을 청호로 삼았다.

잎의 남양당은 화남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특히 푸젠 광동 등지에서는 더욱 그렇다. 서부 오천시 당죽진에서 남양당에는 용두라는 분당명이 있고, 약칭은 용두로, 흔히' 용두부' 라고 불린다. 명말에 시작해서 지금까지 40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이주 기록: 허난성 예현->; 복건 Putian 감귤 릿지-> 광동 동관 Daling 산 감귤 릿지-> 광동성 잔장시 오천당진. 이 정보는 남양석 페이지 족보와 잔장 지명 기록에서 찾을 수 있다.

왕준

남양현: 전국시대에는 진 조호기가 남양현을 점령했습니다. 완현 (이 허난성 남양시) 을 다스리다. 하남 웅귀산 남쪽의 엽현, 내향, 후베이 대홍산 북쪽의 영산, 운현에 해당한다.

Xiapixian: 동한 때 linhuai 카운티로 변경되었습니다. 규칙 xiayong (이 장쑤 성 Suining 북서쪽). 남송시 () 는 하 () 현으로 바뀌었다. 북핫 장쑤 신요 (), 현 (), 남접안후이가선 (), 동쪽 장쑤 연수 (), 회안 (), 청강 ().

역사상 위대한 이름

예 사이: 송나라의 유명한 철학자이자 사상가. 그는 철학, 역사, 문학 방면에서 모두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남송영가 학파의 집대성자로 저술이 꽤 특색이 있다. 그것은 상인이 국가의 도움으로 이공, 양상, 융통을 주장하고, 전통적인 중농경상 정책에 반대한다고 주장한다. "Xi 학계연" 과 "수심선생문집" 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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엽성은 몇 명이고, 엽성의 유래는 무엇입니까?

잎 (잎) 원래 성은 무엇입니까? 네 개의 성이 있습니다: 1, 미씨에서 왔습니다. 전욱의 후예 엽공 이후 성을 씨로 삼았다. 풍속에 따르면' 이동' 과' 동치' 에 따르면? 전대 공략? 성을 씨로 삼다' 등의 자료에 따르면, 전후예 심주량일명 엽공은 성어' 엽공 용호' 의 엽공이다. 그의 본명은 심제량으로 춘추시대 초국조기마 심윤욱의 아들이다. 그는 재능이 출중하다. 초혜왕 통치 기간에 그는 초나라 북부 도시 엽기의 행정장관으로 임명되었다. 초군의 은통은' 공'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공' 이라고 불린다. 엽공이 엽기에 수리공사를 건설하여 현지의 생활환경을 크게 개선하였으며, 엽기인민은 "입기를 꺼려한다" 고 말했다. 그는 백공의 반란을 평정하여 요직에 있으면서 권력을 사랑하지 않았다. 그는 용감하게 퇴직하여 엽기로 퇴직했다. 그 후 사람들은 이이를 씨로, 예조지로, 엽시조로 삼았다. 2, 잎 교수형 냄비에서. 야조는 오래된 국명으로, 그의 고향은 오늘 인도네시아의 자바나 수마트라에 있다. 동한 영건 6 년, 사절을 중국에 파견하여 우호 관계를 맺다. 엽띠가 있는 나라의 이민자들은 대부분 엽을 성으로 중국에 와서 죽사로 불린다. 3, 고대 중국 성에서. "중국 고대 성씨의 양엽과 엽의사" 는 오늘 더 이상 볼 수 없다. 두 글자 성, 세 글자 성을 단어 성으로 바꾸는 규칙에 따르면, 엽의사의 성은 나중에 모두 엽성으로 바뀌었다. 4. 또 다른 원류와 소수민족의 엽성: ① 성고증에 따르면 중국 고대 남방 소수민족 일남현 (현 베트남) 에는 엽성이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예를 들어 춘추시대에 오국인 예웅은 남방 소수민족의 후예였다. (2) 만주족 나라족, 엽락화족, 드앙해족, 대만성 원주민, 이족, 몽골족, 토족, 시버족, 보안족, 회족, 묘족은 모두 엽성을 가지고 있다. 성조: 예. 옛날에 전욱의 후손인 여중은 여섯 명의 아들이 있었는데, 막내아들 이름은 기염이었다. 기염씨의 후손은 주문왕의 선생님으로 일했고, 경산 (금오서) 에서 주성왕에 의해 추격당했다. 건국할 때 징 () 을 위해 수도단양 () 을 정하고, 이후 수도 () 를 옮기고, 국호를 추 () 로 바꾸었다. 춘추시절 증손서 () 는 초평왕 () 시 심현 () 의 은인 () 이고, 후인은 심씨 () 였다. 초국의 후계자인 사키마는 정직과 증오로 초인의 존경을 받았다. 초소왕은 18 년 (기원전 498 년) 오군과의 전쟁에서 용감하게 희생하여 아들을 은으로 봉하였다. 부업을 계승하여 백의 혼란을 평정하여 초왕에게 복을 주고 초나라를 위해 칸마 공로를 세웠다. 그는 남양인, 엽공, 세상 사람들이 그를 엽공으로 삼았다. 후세 사람들은 성을 씨로 하여 예씨의 시조로 추앙받았다. 그것의 글씨체가 크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고엽이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엽은 중국 고대 우화' 엽공 용호' 의 이야기를 인용해 널리 알려져 있다. 가짜 용을 좋아하지만 진용을 두려워하는 엽공은 이미 입과 위선의 상징이 되었다. 역사적으로 예성의 시조일 뿐만 아니라 춘추시대의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이기도 하다. "역사적인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엽공의 이미지가 역사의 엽공의 실물과 맞지 않는다. 우리는 본색을 돌려야 할 책임이 있다" 고 정주대 교수 안국루 교수는 말했다. 며칠 전 중국은 처음으로 사자성어 이야기 엽공 용호의 특별우표를 발행했다. 안국루 교수는 "이 전설은 류글라이딩의 새 순서에 기재된 후 널리 전해졌지만, 세계에서 이른바' 용' 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어떻게 진짜가 될 수 있지? " 현지 관리들에 따르면,' 엽공애룡' 이라는 성어로 국내외 많은 예후예들은 그들의 조상을 자랑스럽게 소개할 수 없었고, 많은 예현인들도 그들의 엽공향에게 자신을 자랑스럽게 소개할 수 없었다고 한다. 이를 위해 하남 예현에서' 엽공과 예흥문화 학술 세미나' 를 전문적으로 개최했고, 50 여 명의 전문가가 경전을 인용해' 엽공을 위해 복수한다' 고 밝혔다. 전문가들의 고증에 따르면 글자가 높고, 잎인 () 으로 봉쇄되고, 잎을 씨로 삼는다. 예공은 초나라의 황실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 증조부는 춘추 오패 중의 하나이며, 그의 아버지 심재전에서 여러 차례 전공을 세웠다. 진 () 이 군대를 파견하여 오군을 물리친 후, 초조 () 왕은 초북강 중진 엽기 () 에서 은으로 봉하였다. 고고학적 발굴에 따르면 예공 조직인은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수리공사를 건설하여 수십만 묘의 농지를 관개하여 이병수의 뚜지앙옌 보다 200 여 년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예공이 건설한 동북과 시베 유적지는 지금까지 잘 보존되어 있어 예공이 물을 다스리는 역사를 목격했다. 이주' 규정에 따르면 엽공이 죽은 후 그는 제사를 즐기기 위해 설립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선인의 덕과 고향을 기념하기 위해 부분적으로 신을 잎으로 바꿨다. 이것이 바로 엽씨의 원천이다. 그래서 엽공도 세계가 공인한 엽성 중국인의 조상이다. 전국시대 이후 중원에서 남방 및 해외로 점차 전파되어 후예가 5 대 대륙에 널리 퍼졌다. ◆ ..... & gt>

엽성의 출처는 중국 성 중 하나인 엽성으로, 수성에서 파생되어 전욱을 조상으로 하여 조상으로 삼았다. 남양과 하망에서 나가면 홀 번호는 하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