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페인트 산업 - 합창 지휘자의 가장 기본적인 제스처

합창 지휘자의 가장 기본적인 제스처

합창 지휘자는 어떤 제스처를 가지고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께 모은 합창 지휘자의 가장 기본적인 손짓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1, 튕기는 방법

튕겨? , 약어? 튕겨? 。 리듬의 규칙성이 비교적 강한 음악 조각에 적합하고, 신축성이나 단음 표시가 있는 음악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지휘 과정에서 자주 사용되는 획득 수법이다.

2, 하행선

폴리라인으로 돌아가시겠습니까? 。 이 시점에서 하행선은 포인트를 눌렀을 때의 포인트 전선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하행선은 연속해서 탄점 운동주기를 얻는 과정선이다. 가속이나 가력이 필요 없고, 포인트 전선의 가속, 가력은 타점을 얻기 위한 필연적인 전제조건이다. 이것이 두 가지의 차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하행선과 포인트 전선은 모두 연기자에 대한 예측 역할을 한다.

스프링은 아래에서 위로 진행되므로 점 뒤 선의 방향 (오른손의 경우) 은

1. 점 위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점 내선. 3. 외선을 주문합니다.

연습할 때는 클릭과 튕김 지점의 다른 느낌을 충분히 느껴야 한다. 특히, 클릭점의 전선과 탄점의 회선 사이의 차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연습 과정에서 점뿐만 아니라 선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선은 높은 기술 함량을 가지고 있으며, 점의 일반적인 과정뿐만 아니라 점과 선 사이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하고, 지휘 과정에서 점과 선의 표현의 의미를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클릭법은 지휘 과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탄점은 그 다음이다. 지휘자가 언제 어떤 점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지휘의 의도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은 고정개념이 없는 것이다. 본인의 의도와 습관, 그리고 음향에 대한 지휘의 필요성으로 융통성 있게 사용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휘자, 지휘자, 지휘자, 지휘자, 지휘자, 지휘자) 클릭법으로 극적이고 속도와 힘이 크게 변하는 음악 단락을 지휘한 후에 쓰시겠습니까?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튕겨? 의 지휘법은 편안하고 즐겁고 점프성이 풍부한 음악 단편을 지휘할 때, 지휘자는 체력적으로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며 손짓의 대비 변화를 얻었다.

< P > 2 ~ 4 박자 V 자형을 한 박자로 한 번 그리고 한 박자로 반전시켜 * * * * 2 박자, 1 회 주기 3 ~ 4 박자 삼각형, 1 박자, * * * 3 박자, 삼각형 1 회 주기. 4 ~ 4 박자는 비교적 복잡하며, 손은 위에서 아래로 갑자기 멈추고 방금 떨어진 거리를 반등하는 일반을 멈추고, 왼쪽 극오른쪽으로 거꾸로 8 을 긋고, 마지막 손부터 출발점까지 한 주기를 완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셋째, 연습주의 사항

(1) 연습클릭과 탄점 모두 자세와 서 있는 안정성에 주의해야 한다.

(2) 기본 요령을 익히면 속도와 힘에 따라 포인트 동작을 체험할 수 있다.

(3) 연습에서는 몸이 안정성을 유지해야 하고, 양팔 움직임에 따라 운동을 따라가지 말고, 몸으로 팔을 힘을 주어서는 안 된다.

(4) 두 팔의 각 부위의 조화성에 주의하고, 힘의 속도, 힘, 획득점의 비율이 일치해야 하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상태에서 연습을 완료해야 한다.